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2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211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같이 크루즈라도 타자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골드바가 직관적이고 기분 좋을듯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골드바가 최고여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구 말 믿고 덜컥 부동산 산것도 신깈ㅋㅋㅋㅋ
둘다 좋은 친구인듯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다 좋아보여요 건강한관계
행복하세요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럽다ㅠ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친구도 진짜 좋은 사람이네ㅜㅜ 멋있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500도 해줄듯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ㅠ 골드바 안겨줌.. 나 진짜 1억도 가능해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고받는 서로의 마음이 예쁘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돈도 돈인데 서로 쌍으로 이렇게 생각해주는 친구 가진거 너무 부럽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44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55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666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77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88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99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10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11 와 일단 알려준 친구는 귀인이고 둘다 너무 좋은 분들인듯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럼 생색낼만도한데 친구가 진짜 너무좋은친구다 평생 꼭 끼고 가시길!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골드바 세무조사 들어온다는디... 세금문제만 해결되면 뭐 ㅋ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골드바 좋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근데 1억이라도 해줄수있다이거
진짜 갚을줄아는 사람이네 멋지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받기만 하고 돌려줄줄모흐능 사람들 정말많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런 친구분 있는 게 진짜 복인 듯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막줄에 친구 말하는 게 대박이다 두 분 다 정말 좋은 사람인듯.. 친구 덕분에 돈 벌어도 입 싹 닫을수도 있고 내덕에 부동산 오르면 생색낼 법도 한데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골드바 나중에 쓰게 되면 세무조사 무조건 들어오는데 세금만 괜찮다면 최고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진짜 둘다 서로서로 좋은 친구인듯 밥 열번을 사줘도 커피 한잔 안사는 애들도 널렸는데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서로가 서로한테 귀인
받는 친구 그냥 뭘 줘도 감사하게 받을 것 같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진짜 돈도 돈이지만 두분 다 너무 좋은 분 같다ㅜㅜ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둘다 너무 좋은사람..
좋은사람옆에 좋은사람이있어 다행이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런 친구라서 도와줬나보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1억원어치 골드바가 제일 좋긴 할 듯...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골드바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같이 여행다니면서 돈 다 내주고 친구 자식들 만날때마다 현금 용돈 주면될듯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친구분 되게 좋은 분이시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현금으로 500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2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은인이네요.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골드바도 좀 주고 친구분이랑 크루즈 여행 같이 장기간 여행도 한번 가고 그러시면 좋지 않을까요. 크루즈 타보는게 소원인 어른들 많으시던데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친구한테 확정적 정보를 줄 정도의 사람이였으면 본인도 이미 부동산으로 돈 몇십억 벌었을듯 ㅋㅋㅋ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귀인이다 귀인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때때마다 축하할일 슬픈일 있을때마다 곁에 있어주고 조카들에게 선물사주면 그걸로도 충분히 보답하는거임.

고마운 마음이야 1억도 줄수있겠지만 괜한 부스럼이 될수있으니까 곁에서 좋은친구로 있어주는게 큰 선물이죠.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런친구 있는거 부럽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한번에 덜컥 주지 않는게 좋음 그게 나쁘단게 아니라 나이 먹으면서 돈은 어떻게 모을 수 있는데 저런 친구는 정말 돈 주고도 못 구하더라.. 계절마다 제철음식 먹자고 자주는 아니어도 꾸준히 보면서 밥 사주고 때마다 경조사 통 크게 챙기면 그거면 친구도 너무 고마워할듯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1억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골드바좋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골드바 너무 좋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냥 세금 까지 내고 세금 뺀 액수 증여하는것도 나쁘지 않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친구 집안에 앞으로 행사 계속 있을텐데 한방에 몇백 몰아 하지말고 행사때마다 윗댓들 말처럼 골드바 하나씩 해주는 것도 괜찮을 듯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6학년이 왜 이리 커?
06.22 19:22 l 조회 1852
상욱이가 누구니?
06.22 19:21 l 조회 697
가장 몽총한 사람은 누구인가?
06.22 19:19 l 조회 642
친구가 만들어준 케이크
06.22 19:18 l 조회 1310
욕실 청소하다 심장 멎을뻔1
06.22 19:18 l 조회 3372
본업 부업 (?) 차이 확실한 아티스트.jpg
06.22 19:17 l 조회 719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62
06.22 19:16 l 조회 36456 l 추천 1
동물농장 제보에 채택되면
06.22 19:15 l 조회 628
행복한 우리집
06.22 19:15 l 조회 263
한국 최저시급 충격적인 사실3
06.22 19:13 l 조회 4404
중국의 후덜덜한 편의점
06.22 19:12 l 조회 1412
구분하기 힘든 동물들
06.22 19:11 l 조회 186
고3의 일탈
06.22 19:11 l 조회 622
궁극의 스팸
06.22 19:10 l 조회 399
라면 끓이기 논쟁
06.22 19:09 l 조회 449
대게와 킹크랩 차이점
06.22 19:08 l 조회 598
강아지 키우는 집 명절 풍경
06.22 19:05 l 조회 2428
지옥에서 온 엘사1
06.22 19:04 l 조회 956
고양이 안키움
06.22 19:03 l 조회 337
프라다쇼 입장부터 애프터파티까지 단체로 다 잘생겼던 남돌
06.22 19:01 l 조회 745


처음이전12612712812913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