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7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114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 인스티즈

ㅊㅊ ㄷ/ㅋ

1

대표 사진
익인1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진짜에요.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다음주에 처음으로 대구공항 가는데 기대된다 ㅋㅋㅋㅋㅋ 나도 일찍 가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첨 인천공항 갔을 때 놀램,, 대구공항에서는 비행기 탑승시작하자마자 비행기 가득가득채워지는데 인공은 천천히 한팀씩..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근데 진짜로 그래도 도쿄는 2시간 걸렸던 거 같은데 후쿠오카는 애니메이션 한 편 다 보지도 않았는데 내릴 준비하라 해서 놀랐어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행거리가 2배이상 차이나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애니메이션 한편에 20분정도인데 그정도도 안걸린거???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화끈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진짜예요 .. 대구에서 후쿠오카 엄청 빨리가요 .. 출근보다 빨라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ㅋㅋㅋㅋㅋㅋㅋ출근보다 빠르다니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산은 택시가 그렇게 빠르다더니 대구는 비행기가 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대구가 지역 소득 꼴찌 가난한 동네인데 국제공항을 만들만큼 해외여행 갈 수요가 있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성질급한 보수편파주의 그런건가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이건 또 뭔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돈많은 어르신들 대구 정착해서 소비는 많음 소비의도시자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방은 공항이 몇개 없으니까 대구 근처는 전부 대구공항 이용하는게 인천공항이나 부산공항까지 가는 것보다 편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당연하지... 부자는 어딜가나 잇음. 대구 10억 이상 부자 많은 도시임. 직장을 구해서 돈을 벌어야하는 사람은 살기 힘든데 이미 돈을 모아놓은 사람은 살기좋음.... 물가도 낮으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부자가 많음 일단 나도 대구사람인데 빈부격차 개심하다는거 느껴
근데 부자말고도 해외여행은 중산층도 다들 가긴하지.. 대구공항에서 가봤자 후쿠오카 오사카 다낭정도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처 대기업 공장있는 구미 포항 사람들도 대구공항에서 비행기타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 대구시민만 가는 것도 아니고 주위도 가고 그러는데 머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경북에서 돈 벌고 대구에서 다 쓴다고는 봤어 대구는 일자리가 없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무슨 누가 보면 대구공항 최근에 생긴줄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걍 자리보고 만드는건데.. 인천공항 생각하면서 인천 소득 생각하는사람 있어?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강남부자들보면 집안이 대구쪽인 경우가 많음 예전에 섬유염색금속공장같은거 개크게 한 집들... 삼성도 뿌리가 대구북성로 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진짜 개웃긴 편협한 생각이다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어떻게 이런생각을 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소득이 적은 거지 자산이 적은 게 아님
젊은 인구 일자리가 없고 돈 적게 주는 이유가 기본적으로 대구가 소비도시라서임
돈을 쓰기만 하는 인구가 많으니까 인건비 후려쳐서 물가가 낮은 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0
22 소득이 적은거지 자산이 적은게 아닌데… 돈 안 벌어도 이미 자산이 많은건데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대갈텅텅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개무식해 원래 인천 크기 전까지 3대도시였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지역 소득이 꼴지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나 잘살아라 부럽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아 진짜 개무식해서 걍 탄식만 나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초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썰 궁금해서 대전사람인데 대구공항에서 해외가보고싶음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제는 대구로 가야지 ㄱㅅ
청주로갔는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타고싶닼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개웃기네 짐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분 일찍 출발햇는데 30분 일찍 도착했다는 게 무슨 말이에요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ㅋㅋㅋㅋ미쳤나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그게 가능한거였넼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아니 그래도 그 나라 관제탑에서 받아줘야 착륙도 될텐데 어찌어찌 다 빠르게 도착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비행기가
