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때문에 사는게 힘들다살면서 살고싶었던 적이 딱히 없다어차피 가는데 순서없지 않냐스위스가서 안락사하겠다내 목숨 내 마음대로 하고싶다지금 당장 뭘 하고싶는 의지도 의욕도 없으니 뭘 더 해주지 않아도된다이렇게 자살을 생각중인 인간 우울증 환자처럼 말한다면 어떻게 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