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2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016
아내가 돼진데 이혼하고 싶습니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정도면 식비아껴서 위고비 맞는게 더 싸겠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오래된 글이라 위고비 없던 시절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혼해야할 듯 병인가?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쳐다보기에도 역겨울 것 같은데.. 더 돈으로 얽히기 전에 이혼 하시는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혼하는게 맞다..
과거여서 모르겠지만 지금이라면 마운자로 처방하면딱이겠네요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근데 진짜 잘 먹는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나도 조금이라도 통통한 남자 이성으로 안 보여서 이해 감,,,,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입장바꿔서 남편이 저런다고해도 정떨어지는데..진짜힘들듯 ㅜㅜ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혼하고 싶은 마음은 이해되는데 법적으로 이혼되는 사유인가?? 궁금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꼭 이혼햇으면 좋겟다 배우자는 같이 가정 꾸리는 사람이지 일방적인 엄마아빠가 아닌데...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진짜? 사유 명? 뭔데??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죄가 아닌데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그게 죄라는게 아니고
이혼사유가 된다해서 사유가 뭐냐고 한거
단어를 못찾은거ㅠㅠ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0에게
자기관리 못함?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0에게
지나가다
비만으로 인해서 이성적 매력이 없어지고 건강을 위해 노력하지 않는것으로 인해 지속적인 다툼, 이 다툼이 부부 관계 파탄 사유로 인정된 경우가 많음
거기다가 본문 같은건 육아 같은 이유도 없이 일방적으로 일을 쉬고 과도한 생활비까지 쓰고 있는거니까..
죄는 아님 그냥 조정 이혼 사유일뿐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9에게
어 죄라는게 아니고 사유 명? 이 궁금했음
헐 글쿠나 땡큐땡큐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9
30에게
조정이혼을 하지 않더라도 이혼사유를 규정한 법령을 보면 맨 마지막 호에 "기타 혼인을 유지할 수 없는 중대한 사유"라고 되어 있음.. 부부관계가 이미 파탄에 이르렀는데 한쪽이 개선의 여지가 전혀 없으면 이걸로 인정돼서 이혼 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해야지 안맞으면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식비로 위고비 맞는게 나을듯 아니면 병원가야됨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좀 된 글인걸로 아는데 이혼햇을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건 이혼해야지 안고쳐짐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ㅜㅜ 아 내가 다 정신병걸릴것같음ㅜㅜ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런사람들이 마운자로 하면 효과 잘 볼 사람들인데 이게 옛날 글이어서...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혼각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먹는게 ㅊ먹는걸로 보이면 이미 끝난건데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혼해야지
같이 노력하자하는데도 몸만보고 결혼했냐느니
이런식으로 나가는데 어찌참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울증인가... 위고비라도 잘 들엇길...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혼해야지... 저렇게 조절 안될정도면 약처방이라도 받아야지 의지고 뭐고 아무것도 없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헉근데진짜 많니 먹는데 저건 병 아닌가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얼마나 먹길래 하고 들어왔는데 저건 진짜 이혼하고싶긴하겠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정도면 이혼해야할듯 여자분 우울증인거같고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미쳤다고 애도 없는데 먹신들린 성인을 왜 먹여살려야함 진짜 글보기만 해도 역겹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정떨어진다 말을 해야함 최악이다 식탐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근데 옆에서 저렇게 먹어대면 그냥 친구여도 싫을 것 같음 먹는 것도 적당히 먹어야지 하루종일 저렇게 먹으면 집에서 음식 냄새 계속 나고 질릴 것 같은디..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혼 찬성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 작성자가 볼일은 없겠지만 아직 아이 없고 너무 늦지 않을 때 이혼하길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우.....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애 안 낳았다는 조건 하에 저것도 사기결혼이라 생각함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정도면 배아파 낳은 자식도 한심히고 정떨어진다 단순 살,삭탐 문제가 아니라 뭘할려는 의지가 없잖아 근데 저정도면 본인 의지로 안되서 병원가야됨 비만병원이든 정신병원이든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최소한의 자기관리는 필수 ㅠ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이거 진짜 심하긴 하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한국인이 저렇게 먹다간 40 넘기기 전에 갈거같은데 이혼 못하면 보험이나 많이 들어놓고 말년 편하게 보내시길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남편이 저러면 이혼하고 싶을 것 같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퐁퐁쓰...ㅋㅋㅋㅋㅋㅋㅋㅋ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저 아내 먹는 거 개역하고, 이혼감 맞는 거랑 전제로
