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1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45
본인이 실수했지만 손님 태도에 속상한 카페사장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뭘버려ㅋㅋㅋㅋ돼지마냥 다먹었겠지 개그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이 실수할 수도 있지 사장이 실수 인정 안한 것도 아니고 대안까지 냈는데 저러는거 갑질로 보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는 살면서 실수 안했나 그때마다 누군가의 관용과 배려로 지금껏 살아왔을건데 저따구 심보로 살지 말아야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고 살면서 실수는 가끔할수있는건데 ㅠ 대처도 잘하셨는데 벌점테러는 좀 너무한것같긴하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수해서 해결했는데 왜 난리지 인성....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인이 실수한거여도 속상할만 한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이먹고 인성대박 저렇게 늙지말아라 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도 개무시받 받고 살아서 자존감이 바닥인 인간들이 남이 저렇게 실수하면 미친듯이 물어뜯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도 블랙처리하고 주문못하게 막는 건 없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대했는데 실망하면 기분 나쁠 수야 있지 근데 유치원생도 아니고 적당히 해야지 ㅎ... 사장님 대처 잘했는데 진짜 현타 쩔겠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도껏해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ㅋㅋㅋㅋ 실수 하나에 저렇게가지 스트레스받고 승질낼거면 집에서 쳐 만들어 드세요라 ㅋㅋㅋㅋㅋ 왜 사먹냐 돼지련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웹소설 작가가 19금 씬을 포기한 이유
06.21 07:52 l 조회 7104
아빠가 소고기 초밥을 만들어 줌
06.21 07:52 l 조회 3595
나이를 묻는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세요?
06.21 07:50 l 조회 500
아들 여럿 키워서 좋을때
06.21 07:49 l 조회 310
중소기업 무한의 순환
06.21 07:48 l 조회 473
본인이 실수했지만 손님 태도에 속상한 카페사장님14
06.21 07:46 l 조회 27245 l 추천 1
1년 버티면 5억1
06.21 07:45 l 조회 304
술을 줄이게 된 이유
06.21 07:44 l 조회 758
사랑니 뽑고 입원한 썰
06.21 07:44 l 조회 740
간호사들이 좋아하는 환자
06.21 07:42 l 조회 1686
카페알바 시뮬레이션
06.21 07:42 l 조회 626
인간 스프링1
06.21 07:41 l 조회 509
아니 내가 왜 비용을 다 내야하지
06.21 07:40 l 조회 543
여친한태 보낼 카톡을 회사 단톡방에 올림
06.21 07:36 l 조회 956
헬스트레이너 출신이 끓여준 라면
06.21 07:35 l 조회 805
귤 비키니
06.21 07:34 l 조회 395
의외로 만드는 나라가 별로 없는 것
06.21 07:34 l 조회 346
신입한테 일 시켰는데 지적하면 꼰대냐
06.21 07:33 l 조회 551
모텔 대실비 아끼려던 자에게 참교육
06.21 07:31 l 조회 6936 l 추천 2
오아시스 상상과 현실
06.21 07:30 l 조회 1206


처음이전11111211311411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