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의 늦봄님(@saeppbwe29919)상견례 당일 파혼함 ㅠㅠ 어떻게 생각해?? 시어머니: "우리 아들한테 들으니 결혼하자마자 새 아파트에 들어간다는데, 1년만 우리 집에서 시할머니 모시는 법 배우고 분가하는 게 어떻습니까?" >x.com 어떻게 생각해가 아니고 누구였어도 헤어졌을 사유아니냐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