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데뷔후 위키미키 활동하는데 무대에서 관객들이 자기만보는거같고 부담되면서 힘들었나봐,, 확신의 예능캐라 생각했는데 잘 안보였던이유도회사에 이야기해서 힘들다고얘기했었다고.. 맨날 밝기만해서 그런이유가있는줄 몰랐음 ㅠㅠ곧 솔로로 나온다던데 더잘됐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