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221

5월부터 생리전후로 계속 질염걸림
칸디다일때도있고 트리코모나일때도있고 칸디다 가드넬라 동반일때도있고
수시로 산부인과 갔는데
처음엔 한번 처방으로 나아짐
어느슌간부터 두번은 처방받아야 나어짐...
이유를 모르겎어...
샤워하고 잼지 잘 말리고 남자트렁크 입고 자....
아침마다 질유산균 먹어....
원래도 당뇨 위험군이라 당뇨 엄청 조심함.... 액상과당 안먹고 밥먹을때도 탄슈화물 조심함...
한참 운동도 정말했늠 주3-4회 러닝함... (지금은 지쳐서 안해.... 달릴때도 잼지가렵고 정말 빡쳐...)
메가도스가 효과있다길래 일단 집에있는 이뮨비타민 매일 먹고있고 방금 고려은단에서 비타민씨 비 오메가3 결제갈겼어..... 팬티에 뿌리는 유산균도....
항생제 자주먹으면 안좋다는데 자꾸 재발해서 어캄....? 그래서 정말 간지러운ㄷㅔ 참다가 생리시작해서 어차피 진료못하니까 버텨보자했는데 지금 생리 끝났는데 며칠 버티다 못버티면 다음주에 갈예정...
면역력 문제라는데 어케 반냔동안 면역력이 단 한 번도 안좋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거땜에 잠을 못지서 면역력 더 창나고있어 ...... 진짜 삶의 질을 개갘이만드는구나
개갘다진짜 아 .... 더 짜증나는건 분비물은 이제 거의 안나오는데 가렵기만 뒤지게 가려워......
그리고 세나트리플 나는 졸라 효과없었어.... 그거쓰고 더 간지러워짐.....
지노베타딘 질세정제도 안맞나봄... 질염삘올때 그거 쓰면 낫는듯하다가 더 가려워짐... 이유가 머냐

대표 사진
익인1
찬물 씻기 무조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분비물이랑 냄새도 없는데 가렵기만 한 거면 외음부 피부염일 수도 있지 않을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티에 뿌리는 유산균이나 질세정제 질정 이런 거 다 사용하지 말고 윗댓처럼 간지러울 때는 찬물로 씻거나 얼음팩 같은 걸로 열감 낮춰주는 게 좋을 것 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궁금하게 있는데 질염이라 간지러운건 보통 안이 아니라 겉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 질안은 애초에 감각이 약해서 간지러움 못느끼고 보통 질 입구쪽이나 겉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헉 근데 난 안쪽이 간지러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그냥 알러지아냐...? 나 알러지 엄청 심하고 피부 간지럼증이 주요 증상인데 잼쥐스도 가려울때 있음 ㅠㅜ(산부인과 자주 다니는데 질염 없는 상태였음) 항히스타민제 약국에서 사서 먹어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자다가 가려워서 깬 적 많아서 쓰니 고통 너무 이해되고 안타까워서 댓 남긴다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이거 진짜야... 나도 지금 원인 모를 피부 간지럼증으로 고생 중인데 아래가 너무 간지럽고 잠도 못 잘 정도라 산부인과 갔었는데 질염 아니었고 그냥 그 간지러움증 영향이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이거 의심해본 적 있어. 칸디다가 곰팡이 같은 거라며. 근데 나 곰팡이알레르기있거든.. 그래서 더 간지럽나 싶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생리 전후로 무조건 칸디다랑 세균성 같이 와서 세나트리플 써봤는데 얜 진짜 효과 없더라 비싸기만 하고; 그래서 칸디다 질정은 무조건 쓰고 생리 끝나고 관리 잘해주면 세균성은 저절로 나아서 그냥 칸디다만 질정 넣어서 관리 해주는 중... 그리고 나는 비타민c 먹는게 안먹는것 보단 질염 증상이 다르긴 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산부인과에서 가려운거 멎게 해주는 처리해달라고해봐 나도 뭔지 모르는데 가렵다니까 뭐해줬는데 기억이 안나네 질염외에 다른 거일 확률은 없어?? 세정제 쓰지말고 물로만 닦아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팬티에 뿌리는거, 세정제 쓰지마. 물로만 씻고.
