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3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328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 | 인스티즈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 | 인스티즈

'쌀통'

대용량보관 및 버튼에 따라 양조절이 가능

다만 밀폐가 잘 안돼서

쌀벌레가 잘 생기는 단점이 있음

* 예전에는 대가족이라

쌀소비가 많았음

* 쌀벌레 퇴치를 위해

생마늘이나 고추를 넣기도 함

요즘은 1인가구 증가, 쌀소비 감소

자취를 감춤

대표 사진
익인1
할머니집에서 ㅇ이걸로 장난치고 그랬었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1980~90년대 채신기술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실제론 ㅁ본적 없거 응팔에서 봣어 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와 ㄹㅇ 추억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30빼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30은 알긴함ㅋㅋㅋㅋㅋㅋ 20은 진짜 모를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삼성쌀통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28살인데 처음 봄..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30대 우리집에 있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추억이네 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25 초딩 때까지 할머니 댁에서 본 적 있어서 알아요..
쓴 적은 없어수 쌀통이라고 설명해줘도 이게 어떻게 쌀통인가 싶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00인데 어릴 때 집에 있었음 추억이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벌레키우는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34인데 처음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 30대는 다앎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추억이다 ㅋㅋㅋ
어릴 때 진짜 장난 많이 쳤는데 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집에는 나무로? 된 비슷한 거 있었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울 집에 옛날에 있고 할머니 집에 아직도 있음 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20은 몰라도 30은 다 알 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20대는 몰라도 30대는 알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본가에 진공쌀보관함?은 있어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아파트 빌트인가구로 있었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할머니집에 있어서 앎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쌀벌레 개많이 봄...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00 첨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97년생인데 예전 집에 있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94년생 울집에있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7
32살인데 기억에 없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97년생 집에 있었어서 알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할머니네에 있었음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30
어릴 때 할머니 집에가면 있었는데 쌀벌레 막는다고 얘들아 마늘 좀 심어놔라~ 하면 구석구석 마늘 넣는다고 촉감놀이 했던 기억이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1
ㅎㅎ 생쌀 특유의 맛이 있어서 가끔 오독오독 몇알씩 씹어먹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32
응팔에서 봣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3
30 중반 앎
어제
대표 사진
익인34
쌀통에 쌀벌레 많이 생겼었지ㅋㅋㅋㅋ
울집 고양이가 쌀벌레 잡아먹는거 좋아해서 저 통 옆에 항시대기했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43
고양이가 쌀벌레를 먹어???? 오 너무 신기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4
쌀벌레뿐만이 아니라 모든벌레종류 다 재미로 사냥하고 먹기도하고 그래ㅋㅋㅋ 그래서 고양이 키우는집은 바선생도 없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35
30대 후반 알아 우리집에도 있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
28인데 어릴 때 썼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애기때 본적 있는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38
3n 알아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9
28 첨봥
어제
대표 사진
익인40
29 알아 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41
이거 나올줄 알았다 02인데 앎
어제
대표 사진
익인42
00인데 저렇게 큰건 아니고 작은 거 있었어ㅋㅋㅋㅋ울집에
어제
대표 사진
익인44
나 알아! ㅋㅋㅋ유치원생때 저거 눌러봤던거같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45
97 몰라..저거 응팔에 나와서 본적은 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우와.....저 32인데도 첨봐요 할머니 할아버지댁에서도 한번도못봤었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47
이거 말고 이게 달린 전자레인지 혹은 전기밥솥 수납장이 있었음 할머니네는 아직도 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48
33인데 첨봄 우리집은 안씀 친구집도 쓰는집 못봄 아는사람 많구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49
앜ㅋㅋㅋㅋㅋ 쌀 나오는기계
어제
대표 사진
익인50
