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1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27
서울사람 - 이분들은 그냥 줄서는 걸 좋아함 | 인스티즈


서울사람 - 이분들은 그냥 줄서는 걸 좋아함 | 인스티즈


𝑹𝒆𝒂𝒍 서울 사람들은 그냥 줄 서는 게 일상이라 그런지 좀더 무덤덤하게 받아들이는 느낌





여시들 생각 궁금해서 가져옴!!!

대표 사진
익인1
서울 갈 때마다 맛없어서 놀람 줄 서는 맛집이래서 가면 다 별로야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줄안서는 음식점은더맛없나봐..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울상경 5년차
줄서는집 - 이걸 줄서서 먹을만큼인가..
줄 안서는집 - 맛없어

인구수대비 맛집이 귀해서 그런거같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태어날때부터 늘 사람이 많앗어서.. 웨이팅은 익숙함 나도 기다리기 싫은데 그나마 맛집가려면 어쩔수없음
아님 일찍가거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사람이 많으니까 핫플에 줄서는게 익숙한거지 누가 줄서는걸 좋아하나요 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별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근데 ㄹㅇ… 광주 사람인데 서울 놀러가서 웨이팅, 캐치테이블 해서 엄~청 기다리다가 먹으면 와! 이게 아니라 음…? 이 소리 밖에 안나옴ㅋㅋㅋㅋㅋ 맛없는건 아닌데 줄 서서 먹을 정도인지는 몰겠슨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간판, 공간, 식당명은 너무 예쁜데 맛은 정말 평범함 근데 디저트류는 정말 맛있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제 어지간한데 다 줄서니까 걍 줄서면서 다른거 하지 뭐.. 로 마인드셋이 바뀌긴 한 듯ㅜㅋㅋ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모짜렐라.jpg
06.21 00:51 l 조회 500
태명이 '콘뚤이'인 사람의 의미.jpg7
06.21 00:50 l 조회 11543
밤 10시에 자보세요6
06.21 00:49 l 조회 9466
심즈 접은 이유
06.21 00:48 l 조회 832
생각보다 비싼 메뉴
06.21 00:48 l 조회 608
한국은 터무니없는 경복궁밖에 없다는 일본인 .jpg
06.21 00:47 l 조회 671
흔한 대식가의 마인드.jpg
06.21 00:46 l 조회 304
나 친구네 오빠랑 같은 학부인데
06.21 00:45 l 조회 1164
이과 수학 별거없네
06.21 00:44 l 조회 298
개수치스럽고 자존심 상할 때
06.21 00:42 l 조회 1960
나쁜 소식과 독한 술이 있습니다
06.21 00:41 l 조회 613
쌀국수에서 고수를 빼면 생기는 일
06.21 00:40 l 조회 505
모텔에서 여친에게 싸대기 맞은 썰
06.21 00:37 l 조회 929
피라미드를 처음 본 조선인들의 반응2
06.21 00:36 l 조회 1302 l 추천 1
인간의 70프로는 물이래
06.21 00:35 l 조회 238
갓 태어난 오징어들이 걷는 모습18
06.21 00:33 l 조회 30369 l 추천 14
고릴라같은 남사친을 가진 여자1
06.21 00:31 l 조회 1592
식당에서 사람들이 잘 안 시키는 메뉴를 시키면
06.21 00:29 l 조회 996
티니핑 간호핑의 진실4
06.21 00:28 l 조회 4724
요새 잘 안 쓰는 일본어.jpg
06.21 00:27 l 조회 1219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