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29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53

교도소 8년 징역 살고 나와서 느낀 점.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와 세상에...... 심지어 징역 살 땐 죄책감 1도 안 느꼈다는 게;;;;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상해치사면...죽일 생각은 없었지만 사람 패다가 죽여 버린거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겁나 평범한 사람인척하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문앞에 소리나면 나 찾아왔나 라는생각에 두려움(보복얘기가아니라) 이게 그러니까 피해자가 귀신으로 나타날까봐 무섭다 이소리인거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와 이거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ㅁㅊ...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면 유족이 복수하러 온다던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30
무섭다...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징역갤은 또 뭐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아 이상한댓글 왤케 많나 했는데 저런 사람들이 쓰는거였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 피해자는 죽어서 가족들도 내내 고통받을텐데 사람 죽인 놈은 죄책감은커녕 몇년 살다 나와서 배민 시켜먹고 시원하게 에어컨 바람 맞으면서 딸ㅋㅋ도 치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괜히읽었네.. 심연이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무서워ㅜ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죽지 왜 저렇게 평화롭게 살고있냐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좀 불쌍 동떨어진 기분들겠다
가족도 없다니 에효 업보려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지은죄 생각하면 업보라고 할 수준도 아닌데 완전 호의호식하는구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나오기 전까지 피해자한테 미안한 마음 없었다는데 불쌍?? 기도 안찬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저런놈이 멀쩡히살아있을수 있다는게 제일공포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8년나왔다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그렇구나 싶음 불쌍하진 않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감옥 안에 핸드폰을 쓸 수 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사람 죽여도 8년이구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8년이면 최소 사람 죽였겠다 싶었는데 진짜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7
탑툰 바이럴이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피해자 가족은 맨날 울거 같은데 저런걸 올리네 ㅋㅋㅋ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누가 길을 물어봤는데
06.22 20:05 l 조회 160
멘붕온 알바생
06.22 20:04 l 조회 209
파슬리 얹은 스팸
06.22 20:04 l 조회 261
원효대사 샌드위치
06.22 20:03 l 조회 403
맥도날드 배달받고 빡친 리뷰
06.22 20:03 l 조회 1912
나 아니다옹1
06.22 20:02 l 조회 422
미국 버터튀김
06.22 20:02 l 조회 647
어느 학교의 조소과 발대식
06.22 20:01 l 조회 570
개그계의 브레인
06.22 20:00 l 조회 254
개를 싫어하는 아내가 보내준 사진
06.22 19:59 l 조회 3735
고양이 가두는 법
06.22 19:58 l 조회 361
생연어회 시식평
06.22 19:57 l 조회 1861
미루는 습관을 극복하는 11가지
06.22 19:57 l 조회 1636
제빵의 이상과 현실
06.22 19:56 l 조회 776
장거리 여행시 좌석별 임무
06.22 19:54 l 조회 1047
몇년째 시켜먹은 중국집
06.22 19:53 l 조회 562
오이 자몽 익힝
06.22 19:53 l 조회 305
훼이크 발자국 신발
06.22 19:52 l 조회 608
마을버스에서 생긴 일
06.22 19:51 l 조회 265
뭔가 위험한 변기
06.22 19:50 l 조회 175


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