30대도 아는 가구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04 앎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집에 있긴 했는데 안 썼음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02인데 저런 비슷한 가구가 옛날에 살던 아파트에 빌트인으로 잇엇어요 ㅋㅋㅋㅋㅋ 쌀통!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9인데 어렸을 때 할머니댁에 있었던 거 같음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어릴때 할머니집에서 봄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옛낳에 집에 있었는데 쌀벌레가
득실 했읍 ㅌ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97익 우리집 쌀통 있어도 안썼음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저 버튼 누르는거 ㄹㅇ 못참음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02인데 우리집에 있었어서 알긴 하는데 쓴 적은 없음 어릴 때 그냥 버튼인 줄 알고 주방만 가면 달각달각 누르고 놀았음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30이 어케 저걸 모르지?
본인 집에는 없었을 수 있어도 저거 존재 자체를 모를 나이는 아니지 않아?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저것도 있는 집에서 쓰던거지. 우리집은 항아리에 넣었었음.
1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쌀통
ㅋㅋㅋㅋ우리집 주방에 최근에산거있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34 할머니 집에서 저거 맨날 가지고 놀다가 혼났던 기억이..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92 알고있음 지금도 저렇게 누르는 쌀통 씀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01인데 어릴 때 집에 있었음 저렇게 큰 건 아니고 좀 작은거ㅋㅋㅋ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02 앎 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쌀통 작년 말까지 있었음 ㅋㅋㅋㅋ 쌀 보관용 말고 다른 거 보관용으로 썼어 전부 철이라 진짜 무거웠음,,,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우리집에 있었는뎅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우리집에도 있었는데ㅋㅋㅋㅋ 쌀 벌레 잘 생겨서 항아리로 바꿈요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이거 버튼? 레버? 누르면 쌀 와르르 쏟아지는데 그 소리가 너무 좋아서 혼자 막 눌렀다가 엄마한테 혼났었는데 ㅋㅋㅋㅋ 쌀통 소리랑 엄마가 쌀 씻는 리드미컬한 소리가 너무 좋아서 엄마가 밥 지을 때 항상 뒤에 서있었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곤로같은 것도 아니고 저거를 30대가 모르나??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96 처음 보는데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알긴 알아 어렸을 때 집에 있었거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97인데 알아 집에있었어 쌀벌레 많이생겼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응팔에서 봤어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응팔에 나와서 앎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29살인데 안다... 우리집에잇엇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응팔때문에 암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이거 예전에 할머니집에서 많이 가지고 놀다 혼났던ㅋㅋ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00인데 우리집 아직도 저거 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어렸을때 있었지 ㅎㅎ 장난감같아서 버튼 자꾸 눌러서 쌀내리고 놀았음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저땐 쌀 씻을 때 벌레 떠오르는게 너무 당연했는데 ㅋㅋㅋㅋ 새삼 진짜 시대의 변화가 빠르다는게 실감난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응팔로 처음 봤었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와 우리집에 있었는데!!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집에있았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6
38.. 잘 알고있음
유치원때 버튼 누르면 쌀 나오니까 웃겨서 계속 눌렀고 엄마에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맞아봄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우린 버튼 아니구 쓱 그으면 한번씩 나오는거였는데
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풍지판 사세요" "분무기 들고다녀라"…러브버그 출몰에 대처법 공유
06.25 00:58 l 조회 1215
역대 구마유시 월즈 우승 스킨 4남매
06.25 00:53 l 조회 251
이번달 병원 수익이20% 오른 이유
06.25 00:53 l 조회 3778
현재 서울국제도서전 기념으로 특별히 다시 판매 중이라는 문학동네 먼슬리클래식 시리즈
06.25 00:45 l 조회 1844
유재석과 사는 그녀(?)
06.25 00:40 l 조회 1176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203
06.25 00:37 l 조회 103570 l 추천 37
동방신기 한국 명반대결 정규 2집 vs 4집3
06.25 00:35 l 조회 1119
정선희 보고 눈물 흘리는 나영석.jpg1
06.25 00:32 l 조회 3929
오늘 더본코리아 주가가 오른 이유1
06.25 00:30 l 조회 4258
중국서 태극배지 거꾸로 단 김민석 총리…野 "국가 망신"
06.25 00:25 l 조회 439
"내 눈엔 보물이지만"…돌싱녀 재혼 시 최대 걸림돌은 '자녀'
06.25 00:20 l 조회 797
이번에 도입한다는 우등-일반 혼합좌석제 버스
06.25 00:18 l 조회 4855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226
06.25 00:17 l 조회 105924
교내 대회 나가서 수상 해 본 적 있다 VS 없다2
06.25 00:15 l 조회 474
은행 먹다 응급실 실려감
06.25 00:12 l 조회 2791
'성매매 벌금형' 지나, 10년 만에 가수 복귀…'꺼져줄게 잘 살아' 다시 부른다2
06.25 00:10 l 조회 1542
가양대교 교통사고
06.25 00:08 l 조회 3603
ㅅr랑에 ㅁ1친 나ㄹㅏ 이탈리아..♡
06.25 00:04 l 조회 904
존예녀인데 애있는 돌싱이면 만날수있나요?1
06.25 00:04 l 조회 1356
이 상황에 기분이 좋은지? 나쁜지?
06.25 00:01 l 조회 561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