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195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7월7일부터 미국 비자발급도 어려워지는 이유
73
어제
l
조회
21505
인스티즈앱
연예인 무개념논란도 비판하면 그 팬들한테 신고당함
1
1
익인1
진심 저걸 왜하는거임 연예인들이 신고를 못하는 나라도 아니고ㅋㅋㅋㅋ남이 신고해주는거 연옌 말고 누가 있겠음??연옌들 고소 잘만하는데
어제
글쓴이
연예인 범죄, 인성문제들도 뭐라하면 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팬들이 대신 신고해줄수 있어ㅋㅋㅋ
어제
익인2
사람들 입을 틀어막네..
어제
글쓴이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gAll/4FD64017B4152D13E064ECE7A7064E8B
이게 효과가 있기를..ㅜㅜ
진짜 표현의자유가 사라지고 있음
인티도 자글방 금지인데
어제
익인3
얼씨구
어제
익인4
공산화되고있는데 국민들이 무식해서 모름
어제
익인8
윤석열 욕 해보세요
어제
익인4
바보야? 우리나라 선진 의료망쳐놔서 개싫어.
어제
익인5
미친듯
어제
익인6
이러면 미국 국무부도 일베 되는거임?
여기선 이거 찬성 안하면 비정상으로 몰고가던데
미 국무부에서 말하는 논지랑 저거 반대하는 애들 논지랑 엄청 비슷한데 ㅋㅋ
어제
익인7
이러니까 민주당 욕할 때 공산당 , 중국 얘기가 나오지 ㅋㅋㅋ 진짜 독재할려는 것도 아니고 국민 입막음 시키네
어제
익인8
5개월 전 기사네
근데 극우들이 너무 혐오표현 허위사실, 왜곡 선동이 판쳐서 표현의자유를 일부 제한하긴 해야함
매번 진보정권에서 검열이다 뭐다 호들갑 떠는데 정작 진짜 검열, 자유억압, 전쟁 유발 등 국가에 해를 끼치는 짓은 윤석열이 했음ㅋㅋㅋ
어제
익인6
5개월 전 기사면 뭐 미 국무부가 말한게 희석됨..? 게다가 5개월 전이면 법안 국회 통과되고서 한 말이라 최신이라 보는게 맞는데?
어제
익인9
그래서 미국이 이 입법때문에 한국인 입국 제한한대?ㅋㅋㅋ
어제
익인6
미 국무부 2026-2030 회계연도 전략계획이랑 미 국무부 공식 우려 보셈.
어제
익인9
회계연도 전략계획에 비자 얘기를 해?와 신기하당
어제
익인6
9에게
신기한게 아니라 그냥 검색만 해도 지금 당장 읽어볼 수 있음
어제
익인9
6에게
읽었음 한국같은 동맹한테 국방비용 더 뜯겠다는건데 인터넷에서 허위사실 신고 규정 바꿔서 한국한테 비자 안내주겠다는 내용이 어딨는데?
어제
익인6
9에게
출처 소스까지 알려줬는데도 안보이는거면 심각한데; 내가 선생님마냥 어디에 있는지 문장들 하나하나 조합해서 떠먹여줘야하는거임? ctrl+f 몇번만 해도 다 찾겠구만;
어제
익인9
6에게
제목 그대로 검색해서 내용 다 살펴봤는데 없는걸보니 지어낸거 아님? 없는데 뭘 찾아보면 있대
어제
익인6
9에게
https://www.state.gov/wp-content/uploads/2026/01/Agency-Strategic-Plan-for-Fiscal-Years-2026-2030.pdf
지어냈다 이러고있네 ㅋㅋ 어휴
어제
익인9
6에게
그니까 이걸봐도 니가 말한 내용이 없다니깐? Visa freedom of expression 검색해도 안나와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봐라 향후 5 인도태평양 지역 전략 큰 그림을 그리는데 한국에서 이러저러한 입법 가능성이 있는데 표현의 자유를 제한할수 있으니 비자를 더 짜게 주겠다는 내용을 넣겠니?교회에서 이건 안알려쥼?