혈당 관리 더 빡세게 하고 다낭성난소증후군인지 검사해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다낭성은 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칸디다면 질정제 카네클로 추천 하루 이틀만에 증상 괜찮아짐 나도 세나트리플 효과 개 없었어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병원 처방 있어야해? 아님 약국에서 그냥 살 수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약국에서 그냥 살 수 있어 간지러운 건 확 사그라들어 난 하루도 아니고 1~2시간 만에 효과 봤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재로우 팸 도필러스 질 유산균 먹어봤어?
나도 질염 달고 살았는데 이거 먹고 지금은 질염 탈출했어!
내가 느끼기에 3~4개월 이상은 먹어야 효과가 보이는것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걸로 항생제 먹는건 없어? 그리고 세정제 같은거 쓰지 말구 씻고나서 말려주고 가려운건 연고 바르면 좀 낫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세정제 쓰지 마... 약 알러지일수도 있어 내가 그랬었어 약 안쓰니까 오히려 나아졌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쨈ㅁ지가려운게 이슈...인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같은 사람인 줄은 모르겠지만 저번부터 자꾸 생식기를 거론하은데 이런 얘기는 어디 의학 상담을 봤던가 여기 몇 만명 남녀 다 있고 남녀노소 다 보는데서 너무 망신 스럽다 혹시 남자 아니야 아 진짜
그만하자 차라리 여성생식기라고 해 ㅉㅈ ㅈㅈ 다 민망하다 가정교육이다 진짜 이건 : :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머라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걸어놔면서 이거 설마 거론하면서를 말하고 싶었던 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걸어놔면서 -> 거론하면서
봤던가 -> 받든가
다섯개 있고 -> 다 섞여 있고
어도 -> 어린이도
한국인 맞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중국인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심 말을왜케못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음성인식으로 댓적은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조선족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질염 자주생겼었는데 단골 비뇨기과 샘이 양조식초 약간에 물 타서 뒷물 하라고 해서 매일 하니까 병원 안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분 전
대표 사진
익인7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하이트리라는 연고 바름 좀 낫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곰팡이균일수도 있어 약국에서 엘린플러스크림 바르면 좋아짐 스테로이드 들어간거라 7일이내로 바르고 진정되면 라미실크림으로 발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식초 조금 물 많이 치질도 나아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평소에 어떻게 씻는데? 뭔가 씻는 방법이 잘못된거 아닐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이고 넘 불쌍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팬티에 뿌리는 유산균 이름이 개의심스러운데 이거 유명한 방법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혹시 남친 있어? 성병 아니더라도 좀 안씻는 애들하고 관계하면 질염 걸릴수도 잇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지노베타딘 쓰지마 그거 쓰면 장벽 무너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스키니진 같은 꽉끼는 옷 입지말고 질유산균 좀 비싼거 먹어야해 바기메드 같은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치즈 분비물 안에 차있을 가능성도…
