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이 쓴다고 어려지는것도 아니고
몸은 이미 늙었는데 만으로 아직 몇살이다 몇살이다
이러고 한국이면 한국나이써야하는거 아니야???
30가까이 갈수록
만나이로 몇이다 이러고
30이면 30이지 만으로 28~29가 뭐야
외국가서 살으라해 그런다고 20대 되는것도 아니고
|
만나이 쓴다고 어려지는것도 아니고 몸은 이미 늙었는데 만으로 아직 몇살이다 몇살이다 이러고 한국이면 한국나이써야하는거 아니야??? 30가까이 갈수록 만나이로 몇이다 이러고 30이면 30이지 만으로 28~29가 뭐야 외국가서 살으라해 그런다고 20대 되는것도 아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