어제
익인6
9에게
"Nevertheless, foreign governments and international organizations are creating laws and regulations that impose restrictions on these rights."
“We will counter these efforts through all appropriate means including visa and financial sanctions.”
떡하니 있는데? 와 진짜.. 너 논문은 읽어본 적 있음?
어제
익인9
6에게
그니까 내가 한국 국회 입법 얘기한거냐고 물어봤잖아 맥락 자체가 다른데 무슨 공주병임?다 한국 얘기게?아 모스탄이 우리 얘기래? 오또캐 그럼 큰일이구 ㅠ
어제
익인6
9에게
내가 아까 뭐라했음? "미 국무부 2026-2030 회계연도 전략계획이랑 미 국무부 공식 우려 보셈." 라고 했잖아... 진짜 학습 덜 된 2022년 llm 보는 것 같네 ㅋㅋㅋㅋ
기사 링크도 줄게
https://www.aa.com.tr/en/americas/us-voices-concerns-over-south-korea-s-online-content-law-revision/3786751
어제
익인9
6에게
그니까 한국의 저 입법조치에 대한 우려 얘기가 없는데 뭘보란거야 두루뭉술하게 변죽만 정말 두들기면서ㅋㅋㅋㅋ근데 개웃긴다 좀만 긁으니까 갖다바쳐주는데 지가 말하는건 없음
어제
익인6
9에게
"The United States has significant concerns with the ROK (Republic of Korea) government's approval of an amendment to the Network Act that negatively impacts the business of US-based online platforms and undermines free expression," said the unnamed spokesperson.
이게 안보여? 혹시 이거 번역도 해줘야해? 아니지..?
그리고 너가 부족한걸 왜 갑자기 유쾌한척 넘기려고해.. 논문 쓰기는 커녕 리딩이나 영미권 기사조차 한 번 도 안 읽어본 것 같은데 출처 소스 다 줘도 발췌 하나도 못하는 님 걱정이 우선시 되어야하긴함..
어제
익인9
6에게
Unnamed spokespers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저씨 보내준 링크 문서에 실제 언급 문장이 있는지 대조를 하고 댓을 쓰던지 말던지해
어제
익인6
9에게
너 혹시 글 못읽음? 진짜 심각하네.. 그리고 Unnamed spokesperson은 익명의 대변인 이라는 뜻입니다..
어제
익인9
6에게
아저씨는 공식 문서에서 없는 텍스트를 만들어낼수있는 능력이 있으신가보네 그니까 익명의 관계자도 아니고 익명의 대변인이 왜 나오냐구요 정말 특정되는뎈ㅋㅋㅋㅋㅋㅋ
어제
익인6
9에게
진심 뭐라는거임? 저 기사내용 그대로 긁어온겁니다... 유치원생인가
어제
익인9
6에게
아저씨 니가준 국무부 문서에 해당 내용 자체가 없다니깐 뭔 헛소리야 너야말로 컨트롤 f로 찾던 지피티한테라도 물어보지그랬냐
어제
익인6
9에게
아니 얜 뭐라냐; 저 기사는 구라임?
어제
익인9
6에게
야 니가 찾아보라는 원문링크에 해당내용이 없는데 그거 없다니까 왜 기사타령임?논문쓸때 원소스 텍스트 확인하라는건 안배움? 정말 말투 사짜스럽다했더니 순 거짓말로 선동하고
어제
익인6
9에게
이거 보셈;
어제
익인9
6에게
회계연도 전략 찾아보라고 해서 없다고 했더니 개헛소리하면서 컨트롤 에프로 검색해보라는둥 모욕한것부터 나한테 사과해
그리고 1월1일 익명의 대변인 어쩌라고 미국이 이란한테도 무릎꿇고 갖다바치는 판국이 그 새 짤린애인지 아닌지가 떠든건지 어케암
어제
익인6
9에게
뭐라는거임 내가 말한대로 다 있는데? 진심 대화가 안통하네 와..
"Nevertheless, foreign governments and international organizations are creating laws and regulations that impose restrictions on these rights."