본문 너무너무 공감이다
내가 한것들 그대로 있네 저기 영양제에 아연도 먹어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칸디다 연구해봤어서 아는데 칸디다는 곰팡이 균이라 항생제로는 해결 못 해 항진균제 먹어야 하는데 계속 항생제 먹은 거 맞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선 여태 먹은 약이 항생제인지 항진균제인지 확인해봐야 할 것 같고
세정제 계속 쓰다보면 pH가 안맞아서 더 그럴 수 있어 (pH 신경쓰는 이유는 얼굴이랑 비슷하게 약산성 환경일 때 곰팡이균이 잘 못 자라서야) 세정제 쓰는 횟수도 줄이고 칸디다균은 기회감염성균이라 면역력 떨어지면 바로 증상 와 쓰니도 잘 알고 있다시피 면역력 잘 챙겨야돼 내가 잘 알고 있는 건 칸디다 뿐이라 칸디다에 대해서 밖에 말해줄 게 없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분 전
대표 사진
익인6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헉 생식기 겉에 발을씻자로 닦는데 그러면 안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안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네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가 피부가려움증에 정말 효과적인 의외로 생각지 못한 치료 방법 제안해줄께. 바로 알벤다졸인데, 기생충 약으로 알려져있지만 알고보면 훨씬 좋은 기전이 많은 그냥 효과직방인 약이거든?. 몸속을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는 약인데 . 나도 아토피 건선 피부 편평사마귀 다 걸렸었는데(무려 공익때니까 7년전임) 알벤다졸이랑 간헐적 단식 알게되면서 같이 병행 했더니 , 세포청소 혈관내 미세혈충 전부 싸그리 청소 ^^ => 피부 트러블 가려움 바로 다 사라짐 . 영구 치료됨 알벤다졸은 주류 의학계는 부정 쳐 해대지만, 신경절 내에 바이러스 감염 그런거도 리셋 시켜줌. 사카린이라고 옛날에 설탕회사의 견제로 쥐 방광에다가 주사한 입맛대로 논문으로 지금 까지 불명예를 갖고있는 설탕 대체제 사카린은 항생제 내성까지 리셋 다시 제로 베이스 만들어줘 ... 알벤다졸 + 사카린(커피같은거에 타먹어) 다 해봐 쓴이야 메가도스 아는거보니 너 상당히 똑똑한듯!? 남익이지만 같은 사람으로써 힘들다는 얘기보면 뭔가 해결책 없으까 ... 하고 같이 고민됨 생선 먹지뫄바 참치 황태포 건어물 다 안되 기생충이 가려움 일으키는 걸 수도 있어 - 많은 애들이 이거모르고 함부로 스테로이드제 돌이킬 수 없는 약 갖다바름 의사가 환자 치료목적이 아니라서 증상만 잡고 계속 재방문 시키는게 목적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간지럽다고 자주씻으면 안되더라 유익균도 씻겨나가서..
최대한 긁지말고 자극 안주는게 최선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쩌기 댓글에도 있는데 지로우 팸 질 유산균 저거 나도 효과봐서 추천하고(실온, 냉장 있는데 냉장을 추천 많이하더라) 6개월 이상 복용해야 효과 있고 그 뒤로는 국내 생산 유산균으로 바꿨는데도 재발하거나 그러진 않더라 말릴때 뜨거운 바람 말고 찬바람으로 말려주고 트렁크 보다는 걍 집에선 노팬티로 있는게 좋아 그리고 세정제는 질 보단 음부 주변 피부? 씻을때 사용하는게 좋고 팬티에 뿌리는 유산균 저거는 안하는게 좋을거 같아 일단 유산균이라도 바꿔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괴롭겠다... 힘내ㅠㅠ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그리고 혹시나 싶으면 내 친구 드럽지만 쓰벌럼 곧휴에 뭐 난다고 하길래 내가 주변에 많이 고친 전과?가 있거든? 그래서 위험할때 나한테 물어보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시키는 대로 하는 친구들 있는데, 피부에 그 미생물 무좀 치료할때 쓰는거 em 발효액 있지? 그거 피부 균 치료하는데 직방인데 쿠팡에 활성액이라고 사서 물에 풀어가지고 쨈지 잠기게 푹 담가보는거 추천 친구는 거기 담겄어 ㅋㅋㅋㅋ 근데 나음 ... 대박 ㅋㅋㅋ 그래서 맛있는거 나한테 사줬어 담글때 오래 담그고 물로 쓱 대충 행구고 닦고 건조 베트남 여행 갔다가 문어회 먹고 설사 계속해서 긴급하게 귀국해서 한국올때까지 설사 탈진 하던 친구 알벤다졸 내가 아침 저녁으로 먹어라 시켜서 죽어가던거 살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누나 패혈증 걸려서 죽을뻔 하던거 가정의학과 비타민씨 정맥주사, 비타민씨 리포조말, 항산화 5루틴 먹여서 완치시켰고, 복지관 할머니 평생 달던 고혈압 완치 시켜드렸고, 아빠 c형간염 완치, 엄마 자궁용종 때문에 음식물 안넘어가던거 완치, 위에 헬립코박터균, 친구어머니,작은고모 , 큰고모 유방암 완치 , 친구어머니 신장기능 떨어진거 투석 초기셨는데 다시 정상회복 도와드렸었고
