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나이를 이야기 하면서 어떤 오크통이 텅텅 비어서 세는나이로 판단을 하냐... 그라고 옜날부터 법적으로 성인은 19세부터 성인인데 교육을 못받았으면 조용히 있으면 되는데 그걸 나불나불나불 오크통인거 티낼라고 ...한심하다 진짜 수준이 처참하네... 간호사들이 웃는다 어이없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