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 현재 상황
애플 :(모니터 받침대를 20만원씩 팔며)
반도체칩 너무 비싸서 가격 인상할수밖에 없어요
주식시장 : ???
그럼 앞으로 반도체가 비싸서 단가가 올라간다 >
가격인상을 한다 > 소비자가 안산다 > 반도체 멸망?
하고 주가가 폭락이 됨
그러자 오늘
마이크론 최고 책임자 : 2023년에 어떤 들이(ㅇㅍ)
최저가로 내놓으라고 협박해서 제대로 된
투자 조차 할수 없었는데 ?
*마이크론은 불과 몇년전까지만 해도
회사에 돈이 없어 중국에 팔릴뻔 할 정도로
애플에게 잡혀살았다

인스티즈앱
방탄 지민 디올쇼 실물 & 지민 인스타그램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