“We will counter these efforts through all appropriate means including visa and financial sanctions.”
"The United States has significant concerns with the ROK (Republic of Korea) government's approval of an amendment to the Network Act that negatively impacts the business of US-based online platforms and undermines free expression," said the unnamed spokesperson.
이거 안보임?
대변인 말도 안믿을거면 그냥.. 어휴
어제
익인9
6에게
회계년도 전략문서에 한국에 비자고 뭐고 언급조차없었잖아 전략문서 언급 대체 왜함? 24페이지 문서 읽을 시간도 없고 그냥 영문 긴거 갖다놓으면 그런가보다하겠지 하고 사기친거 아님?
어제
익인6
9에게
아니 전략문서에 “We will counter these efforts through all appropriate means including visa and financial sanctions.” 이렇게 적혀있잖아!!!!!!!!!!!!!!! 아 진짜 일부러이러는거임?
어제
익인9
6에게
첨부터 한국언급 어딨냐고 했더니 두루뭉술 갖고와서 정말게 우기네 이거저거 가져와서 짜깁기한다음에 미국이 한국 입법때문에 비자안준대 빼액 야 올공이나 가서 배급이나 받고와 korea 언급도 없는 문서 지가 먼저 보고오라 꺼드럭대더니 어디 듣보 언론 기사의 "익명의 대변인"발 언급까지 시 팔 전광훈일파 브레인 느낌나서 대화를 못하겠음
어제
익인6
9에게
듣보 언론 이러고 있네 한국 연합뉴스까지 다뜬건데? 논리구조가 유치원생도 끄덕일만한 내용인데 이걸 이해를 못하는거면.. 힘내라..
어제
익인9
6에게
원 출처 기사가 듣보라서 듣보라 한건데 연합이 퍼왔거든 쒸익거리면 ㅋㅋㅋ극우들이 유치원생 수준이라 끄덕이며 선동당한거 아닐까? 올공에 나간 아들내미 밥이나 사주러가
어제
익인6
9에게
기사가 한두개니 친구야..
https://en.yna.co.kr/view/AEN20260101000351315
이것도 읽어보렴
지금 확증편향때문에 제대로 된 사고가 어려운 것 같은데 힘들면 현재 최고 지성 ai들 gpt 5.5 pro, claude opus 4.8, gemini 3.1 pro 셋한테라도 누구 말이 맞나 물어봐ㅜ
어제
익인9
6에게
지가 얘기한 출처 문서들에 없다니깐 계속 말바꾸고 골대 바꾸면서 다른 거 갖다바치는거봐 ㅋㅋㅋㅋㅋ그런 식으로 리박스쿨에 사이비처럼 영입하고 다녔니? 포르노사이트 막을때도 입막음 표현의자유 침해 독재 며 한국들 호들갑떨던거 기억해보렴 왜 선동질해도 반응을 안해줄까?
어제
익인6
9에게
야야 sota ai한테 물어봐라 그냥; 넌 대화가 안된다.
진짜 미안한데 국어 등급 물어봐도될까
어제
익인9
6에게
니 학벌 합친거보다 높을걸ㅋ 그리고 한국 이름언급도 안된 국무부 문서에 익명의 대변인 타령하던 기사 가저오다가 쳐맞으니까 부랴부랴 다른 기사 들고오는데 신뢰가 가겠니? 애초에 국무부 전략 왜갖고온거임ㅋㅋㅋㅋ쳐웃기넼ㅋㅋ
어제
익인6
9에게
기사 내용이 똑같다고요 아주머니.. 읽어보지도 않았나보네..
아니 미국 정부에서 말하는 입장이 이어지는건데 뭐가 그렇게 부정하고싶은거임?
대학 어딘데? 논문 써서 accept은 돼 봤고?
어제
익인9
6에게
지금 링크 가져온건 익명의 대변인 아니잖아요 아저씨 소스가 있으면 정리를해서 제시를 해 와리가리 섞어올려놓고 왜 나한테그럼 그리고 청킹맨션체 좀 고만쓰세요 70년대 LA 건너갔다가 한국에 태극기 휘두르며 오신 삼촌같아여
어제
익인6
9에게
진짜 한심하다.. 너보다 나이 적을거임ㅠ
“미국 국무부가 한국 정통망법 개정안을 표현의 자유·미국 플랫폼 기업 문제로 공식 비판했다” -> 사실.
