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21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710

영어에 '잘 먹었습니다.'라는 표현이 없는 이유 | 인스티즈

영어에 '잘 먹었습니다.'라는 표현이 없는 이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음식이 항상 풍족했어서 그런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든 감사는 먹기전 식전기도로 땡치는느낌아닐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도 드리고 먹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흠... 기독교가 많아서 그런가? 하나님한테 뭐 음식 주셔서 감사하다고 기도하고 먹는거나 잘먹겠습니다나 비슷해보이는디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thank you for the meal 있지않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식을 차려주거나 사 준 사람한테 (보통 식사 초대받은 경우) 그 말 하는 경우는 많은데 우리나라같은 경우는 밥 다먹으면 잘 먹었습니다 ~ 이게 자동이잖아 누가 차려줬든 대접했든 아니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아
예전에 커뮤에서 며느리가 밥 사는 상황이었는데 시부모님 앞에서 잘 먹겠습니다~! 했다고 욕 먹은 사연 기억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먹겠습니다를 번역하자면 그렇게 말하지 실제 외국인들이 그런 말을 하진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기 댓글이 웃기네 ㅋ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땡큐 포 디너 어쩌고 하던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제목은 잘 먹었습니다 본문은 먹겠습니다 시점이 다른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못 적은 듯??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보통 불어인 본 아페티 많이 쓰는 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윌 야미 허음 오 베이베 야미굿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먹어주는거에 감사 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나도 저거 생각하고 내려옴ㅋㅋㅋㅋㅋ 맛이 잇어야 감사할거아니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잘 먹겠습니다보다는 대부분이 크리스천인 미국에서는 용할 양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해서 그런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초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외국인은 산낙지를 못 먹어
4:44 l 조회 357
어부바닭
4:43 l 조회 97
한국인이 등산 가자고 할 때
4:43 l 조회 236
보름달 선명하게 찍기
4:42 l 조회 15
인스타 사진을 믿지마세요1
4:40 l 조회 6270
진짜 초보라곳!!!
4:39 l 조회 59
장사 잘하는 성공법
4:39 l 조회 67
목욕하는 수달
4:37 l 조회 96
8년동안 쓴 폰을 보내며
4:37 l 조회 18
여친이 욕했다
4:37 l 조회 44
젤 짱났던 손님
4:36 l 조회 14
웃긴 유튜브 콤비
4:36 l 조회 11
고양이 캔 만드는 법
4:35 l 조회 174
과자 과대포장을 한 미국
4:34 l 조회 102
머리카락을 잃자...
4:33 l 조회 299
허가 받아야 지을수 있음
4:32 l 조회 105
다 먹으면 공짜
4:31 l 조회 127
후드티에 구멍 낸 이유
4:30 l 조회 162
고춧가루 빌런
4:30 l 조회 111
수명이 다한 솔개
4:29 l 조회 54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