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2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342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익인1
이왜진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북한 생활 수준 올라갔다던데 확실히 그런거같긴 하네요...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저거 다 중국자본인거 같은데 먹히는게 두렵네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ㄴㄴ 평양 젊은 남자 군인들 러시아 파병 간거
피 묻은 돈으로 하는거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22 이번 러우전쟁으로 북한이 돈 많이 벌어서 나라 살만해짐 파병으로 피랑 맞바꾼 돈. 여담인데 이번 일로 김정은이 우쭐해진게 자기 시대에 체재의 흔들림을 걱정했는데 다들 자폭하는거보고 할아버지아버지처럼 내 시대에도 이게 되는구나를 경험했다카더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밈이야? ㅋㅋㅋㅋㅋ
그런거같긴개뿔 ㅋㅋㅋㅋ저게 다 연출인걸
어지간한 한국인은 다앎 ㅋㅋㅋ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밈이라니? 실제로 최근에 평양 위성사진 보면 많이 밝아졌어
이건 연출하고 싶어도 못하는건데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그래서 말하고자하는바가뭐야??
북한좋아? 그렇게좋아??? ㅋ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평양만 저래 지방은 우리나라 70~80년대임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한국도 광주 같은데 가보면 80년대 같잖어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5에게
나 광주 사람인데 80년대 같은 곳 없는데.. 그냥 서울이나 다른 대도시 도시들처럼 구도심이지 80년대는 뭐임;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6에게
내가 광주 놀러가보고 약간 응팔 감성나서 그렇게 말했던건데 기분 나빴다면 미안 ㅠㅠ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5에게
응팔 감성 보려면 서울에도 많음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5에게
오… 드라마+광주 동시에…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25에게
???? 광주 몇년도에 간거야...? 80년대에 갔다온거면 ㅇㅈ...ㅋㅋㅋ 3년전인가 놀러갔었는데 걍 여느 도시와 비슷했음 터미널 낡은거는 비슷한 도시 많음 국내 여행 많이 안다녀보면 모르겠지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5에게
댓글 삭제해줬음 좋겠다 북한 보러왔다 기분 개상하네;
-광주익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5에게
광주 놀러갔다 왔는데 전혀 아니던데..? 광주분들 기분 진심 나쁘겠다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5에게
와 이 정도는 지능수준인거 아냐?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5에게
혼자 타임머신 타신듯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5에게
뭐하는 새끼지?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25에게
오 혹시 가방끈이 짧으신가요?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25에게
내가 광주를 어제도 가봤는데 80년대? 머리에 총 맞았나 혹시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25에게
광주가본적도없을듯 ㅇㅂ답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4
78에게
지방 많은데 광주 들먹이는거 보면 100퍼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25에게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한국이랑 중국 자본 들어갔을 북한을 비교해? 너 중국인이야? 시진핑 핑핑이 해봐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1
25에게
저지능인증인가 이거 뭔 감성?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25에게
너 어디있다 나온거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25에게
서울도 재개발 안한곳은 아직 80년대 느낌 나는곳들 있는데 그리고 콕 찍어서 광주 얘기하는거보니 알만하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25에게
ㅇㄱㄹ인 것 같은데 왜케 진지하게 대꾸해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밈이 아니라 전쟁 때문에 좀 벌었다던데 진짜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전쟁으로무기팔고 청년팔고 마약팔고 코인 해킹해서 돈 많이 벌긴 함 거지같아 북한이 풍족해지는 게 좋은 게 아닌데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러시아 전쟁에 무기 팔아서 22조 벌었대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진짜네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중간에 애플워치랑 에어팟 올려 놓고 사진찍는거 개짜치네
우리나라로 치면 포르쉐 차키 올리고 찍는 그런 감성인가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 느낌 아닐까요...... 약간 나 포르쉐 오너... 이런 갬성 맞을듯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사는 곳이긴 하구나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빈부격차가 얼마나 심할까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쩐다 가보구싶다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평양이랑 나머지 북한은 다른곳임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라부부?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 카페였나 다른 카페였나 어쨌든 북한 카페 글 본적있는데 커피머신 거즘 새거였다던디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산주의에 빈부격차는 없는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빈부격차없다해도 탈북자들 말 들어보면 있던데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강식당 보네 안 잡혀가나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ㄱㄴㄲ..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저 글 올린 외국인이 보는건가? 암튼 신기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랑이랑 브라우니 시강이네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중티남 중국에서 자제 다 수입했겠지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스벅오픈해라^^^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커피 마시면 걍 주는 것도 아니고 1달러에 교환권을 사서 100개를 모아야 라부부로 바꿀 수 있다고????
