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22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돌하모님 채우기 아이템 당첨🎉
여러분도 출석 체크 채우기에 도전해 보세요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죽지는 않았지만 영원히 못 만나는 사람.twt
157
2일 전
l
조회
86789
인스티즈앱
24
1
익인1
먼소리야
2일 전
익인2
세상이지를중심으로도는줄아나무식한게
2일 전
익인75
아니 그 사람이 죽은거랑, 살아있는데 지랑 못만나는게 똑같다는게 아니라ㅋㅋ
본인 입장에서(누구나 사람은 본인이 기준점이니) 인연/관계성을 봤을때 죽음으로서 단절된 인연과, 살아있어도 서로 각자 늙어죽을때까지 만나지못하는 인연이 무슨 차이가 있냐는거잖아
어제
익인90
22이게 맞지
어제
익인110
3 걍 바로이해되는데
어제
익인117
그게 그말 아니야?
어제
익인75
아니지
어제
익인92
무식한건 넌듯
어제
익인3
???ㅋㅋㅋ이건또뭔
2일 전
익인4
나 왜 글이 이해가 안되는거지
2일 전
익인5
머라는지 혼자 쿨병걸린들
2일 전
익인6
뭔말이지 예를 들어서 헤어진 인연은 연락도 볼일도 없으니 이제 영영 못만나서 죽은사람과 별 차이가 없다고 하는거랑 비슷한건가
2일 전
익인17
22
2일 전
익인7
차이가 없다고봄
2일 전
익인8
할머니 돌아가신 지 꽤 됐는데, 그 소식을 전하지 않은 친구한테는 외할머니가 아직 살아 계신 사람으로 남아 있겠구나 싶었었는데 그때 느꼈던 감각이랑 비슷한 건가 싶기도
2일 전
익인9
살아있는데 영원히 못 만나는 사람은 없음
걍 가능성이 희박한 거지
죽으면 그 가능성조차 없는 거고 차이 큼
2일 전
익인11
이 세상에 존재하고 있고 없고의 차이 자체가 크지 못만나더라도 어딘가에서 살고있다는거잖아 이 세상에 없으면 현실이 이상하게 느껴져
2일 전
익인12
그래도 볼 가능성이 있는거니까
2일 전
익인13
영원한 이별이라는 공통점은 있지만 생사를 인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다를 듯 상대가 죽었다고 알고 있는 것과 살아있다고 믿는건 아주 다른 기분이니까 물리적으로 못 만나는 것은 같으나 심리적으로 다른거지
2일 전
익인13
기억으로 보면 죽음은 과거만 존재하고 죽지는 않았지만 영원히 못 보는 사람은 과거 현재 미래를 같이 하는 느낌? 열린 결말 같은
2일 전
익인14
철학적인 시점에서 충분히 생각할 수 있는 주제 아닌가...??
2일 전
익인45
2222 너무 신선한데
어제
익인48
33 ㄹㅇ 해석하기 나름인듯….윗댓들은 왜저러는지 모르겟네
어제
익인54
44
어제
익인61
55
어제
익인66
666
어제
익인69
77
어제
익인73
888 나도 저런생각한적 있는디
어제
익인78
9999
어제
익인91
10..... 당황
어제
익인75
11 왜들 화나있는거지ㅋㅋ 생각해볼만한 철학적 주제인거 맞는데
어제
익인101
12 대체 왜 화부터 내는 거임...
어제
익인103
13
어제
익인104
14
어제
익인113
15
어제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일 전
익인103
2222 특히 전남친의경우.. 내가 결혼한 사람이다 하면 만나면 안되는 사이니까. 마주치더라도 모른척하고 지나가야하는 사이면 죽은거나 다름 없는거 아닌가.
어제
익인16
이름 연락처 사는곳 아무것도 모르고 겹지인도 없는 첫사랑 생각나서 좀 와닿는다 ㅠㅋㅋㅋ 진짜진짜 좋아했는데 평생 다시는 못 만나고 내 기억속에서만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죽음과 비슷하게 느껴지긴 하는 듯......
