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3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827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 인스티즈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 인스티즈


에어컨 보급률 25%인 프랑스
폭염에 견디다 못해
에어컨 사려고 오픈런 하는 중

대표 사진
익인1
저기 에어컨 설치 개 힘들어서 이동형이나 창문형 에어컨 팔면 잘 팔릴거 같긴하다 근데 환경 어쩌고 온 사방에 꾸지람하던 인간들인데 웃기네ㅋㅋㅋㅋ역시 배부른 놈들이나 없는 사람 멸시하기 쉬운법이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엘지인가 어디가 실외기 없는 에어컨 개발했다고 하지않았나? 가서 잘 팔고 있다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창문형 에어컨 나온지가 언제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동형 창문형 엘지 삼성아 어여 수출해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창문형 에어컨 사라. 이동형 에어컨 별로 안시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품이 하난가? 바로 가져가는 거 신기하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파세코 수출하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동안 에어컨 없이 살았다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름이 우리처럼 엄청 습하지 않기도 하고 건물 보존??한다고 에어컨 설치하는 경우가 적었다고 알고 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그럼 갑자기 찾아온 폭염 견디기 힘들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울나라 날씨가 원래 유럽 날씨인데 에어컨 안틀고 살기 충분하네여....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프랑스 특히 지방쪽은 날씨 좋고 풍요로운걸로 유명하니까
저쪽은 습도가 높지 않아서 어제같은 (오늘은 날씨 좀 더워서) 날씨였나보더라 볕은 뜨겁지만 실내는 바람불어와서 시원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환경을 사랑하자면서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국기업거 많이 사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럽 너무 더워서 죽을거 같아여... 저렇게 살수있는게 부럽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역시 뭐든지 본인들이 겪어봐야 느끼지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역겨운놈들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 그 좋아하는 환경으로 부채나 써 ㅎ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파린데 아직까진 괜찮은데.. 작년도 열대야있고 심했는데 에어컨없이 잘 살았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냉풍기 아닌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약간 그런식으로 많이 사 대부분 아예 건물공사를 해야 한국같은 에어컨 설치가 가능해서 창문형이나 냉풍기 정도의 에어컨이 대부분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어 나도 아는데 본문에 에어컨이라 적혀있어서 냉풍기 아닌가해서 적은거야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앗 그러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역시 인간이란.. 겪어봐야 비로소 알게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양남들 불쌍해 내가 가서 도와주고 싶다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역시 자기들이 폭염 안 겪어봐서 하는 소리였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ㄱ ㅈㅉ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프랑스 살던 친구가 저긴 에어컨 미개하다 생각한다고? 저런 신문물이랄까 전기제품 싫어해서 안 쓴다고 여름에 파리 가지 말랬는데 이런 모습 보니까 지구온난화 심각하다 싶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나라도 지금 날씨면 에어컨 없어도 살았겠다 이것들아ㅋㅋㅋ
작년엔 6월에 에어컨 틀었는데, 더워지기 전에 시험 운전 한번 해본 뒤에 안더워서 아직도 안틀고 삼!
이런 좋은 날씨를 독점해놓고는 한여름 2,3달 에어컨 키는 우리를 환경오염범으로 말하던 그들... 이게 바로 역지사지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프랑스 사는데 여기는 진짜 사람이 맨날 죽고 있는데(진짜 문자 그대로 하루에 몇명식 더위로 죽음) 댓글 왜이렇게 날서있음? 여긴 필요가 없었으니 에어컨 인프라 제대로 안 돼 있는 게 당연하고, 실제로 그만큼 덥지 않으니 우리는 웬만하면 환경을 위해 안 틀고 버티자~ 이런 거고 실제 프랑스인들 중에 아시아에서 에어컨 튼다고 뭐라 하는 사람 한명도 본 적 없는데 … 이것도 재해인데 말 가려했음 좋겠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티에서 외국인한테 좋게 말하는거 본 적 없음 ㅋㅋㅋㅋ 백인은 인종차별하는 홍인이고 흑인은 피해의식 쩌는 노예들 동남아인들은 무슨 유니세프 끊는다 드립치면서 똥남아라고 하고.. 원래 저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굳이굳이 혐오덧글로 귀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러게.. 뉴스에서 사람도 죽는다고 하는데ㅜ 환경 문제에 대해서 떠드는 사람들도 사실상 녹생당처럼 환경을 생각하는 일부의 목소리 아닌가? 그것도 보통 사람들은 환경을 생각해서 지양하자는 거지, 아시아인을 막 비난하는 것도 진짜 극일부일텐데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역시 유럽의 중국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래 니들도 쪄짐 당하니까 못살겠지? 기후 좀 타고난 걸로 환경 문제에 있어 꺼드럭 거리더니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디서봤는데 옛날건물많으면 설치자체가어렵고 목조주택인경우엔 배관? 공사부터 다시해야해서 3-4천든다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앞으로 대신 더워주시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전쟁이네 전쟁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럽 유어 인바이어먼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호남에 반도체 투자 좀 한다고 온 나라가 중.jpg5
19:24 l 조회 4284
핫이슈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19:24 l 조회 312
딘딘도 기억못하는 유아원 다닌거까지 알고있는 신현빈.jpg9
19:21 l 조회 18838
인생 대부분을 모기 잡는데 써온 사람이 알려주는 모기 잘 잡는 법1
19:20 l 조회 2996
다묘 집사들 밥 정말 이렇게 먹는지 궁금한 달글10
19:20 l 조회 4153
시비거는거x 애낳는 사람들은 삶은 고통이라고 생각 안하는거겠지??2
19:20 l 조회 1861
리뉴얼하고 완전 새롭게 시작하는 듯한 엔하이픈
19:11 l 조회 815
또 역대 하락순위 갱신하러 가는 오늘자 코스피 근황
19:09 l 조회 1808
군인을 웃게한 초딩
19:02 l 조회 1023
"에어컨 설치하자” 대선 공약 됐다…폭염이 부른 유럽의 '냉방 정치'1
19:02 l 조회 2329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40
19:02 l 조회 16287
노사연 아버지 민간인학살 주도했다고 주장한 김주완작가 무혐의2
19:02 l 조회 7037
프랑스 폭염 보도 보면서 생각했는데 혹시 저 새끼들 에어컨 없이도 살아갈 수 있는 초초초 쉬운 게임 치트 환경에서 살아..
19:02 l 조회 632
럽욜셆 못하는 비둘기들을 본 트위터1
18:46 l 조회 1620
🫪: 불 났을때 아파트 안에 있으면 타죽는거 아냐?13
18:46 l 조회 15065 l 추천 8
To. 사랑하는 내 자식같은 하이닉스에게
18:44 l 조회 4473
이산, 글로벌 지지 힘입어 최종 우승...시즌2 예고('더 스카웃')
18:40 l 조회 136
93년생 여자면 결혼 급하나요?5
18:38 l 조회 2831
혼자만 보기 아까워서 올리는 화보촬영 비하인드
18:34 l 조회 943
피지낭종 제거후기21
18:33 l 조회 2600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