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92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예쁘고 안 예쁘고를 떠나서 내가 타자칠 수 있는지 없는지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한글 각인 있어야 칠 수 있다.
(헷갈리는 것도 포함)

VS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영문 각인만 있어도 칠 수 있다





본문 사진들은 구글에서 주워온거라 어떤 키캡인지 나도 모름

대표 사진
익인1
세벌식을 쓰므로 두벌식 각인 오히려 거슬림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둘다없어도됨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없어도 가능
근데 요즘은 비번이 한글식이라면 알 수 밖에 없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어릴 때 한컴타자 한 효과가 있는지 무각(?)이어도 치는 건 가능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어쩌다보니 한글 각인 없는 키보드 샀는데 평소엔 잘 치다가 갑자기 의식되고 까먹을때 있긴함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없으면 없는대로...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보고친다 하면 약간 헷갈릴거같은데 안보고 치면 오히려 잘쓸듯
어느 위치에 뭐가 있는진 다 아니까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아예 각인 없어도 됨!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있어야됨... 안보고 치긴 하는데 없으면 좀 그래 마음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미국살아서 둘다 없어도 가능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영어만 있어도 가넝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지금 쓰는 게 한글 각인 없는 건데 둘 다 없는 키보드도 있는데 잘 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없어도 칠 수 있는데 한글 있는게 더 좋아
1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곽튜브 영상에 찍힌 화가 많이 난 한국인18
06.27 19:47 l 조회 28541
안일릭 - 소주과일 석류과일
06.27 19:47 l 조회 29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13
06.27 19:44 l 조회 5092
파리에서 200만 틱톡커에게 얼평 당함(+유튜브 반응)
06.27 19:41 l 조회 2405
하토야마 전 총리 "패전국 일본이 먼저 '사과 끝' 말해선 안 돼”
06.27 19:39 l 조회 379 l 추천 1
남편이 화가 많이났어요... ..jpg4
06.27 19:35 l 조회 6943
우리가 집중해서 응원해야할 세 국가
06.27 19:34 l 조회 774
호남에 반도체 투자 좀 한다고 온 나라가 중.jpg5
06.27 19:24 l 조회 4322
핫이슈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06.27 19:24 l 조회 319
딘딘도 기억못하는 유아원 다닌거까지 알고있는 신현빈.jpg9
06.27 19:21 l 조회 19294
인생 대부분을 모기 잡는데 써온 사람이 알려주는 모기 잘 잡는 법1
06.27 19:20 l 조회 3018
다묘 집사들 밥 정말 이렇게 먹는지 궁금한 달글10
06.27 19:20 l 조회 4201
시비거는거x 애낳는 사람들은 삶은 고통이라고 생각 안하는거겠지??2
06.27 19:20 l 조회 1888
리뉴얼하고 완전 새롭게 시작하는 듯한 엔하이픈
06.27 19:11 l 조회 828
또 역대 하락순위 갱신하러 가는 오늘자 코스피 근황
06.27 19:09 l 조회 1820
군인을 웃게한 초딩
06.27 19:02 l 조회 1044
"에어컨 설치하자” 대선 공약 됐다…폭염이 부른 유럽의 '냉방 정치'1
06.27 19:02 l 조회 2340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88
06.27 19:02 l 조회 47073 l 추천 1
노사연 아버지 민간인학살 주도했다고 주장한 김주완작가 무혐의2
06.27 19:02 l 조회 7062
프랑스 폭염 보도 보면서 생각했는데 혹시 저 새끼들 에어컨 없이도 살아갈 수 있는 초초초 쉬운 게임 치트 환경에서 살아..
06.27 19:02 l 조회 646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