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1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43
본인이 실수했지만 손님 태도에 속상한 카페사장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뭘버려ㅋㅋㅋㅋ돼지마냥 다먹었겠지 개그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이 실수할 수도 있지 사장이 실수 인정 안한 것도 아니고 대안까지 냈는데 저러는거 갑질로 보임.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는 살면서 실수 안했나 그때마다 누군가의 관용과 배려로 지금껏 살아왔을건데 저따구 심보로 살지 말아야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고 살면서 실수는 가끔할수있는건데 ㅠ 대처도 잘하셨는데 벌점테러는 좀 너무한것같긴하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수해서 해결했는데 왜 난리지 인성....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인이 실수한거여도 속상할만 한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이먹고 인성대박 저렇게 늙지말아라 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도 개무시받 받고 살아서 자존감이 바닥인 인간들이 남이 저렇게 실수하면 미친듯이 물어뜯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도 블랙처리하고 주문못하게 막는 건 없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대했는데 실망하면 기분 나쁠 수야 있지 근데 유치원생도 아니고 적당히 해야지 ㅎ... 사장님 대처 잘했는데 진짜 현타 쩔겠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도껏해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ㅋㅋㅋㅋ 실수 하나에 저렇게가지 스트레스받고 승질낼거면 집에서 쳐 만들어 드세요라 ㅋㅋㅋㅋㅋ 왜 사먹냐 돼지련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식중독따윈 없다
06.22 02:09 l 조회 591
거짓말은 용서할 수 없다는 어머니
06.22 02:09 l 조회 539
카카오 팬티 조심해58
06.22 02:08 l 조회 92141
달고나 이름
06.22 02:07 l 조회 431
초등학교 쉼터
06.22 02:07 l 조회 133
디카페인 없는 걸루 주세요
06.22 02:06 l 조회 381
펫 택시에서 차별 받음
06.22 02:06 l 조회 553
일본의 과격한 떡
06.22 02:05 l 조회 324
당신은 어느 민족인가?
06.22 02:04 l 조회 264
한국인 화나게 하는 10가지 방법
06.22 02:03 l 조회 462
중국 일석이조 담배
06.22 02:02 l 조회 293
일단 다 먹어
06.22 02:01 l 조회 133
산에서 소리 지르면 안됨
06.22 02:01 l 조회 1239
해본거임??
06.22 02:00 l 조회 93
마라탕 첨 먹어본 사람
06.22 01:59 l 조회 167
성게의 습성1
06.22 01:59 l 조회 513
결혼식장에 간 초딩 일기
06.22 01:58 l 조회 544
한국인이 싫어하는 저금통
06.22 01:58 l 조회 525
자기비하하는 남편
06.22 01:57 l 조회 634
빵 먹고 몸보신
06.22 01:57 l 조회 289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