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44


JTBC 직원들이 안타까운 YTN 직원 | 인스티즈

JTBC 직원들이 안타까운 YTN 직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ytn 근무했었는데 뉴스는 자유로움
생방이 치열하지만.. 어찌됐건 안타깝긴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워크없는 라벨 ㅋㅋㅋㅋㅋㅋ 웃기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인이 다른 방송국 영상감독인데 항상 말하는거 들어보면 워라밸 좋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더 개꿀이었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송계는 다 빡센줄 알았더니 언론 쪽은 괜찮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자유롭긴해도 출퇴근시간이 정해진게 아니라서 마냥 좋은것도 아니던데
친구가 방송국에서 영상관련 일 하는데 휴일이 있긴한데 회사에서 콜하면 튀어와야돼고 새벽새고 일하는 경우도 부지기수라
난 절대 불가능한 일이라고 했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티비씨 다녀봤는데 다 꿀은 아님 그 안에도 언론만 있는 것도 아니고
방송 막주에는 일주일씩 짐 싸서 들어가고 함 그래도 잠 부족하고
방송 많이 남았을 땐 워라벨 좋지만 다가올수록 하나도 안 지켜지는 게 현실임 물론 국장님이나 팀장님은 아니겠지만 회사에 그런 급이 몇이나 되겠음 ㅋㅋ 평사원이 더 많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 적응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방송국이 워라벨 최악일 거라 생각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분야마다 다르긴 한데 생방송 쪽 아니면 뭐 부바부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연예계랑 제작사만 최악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연예계만 빡쎈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워크없이 라밸만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러니 적자가 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상파 케이블 방송사들 싹 다 합쳐도 젭티만큼 폼 좋은 데가 어딨다고요 ㅋㅋ 애초에 젭티가 수익내도 같그룹 제작사가 싹 다 빨아가는 구조라 오징어 게임같은 초대박 ip를 100개 찍어냈어도 망했을거고 라벨이랑 1도 상관없음
근본적으로는 사채 돌려막기하면서 눈 가리고 아웅한 경영진들 무능 문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것도 부서바이부서. 예능,드라마쪽 일하는 사람은 워라밸 좋다는 소리 절대 못해요. 노가다랑 다를바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방송국 협력사에서 일하는데 평소에 담당자들 연락 드럽게 안되고 일 더럽게 안한다고 생각했는데 이 글 보고 저래서 그렇구나 하고 좀 이해됐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바부에요 언론은 잘 모르겠고 예능은 진짜 빡세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워라밸 저정도로 자유롭지 않아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리고 직원들도 아직 불안해하지 않음 얼마 전에 비데 루머때나 사내에서 체감 얘기 나왔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당장 내일 구조조정 와도 이상하지 않은데 안 불안..? 해한다구요 ? 신기하네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장 편집하고 촬영해서 콘텐츠 뽑아낼 수 있는 인력 아니면 재취업 빡세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쿠팡 뛰어야지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별개로 네이버 인턴 했는데 저 네이버 직원말 개공감 네이버만세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간은 적응의 동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메시 부친 사망 오보 잘못 낸 제작진 전원 해고1
16:28 l 조회 11268
엄청나게 발전한 화상치료 최신 기술1
16:25 l 조회 3633
데뷔 1주년 기념 사진 풀어준 올데이 프로젝트.jpg
16:23 l 조회 1818
💰말실수 때문에? 결국 120억에 사오기로 결정💰3
16:22 l 조회 7649
소개받았는데 이거 어떡하냐..?
16:21 l 조회 2436
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1
16:21 l 조회 979
[단독] 가수 이무진, 소속사 상대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승소
16:20 l 조회 2225
나 어릴땐 커피 마시면 죽는 건 줄 알았는데.jpg
16:19 l 조회 711
술꾼들 특징2
16:18 l 조회 752
'권경애 노쇼' 학폭재판 소송 종료…울먹인 유족 "법 이래도 되나"2
16:17 l 조회 596
오빠한테 장난으로 짤 보내줬는데
16:15 l 조회 1453
브라질사람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삶7
16:15 l 조회 6843
260624 김연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5
16:07 l 조회 10381
열심히 복원 해놨더니 허무하게 사라진 일본 문화재
16:07 l 조회 5728
스팀머신 어떠냐고 AI한테 물어봄 ㅋㅋ
16:05 l 조회 803
네덜란드서 '12세 미만' 첫 안락사..."존엄하게 죽을 권리"4
16:02 l 조회 6002
이혼준비중... 와이프 외도...19
15:56 l 조회 23226 l 추천 1
리센느 영상에 나온 현직 갸루 본인 등판1
15:55 l 조회 20552
모기 기피제 반값 할인 이벤트 뜸
15:47 l 조회 1234
영화 백룸 근황19
15:44 l 조회 16983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