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967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 인스티즈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 인스티즈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 인스티즈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 인스티즈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 인스티즈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 인스티즈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 인스티즈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 인스티즈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 인스티즈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 인스티즈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 인스티즈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 인스티즈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 인스티즈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 인스티즈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 인스티즈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 인스티즈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 인스티즈





2학년 6반 희생자 유가족만 5명 돌아가심

대표 사진
익인1
맘대로 기사내지마샘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슬프다..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ㅉㄹㄱ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야 인생 그렇게 살지마라 인생 모든게 카르마임 너 지금 남긴 댓글이 너에게 꼭 돌아온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 보기싫으면 그냥지나가면될듯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넌 인터넷좀 그만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때에 따라선 싸물줄도 아는 법을 가르쳐 준사람이 없는 환경에서 자라면이렇게 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 좀 그렇게 ㅈㅅ만 있는것도 아니고 그 많은 부모 중애 암 당뇨 등으로 돌아가신게 뭐 어쩌라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원래 사고로 가족 잃으면 다 힘든데 왜 세월호 유가족만 몇년이 지나서도 특별 대우 해줘야 하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냥 좀 다 힘든데 특별대우 어쩌고 하지말고 공감과 위로만 해주는게 그렇게 어려움...? 넌 너가 힘들때 절대로 위로랑 공감 받지 말아라 진짜....힘들때 기댈 주변지인도 없어보이긴하다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타깝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평해전, 무안항공 참사 유가족이 어떻게 사는지도 조사 좀 하지 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니가 조사해 봐라 못 쓸 글도 아닌데 왜 심통이 났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걸 왜 내가함? 내가 기자임? 니가 원고비 줄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세월호 유가족이 트라우마랑 질병으로 돌아가셨단글에 굳이와서 이것도 조사해줘~하는게 의도가 구려 아니면 공능제거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굳이굳이 10년내내 감성팔이 하는게 더 구려 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게 감성팔이라면 연평해전 무안공항으로 니가 징징거리는건 감성팔이가 아니야? ㅋㅋ 다 안타까운 사건인데 감성팔이이러네 사이코패스도아니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 제대로된 진상규명도, 사고 수습도 안됐고 특히 연평해전은 전사자 예우도 없이 쉬쉬거리기 바쁜데 감성팔이를 갖다붙여?? 너 혹시 머리 터졌어? 아니면 가풍이 그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6에게
머리 터졌어?가풍? 뭐래는거야 같은 언어를 말하는거 맞어? 알아듣게 말을 해 ㅋㅋㅋ
진상규명 안 됐으면 진상규명하라고 쓰면되는거지 그거랑 세월호는 감성팔이라는거랑 무슨 관련인데? 10년째 추모한다고 간성팔이면 6.25도 감성팔이 5.18도 감성팔이라고 보는거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6에게
걍 참사는 참사대로 애도하고 문제제기는 문제제기대로 해 너처럼 여기와서 그렇게 댓글 쓰면 반발심만 일으킬 뿐이야
나도 군인들 항상 감사하다생각하고 특히 무안공항 진상규명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너처럼 세월호 희생자들을 조롱하면서까지 그런 글 쓰지않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에게
응 너무 길어서 안 읽었어 ~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6에게
문해력을 좀 길러 그럼
이것도 못 읽는데 본문은 어케 읽고 댓을 다니?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6에게
정신 차려 이 친구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6에게
문해력이 딸리면 그냥 입다물고 가만히 있어 나대지 말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6에게
문해력 뭐야 다 안타까운 사고라는 건데.. 쯧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사람이 왜그렇게 됐니…. 안타깝다 너. 커뮤와 정치, 혐오에 찌들어서 니 인성과 인생을 망가뜨리고 있진 않은지 생각을 좀 해봐. 너를 보면 측은한 마음부터 생기는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익인이가 조사해보지? 사람 적었다는 기사에 굳이 다른사건 끌고오는건 유족들 걍 조롱하려는거 아니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니 업보로 돌아간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대단하다 진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생 진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국힘이랑 관련됐나 조사해보면 안 되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여기서 국힘이 왜 나옴 ?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 때도 국힘은 있었으니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이거랑 걔네가 왜 관련 있을거라고 생각하는 거임 너무 정치적으로만 몰아가는거 아니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찍이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먹금해 2찍이 아방수 연기하는거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2에게
아 … ㅋㅋㅋ 그냥 사고회로 조금 다른 정상인일거라고 생각했네 ;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슬프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렇게 슬픈 기사에 몇몇 댓글들 레전드네 남의 불행 함부로 우습게 보지마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안공항 참사는 어찌된일인지 정말 조용한데... 세월호는 유가지 적나라하게 기사까지 적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참사에도 경중이 있는건지; 둘 다 매우 안타까운 사고인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유족들 진짜 끝까지 괴롭히는 짓.....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슬프다 생존자들도 많이 힘들어한다던데 마음이 많이 안좋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독 세월호 소식 뜨면 ㅇㅇ는 관심 안 가지냐 ㅇㅇ는 이만큼 추모 안 해주냐 이런 반응 달림 진짜 어쩌라고 누가 추모 하지 말라고 칼들고 협박했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3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444 지들이 관심 갖고 찾아서 정리해서 글쓰면 될걸 맨날 왜 안해주냐고 오지게 징징거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555 니들이 써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66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77 아니 글을 올려...올리면 될 일을 왜 여기서 비교를 쳐하고 있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8 사실 다른사건도 관심없으면서 그냥 세월호 유난이라고 눈치주는거잖음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9 ㅋㅋ 다른 참사 사건 댓글에 세월호 언급이 있던 적이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10 진짜 어쩌라고임 누가 추모하지 말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11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분 전
대표 사진
익인7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분 전
대표 사진
익인8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여기 댓글만봐도 힘드셨을거라고 생각되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댓글 진짜 인간혐오 온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인정 이럴때 진짜 인간이 젤 싫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 년은 아직도 살아있는게 제일 이가갈릴 일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눈물난다 진짜..마음이 가늠도 안된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슬픔은 잊으시고 평안하시길 빕니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여기서 맥락없이 무안공항 얘기는 왜하는거야?