한달 식비 150 160 부담스럽다는 남자가 뭔 퐁퐁 ㅋㅋㅋㅋㅋㅋㅋ
자아 너무 비대하다~ 그냥 결혼 후 여자가 마음에 안 들면 퐁퐁인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완전 이혼사유인데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애도 없는데 놀고 먹는거부터 이혼 사유가 맞다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심하다….심해…..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병같은데 병원가야될듯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정도면 개인의 노력에만 의존할게 아니라 치료를 받아야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먹는게 문제가 아니라 대화가안되고 뭔 말만하면 감정적으로 나오니.... 힘들겠다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냥 이혼해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 근데 살찐거랑 별개로 걍 식탐 많은 사람이 진짜 너무 보기 짜증나고 힘들긴해; 뭔가 인간이 아니라 짐승으로 보여ㅠ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지간히도 사랑했나보다 저걸 끼고 살고 있다니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단순히 식탐 많은 게 아니라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거 아닐까 싶은데..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심하긴 하네.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저건 선 넘었는데 폭식증인지 호르몬 문젠지 병원을 가보긴해야할듯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혼해야지... 저렇게 많이 먹으면 좀...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위장이 대단하다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남자든 여자든 식탐 밝히면 정 떨어짐… 지능 없는 짐승 같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남편 진짜 불쌍하다 얼른 이혼해..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초고도비만일거같은데 ... ㅠ 건강관리하셔야 정신도 건강해질텐데 안타깝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걸신들린듯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저 정도면 정신과 가야돼..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좀 속상하네 근데 남자 입장도 너무 알겠어서 뭐라 말하기도 좀 그래 폭식이 정신건강에 적신호가 있을 때 보이는 증상일수도 있으니 병원 가보자고 잘 설득해서 데려갔으면 좋겠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오래된 글인데 이혼했으려나 둘 다 어떻게 사는지 궁금하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살쪄서 이혼해야된다기보다, 의지가 없으니 이혼해야되다고 봄.
상대방 특히 배우자에게 기본적인 예의를 안차리는 사람이랑 어떻게 부부로 살아가겠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도 살 있는 남자는 싫어해서 이해 감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뚱뚱한 사람들은 외적으로도 문제지만 대부분 충동조절 못하고 열등감 심해서.. 이혼이 답인 듯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너무 심하다.. 결혼하자마자 일도 관뒀는데 식비로 150-160 나가고 꾸역꾸역 먹어가며 100넘게 찌우고있으면ㅠ 저거 견뎌줄 수 있는 사람 많이 없을 듯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저건 운동시키기보단 정신과부터 데려가야 됨 저정도로 충동조절 안 되고 감정도 격한 거 보면 호르몬이나 정서적 문제 있을 거임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왜 애도 안키우는데 집에서 쳐놀면서 식비만 축내는 돼지를 내가 키워야함? 당장 이혼할듯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와 글만 읽어도 정떨어지는데 매일보는 사람은 엄청 힘들겠다… 결혼할 때 당연 외적인 것도 보고 결혼하지 않음???? 근데이제와서 내 몸만 보고 결혼했냐하면서 왜 울지??? 걍 가스라이팅 같음 그리고 일도 안 하고 걍 먹기만 하는데 누가 좋게 봐…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위고비 위고비 하는데 위고비 맞는다고 살이 쭉쭉 빠지이않는데…? 나 5개월 맞고 3키로가 쪘음…걍 식욕조절 1도없는 사람 나같이 생각보다 많아 맞고 나서 늘 돈 날렸다는 생각을 할정도로 식욕억제가 조금도 안됨 나도 저정도 체중까진 아니지만 정말 많이 먹는 사람이라 좀 찾아봤더니 마운자로 위고비 맞고 식욕억제 안되는 사람 많음…그리고 설령 효과가 있어도 식단과+운동 병행해야 빠지는거 결국 길을 좀 갈아준다고 끝난게 아니 듯 노력을 해서 빼야되는건 마찬가지임 보조역할일뿐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저정도면 단순 식탐 수준을 넘어서 호르몬 체계가 망가진거 아닌가 이혼하기 전에 병원 한번 가보셔도 좋을듯,,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와 병원을 가든 이혼을 하든 해야할듯... 읽기만 해도 갑갑하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이건 좀 징그러울 것 같음... 이혼해야 돼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저정도면 이혼감이라 본다
지돈 벌어다 먹든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걸신들린거아닌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와 저건 이혼해라.. 진짜 병이다 저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일단 정신병원이나 클리닉부터 가야할 것 같고...... 섭식장애일수도 있고 자존감이 많이 떨어진 것 같아서..
