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고 안 예쁘고를 떠나서 내가 타자칠 수 있는지 없는지 한글 각인 있어야 칠 수 있다.(헷갈리는 것도 포함)VS영문 각인만 있어도 칠 수 있다본문 사진들은 구글에서 주워온거라 어떤 키캡인지 나도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