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1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42
본인이 실수했지만 손님 태도에 속상한 카페사장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뭘버려ㅋㅋㅋㅋ돼지마냥 다먹었겠지 개그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이 실수할 수도 있지 사장이 실수 인정 안한 것도 아니고 대안까지 냈는데 저러는거 갑질로 보임.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는 살면서 실수 안했나 그때마다 누군가의 관용과 배려로 지금껏 살아왔을건데 저따구 심보로 살지 말아야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고 살면서 실수는 가끔할수있는건데 ㅠ 대처도 잘하셨는데 벌점테러는 좀 너무한것같긴하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수해서 해결했는데 왜 난리지 인성....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인이 실수한거여도 속상할만 한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이먹고 인성대박 저렇게 늙지말아라 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도 개무시받 받고 살아서 자존감이 바닥인 인간들이 남이 저렇게 실수하면 미친듯이 물어뜯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도 블랙처리하고 주문못하게 막는 건 없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대했는데 실망하면 기분 나쁠 수야 있지 근데 유치원생도 아니고 적당히 해야지 ㅎ... 사장님 대처 잘했는데 진짜 현타 쩔겠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도껏해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ㅋㅋㅋㅋ 실수 하나에 저렇게가지 스트레스받고 승질낼거면 집에서 쳐 만들어 드세요라 ㅋㅋㅋㅋㅋ 왜 사먹냐 돼지련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현재 스레드에서 𝙅𝙊𝙉𝙉𝘼 맞고있는 학부모 글..JPG330
06.21 17:04 l 조회 138920
롯데리아 햄버거 신메뉴 버거갤 평가6
06.21 17:03 l 조회 15625
강민경이 친구들과 멀어지는 이유122
06.21 17:01 l 조회 112412 l 추천 6
요즘 유행하는 숨바꼭질게임 협동ㅋㅋ.gif1
06.21 17:01 l 조회 1500
리센느 원이 채널 카카오페이 공식 댓글 근황 ㅋㅋㅋ1
06.21 17:01 l 조회 790
유재석도 입 다물게 할수 있는 게스트 조합
06.21 17:01 l 조회 550
야차룰 뜨자더니 30대 숨지게 한 20대17
06.21 17:00 l 조회 28439
놓치면 후회하는 인간 유형
06.21 17:00 l 조회 1057
프리미엄 pc방 알바
06.21 17:00 l 조회 357
이 말투 고쳐야 할 정도야?
06.21 17:00 l 조회 302
20대 때 손절 처야 할 친구 유형
06.21 17:00 l 조회 386
애견카페 귀가길
06.21 17:00 l 조회 190
편의점 히어로
06.21 16:55 l 조회 629
부모님 유산 문제로 자꾸 간섭하는 와이프2
06.21 16:54 l 조회 5531
30분에 45만원이라는 뉴욕 헬기 투어2
06.21 16:51 l 조회 1761
??? : '한국인은 김치나 먹어라!'3
06.21 16:50 l 조회 2456 l 추천 1
우연히 목격한 구석에서 직원 따귀 때리는 고기집
06.21 16:49 l 조회 5450
사람들은 술을 왜 마시는걸까?
06.21 16:48 l 조회 827
초등학교 6학년 아들이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합니다6
06.21 16:46 l 조회 6404
현재 출산텀 짧아서 일본에서 말나오는 오타니..JPG352
06.21 16:06 l 조회 161679 l 추천 7


처음이전9910010110210310410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