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2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592
아내가 돼진데 이혼하고 싶습니다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10
정병 숨기고 결혼했나보네.......병이다 저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1
남편분이 너무 딱하다...부인 식탐 때문이라고 밖에서 말할 수도 없고;;;
부인분 제발 치료받으셨기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2
일도 안하고 달에 최소 150 먹고만 있으면서 자기관리도 안하면 정떨어질만 하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3
진짜 개싫다 친구여도 싫고 부모님이어도 싫은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4
근데 저정도면 정신과 가야하는거 아님..? 뭔가 우울증 이런거 때문에 그러는거 같은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5
내가 다 정떨어져..회피하고 울면서 자기방어하는거 개역겨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6
너무 싫다 저런사람 되기도 싫지만 너무 안맞네 그냥 저런 사람은 같이 있는게 독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7
어우 꼴보기싫을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8
일도 안하는데 먹을거 살 돈은 어디서 나는거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9
하세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0
이건 너무하다... 헤어집시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1
근데 마운자로 처방 없을때라도... 저렇게까지 먹고 조절안되고 우는건 정신병원 갔어야하는거 아냐...?ㅠㅠㅠ 우울증같은거 있는거 아닌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2
어우 진짜 싫음 ...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3
근데 결혼 준비때믄에 멀쩡하게 일하는 직장을 그만뒀다고? 그거때문에도 정병온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3
말로만 하지 말고 병원에 데려가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4
저정도면 이혼해야할듯 정 더 떨어질 일만 남은거같은데 아니 일 안 하는것도 정떨인데 집에서 저렇게 조절도 못하고 식욕에 쩔어서 먹기만하면 누가 정 안떨어져 ;;돼지 한마리 사육하는 것도 아니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5
일도안다니고 집에 박혀서 처먹기만 하는데 이건 가족들도 혀를 내두를듯 으 나같아도 이혼할거임 ㅜ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6
나같아도 이혼함...식탐조절못하는거 호르몬 문제생긴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7
애기 없을때 빨리 하시길ㅠ
어제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달고나 이름
06.22 02:07 l 조회 431
초등학교 쉼터
06.22 02:07 l 조회 133
디카페인 없는 걸루 주세요
06.22 02:06 l 조회 381
펫 택시에서 차별 받음
06.22 02:06 l 조회 553
일본의 과격한 떡
06.22 02:05 l 조회 324
당신은 어느 민족인가?
06.22 02:04 l 조회 264
한국인 화나게 하는 10가지 방법
06.22 02:03 l 조회 462
중국 일석이조 담배
06.22 02:02 l 조회 293
일단 다 먹어
06.22 02:01 l 조회 133
산에서 소리 지르면 안됨
06.22 02:01 l 조회 1239
해본거임??
06.22 02:00 l 조회 93
마라탕 첨 먹어본 사람
06.22 01:59 l 조회 167
성게의 습성1
06.22 01:59 l 조회 513
결혼식장에 간 초딩 일기
06.22 01:58 l 조회 544
한국인이 싫어하는 저금통
06.22 01:58 l 조회 525
자기비하하는 남편
06.22 01:57 l 조회 633
빵 먹고 몸보신
06.22 01:57 l 조회 289
PC방 야간알바 메뉴얼6
06.22 01:56 l 조회 7072
가오가 뇌를 지배할때
06.22 01:56 l 조회 433
사고쳐서 수습냥
06.22 01:55 l 조회 260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