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2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942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북한 평양 카페 근황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왜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북한 생활 수준 올라갔다던데 확실히 그런거같긴 하네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저거 다 중국자본인거 같은데 먹히는게 두렵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ㄴㄴ 평양 젊은 남자 군인들 러시아 파병 간거
피 묻은 돈으로 하는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밈이야? ㅋㅋㅋㅋㅋ
그런거같긴개뿔 ㅋㅋㅋㅋ저게 다 연출인걸
어지간한 한국인은 다앎 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밈이라니? 실제로 최근에 평양 위성사진 보면 많이 밝아졌어
이건 연출하고 싶어도 못하는건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그래서 말하고자하는바가뭐야??
북한좋아? 그렇게좋아??? 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평양만 저래 지방은 우리나라 70~80년대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한국도 광주 같은데 가보면 80년대 같잖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5에게
나 광주 사람인데 80년대 같은 곳 없는데.. 그냥 서울이나 다른 대도시 도시들처럼 구도심이지 80년대는 뭐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6에게
내가 광주 놀러가보고 약간 응팔 감성나서 그렇게 말했던건데 기분 나빴다면 미안 ㅠ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5에게
응팔 감성 보려면 서울에도 많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5에게
오… 드라마+광주 동시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25에게
???? 광주 몇년도에 간거야...? 80년대에 갔다온거면 ㅇㅈ...ㅋㅋㅋ 3년전인가 놀러갔었는데 걍 여느 도시와 비슷했음 터미널 낡은거는 비슷한 도시 많음 국내 여행 많이 안다녀보면 모르겠지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5에게
댓글 삭제해줬음 좋겠다 북한 보러왔다 기분 개상하네;
-광주익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5에게
광주 놀러갔다 왔는데 전혀 아니던데..? 광주분들 기분 진심 나쁘겠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5에게
와 이 정도는 지능수준인거 아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5에게
혼자 타임머신 타신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5에게
뭐하는 새끼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25에게
오 혹시 가방끈이 짧으신가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25에게
내가 광주를 어제도 가봤는데 80년대? 머리에 총 맞았나 혹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25에게
광주가본적도없을듯 ㅇㅂ답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4
78에게
지방 많은데 광주 들먹이는거 보면 100퍼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25에게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한국이랑 중국 자본 들어갔을 북한을 비교해? 너 중국인이야? 시진핑 핑핑이 해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1
25에게
저지능인증인가 이거 뭔 감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25에게
너 어디있다 나온거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25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밈이 아니라 전쟁 때문에 좀 벌었다던데 진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전쟁으로무기팔고 청년팔고 마약팔고 코인 해킹해서 돈 많이 벌긴 함 거지같아 북한이 풍족해지는 게 좋은 게 아닌데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러시아 전쟁에 무기 팔아서 22조 벌었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진짜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중간에 애플워치랑 에어팟 올려 놓고 사진찍는거 개짜치네
우리나라로 치면 포르쉐 차키 올리고 찍는 그런 감성인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 느낌 아닐까요...... 약간 나 포르쉐 오너... 이런 갬성 맞을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사는 곳이긴 하구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빈부격차가 얼마나 심할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쩐다 가보구싶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평양이랑 나머지 북한은 다른곳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라부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 카페였나 다른 카페였나 어쨌든 북한 카페 글 본적있는데 커피머신 거즘 새거였다던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산주의에 빈부격차는 없는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빈부격차없다해도 탈북자들 말 들어보면 있던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강식당 보네 안 잡혀가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ㄱㄴㄲ..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저 글 올린 외국인이 보는건가? 암튼 신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랑이랑 브라우니 시강이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중티남 중국에서 자제 다 수입했겠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스벅오픈해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커피 마시면 걍 주는 것도 아니고 1달러에 교환권을 사서 100개를 모아야 라부부로 바꿀 수 있다고????
