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8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63

일회용품 종이컵 낭비 레전드 | 인스티즈

일회용품 종이컵 낭비 레전드 | 인스티즈

그냥 나눠줘
뭐 마라톤 식수대야?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왜 레전드 낭비라는거지? 그럼 사기그릇에 담음? 그거 설거지하는 인력과 물,세제가 더 낭비 아님?
저걸로 자원낭비니 환경오염이니 할 사람들은 일회용기 낭비 안되게끔 일절 배달음식 안시키고, 카페가면 무조건 텀블러 싸가지고 다니면서 먹는건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설거지 하라는게 아니라 저거 올때 도넛박스 처럼 담겨올텐데 먹을사람은 그냥 한사람씩 손으로 가져가면 되니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기까지 생각이 안닿나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걍 애초에 박스에 하나씩 집어먹을 수 있게 넣어져서 오는 거임… 그걸 또 다시 종이컵에 하나씩 소분한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나눠줘“ 뚱뚱한 댓글 쓰기 전에 본문을 읽었으면 맥락 이해했을텐데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왜 파스타를 병에 넣는거임1
06.25 23:56 l 조회 6637 l 추천 1
알상무 근황.jpg
06.25 23:56 l 조회 1455
어디팀 갈지 제일 궁금한 사람
06.25 23:41 l 조회 1534
일회용품 종이컵 낭비 레전드5
06.25 23:36 l 조회 9463
현대차 주가 근황7
06.25 23:35 l 조회 13268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54
06.25 23:31 l 조회 27843
대식가 판별짤7
06.25 23:30 l 조회 3488
순경 통합 공채했더니… 여성 합격 2배 수준 껑충
06.25 23:29 l 조회 608
우리는 어릴 적부터 러닝크루였다
06.25 23:27 l 조회 3067
여자친구가 아침이라고 차려줬는데 서로 의견이 다르네요6
06.25 23:27 l 조회 3224
본인기준 이 놀이기구 탈수있다vs못탄다6
06.25 23:23 l 조회 874
님들 대학생이 일주일에 2만원만 쓸수있나요?4
06.25 23:23 l 조회 2100
다비치 둘 중 자기 취향 목소리는?
06.25 23:23 l 조회 288
하이닉스 300만 달성1
06.25 23:22 l 조회 1937
스페이스X 확실히 기술력이 좋네
06.25 23:20 l 조회 1824
한국군이 몽골군이랑 연합 훈련을 한다고?
06.25 23:19 l 조회 868
영화)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국내 개봉일 확정
06.25 23:17 l 조회 519
[스파이더맨 : 브랜드 뉴 데이] SCREEN X 예고편
06.25 23:14 l 조회 59
앞으로 돈 모을 필요가 없을거라는 일론 머스크3
06.25 23:11 l 조회 13907 l 추천 1
하이닉스는 없지만 엔비디아 오너 입니다만
06.25 23:07 l 조회 117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