예비군에서 만난 아토피 평생 괴로워하던 호소인 알벤다졸, 간헐적 단식, 지방의 중요성 알려주고 나중에 완치 연락 받았어 고맙다고
-닥터조의 건강이야기, 닥터지노의 병원탈출, 키토제닉, 카니보어 , 간헐적 단식, 저탄고지 같은 유투브 보고 적용시켰을 뿐인데 . 지금은 이제 내가 진빠져서 안돕고 우리가족 너무 건강해서 지식 다 까묵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병명이 그냥 질염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바디워시 많이 쓰면 나도 엄청가려웠거든 바디워시를 최대한 밑에는 안쓰는게 좋을 껏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질염은 화학제품 쓸수록 더 가려워짐
따뜻한물로 걍 씻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혹시 남친 만나서 성관계 할때 콘돔 안끼고 한적 있어? 콘돔 안끼면 더 심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건 왜..? 오히려 콘돔이 고무라서 더 심해질 느낌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무슨 소리야 콘돔은 성병도 막아주고 오히려 깨끗해 남자가 아무리 씻어도 세균은 남아 있어서 여자 질염 더 심해진다함ㅇㅇ 찐 의사한테 들은거 그리고 남자들 성병 검사 꼬추 찌르지 않으면 제대로 나오지도 않아 걍 성병 예방할거면 남자한테 콘돔 꼭 하라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나 ㄹㅇ 모르고 궁금해서 물어본거임 의미가 없삼.. 힉 씻고해도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ㅋ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그렇게 잘씻는지도 알방법 없고 남자들 흥분하면 나오는것도 오줌나오는 구멍에서 나오니까 드러움 콘돔이 안전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찬물 얼음물 마시지마세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불편하고 답답한건 알겠는데 걍 병원을 가라 그정도면 글써서 득볼게 뭐가 있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나도 면역력 떨어지면 그러는데 ㅇㅇ...
그냥 약국가서 질정 사가지고 넣으면 금방 나아 그거넣어도 안나으면 바로 병원 가서 진료 받으면 됨
애초에 병원가면 걍 일주일안에 무조건 낫잖아.

솔직하게 걍 삼시세끼 잘먹고 잠을 잘자야함....

한번 걸리면 어쩔 수 없음...생리 하고나면 세균성 관계해도 걸리도 걍 있어도 걸리고 ㅋㅋㅋㅋ진짜 답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렇게 가려운거 사타구니인지 성기인지 구분 정확히해야해
성기에서 질염때문에 분비물 많아짐으로 인해 겉 피부에 피부곰팡이 생기거나아니면 발에있는 무좀균이 팬티에 묻어서 무좀균이 옮거나 계속 축축해진 피부로인해 건선같은 피부질환 걸린걸수도있음
병원가서 연고 받아서 바르면 진짜 마법처럼 안가려워지니 얼른 병원가서 처방받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관계하는 사람잇으면 그사람 문제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하 개힘들겠다 난 약간 가려워질 때마다 처방 받은 연고 사용하면 또 가라앉아서 한동안 괜찮던데 연고 바꿔달라해봐... 선생님이 감기같이 면역력 문제가 크다고 몸 속 관리를 더 잘해야한다 하셨어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흠.. 쑥뜸 같은건 어떤가?? 약으로 잘 안 낫는 사람들은 쑥뜸 사용하더라.. 좌식형태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왁싱하고 싹 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너익 나야..? 난 2년째 그러는데 온갖 별 짓을 다해도 가려워 미치겠어.