2일 전
익인75
기억속에서만 만날 수 있단 말 정말 슬프다ㅠㅠㅠ 사실상 두번 다시 못만나는채로 각자 늙어죽는다면 영원히 못만나는건 똑같잖아ㅠㅠ
어제
익인18
뭔소린지 이해가는데 초반 댓들 왜 그러지ㅋㅋㅋㅋ
2일 전
익인23
22
2일 전
익인30
33
2일 전
익인34
4444
어제
익인45
55
어제
익인46
66
어제
익인71
7 이거 이해안되면 심각한데;;
어제
익인72
이해못해서 그런듯ㅋㅋ
어제
익인86
9 수준 심각하네
어제
익인87
10 저정도도 이해 못하다니 ... 진짜 심각하다 ㅋㅋㅋㅋㅋ
어제
익인75
11
어제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9
양자역학 같은건가...
2일 전
익인20
영원히 못만나도 같은 하늘 아래 있잖아요... 그래도 어딘가 그 사람은 자신을 삶을 살아가고 있을테니까...그 사람의 행복을 생각 할수있으니 죽음과는 다르죠
2일 전
익인29
222222
2일 전
익인21
예전에 실종된 사람 부모가 영원히 소식 못듣고 살아도 되니까 살아만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던 거 생각난다
2일 전
익인22
예전엔 이 글에 되게 감성적인 반응이었던것같는데 각박해짐
2일 전
익인24
본문이랑 댓글 읽는데 문득 은중과 상연 생각남... 상학 오빠 얘기하던 상연이 장면
2일 전
익인25
영원히 못만나는 사람이 어딨어.. 죽음은 일말의 가능성도 없는거니까 비교가 안된다고 봄
2일 전
익인26
죽지는 않았지만 영원이 못만나는 사람과 진짜 죽은 사람이 무슨 차이냐고 물어보는건가 희망이 있냐 없냐의 차이지
2일 전
익인28
못 만나면 최소한 그 사람의 안녕을 바라지만 죽으면 안녕조차 못 하잖아
2일 전
익인31
초반댓 왜케 날 서 있음
2일 전
익인32
ㅋㅋㅋㅋ바로 이해 되는구만 뭘...
2일 전
익인33
그래도 살아는있잖아 어딘가에서 잘살아는있겠지 또한 희박해도 만날 가능성이라도 있겠지 그치만 이세상에 아예 존재하지도않는 죽음과는 너무 다른거같음
2일 전
익인35
공감해요 저도 영원히 못 만날 사람은 그냥 죽은 사람과 다르지 않다고 봐요
어제
익인36
그래서 이별하면 느끼는 고통이 심한거라고 하던데
어제
익인37
이게 무슨 소리인가..깊생 할 만큼 궁금증을 유발하지도 않아서 멍하게 내려왔는데 비슷한 생각이들구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익인38
난 그래서 잠수손절한 15년지기 친구 죽었다고 생각함
어제
익인39
2짤이 뭔말인지 모르겠다 타인이 아니라는거면 본인이 죽었다고 생각한단건가
어제
익인40
무슨 맥락인지 이해는 가는데 그래도 살아있겠지 하는 거랑 죽었구나! 하는 거랑 다르지 않나
어제
익인41
아니 뭔 말인지 이해는 가지 않나?
어제
익인42
타지에 살고 계셨어서 자주 못 본 이모 돌아가셨을때 돌아가신게 실감 안 나고 그냥 못 만날 뿐 어디 잘 살아계시는 느낌이었어서 공감가는데
어제
익인43
차이가 있지 못만나도 어디선가 행복하게 살고있길 바라는 마음이 생길수도 있고 언젠가는 만나고 싶다는 바램을 가질수도 있지 죽으면 진짜 못만나니까
어제
익인44
염원과 끝의 차이라고 생각함
어제
익인44
근대 댓글들 뭔… 조선족들 첫댓 사수하냐
어제
익인59
ㄹㅇ ㅋㅋㅋㅋㅋㅋ
어제
익인47
솔직히 처음 읽었을 때 이해 못 했는데 계속 읽으면 이해 되는 글 인 것 같음
어제
익인49
못본다는것만 같지
엄청 큰 차이지..
어제
익인50
돌이킬 수 있다는 가능성이 0.0001%라도 존재하는 한 절대적으로 다른 것 같아요.. 살아있는한 가능성은 무한하니까..