“미국 국무부 전략문서에 표현의 자유 제한에 비자·금융 제재로 대응 가능하다는 내용이 있다” -> 사실.
뭘 더 얘기해줘야 하는건데? 대학 어딘지 진지하게 궁금한데 에타 인증가능?
어제
익인9
6에게
웅웅 당연히 애국 2-30대 한국남성이겠지 ㅠㅠㅠㅠㅠㅠ 트황에게 제재당하기 전에 얼른 미국가 ㅠㅠㅠㅠㅠㅠ
어제
익인6
9에게
이젠 반박도 못하고 웅ㅇㅇ웅 ㅠㅠㅠㅠ
어제
익인9
6에게
웅 애초에 거지같이 출처를 들고왔다가 뒤늦게 허겁지겁 들고오지 마세요~나 데이트하러가야대 엄마한테 밥차려달라그래
어제
익인6
9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하게 처음부터 출처 링크 주는것도 배려해준건데 그마저도 준 링크에서조차 사실판단을 못하는거면 심각하게 문제있는거야. 필요하면 국어과외 해줄게.
어제
익인9
6에게
얘 끝까지 댓글 뚱쯍달고 있었네 진지빨고 말하자면 반년 전 기사와 5 한국만 아니라 전세계 해당되는 두루뭉술 전략을 갖고와서 우리 비자 제약생긴다 호들갑떠는것부터가 너무 한남의 그것이구요
미국정부가 우려한다는건 미국의 디지털플랫폼 회사들이 허위정보로 제재먹고 활동에 제약이 있을까봐 말하는건데 너랑 니 친구들은 미국 언론사들이 아니고 미 정부는 그 언론사들이 친트럼프 노선인 렉카채널들 아닌한 관심이없어요(wp나 nyt면 오히려 흐린눈할지도?) 그리고 우리나라 언론들 국무부 답변 메일보낼때 유도질문해서 일반적 답변오면 "미국 정부가 우려 표명"헤드라인 뽑는거 정말게 흔한 취재방법인데 모르지? ㅋㅋ왜 그 이후 정상회담 장괸급 회담이 몇번이었는데 문제제기가 없었을까 쿠팡갖고도 정부와 의회가 그 난리를 치는 미국 정부가?
그저 전략에 이런말 있단말야 이런 기사 났단말야 빼액 팩트무새질하면서 쉰 떡밥 주워다가 이래서 우리 제재먹을거야 우기면서 연예인 악플달게해줘 커뮤에서 선동하게 해줘 올공에서 깽판치게 해줘 정당화하고 싶어서 지금 한국에 조 또 관심도 없는 트황님 동원해서 정당화하려는거 개꼴보기 싫다고요 가세요좀 이재명 대통령된지 1년이 넘었는데 자유의땅 미국으로 이민가려면 진작에 갔겠다
어제
익인10
그러게 극우들진짜 허위사실 남발하고있는거 역겨울지경임 역사왜곡은 기본에다가
진심으로 어린애들 다 선동되는거같아서 걱정됨
지금세대 어린애들은 Sns하면서 크는데 그 sns에서 선동질하고있고 아무런 처벌도안받으니까 계속 더 자극적으로함
그래서 유럽에서도 청소년들 sns못보게하고있던데 법으로
여기대고도 공산화라고할건가 ㅋㅋ
어제
익인6
극우든 극좌든 둘 다 똑같고 둘 다 싫은데
유럽식 청소년 sns 금지보다 지금 저 한국 정통망 개정안이 훨씬 더 검열성이 짙고 표현의 자유 침해 측면에서 심각함.
어제
익인10
나는평소에 악플도안달고 허위사실을 안올려서 전혀걱정안됨
어제
익인6
그게 무슨 논리야.. 나도 허위사실 안올림. 저 법의 맹점을 짚고있는거지.
