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4
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 | 인스티즈
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안하는게 더 어색하지 않나…?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역에 따른 게 아니라 아파트에서 이웃 만나면 인사하라고 배우지 않아...?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구 안하는디... 원래 하는 분위기였는데 코로나 이후부턴가 어느 순간부터 안 하는 분위기가 되어 버림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구익 울아파트랑 엄빠 아파트는 함
2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경남사는데 한 80퍼는 인사함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구익 함.. 젊은 사람끼리 타면 잘 안하긴 하지맠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구익 하는게 당연한줄.. 서울 와서 하는데 젊은 사람들 어색해함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경상도익 함ㅇㅇ 근데 서울친척집 갔다가 습관처럼 인사했는데 이상한눈으로 쳐다보긴하더라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탈 때도 인사하고 내릴 때도 인사함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다가다 몇번 봤으면 함, 어르신이면 함, 배달기사님한테도 함, 미화원분들한테도 함, 청소년은 먼저 하면 함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산익 울 아파트는 거의 다 서로 인사해 엘베에서 만나면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나만 하이닉스 없어1
0:10 l 조회 1906
왜 파스타를 병에 넣는거임1
06.25 23:56 l 조회 6838 l 추천 1
알상무 근황.jpg
06.25 23:56 l 조회 1486
어디팀 갈지 제일 궁금한 사람
06.25 23:41 l 조회 1585
일회용품 종이컵 낭비 레전드5
06.25 23:36 l 조회 9662
현대차 주가 근황7
06.25 23:35 l 조회 13588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151
06.25 23:31 l 조회 83426
대식가 판별짤7
06.25 23:30 l 조회 5314
순경 통합 공채했더니… 여성 합격 2배 수준 껑충
06.25 23:29 l 조회 671
우리는 어릴 적부터 러닝크루였다
06.25 23:27 l 조회 3080
여자친구가 아침이라고 차려줬는데 서로 의견이 다르네요6
06.25 23:27 l 조회 3412
본인기준 이 놀이기구 탈수있다vs못탄다6
06.25 23:23 l 조회 896
님들 대학생이 일주일에 2만원만 쓸수있나요?4
06.25 23:23 l 조회 2182
다비치 둘 중 자기 취향 목소리는?
06.25 23:23 l 조회 292
하이닉스 300만 달성1
06.25 23:22 l 조회 2048
스페이스X 확실히 기술력이 좋네
06.25 23:20 l 조회 1833
한국군이 몽골군이랑 연합 훈련을 한다고?
06.25 23:19 l 조회 882
영화)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국내 개봉일 확정
06.25 23:17 l 조회 529
[스파이더맨 : 브랜드 뉴 데이] SCREEN X 예고편
06.25 23:14 l 조회 60
앞으로 돈 모을 필요가 없을거라는 일론 머스크3
06.25 23:11 l 조회 14417 l 추천 1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