어제
익인51
그 사람의 삶을 상상하게 되는 것과 죽음을 떠올리는 건 아무래도 다르지
어제
익인52
내가 보지 못하는거지 어딘가엔 존재하니따
죽음이랑은 다르다 생각함
어제
익인53
영원히 못 만나는 사람이 있나??? 가능성이라고 생각함 죽은 사람은 진짜 못 만나지만 나머지는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잖아
어제
익인55
뭔소린지 알겠구만 초반 댓글들 너무 몽총..
어제
익인56
그래서 죽은 사람한테 멀리 갔다고 하는 거 아닐까
어제
익인57
어제 알고리즘에 이산가족떴는데 그 케이스가 아닐까
죽지는 않았지만 영원히 못만남
어제
익인57
죽어서야 만날수있음
어제
익인58
쓰니가 자기중심인건 알겠음.
그니까 후에 본인이 죽을때 자식이 있을경우 자식과 가족 친척 친구들이 다 죽는것과 같다는 계산법이네
어제
익인59
나도 한 번씩 이런 생각함.
어제
익인60
이런 말 좋아
어제
익인62
0과 0.000001 정도의차이긴함
어제
익인63
진짜 만나고 싶다고 마음먹으면 노력해서 만날 수 있지만 죽음은 아무리 노력해도 만날 수 없다는 차이?
어제
익인64
철학적이네 죽음은 가능성까지 끝나지만 살아있는 이별은 언젠가라는 희망이 있다고 봄 죽음은 존재의 끝,영원한 이별은 관계의 끝
어제
익인65
안함과 못함의 차이지..
어제
익인67
내가 만나지는 못해도 그 누군가는 자기 삶을 살고있을꺼라고 어렴풋이 생각하잖아. 그런데 죽으면 상상이 멈춰버리니까 다른듯. 죽은 타인의 시점 이런걸 배제하고 오로지 나의 관점으로만 봐도 상상의 차이가 큰것같아 완전히 잊어버리면 모를까
어제
익인68
가능함과 불가능함의 차이지
후자는 어떤 노력을 해도 안되잖아요 넘 슬픔
어제
익인70
가능성 차이
어제
익인74
영원히 못 만난다고 가정을 달았는데 가능성을 왜 따지지? 만날 가능성이 1%라도 있으면 영원히 못 만나는 사람이 아니지
어제
익인75
그니까ㅋㅋㅋㅋ 만날 가능성이 아주아주 적은 사람도 아니고 “영원히 못만난다”고 명시해놨는데
어제
익인76
학창시절에 친했던 친구 안부가 종종 궁금했는데 몇년전에 자살했다는 얘기들었을때 저런 비슷한 생각 했음
어제
익인77
그냥 갬성적인 글 같은데
어제
익인79
원트는 알겠는데 2번째 댓글이 먼소리인지 모르겟어요... 누구랑 대화하는 말투라 그런가...?
어제
익인80
그래도 만날수있는가능성이 1이라도있고 없고의 차이아닌가 이산가족생각나는데
어제
익인81
뭐지 슬프넹 갑자기
어제
익인82
먼소리여
어제
익인83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르는 거랑 아예 못 만나는 건 다름 소중한 사람이 죽어 본 적이 있어야 이 차이를 알 수 있음
어제
익인84
222 진짜 천지차이임 영원히 못만나도 어디서 살아만있으면 좋을텐데..
어제
익인75
333 와 이건 진짜 공감
어제
익인110
맞아요
어제
익인94
444 내가 못만나도 그 사람의 미래가 어떤지 찾아보면 알고, 길가다가 우연히 만날수도 있고 비슷한 느낌의 사람이 지나가면 어? 하고 착각할수도 있는데 죽음은 그런게 없는데 어떻게 같아..
어제
익인84
와 이정도 글도 이해못해?
어제
익인88
와 진심 이것도 이해 못 하고 공감 못 하는 사람들 극T인가...?