어제
익인10
6에게
위에 댓글보니 올리고있는거같은데…
어제
익인6
10에게
어떤건지 말해보셈. 누가 허위사실 말하고있는지 체크해보자.
어제
익인11
그래서 뭐가 달라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예훼손이 친고죄 제한 해제되면 허위사실 게시물을 아무나 신고 가능해지는게 그렇게 무섭나?
어제
익인11
자꾸 검열이 된다느니 하는데 개정안을 읽어보기라도 했는지 궁금함
당장 글쓴이가 가져온 내용만 봐도 정부가 맘대로 글삭하는 내용같은건 없고 예전이나 앞으로나 허위사실 판단 여부는 판사들이 하게 될 텐데 검열이 될거란 객관적 근거가 뭐임? 악플러들의 상상?
이런 선동글 보면 작년쯤 보였던 카톡검열 시즌2 보는거같은데 참 열심이들이다 싶음
어제
익인12
22
어제
익인6
명예훼손은 친고죄 제한 해제 문제가 아니라 원래 반의사불벌죄 구조임. 저게 그걸 단순히 풀었다는 내용이 아니라 핵심은 대규모 플랫폼에 불법정보/허위조작정보를 누구든지 신고할 수 있게 하고, 플랫폼이 접수/조치/통지/이의신청 절차를 운영하게 된다는 거고.
법원 판결 전에도 플랫폼이 삭제/차단/노출제한/계정제재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으니까 표현 위축 우려가 나오는 거임. 너야말로 개정안 읽어본거 맞음?
어제
익인11
그러니까 그게 지금이랑 뭐가 다르냐니까?ㅋㅋㅋㅋㅋ
지금도 성착취물이나 불법거래 등 불법적 게시물들은 플랫폼 선에서 제재하는데
여기에 더해 불법/허위조작정보를 플랫폼이 차단'할 수 있다'는게 왜 문제가 되고
이게 왜 '정부의 검열'이 되냐고ㅋㅋㅋㅋ
플랫폼이 자율적으로 차단할수있어서 검열인거면 한국은 걍 상시 검열 상태인거네ㅋㅋㅋㅋㅋㅋ
어제
익인11
1. 518은 폭동이다->허위정보->플랫폼 선에서 제재가능
2. 정부가 일을 못한다->개인 의견표명->제재대상 아님
3. 이재명은 간첩이다->허위정보->플랫폼이 제재가능
이게 왜 검열이 되는지 설명해보셈ㅇㅇ
어제
익인17
이게 맞지 위에 다들 먼소린지 모르겠음 도대체 평소에 인터넷에 무슨글을 쓰고다니길래 저래?
어제
익인13
허위사실 아닌 것만 올리면 되잖아 허위사실로 선동하고 사람들 불안하게 하는 게 문제지
어제
익인15
악플쓰는 지가 무개념이란 생각을 못함
어제
익인16
하도 욕먹어서 빡쳤나봄
어제
익인8
우파들은 맨날 좌파보고 선동한다고 뭐라하는데 정작 왜 본인들이 선동을 자주한다는걸 모를까
차별금지법 제정되면 표현의 자유 억압된다 목사들이 감옥간다며 선동, 호들갑 떨고 매번 패턴이 뻔함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한강 피크닉 가서 절대 자리 비우면 안 되는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AD
로망 박살낸다는 20대 일본 거주자가 말하는 현실
이슈 · 3명 보는 중
'남녀공학 전환' 몸살 앓는 동덕여대... 지원자 수 뚝 떨어져
이슈 · 1명 보는 중
AD
펨.코남들은 이제 티도 안 내는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AD
'나는솔로' 28기 경수, 21살 연하 연인과 재혼한다
이슈 · 1명 보는 중
최악의 커피 습관
이슈
AD
잠실 시위가 조롱당하는 이유 퍼옴 ㅋㅋㅋㅋㅋㅋ
일상
삼성전자 고졸 사원 근황
이슈 · 5명 보는 중
시골 강아지 S급 개집.jpg
이슈 · 4명 보는 중
오늘 코첼라에서 깜짝 발표한 빅뱅…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명품백 2개 샀는데 둘 다 너무 잘 써서 후회안해
일상 · 5명 보는 중
AD
하이닉스 성과급 보고 인생이 너무 우울하다는 LG 직원
이슈 · 3명 보는 중
AD
기업 리뷰 보는데 워딩 정말 폭력적이네
이슈 · 3명 보는 중
서울교통공사는 X신들만 들어가는곳임???