그게 기능하냐구요 ㅋㅋ신기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임.. 대구에 익숙해져있어서 다른 데 너무 답답하게 느껴져 그리고 대구 일단 사람이 적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항 볼거없어서 더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저게 가능한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경험해보고싶어서 대구가고싶어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22 k스피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33내 다음 일정은 대구출발이다 .... 무조건 해봐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장님 컨디션에 따라 속도가 조절되는 교통수단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공항에 진짜 볼게 없어요... 사람들도 그래서 바로 줄서서 걍 빨리 타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만 가면서 딱 한번 이용해봤는데 진짜 신세계이긴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신속빠름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개조음 유일하게 대구사는 장점 중 하나임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면세도 걍 온라인에서 사서 받으면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 너무 웃기네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 이게 경상도야 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관제탑에서 다 보는데 뭐가 문제에여.....다 소통하고 하는거에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다 상황 보고 하는거지... 무슨 기장이 택시기사님처럼 자기맘대로 그러게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대구공항이 군공항이라 그래요
공군 공항을 빌려서 쓰는 거라 언제든 전투기 뜰 수 있게 비워두는게 디폴틉니다
승객이 다 탔으면 자리차지하고 있느니 띄우는 거에요
어차피 관제탑에서 교통정리 다 하고 움직이기 때문에 괜찮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다 관리합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예… 다 관제탑 허가 받고 일찍 출발하는거라서 아무 상관없으니 걱정 안 해도 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그럼 뭐 멋대로 한다생각함? 에휴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는 앉아있다가 맨뒤에 서고싶은데 아직 탑승도 안하는데 승무원들이 여권펼쳐서 두줄로 서라고 사람들 찾아다님ㅋㅋ큐ㅠㅠㅠ사람들 다모이면 바로 탑승 시작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거 ㄹ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개쩐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개부럽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충청도 사람인데 대구까지 가서 비행기 타보고 싶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대박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후쿠오카 갈 때 진짜 시간보다 빨리출발하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일찍 도착해서 좋았습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1. 공항이 작아서 할게 별로 없음 2. 항공사에서는 실제 비행시간보다 스케줄타임을 여유롭게 잡아놓음 3. 비행기가 많이 없어 공항혼잡으로 이착륙 대기가 없음 4. 한국사람들 8282정신의 콜라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진짜임ㄱㄱㄱㄱㄱㄱㅋㄱㄱ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대구사람들도 걍 다 빨리 탐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오..좋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근데 공항이 딱 고속버스터미널같음 요즘말고 예전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니 진짜 웃기넼ㅌ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당장들어가라는게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여러번타도 빨리 출발한적 없었는데 신기하다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 경상도 성질 급하다고요 빨리 빨리 가자고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급할 땐 좋겠네 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뭔가 대구답네 내 출근길 대중교통이 다 이랬으면 좋겠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먼뎈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가 저래도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딴건 모르겠고 후쿠오카 갈 때는 진심 한번도 정각에 출발한적 없어요. 늘 빨리 출발함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사람인데 후쿠오카 갈 때 김해 말고 대구 공항으로 가야하나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 대구공항에서 일하는데 !! 진짜야
그러니까 빨리 탑승해서 출발하자 애두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ㄱㅇㄱ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일본은 진짜 항상 일찍 도착했어욬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현직 승무원이라 덧붙이자면 항공사에서 정한 스케줄 타임은 말그대로 예정시간이고 공항마다 해당 항공사의 노선이 들어갈 수 있는 시간이 달라서 실제 비행시간에 맞춰서 운항 스케줄을 안짬! 보통 이착륙 전 택싱 시간 감안해서 잡아두기 때문에 실 비행시간은 훨씬 짧은 경우가 많음.