어제
익인89
어떻게든 찾아내서 연락을 해보려고 하면 할 수는 있는거랑 ㄹㅇ 죽은거랑은 다르지
어제
익인93
그래서 난 항상 전남친 장례식치름
다시 볼 일 없으니 나 한정 죽은거임 걔는
어제
익인110
앜ㅋㅋㅋ
어제
익인95
못 만나도 연락은 할 수 있으니까 다르다고 봄... 약간 해외 연예인 같은 느낌? 만날 일 없어도 그 사람이 어떻게 살아가는지 소식도 간간히 들을 수 있지만 죽는 건 다르지. 어느 순간에 멈춰서 영원히 과거 모습으로만 남는 건 차이가 큼...
어제
익인99
22 나도 보자마자 연예인 생각났어
어제
익인96
제가 좋아하는 산문집에서 비슷한 견해를 읽은 적이 있어요. 어떤 사람이랑 이제 자주 볼 일이 없어지거나 가끔씩 보던 사람과도 만났다가 헤어질 때, 이게 이 사람과의 마지막일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한다더라고요. 그래서 상대방과 헤어질 때 나누는 대화가 유언처럼 느껴지는 때가 있다고.. 그래서 말을 조심하게 된다는 그런 내용이었는데, 인상 깊은 내용이라 여러 번 읽었어요.
우연히라도 다시 마주칠 수 있다는 게 둘의 차이점이겠지만 생각보다 누군가를 마주치는 게 굉장히 쉽기도 하고....어렵기도 해서. 누군가를 영원히 마주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정말 다신 볼 일 없다고 생각했던 사람을 길에서 우연히 마주치기도 하니까요. 살아 있다면 서로 마주칠 가능성이 0은 아니니 그게 차이점이겠죠! 하지만 결과만 놓고 보자면 결국 다를 바 없다고 생각해요. 헤어진 연인을 죽은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사는 사람들도 있고요.
어제
익인97
이걸 이해 못하는 사람이 있다고?
어제
익인98
뭔가 이산가족 생각나네
어제
익인100
아니 초반댓들 몇살이냐 진짜..? 당황스럽네
어제
익인101
맥락상 저기서 '죽지는 않았지만 영원히 못만나는 사람'은 연락도 소식도 다시 만날 일말의 가능성도 없는 상태 같음 난 살아가면서 생사조차 모르고 이 사람에게 어떤 변고가 생겨도 내가 알 수 없다는 점에서 어쩌면 이쪽이 더 잔인할 수도 있다고 생각함 죽음을 확실히 알면 그래도 마음정리하고 보내줄 수는 있잖아
어제
익인102
그래서 옛날에 발라드 사랑가사나 뮤비들이
걸핏하면 죽거나 절절한게 옛날에는 헤어지고 이사가면 다시는 못보는거라 영원한 이별과 다름없어 그렇다는 말이 있음
어제
익인75
ㄹㅇ 요즘처럼 sns가 발달한 시대가 아니니까… 진짜 공감
어제
익인103
그냥 내 입장에서는 그사람은 죽은 사람 같다 이런 말인가... 암튼 나도 비슷항 생각을 해본적있음
어제
익인105
가능성이 다르죠
죽은 사람은 만날 가능성이 0이지만 어쨌든 산 사람은 살아있는한 만날 가능성이 있으니..
어제
익인106
살아있으면 언제든 사람 마음 먹기따라 시도라도 하면 만날 수도 있는 가능성이 존재하는거랑 제로인거랑은 다르지 보는 것도 안 보는 것도 둘 다 할 수 있는거랑 보는 것의 가능성이 아예 사라진 거랑 출발선이 어케 같음
어제
익인107
인티 개띨빵해졌노
어제
익인108
차이는 있지...
하지만 저 글과 반대 상황으로, 죽어서 이별했으나 그냥 어딘가 살아 숨쉬고 있고 만나지 못할 뿐이다 라고 혼자 생각할 수도 있음. 내 생각 속에선 뭐 자유지...
