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발라드 우승자 이예지
아버지 차로 3년 내내 등교했는데 이때 들은 노래가 너를 위해 - 임재범
이 곡만 들으면 옆에서 운전 하던 아버지 모습 떠오른다고 ㅠㅠ

아버지가 음악에 재능 있는걸 보신건지 "하고싶은 걸 해라" 라고 하셨다고
그래서 서울 올라와서 독하게 준비함
그 결과 :
노래를 담백하게 독백하듯이 불러서 ( 성의 없이 들릴 수도 있음.. 그치만 이게 매력인듯 )


차태현은 결국 울어버림 ㅠㅠ
오디션 영상 보면 오디션때부터 목소리 확 튀고 진짜 남다름

>
우리들의 발라드 우승하고 소속사도 sm 씨앤씨로 옮기고 강남역에서 버스킹까지
앞으로 더 많이 활동하길 !!


인스티즈앱
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