이슈 · 6명 보는 중
AD
속보) 오늘자로 멸망 확정된 '그 정당'
이슈
입양을 했는데 남편과 닮아가는 아이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267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174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
111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90
신입이 원하는 회사 복지
65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
58
이제 끝무렵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80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
152
무도멤버들 와이프 모임
65
28살에 계란후라이도 못하고 세탁기도 못 돌리는 어른
53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
76
치킨 스톡을 뛰어넘는 농축액
55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51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51
죽고 싶다는 5억 영끌러
37
리센느 원이 채널 카카오페이 공식 댓글 근황 ㅋㅋㅋ
1
06.21 17:01
l
조회 790
유재석도 입 다물게 할수 있는 게스트 조합
06.21 17:01
l
조회 549
야차룰 뜨자더니 30대 숨지게 한 20대
17
06.21 17:00
l
조회 28431
놓치면 후회하는 인간 유형
06.21 17:00
l
조회 1056
프리미엄 pc방 알바
06.21 17:00
l
조회 356
이 말투 고쳐야 할 정도야?
06.21 17:00
l
조회 301
20대 때 손절 처야 할 친구 유형
06.21 17:00
l
조회 386
애견카페 귀가길
06.21 17:00
l
조회 190
편의점 히어로
06.21 16:55
l
조회 629
부모님 유산 문제로 자꾸 간섭하는 와이프
2
06.21 16:54
l
조회 5531
30분에 45만원이라는 뉴욕 헬기 투어
2
06.21 16:51
l
조회 1761
??? : '한국인은 김치나 먹어라!'
3
06.21 16:50
l
조회 2455
l
추천 1
우연히 목격한 구석에서 직원 따귀 때리는 고기집
06.21 16:49
l
조회 5450
사람들은 술을 왜 마시는걸까?
06.21 16:48
l
조회 827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0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28명 찬성 (목표 20명)
서인영
8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3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6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10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36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11명 찬성 (목표 20명)
웹소설 지망생방
초등학교 6학년 아들이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합니다
6
06.21 16:46
l
조회 6401
현재 출산텀 짧아서 일본에서 말나오는 오타니..JPG
352
06.21 16:06
l
조회 161631
l
추천 7
1년만에 라이브 급 성장한 신인 아이돌
06.21 16:02
l
조회 962
사무실 매너 위반 하면 시말서 쓰게 한다는 회사
21
06.21 15:58
l
조회 23775
위문공연 레전드
06.21 15:38
l
조회 4831
고양이의 목에 방울을 다는 방법
06.21 15:32
l
조회 5525
l
추천 1
더보기
처음
이전
71
72
73
74
75
76
77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52
1
집순이에게 필요한 190만원짜리 완전체 침대.jpg
3
2
억지로라도 웃어야 하는 이유
8
3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4
끈나시 입은 카리나
5
남자친구의 아버지가 예전에 나를 능욕했던 아저씨였다
1
6
같은 해에 솔로가수로 나란히 데뷔해 1년 차이로 세상을 떠난 절친.jpg
2
7
일본에서 유행하는 한중일 사람 구분 짤.jpg
8
범죄자 인권관련 반응이 안좋은 이유
9
요즘은 없어서 못 먹는다는 후라이드 닭꼬치
10
섹스리스되고나서 전남친한테 미안해진다는 여자
2
11
고깃집에서 손님 카드결제하다가 아기가 너무 예뻐서 물어봄
1
와 9급 공시 내년부터 박터지겠네
23
2
근데 하닉이 삼전 넘은순간 조정은 와야하지 않음..?