그럼 커피는 마셨으니까 빼도 100달러에 라부부를 산다고????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북한 환율이면 더 헬 아닌가?!?!?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AI아냐..?ㅎ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9
22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런데 갈수있는 사람 한정되어 있음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빈부격차 엄청난듯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스벅 리저브 로고같앸ㅋㅋㅋㅋㅋ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분위기가 특유의 촌티? 느낌남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긴 평양이니까..ㅋㅋㅋ딴덴 안그럴듯ㅋㅋㅋㅋ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외국인이 올린거보면 저기맘 딱 보여주기 식일수두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제 외래어 써도 되는거야??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초 상류층만 갈수있을 것 같은데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열림교회 닫힘 같냐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뭐야 스타벅스 리저브 짭이랑 이케아 짭이잖아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거의 전시용 아님? 보여주기식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저기 제품 실제 이케아 제품들이라고함 중국에서 가져왔나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평양이케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묘하게 촌티남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북한 개성이나 자강도 이런데는 저런곳 없겠짘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라부부 구매권은 뭐야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이용객이 너무 적다.... 진짜 극극소수가 누리는 곳인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착실하게 자본주의가 침투하고있는듯... 한 10년 20년이면 세습체제 붕괴까진 몰라도 개혁개방 추진될거 같은데 중국도 그랬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래도돼? 북한은 외래어 다싫어하는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저 라부부 교환권은 뭐람ㅋ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인터넷 안터지네 와이파이 없나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북한에서 인터넷하는건 김씨일가밖에 없을걸 북한외교관도 인터넷 외국나가서 처음 해보고 그때 세뇌깨졌다고하는데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어딜 찍어도 사람 별루없고 텅텅인거 보여주기식이랑 관광객 위한곳이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저걸 믿어? 평양 사는 사람도 어딘지 모를듯 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대로 베껴왔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중간에 강식당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중간에 라부부 뭐야 ㅋㅋ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뉴스찾아보니까 북한에 이재 쇼핑 앱이랑 우버같은 차량호출앱도 생겼다고함… 러시아한테 돈 얼마나 받았길래 저걸 다 만들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초초초 상위층인거나 외국인이거나 그러겠네요
쟤네는 자본주의 극혐이라더니 카피오지게 했네
스벅에 이케아에 다 카피하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우리나라 옛날 8~90년대 드라마에 나올듯한 비주얼이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헐 완전 때 탔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라부부

비싸당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북한 여러번 다녀온 외국인 후기 보니까 평양에 이제 교통체증도 생겼다는데 ㅋㅋㅋ 원래는 도로 있어도 차가 없었는데 이젠 낮에 길이 밀리기도 한다 함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한국 예능이랑 일본 드라마 보는거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케아도 있네용..?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 웃기네 이제 그나마 현대같음 애초에 북한은 트루먼쇼 같은 곳이라 매출은 의미없지 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로고가 스타벅스 리저브 짭같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저러다 일찍 전기 끊는 거 아니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당연히 딱 저기 한곳 보여주기식이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뜬금없는 상상이긴한데
몇백년 뒤면 북한에서 동성결혼도 법제화 될거같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언내츄럴 보는건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저런 사진은 누가 어디에다가 올린게 퍼지는거임? 보여주기식 꾸며진 장소인건 알겠는데 저길 누가 가서 사진 찍어 올리는 건지 궁금...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커피머신 비닐포장돼 있는데 커피 내려주긴 하는 거임?? 머신을 판매하는 건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독재국가가 그렇지 뭐 일반 국민들은 죽어나가든 말든 몇몇 상위층 사람들만 누리고 사는...2023년에 탈북했다는 북한 외무성 출신 사람이 얘기하는거 보니까 외교관으로 외국에 살 때 애플워치도 차고있었다더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커피머신은 왜 싹다 비닐에 쌓여있음? 그냥 관상용 아님?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젊은애들 팔아서 돈벌어서 차렸나? 어차피 일반 사람들은 들어가지도 못하겠지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미국 싫다면서 미국 따라하는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근데 저래도 돼? 라부부에 한국 중국 방송에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중간에 드라마 언내추럴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우옹 대박 위에는 R때문에 스벅같고 밑에는.. 이케아 아님..? 걍 이케아인뎈ㅋㅋㅋ저 종이 줄자도 그렇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8