나는 생리 3일째부터 가려운게 다음 생리까지 간다ㅠㅠ. 나 다낭성도 아니고, 당뇨도 없고, 심지어 나는 균검사 해도 균 안나와..
왁싱부터 시작해서 양방 한방 안해본게 없다ㅜ
한국에 있는 질 유산균이란 유산균도 다 먹은듯.. 자로우도 1년 먹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관계만 했다하면 그랬었음 ㅠ 한 육개월 고통 받다가 차차 나아지더라.. 절대 몇개월 간 관계 금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질세정제 자주쓰지마라 질면역 박살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리고 너무간지러우면 클로트리마졸 칸디다연고발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윗댓처럼 왁싱한번 해봐 그리고 혹 생리대 접착제 등으로 인해 간지럼 있을수도 잇어. 어휴 거기 간지러운거 진짜 미칠것 같던데..
빠른 쾌유 빈다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도 갑자기 몇달전쯤부터 생리 2주전이면 질염오더라 그냥 버티려다 심하게 간지러우면 질정 넣고 자고 그럼.. 근데 탐폰 쓰니까 좀 나아진것같기도 해 요즘 잠을 잘 못자서 더 잘걸리는듯 쓰니 파이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익인6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분 전
대표 사진
익인6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분 전
대표 사진
익인6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분 전
대표 사진
익인6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분 전
대표 사진
익인6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분 전
대표 사진
익인7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분 전
대표 사진
익인7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분 전
대표 사진
익인6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분 전
대표 사진
익인7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분 전
대표 사진
익인7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대표 사진
익인7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현실판 상속자들✨ 소수저 닭수저 다 모인 억 소리 나는 학과 [연암대학교 스마트축산학과] ㅣ전과자 ep.127 [EN/..
18:39 l 조회 63
사투리 쓴다고 꼽주는 유튜브 댓글
18:35 l 조회 532
일본의 업무만족도 200퍼센트 직업1
18:32 l 조회 1634
차에서 5만원 나와서 난리난 가족2
18:26 l 조회 1758
여자들이 결혼할때 최고라는 남자의 조건
18:26 l 조회 1432
동물 중에 장사를 젤 잘하는 동물은?1
18:24 l 조회 263
혼자 착각하는 여자
18:22 l 조회 691
최악의 출장 | 소방청X놀유니버스(야놀자)
18:22 l 조회 12
기안이 꾸미고 다니지 않는 이유
18:21 l 조회 1449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17
18:21 l 조회 5809
독일 맥주 축제 여직원 근무환경1
18:18 l 조회 1743
[EN] 아아 후각 공습경보! 고객님 신발 벗으셨습니다! ☠️ | 성수동 편집샵 알바ㅣ워크돌ㅣ프로미스나인 지원
18:18 l 조회 11
한결같은 전남친
18:17 l 조회 579
영구정지 당한 당근마켓 빌런
18:15 l 조회 2024
무한도전 마지막회로 취급되는 편2
18:12 l 조회 6806
스페이스X 상장 후 역사상 최초의 조만장자가 된 일론머스크의 자산으로 살 수 있는 것들
18:10 l 조회 1949
친구들 사이에서 결제 문제로 감정싸움이 났는데
18:07 l 조회 1209
98인치 TV 구입 후기
18:03 l 조회 4169
대표 배우들 출연료 입금 전후
17:58 l 조회 2631 l 추천 1
대리기사님들이 당하는 갑질
17:54 l 조회 1289


123456789101112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