어제
익인109
나도 이생각 한적있음 5년사귀고 헤어진 전애인과 평생 만날일없다생각하는건 별로 안슬픔. 지금 서로 각자 행복한 인생 살고있으니까 이제 미련없음. 근데 그 사람이 죽어서 평생 못본다하면 먼가 많이 슬플듯
어제
익인112
관계에 따라 그렇게 볼 수도 있지만 때로는 어딘가에 살아있다고 생각하면 그게 또 위안이자 위로일 때가 있음
어제
익인113
이제는 지나간 인연들이 다 잘 지냈으면 좋겠다 나빴던 인연이라도
어제
익인114
안정감 차이
어제
익인115
여동생이 죽었는데 슬퍼하기보다는 여동생이 미국으로 멀리 시집갔다고 생각하겠다는 글 떠오른다...ㅠㅠ
어제
익인116
난 죽음이 더 슬픔 그냥 정말 이 세상에서 사라진거니까...어디선가 행복하게 살겠지란 생각이 성립이 안되잖아 ㅠㅠㅠㅠㅠ
어제
익인118
아빠 돌아가셨을때 이젠 미워하고 싸울수도없구나 진짜 이세상에 없는사람이구나 느껴지니까 너무 무서웠음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괜찮아졌지만 둘이 같을수없음
15시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대전 오월드 늑대들 평소 모습
이슈 · 1명 보는 중
AD
무심코 주식 산 2030대가 인생 꼬이는 과정
이슈 · 1명 보는 중
AD
장모님 우리집에 못 주무시게했다
이슈 · 3명 보는 중
오늘자 영월 단종문화제 현장 분위기
이슈 · 1명 보는 중
AD
역대급이라는 올해 장마기간
이슈 · 1명 보는 중
진짜 이런 브라를 입는다고?
일상 · 1명 보는 중
안방서 홈캠 끄고 13세 딸 성추행한 과외 대학생…'빼박' 증거에도 집유
이슈 · 1명 보는 중
AD
넷플 기리고 촬영 때문에 20kg 찌웠었다는 배우...jpg
이슈 · 1명 보는 중
투썸 브라우니 존맛!
일상
4800억 복권당첨 후 1년간 흥청망청 쓴 결과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북한 평양 카페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입욕제 한 통 다 넣었더니 심해공포증 생김
이슈 · 2명 보는 중
미용전문 피부과 병원 의사 저격한 SNL
이슈 · 2명 보는 중
AD
너무 잔인한 요즘 한일커플 유튜브
이슈 · 4명 보는 중
AD
교회 옮긴다 하면 듣는 말
이슈 · 2명 보는 중
남편이 참외 씨까지 먹어 급차이 느낀 교사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223
박지훈은 단종이다 VS 연시은이다
177
'19세차 열애' 장기하, 77년생 윤가이 母와 5세차…나이 재조명
175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
154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148
홍명보에 개빡쳐 취재력 상승한 KBS ㅋㅋㅋ.jpg
285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
105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
111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
118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
114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
122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
103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
87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
87
프랑스 국민의 78%는 에어컨에 부정적 인식을 지니고 있다
55
한국 햄버거 최고 마니아층
1
06.27 01:07
l
조회 595
한국이 배경이라서 난리난 그 게임 트레일러
06.27 01:04
l
조회 410
전세계 평균 IQ 1등 한국
2
06.27 00:51
l
조회 2555
국내팬들만 알아채는 시그널 보낸 무도키즈
06.27 00:46
l
조회 4846
있지 채령
06.27 00:23
l
조회 2456
죽지는 않았지만 영원히 못 만나는 사람.twt
157
06.27 00:13
l
조회 86789
한국은 합성마약보다 천연마약을 선호하는데 그 이유가
60
06.27 00:13
l
조회 82160
그냥 트위터모음
06.27 00:11
l
조회 1136
"잠긴 집 7만호 풀리나"…정부, 등록임대 세제혜택 대수술 만지작
06.27 00:10
l
조회 106