대구공항은 공항이 작아서 빨리 출발할 수 있는 여건은 있지만 지방 공항이라 항공기가 다른 지역에서 연결편으로 들어와서 운항하기 때문에 오히려 출발 지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 비행기과속은 진짜 처음듣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그냥 급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 ㅋㅋㅋㅋㅋ 친구랑 맨날 그 소리했는데 왜 도착 예정 시간보다 일찍 도착한 거 같지??? 라고.. 근데 진짜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이게진짜된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K중 K 승질머맄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도대체 경상도쪽 기사들은 뭐가그리 급한겨 어제도착하것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근데 나는 대구사람이라 모든 뱅기가 저런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타보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그 뭐냐 수속도 빨리함 짐 검사도 빨리 빨리고 안내해주시는 분들도 맨날 앞으로 빨리 당기세여 이럼 전부다 성질 급한 사람들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4
근데 비행기도 과속? 할수가 있는거에요? ㅋㅋㅋ 공항이 작고 여유가 되서 비행기가 빨리 출발하는건 알겠는데 그렇다고 해서 빨리 도착하는건 무슨 이유에요? 기장님의 실력과 과속 덕분인건가요?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찐임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근데 뱅기 뜨면 최소 소진해야 되는 기름 있어서 제주도도 바로 착륙 안 하고 돌아다니지 않나요? 제가 잘못 알고있는건가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7
긍데 진짜임.. 원래 대구공항 비싸서 김해로 다니다가 요몇년 대구로 다녔는데 진짜 과속해줌..... 후쿠오카 ㄹㅇ잠들 시간도 안줬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좋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신기하다… 후쿠오카 공항이랑 상의는 된건가 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빨리빨리의 민족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6
ㅋㅋㅋㅋㅋㅋㅋ진짜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항은 또 혹시나 싶어서 일찍 도착하면 할게없어서 뱅기도 일찍 기다리게되고 그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오잉 부산도 그렇던데 최근에 상하이갔을때 넘좋았음 빨리가서 ㅎ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비행기과속ㅋㅋㅋㅋㅋㅋ괜찮은거냐곸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와 비행기 속도 빠르게 갈 수 있는 거 처음 알았어요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근데 실화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앞으로 대구공항으로 간다 기다려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오 대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대구 공항은 아니고 김포공항 닫기 전에 도착해야 하는 상황이라 비행기 과속 경험한 적 있는데 진짜 과속하는게 피부로 느껴져서 신기했음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증말이야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대구 입국할때도 10-20분컷으로 나옴
그래서 항상 인공에서 착륙하면 되겟지싶어서 30분뒤에 공항셔틀 예매해놓고 맨날 취소함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빨리빨리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비행기도 그게 가능한 수단이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헐 처음알았어 진짜 신기함ㅋㅋㅋㅋㅋ 급할때 부산은 택시 대구는 비행기...(메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다른 공항이였지만 아침비행기 탔는데 수속할때 원래 시간보다 빨리 게이트로 오라길래 왜 시간이 당겨진거냐고 하니까 저희는 빨리 다 타시면 빨리 출발합니다해서 신기했던 ㅋㅋㅋ진짜 빨리 출발함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진심 대구 출발 > 후쿠오카 텐진 호텔 체크인까지 1시간도 안걸린 적도 있었어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공항이 할 게 너무 없음ㅋㅋㅋ나도 느긋한 편인데 미리 타서 앉아있게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연착만 보다가 일찍 출발하는데는 낯설다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대식가 판별짤
23:30 l 조회 1
순경 통합 공채했더니… 여성 합격 2배 수준 껑충
23:29 l 조회 1
우리는 어릴 적부터 러닝크루였다
23:27 l 조회 132
여자친구가 아침이라고 차려줬는데 서로 의견이 다르네요
23:27 l 조회 40
본인기준 이 놀이기구 탈수있다vs못탄다3
23:23 l 조회 334
님들 대학생이 일주일에 2만원만 쓸수있나요?1
23:23 l 조회 202
다비치 둘 중 자기 취향 목소리는?
23:23 l 조회 174
하이닉스 300만 달성
23:22 l 조회 256
스페이스X 확실히 기술력이 좋네
23:20 l 조회 634
한국군이 몽골군이랑 연합 훈련을 한다고?
23:19 l 조회 469
영화)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국내 개봉일 확정
23:17 l 조회 432
[스파이더맨 : 브랜드 뉴 데이] SCREEN X 예고편
23:14 l 조회 50
앞으로 돈 모을 필요가 없을거라는 일론 머스크1
23:11 l 조회 1492
하이닉스는 없지만 엔비디아 오너 입니다만
23:07 l 조회 942
최태원이 이나라를 망쳤다
22:55 l 조회 1996
[공식] 밸브, 스팀덱의 성공이후 차세대 게임머신 스팀머신 드디어 가격공개.jpg1
22:55 l 조회 535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32
22:40 l 조회 17457
깨끗한 기업인 척 하는 이케아의 병크들
22:35 l 조회 2699
복음자리 잼 찾아보다 흠칫..JPG2
22:34 l 조회 8445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46
22:30 l 조회 10132


-11-10-9-8-7-6-5-4-3-2-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