그럼 커피는 마셨으니까 빼도 100달러에 라부부를 산다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북한 환율이면 더 헬 아닌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AI아냐..?ㅎ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런데 갈수있는 사람 한정되어 있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빈부격차 엄청난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스벅 리저브 로고같앸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분위기가 특유의 촌티? 느낌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긴 평양이니까..ㅋㅋㅋ딴덴 안그럴듯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외국인이 올린거보면 저기맘 딱 보여주기 식일수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제 외래어 써도 되는거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초 상류층만 갈수있을 것 같은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열림교회 닫힘 같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뭐야 스타벅스 리저브 짭이랑 이케아 짭이잖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거의 전시용 아님? 보여주기식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저기 제품 실제 이케아 제품들이라고함 중국에서 가져왔나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평양이케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묘하게 촌티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북한 개성이나 자강도 이런데는 저런곳 없겠짘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라부부 구매권은 뭐야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이용객이 너무 적다.... 진짜 극극소수가 누리는 곳인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착실하게 자본주의가 침투하고있는듯... 한 10년 20년이면 세습체제 붕괴까진 몰라도 개혁개방 추진될거 같은데 중국도 그랬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래도돼? 북한은 외래어 다싫어하는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저 라부부 교환권은 뭐람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인터넷 안터지네 와이파이 없나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북한에서 인터넷하는건 김씨일가밖에 없을걸 북한외교관도 인터넷 외국나가서 처음 해보고 그때 세뇌깨졌다고하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어딜 찍어도 사람 별루없고 텅텅인거 보여주기식이랑 관광객 위한곳이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저걸 믿어? 평양 사는 사람도 어딘지 모를듯 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대로 베껴왔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중간에 강식당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중간에 라부부 뭐야 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뉴스찾아보니까 북한에 이재 쇼핑 앱이랑 우버같은 차량호출앱도 생겼다고함… 러시아한테 돈 얼마나 받았길래 저걸 다 만들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초초초 상위층인거나 외국인이거나 그러겠네요
쟤네는 자본주의 극혐이라더니 카피오지게 했네
스벅에 이케아에 다 카피하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우리나라 옛날 8~90년대 드라마에 나올듯한 비주얼이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헐 완전 때 탔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라부부

비싸당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북한 여러번 다녀온 외국인 후기 보니까 평양에 이제 교통체증도 생겼다는데 ㅋㅋㅋ 원래는 도로 있어도 차가 없었는데 이젠 낮에 길이 밀리기도 한다 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한국 예능이랑 일본 드라마 보는거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케아도 있네용..?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 웃기네 이제 그나마 현대같음 애초에 북한은 트루먼쇼 같은 곳이라 매출은 의미없지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로고가 스타벅스 리저브 짭같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저러다 일찍 전기 끊는 거 아니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당연히 딱 저기 한곳 보여주기식이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뜬금없는 상상이긴한데
몇백년 뒤면 북한에서 동성결혼도 법제화 될거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언내츄럴 보는건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저런 사진은 누가 어디에다가 올린게 퍼지는거임? 보여주기식 꾸며진 장소인건 알겠는데 저길 누가 가서 사진 찍어 올리는 건지 궁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커피머신 비닐포장돼 있는데 커피 내려주긴 하는 거임?? 머신을 판매하는 건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독재국가가 그렇지 뭐 일반 국민들은 죽어나가든 말든 몇몇 상위층 사람들만 누리고 사는...2023년에 탈북했다는 북한 외무성 출신 사람이 얘기하는거 보니까 외교관으로 외국에 살 때 애플워치도 차고있었다더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커피머신은 왜 싹다 비닐에 쌓여있음? 그냥 관상용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젊은애들 팔아서 돈벌어서 차렸나? 어차피 일반 사람들은 들어가지도 못하겠지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미국 싫다면서 미국 따라하는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근데 저래도 돼? 라부부에 한국 중국 방송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중간에 드라마 언내추럴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우옹 대박 위에는 R때문에 스벅같고 밑에는.. 이케아 아님..? 걍 이케아인뎈ㅋㅋㅋ저 종이 줄자도 그렇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8
걍 흔한 카페같네.. 근데 묘하게 작위적이고 촌스러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엄청 중국같음 빨갱이 나라 같음 거기 살아봐서 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공항 라운지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스벅 리저브 따라한거야?ㅋㅋㅋㅋ 라부부가 최소 100달러 최대 300달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북한에서 일드 볼 수 있는 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가끔 심심하면 구글맵에 북한 리뷰 보는데 신기한 곳 많던데.. 근데 저런 깨끗한 가게는 처음봄 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북한 카페 분위기는 이렇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라부부가 100달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엄청나게 발전한 화상치료 최신 기술1
16:25 l 조회 3709
데뷔 1주년 기념 사진 풀어준 올데이 프로젝트.jpg
16:23 l 조회 1833
💰말실수 때문에? 결국 120억에 사오기로 결정💰6
16:22 l 조회 14049
소개받았는데 이거 어떡하냐..?
16:21 l 조회 2514
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1
16:21 l 조회 1063
[단독] 가수 이무진, 소속사 상대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승소
16:20 l 조회 2245
나 어릴땐 커피 마시면 죽는 건 줄 알았는데.jpg
16:19 l 조회 719
술꾼들 특징2
16:18 l 조회 818
'권경애 노쇼' 학폭재판 소송 종료…울먹인 유족 "법 이래도 되나"2
16:17 l 조회 685
오빠한테 장난으로 짤 보내줬는데
16:15 l 조회 1516
브라질사람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삶44
16:15 l 조회 41918 l 추천 1
260624 김연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5
16:07 l 조회 11366
열심히 복원 해놨더니 허무하게 사라진 일본 문화재
16:07 l 조회 5753
스팀머신 어떠냐고 AI한테 물어봄 ㅋㅋ
16:05 l 조회 811
네덜란드서 '12세 미만' 첫 안락사..."존엄하게 죽을 권리"4
16:02 l 조회 6031
이혼준비중... 와이프 외도...45
15:56 l 조회 45597 l 추천 1
리센느 영상에 나온 현직 갸루 본인 등판2
15:55 l 조회 26422 l 추천 2
모기 기피제 반값 할인 이벤트 뜸
15:47 l 조회 1240
영화 백룸 근황22
15:44 l 조회 21941 l 추천 2
게으른 사람이 일을 더 잘한다고 느꼈던 일화
15:43 l 조회 3380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