인플 보윰 인스스 업로드 (공구 취소 관련)
45
06.27 00:10
l
조회 29938
알고 보면 무서운 사진
1
06.27 00:08
l
조회 2344
실시간 32강 경우의 수 상황.jpg
6
06.27 00:08
l
조회 5164
D조 종료 시점 대한민국 32강 빙고카드.jpg
1
06.27 00:08
l
조회 3567
김부장 야호.twt
06.27 00:07
l
조회 1811
HOT
더보기
무성애자가 말하는 무성애자
36
💥GPT야, 나 홍명본데 민심 회복 방법 좀 알려줘
32
점주들에게 뷔 광고 동의하라고 압박준다는 컴포즈 본사
22
쿠팡 쓴 사람 6월 26일까지 이거 안 하면 보상 못받는다
30
님들이 원하는 강아지 품종 이제 포인핸드에도 다 있음.twt
31
낭만 터지는 부산의 무료 영화 야외 상영회 일정 정리
1
06.27 00:07
l
조회 572
l
추천 2
오늘 졸귀견이 나에게 엉덩을 딱 붙이고 만져달라해서 눈물나게 행복했다
1
06.27 00:07
l
조회 1077
??? :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 없어 빙고
06.27 00:07
l
조회 38
오늘자 프랑스 파리 출국하는 김재원 (윰세 순록이)
06.27 00:07
l
조회 953
촬영팀이 단체로 간 퀄리티라는 01년생 여행유튜버의 촬영실력
126
06.27 00:07
l
조회 99754
l
추천 15
실시간 저숭라라 가는 하이닉스
7
06.27 00:07
l
조회 21252
더보기
처음
이전
29
30
31
32
33
34
3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46
1
살짝 찐 조유리
4
2
무성애자가 말하는 무성애자
36
3
진정한 발레코어룩
2
4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
1
5
쿠팡 쓴 사람 6월 26일까지 이거 안 하면 보상 못받는다
30
6
하... 썸남 정 뚝 떨어짐
12
7
???: 명보야 대신 욕먹어줘서 고맙다 ㅋㅋㅋㅋㅋ
8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135
9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
18
10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208
11
사회복지 공무원이 느낀 2030 노숙자.JPG
6
12
프랑스 국민의 78%는 에어컨에 부정적 인식을 지니고 있다
53
13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
103
1
팔꿈치 착색 인스타 유투브에 뭐 좋다하는거 다했는데
2
2
isfp인데 나랑 안 맞는 mbti 투탑
15
3
지인이 공기업은 고졸이나 초대졸이랑 같이일할수있다면서 웬만하면 대기업 노리라는데
6
4
나 방금 너무 소름 돋아서 밖에 나갔다가 돌아옴..
3
5
정신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한 사람한테 다정한 말? 하지 말아야겠어
5
6
갑자기 귀신 무서워서 화장실못가겟는데 뭔생각하면 나아짐
12
7
아 고양이 자길래 뽀뽀햇는데 내얼굴에 재채기함
2
8
귀신떡밥 돌길래 썰푼다
1
9
비행기표 잘 아는 사람…
9
10
할아버지 치매 있나봐 하....답도 없다 아
11
찐사랑은 없어
1
12
슬플때랑 기분좋을때 언제 더 돈을 많이 쓰는거같음?
3
1
정보/소식
북중미월드컵 32강 남아공 캐나다 라인업
2
가끔 자다가 종아리 근육 꼬이는거? 나만 그래?
32
3
정보/소식
이번 월드컵 이후 FA가 된다는 거물급 감독
8
4
손흥민 왤케 안쓰럽냐 ㅠㅠㅠㅠㅠㅠㅠㅠ
2
5
낼 주식장 빨리 까보고 싶다
4
6
소식하니까 진짜 좋은거같음
2
7
해외감독이 맡는게 더 좋은거지?
1
8
와 축협 이 감독 일단 물어나 봐라
2
9
오늘 홍명보 자진사퇴 소식 게임하다가 누가 채팅 쳐줘서 알게 됨 ㅋㅋㅋㅋㅋ
2
10
박항서 단장님이 잘못한 것도 아닌데 방패로 나와서
3
11
이제 김민재나 손흥민은 다시 소속팀 복귀하는거야?
1
1
최현욱은 최근 드라마에서 왜 나이많은 배우랑 키스신 있던거야?
4
2
멋진신세계
9화에 차세계 감정선이 이해가 안도ㅑ..
4
3
얼평 당했을때 팁 있음?
10
4
최현욱ㅋㅋㅋㅋㅋㅋㅋㅋ
2
5
맨끝줄소년
대중보다 업계가 좋아할 스타일인듯 ㅅㅍㅈㅇ
6
굿파2 장나라 김혜윤 적대관곈가? 티저에 장나라가 저만 믿으세요 이러니깐 김혜윤이 아니,저를 믿으세요..
6
7
맨끝줄소년
하루만에 다 봤는데 진짜
2
8
최현욱 키스신 찍은 거 없나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