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바글 바글한곳임
여시 남친 혹은 여친이 나는 이 아름다운 여자와 평생을 약속할것이다!!! 소리 빡 지르더니 무릎 꿇고 여시한테 반지 주고
사람들 다 세이 예스! 세이예스! 세이 예스! 소리지르고
여시가 예스하고 키갈하길 기다림
막 어떤 사람은 눈물 흘리고 그러면?
유럽 여행중에 저런 청혼 장면 몇번 목격함
눈물 흘리는것도 실화임
저사람들 조롱하려고 쓴건 아님.. 되게 보편적?인것 같았음
이거 물어본 후 내친구들 반응
엔프피 내친구- 좀 부끄러울거 같긴 한데 세이 예스해야지!!
잇티제 친구-…..…아 진짜…아..

인스티즈앱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