걍 흔한 카페같네.. 근데 묘하게 작위적이고 촌스러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엄청 중국같음 빨갱이 나라 같음 거기 살아봐서 앎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공항 라운지같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스벅 리저브 따라한거야?ㅋㅋㅋㅋ 라부부가 최소 100달러 최대 300달러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북한에서 일드 볼 수 있는 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가끔 심심하면 구글맵에 북한 리뷰 보는데 신기한 곳 많던데.. 근데 저런 깨끗한 가게는 처음봄 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북한 카페 분위기는 이렇구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라부부가 100달러?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중티 대박이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남한에 태어나서 다행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오 생각보다 좋아보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탈북인들 말이랑 달라서 빈부 격차가 더 크게 다가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특별날 것도 없는 풍경인데 북한이라하니 신기하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이케아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실화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오 그래도 평양은 2010년대 진입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우˗ˋˏ와ˎˊ˗ 이게 진짜라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AI아님? 공신국가에서 자본주의의 극단인 라부부 교환권을 팔리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진짤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저거 사진 다 찍고 외국인들 관광 끝나면 바로 폐쇄됨 트루먼쇼라니까 저길 북한주민들이 이용가능할거라고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러시아파병으로 번 피묻은 돈으로 저런 소수만을 위한 공간을 지으니 사람이 굶어죽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돈 벌었으면 굶어죽는 사람이나 없게 해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스벅같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저런거 있으면 뭐함 그리고 어차피 연출일텐데 북한좀 빨리 망했으면 좋겠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저길 가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보여주기 식이라 저런것도 다 팔지 않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아니 근데 연출이든 뭐든 저런 곳이 있다는 거만으로도 발전한 건 맞잖아 평양에만 있든 뭐든 어쨌든 생긴 거잖어
시골은 당연히 더 낙후되어 있겠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대북송금돈 생각나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러시아 파병이랑 코인 해킹해서 번 돈이 어마어마하가고 들음...
물론 저건 다 쇼 긴 하지만... ㅋㅌㅌ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북한은 북한일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아무렇지 않은 척하는구나 무섭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븍한을 믿냐 다 보여주기지 뭐. 북한은
정상적인 국가가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저기 다 관광객들만 갈 수 있겠네
2시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왜인지 자꾸만 안재현이 보인다는 신인 남돌23
06.24 18:20 l 조회 15941
일론 머스크가 살면서 저지른 가장 큰 실수
06.24 18:19 l 조회 2330
친구와 여행경비 논란25
06.24 18:17 l 조회 13515
귀여운 밥그릇이 한국인을 만난다면3
06.24 18:16 l 조회 3451
한국 점원의 헌신적인 도움에 감동한 일본인
06.24 18:15 l 조회 2366
테무산 나이키3
06.24 18:14 l 조회 1231
회사 다니면서 제일 많이 본 퇴사 케이스16
06.24 18:09 l 조회 22662 l 추천 8
우롱차를 9만원에 파는 방법
06.24 18:08 l 조회 1307
동생이 그냥 아는 언니동생으로 지내재4
06.24 18:08 l 조회 17795 l 추천 2
CNN에서 소개하는 잘 알려지지 않은 한국 대표 반찬 10가지
06.24 18:07 l 조회 539
대한민국에서 의외로 불법인 것들
06.24 18:04 l 조회 1211
단골 될 뻔한 손님 걷어차는 사장님7
06.24 18:03 l 조회 6804
영국에서 "이걸" 하면 2년 선고 받을 수 있다?!
06.24 18:02 l 조회 371
북금곰 근황
06.24 17:58 l 조회 1055
생일선물로 브로콜리 선물받은 햄찌1
06.24 17:55 l 조회 1222
친구집에서 발매트인줄 알고 밟고 있던 것의 정체7
06.24 17:52 l 조회 16726 l 추천 2
회피형한테 차이고 자아성찰한 회피형
06.24 17:51 l 조회 1758
뇌가 지치면 가장 먼저 꺼지는 스위치21
06.24 17:50 l 조회 25174 l 추천 10
그저께 넘어졌는데 발이 너무 아파
06.24 17:48 l 조회 996
현 시점 약 100만명의 쌈디를 만들어냈다는 <토이 스토리 5>
06.24 17:46 l 조회 1227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