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2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324
족저근막염 내버려두면 발바닥에 뿔도 생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 스테쳐스만 신는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저거 있음... 발 진짜 아퍼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족저근막염있는데 유일하게 스케쳐스가 하루 2만보 넘게 걸어도 말안아픔... 실제로 안좋아지고있는지는 모르지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케쳐스 어떤거 신어?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치핏!!!!! 진짜 너무 편해...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족저근막염 있고 신발 다 신어봤을 때 스케쳐스가 확실히 편하던데 ㅠㅠㅠㅠ 이게 장기적으로 보면 안 좋은 거였어...?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스케쳐스 신으면 안아프던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병원에서 물리치료사가 스케쳐스 신지 말랬는데ㅠ 너무 푹신해서 안좋댔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뭐 신어야 돼? ㅜ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푹신한 신발은 무릎에도 안좋음 특히 러닝화 비추 각브랜드 안정화라인에서 적당히 탄탄하고 쿠션 좀 있는거 골라야함..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엑스레이가 좀 멋지긴하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나도 정형외과 의사샘이 스케쳐스 추천했는데. 뭐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족저근막염으로 개고생했고 이제 다 나았는데
개고생할 때부터 스케처스로 운동화 바꿨고
이제 스케처스 아니면 못 신음..
스케처스가 최고임.
예전 나이키 운동화 있길래 신었다가 뭐지 이 쓰.레기 신발은... 이런 느낌 받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스케처스 신다가 나이키 신으면 진짜 욕나옴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혹시 제품 뭐신어? 모델명 궁금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푹신한 거 추천해달래서 다 신어보고 샀고 남편은 아치 잡아주는걸로 삼!! 가서 신어보면 내 발에 뭐가 나은지 알거야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외근직 하루에 많이 걸을땐 현장에서만 3만보 가까이 걷는 직업인데 스케쳐스 신고 다니면서 일 잘 하고 있는데... 스케쳐스 맥스쿠셔닝 아치핏 2년째 잘 신고 있음요.. 다른 브랜드 운동화들보다 싸서 두세달에 한번씩 바꾸기도 괜찮고.. 안좋아지는거 못 느끼겠는데 안좋다그러니 신경쓰이네요.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그래서 쿠션낮은신발만 신어
요즘 너무 푹신한 신발만 자꾸 나와서 걱정임
근데 맨발로 다니는게 젤 건강하단 생각듦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혼란스럽다 누군가는 스케쳐스를 신으라하고 누군가는 신지말라하고
1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아내 생일을 챙기는 게 법으로 정해진 나라
06.22 00:21 l 조회 2687
학생들이 박물관에 누워서 천장을 찍은 이유1
06.22 00:19 l 조회 4593 l 추천 1
솔직한 초딩
06.22 00:18 l 조회 318
즐겁게 사는 아저씨
06.22 00:17 l 조회 329
칼칼한 일본 라멘 맛나는 조합 사리곰탕+불닭
06.22 00:16 l 조회 1418
자취 10일차 vs 자취 200일차
06.22 00:14 l 조회 2643
버번 위스키에 관한 몇 가지 명언
06.22 00:11 l 조회 1046
초보운전 시절 동생이 한 말
06.22 00:10 l 조회 2348
리센느 원이 유튜브 치바편 하루만에 200만뷰 돌파
06.22 00:10 l 조회 265
돼지고기 우유조림
06.22 00:09 l 조회 249
여친이 젓가락질 교정해준 썰
06.22 00:03 l 조회 1629
와사비 대신 고추냉이라고 부릅시다1
06.22 00:01 l 조회 1243 l 추천 2
의외로 고기 굽기에서 의미 없다는 것1
06.21 23:58 l 조회 5812
영어에 '잘 먹었습니다.'라는 표현이 없는 이유25
06.21 23:56 l 조회 52054 l 추천 3
방송 촬영중 드러누운 뚱냥이1
06.21 23:53 l 조회 2160
부산 야무지게 즐긴 일본인 가족1
06.21 23:52 l 조회 5512 l 추천 1
437만원짜리 루이비통 클러치
06.21 23:48 l 조회 1893
울동네 한의원 젊은 남자쌤의 영업비결.jpg4
06.21 23:45 l 조회 3451
일부 서울 사람들이 생각하는 부산 이미지
06.21 23:43 l 조회 2181
울집댕 그대로 컸어..1
06.21 23:42 l 조회 1992


처음이전16616716816917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