6
3
이재명 대통령 환율 포기발언함
6
4
난 이럴때 솔탑투 주서담기
13
5
러브버그 실시간 창궐 지도
13
6
여기는 왜 160 작다고 하는거야? 더 작은 사람들 많은데?
27
7
지금 물린사람은 7월
3
8
하닉 오래 들고 있었던 익들아 떨어질땐 원래 분위기 이래??
5
9
설탕이랑 밀가루 술 끊은 후기
3
10
주식 하는 익들 대단하다
22
11
대구 지금 21도임
12
삼성전자는 오르지도 않았는데 ㅋㅋㅋㅋㅋㅋ
13
주식은 절대 사람들이 하는말 믿으면 안됨
2
14
미친..코스피도 매도사이드카 떳네...
1
15
키작녀 피해의식은 진짜 첨봄 ;;
4
16
아 알바 6개월 하기로 한 거 3개월만에 런쳐야 됨
17
난 친오빠랑 둘이서 놀러다니는 애들
4
18
개큰 점심식사 완
2
19
생리 시작했는데 방금 엄청난 덩어리가 나옴...
20
우울증때문에 퇴사했는데 바로 직장 구하는거 에바일까
2
1
남돌들 새깅 오버하다가 팬티까지 벗겨지는 일은 왜 없을까
15
2
잘맞앗다 ㅋㅋㅋㅋ쌤통
6
3
근데 환율이 오르면 좋은거아니야?
16
4
실시간 진짜 난리난 환율
6
5
"행복만 가득하길"…'정경호와 결별' 최수영, 팬들 선물에 환한 미소
6
인피니트 추격자 노래 오늘 알았다는거 어때
9
7
급상승
~좌가 무슨 뜻이야??
7
8
티비예능이 유튜브예능보다 급? 이 더 높다고 생각함?
23
9
시크릿 예빈은 누구야...?
3
10
브루노 마스 일본에서 전국투어한대 ㅠㅠㅠㅠ
11
콘서트 멤버십이랑 민증 이름 다르면 못 들어가?
19
12
인피니트 내꺼하자때보다 추격자때가 더 전성이였어?
13
박보검은 누구랑 만날까... 이런 완벽한사람은
1
14
너네 콘서트 팔찌 어떻게 보관해??
7
15
홈마 추천? 비추천?
5
16
#중소야 놀자 이거 어떻게 유행하게 된거야
17
ㅂㄴㄷ 후속곡 활동햐? 음방도는거
1
18
JTBC, '한블리'·'사기꾼들' 휴방…월드컵 재방 편성
19
레몬탱 유하 보실분
7
20
아르헨티나 우승 갈수 있어 ?
3
1
커프팀 아직 잘지내네...
4
2
카즈하 권나라 초미녀들 투샷
2
3
오 박지현 서인국 화보...
8
4
허남준 네이버 프로필 바뀜
8
5
급상승
신세경
전설의 홍콩 신세경 사진들
1
6
나혼렙은 원작이 1롤 원맨쇼 느낌인가??
14
7
나혼렙 원작은 원탑물인데 진짜 어케할지 궁금은하다
9
8
멋진신세계
서로에게 생명을 준 서리와 이현세계 해석 이거 너무 좋다
2
9
멋진신세계
영혼 바뀐거 누가 그림표로 만듬
3
10
멋진신세계
채서안의 모태희 캐해: 차세계에게 끌린 첫감정은 사랑이 아니라 승부욕
3
11
정보/소식
JTBC 부도 여파? '연애의 재발견' 중단 이유는...
12
나혼렙 한소희도 비중큰편이야?
17
13
영등포타임스퀘어 씨지비 가는데
4
14
내일도출근
1회 시청률
1
15
원더풀스
울드 화제성 또 들었네
6
16
원더풀스
원더풀스 코어
6
17
멋진신세계
화제성 그래프
4
18
중증2 이미 찍은줄ㅋㅋㅋㅋㅋㅋ
1
19
내일도출근 첫방 잘나왔네
20
서인국 진짜 여우처럼 생겼다....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