이런 사람이 위고비를 맞아야할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저 정도면 호르몬 이상 100% 있으니 정신병원 데려가야함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일단 마운자로 하시길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뚱땡이들은 하나만 안함ㅋㅋ개같이 처먹을거면 뚱뚱하다 뭐하다 외모지적을 해도 눈하나 꿈뻑 안하든가 그게 싫으면 먹는걸 참고 살을 빼든가 ㅋㅋ뭐하나 포기하는게 없어 하나만 해라 염병 처먹는거 다 처먹으면서 뚱뚱하단말은 듣기싫냐 무슨 심보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애없고 결혼한지 얼마 안됐을때 빨리 이혼해야지 저건 솔직히 자식도 받아주기 힘듦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사람이 저러면 부부 아니고 부모형제자식간에도 정이 뚝 떨어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관계에 대해 노력을 안하네
그냥 이혼해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차라리 먹방을하면 그걸로 돈이라도 벌지 근데 외벌인데 식비가 장난아니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옛날글이네 요즘은 마운자로면 컷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명심해라. 결혼 뒤엔 무조건 더 찐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정신병같음... 이혼해야지ㅠㅠ
근데 약간 글 쓰는 방식이라해야하나 그 글 닮음
친구 식탐 썰 탕수육 바삭바삭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병원을 보내라 가족이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8
꽤 예전 글인 걸로 아는데 요즈음 올라왔으면 위고비나 마운자로 맞으라고 했을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죄다 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이혼 해야지. 집안 파탄나는 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이해됨 나같아도 사람 아니고 진짜 돼지랑 사는거 같아서 신물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십년전에 본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와 어떻게 살아요...
나 같아도 이혼 할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절대 못살아 애 생기기 전에 이혼 잘 하셨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저 정도면 치료 받아야할 수준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손님, 주문하신 음료 둘 다 밟았습니다1
06.21 21:16 l 조회 2783
군대 매점에서만 매년 30억원 이상 판매된다는 라면..jpg3
06.21 21:14 l 조회 2014
우리집 강아지 애기때 ㄹㅈㄷ 귀여운 썰6
06.21 21:12 l 조회 14296 l 추천 7
남들이 안 가는 길을 묵묵히 가는 라면회사1
06.21 21:05 l 조회 3441 l 추천 1
미국 화가가 유화로 표현한 '서울 거리의 사람들' 모습
06.21 21:04 l 조회 5209 l 추천 3
캐스퍼 전기차 샀다가 공무원에게 조롱받은 썰1
06.21 21:01 l 조회 8795
님들 인생에서 가장 추억? 많은 인생 역대 원탑 게임 뭐에여
06.21 21:00 l 조회 40 l 추천 1
'환자 성폭행' 산부인과 의사 무죄 선고 판사, 법왜곡죄로 고발당해1
06.21 20:58 l 조회 569 l 추천 1
북미에서 주 이동은 이사 아니고 이민임
06.21 20:53 l 조회 2563
남편 용돈 15만원 준다
06.21 20:52 l 조회 2130
억만장자의 현실적인 단점.jpg2
06.21 20:50 l 조회 5536
생각보다 많다는 꿀빠는 직장에서 현타오는 사람들77
06.21 20:45 l 조회 55816
족저근막염 내버려두면 발바닥에 뿔도 생김15
06.21 20:45 l 조회 36471
담배값 인상 무조건 찬성함.jpg
06.21 20:44 l 조회 778 l 추천 2
최저시급이 7년째 그대로라는 대한민국
06.21 20:40 l 조회 3782
술집서 폭행당해 '뇌사 판정' 청년, 7명에 장기기증…가해자 징역 6년
06.21 20:39 l 조회 431
미국에선 부자들의 상징이라는 <커튼 열고 사는 삶>16
06.21 20:37 l 조회 37973 l 추천 8
도대체 몇 살쯤 되면 진로고민을 안 하게 될까?
06.21 20:36 l 조회 544
치매 걸린 딸을 보는 96세 엄마9
06.21 20:32 l 조회 18611 l 추천 1
사람들이 잘 모르는 의외로 침술로 할 수 있는 것
06.21 20:29 l 조회 1271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