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97

애매한 광장시장 떡볶이 감자전 가격 | 인스티즈

애매한 광장시장 떡볶이 감자전 가격 | 인스티즈

애매한 광장시장 떡볶이 감자전 가격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취이랄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 ㅐ창렬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 경동시장으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바쌈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양심리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절반으로 두개 가격 예상하면서 내려왔는데 정확하게 2배네 시장 왜감 저 값이면 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긴 오히려 스벅이 가성비 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논란 많은 스벅을 굳이 언급하는 이유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스벅이 카페중에서 비싼편이라 그런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 엄청 크네 웃다가 가격보고 정색하게 되네 미쳤나...뭔 저게 만육천원이야. 심지어 떡볶이도 저 정도에 팔천원?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싸게 받을거면 맛이나 퀄이라도 좋아야 하는데 저긴 둘 다 별로임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괘씸함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감자전 저게 만육천 ㅋㅋㅋ 안 먹어용~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광장시장이 원래 싸고 양많아서 유명해진거아님?
아마 월세 강제로 올려서 저리 된거겠지만ㅋㅋㅋ 제 복을 걷어차는구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떡볶이 삼처넌
감자전 오처넌도 안할 비쥬얼인데 감자전에 그 흔한 고추도 머 예쁘게 올려주는것도 아니면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런 곳 왜 가서 먹는 거야? 외국인들? 국내사람이면 왜 팔아주지? 망해서 문닫게해야하지 않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양심 d짐?? 저런걸 왜 사먹어 진짜ㅋㅋㅋ 엽떡 먹고말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쳤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음식 가지고 장난치지마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각2천원 생각함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 2개를 세트로 해서 8천워에 팔아도 먹을까 말까인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애?매?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광장시장 이 정도는 아니였는데 ㅠㅠㅠㅠㅠ
내 사랑 광장시장 이였는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애매가 아니고 개창렬인데용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감자 두세개만 갈아도 저만큼 나오겠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감자전 다른곳도 개비싸 진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암만 생각해도
이래도 가는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첨부 사진초점은 좀 나갔지만 강원도 15000원 감자전 ...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맛없게생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반값이어도 고민함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차라리 떡볶이는 프차가 더 맛있고 더양많아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요즘 광장시장 안감 맛도없고 서비스도 별로고 맨날 논란거리만 많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보통 식당도 감자전 저정도 가격하지않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주제랑 다른데... 강원도 숲속두부마을 감자전 진짜 짱맛있음... 제발 가봐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사형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게 애매한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제정신 아닌듯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에라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감자전 ㄹㅇ 개개개얇은데 물론 얇은게 개인적으로 좋긴해 맛있고
근데 저렇게 얇으면 2~3장은 주고 16000원을 받아야 되는거 아닌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전은 왜케 비싼 거여 대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웃음만 나온다 ㅎㅎㅎㅎ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탈북자가 북한에서 생긴 가장 큰 트라우마1
06.25 01:02 l 조회 1759
"풍지판 사세요" "분무기 들고다녀라"…러브버그 출몰에 대처법 공유
06.25 00:58 l 조회 1219
역대 구마유시 월즈 우승 스킨 4남매
06.25 00:53 l 조회 257
이번달 병원 수익이20% 오른 이유
06.25 00:53 l 조회 3785
현재 서울국제도서전 기념으로 특별히 다시 판매 중이라는 문학동네 먼슬리클래식 시리즈
06.25 00:45 l 조회 1854
유재석과 사는 그녀(?)
06.25 00:40 l 조회 1182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203
06.25 00:37 l 조회 104019 l 추천 37
동방신기 한국 명반대결 정규 2집 vs 4집3
06.25 00:35 l 조회 1126
정선희 보고 눈물 흘리는 나영석.jpg1
06.25 00:32 l 조회 3939
오늘 더본코리아 주가가 오른 이유1
06.25 00:30 l 조회 4266
중국서 태극배지 거꾸로 단 김민석 총리…野 "국가 망신"
06.25 00:25 l 조회 515
"내 눈엔 보물이지만"…돌싱녀 재혼 시 최대 걸림돌은 '자녀'
06.25 00:20 l 조회 807
이번에 도입한다는 우등-일반 혼합좌석제 버스
06.25 00:18 l 조회 4860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225
06.25 00:17 l 조회 106342
교내 대회 나가서 수상 해 본 적 있다 VS 없다2
06.25 00:15 l 조회 480
은행 먹다 응급실 실려감
06.25 00:12 l 조회 2798
'성매매 벌금형' 지나, 10년 만에 가수 복귀…'꺼져줄게 잘 살아' 다시 부른다2
06.25 00:10 l 조회 1550
가양대교 교통사고
06.25 00:08 l 조회 3611
ㅅr랑에 ㅁ1친 나ㄹㅏ 이탈리아..♡
06.25 00:04 l 조회 906
존예녀인데 애있는 돌싱이면 만날수있나요?1
06.25 00:04 l 조회 1362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