둘다 안타까운 사고맞는데 무안공항얘기는 조용하면 지들이 떠들어 진짜 댓글보면 답답함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이고 참...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슬프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마음이안좋다.. ...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정신적 스트레스가 얼마나 컸을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너무너무너무 심한 스트레스를받았을거야 슬프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때 애들 다 내또랜데..
너무맘이안좋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하 댓글들 진짜.. 인간혐오온다 ㄹ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댓글 대단하다 암도 걍 걸렸겠나 잠도 설치고 스트레스 이빠이 받으니 면역력 떨어지고 그래서 걸린 거지 정치니 혜택이니 뭐니 떠나서 고작 10대였던 학생을 쌩으로 떠나보낸 부모들이 안타깝잖아 그렇게 시름시름 앓다가 죽은거고 왜 자꾸 사고회로가 돈받았잖아 이쪽으로 흘러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당장 무안공항 타령하는 사람들 딱히 무안공항 참사 희생자들 추모도 안함 걍 세월호를 유난 취급하기위해 꺼내드는 카드인거지 결국 무안공항 참사도 정치병자들이 물면 전라도 혐오로 흐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댓글에 있는 미틴넘들이 세상에 없었더라면 세상이 좀 더 따뜻하게 느껴졌을듯 뭐 저런놈들이 다 있지....꼭 불행해라 니들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슬프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안타깝다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세월호 진상규명은 어케 된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사고에 대해서 이랬네 저랬네 어쩌네 저쩌네 저 사람이 누구네 어쩌네 하는 그런 것들이
영향이 없었을 거라고 생각이안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다들 스트레스 이런걸로 암이 걸리신건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마음 아프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댓글실환가 자살도 아니고 질병으로 죽은건 어쩌라고 이러는건 놀랍네 스트레스랑 질병이랑 관련 큰거 모르나..; 직장인들 일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질병 달고 다니다가 퇴사하고 나아졌다 그러는 판국에 자식 먼저보낸 부모 가슴 썩어문드러지는건 비교도 안될 수준인데 상식이 없나 자식 죽음을 보상금 타먹으려고 그런다느니 이런 소리 들어가며 버티는데 병이 안생기겠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마지막 사진 속 혼자 남은 학생이 너무 슬프다... 왜 굳이 사진을 저런 구도로 찍었을까...ㅠㅠ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리고 댓글 보고 2014년에 날뛰던 ㅇㅂ버러지들 보는줄 ㅇㅂ버러지들은 아직도 금수보다 못하게 사는구나 업보 그만 쌓아라 그거 나중에 다시 돌아온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직도 조롱하는 사람들 천벌 받길 사람이 그러는거 아니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12년을...? 무안공항 콘크리트벽 사망자분들도 좀 알아보세요. 국가유공자분들도 챙기시나요? 사람의 죽음이 언제부터 이렇게 의도적인 정치적 소재가 되었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따로 글을 써서 올려 댓글에서 이러는것보다 글 하나 제대로 써서 글 자주 올리면 기자들도 써주겠지 댓글에서만 그것도 상관없는 다른 일의 댓글에서만 주절거리면 누가 기사화시켜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런걸 왜올려. 가족도 아니고
사람의 죽음 추모하는걸 계속적으로 정치이슈 터질때마다 올리는게 비정상이지. 따라 올리란건 뭔소리야.
삼풍백화점,대구지하철,6.25, 참사 사건 매일 해마다 이렇게 올리지 않는게 당연한거고 정상적이지. 심지어 10년도 더 되었고 기일도 아닌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저 사람은 올리고 싶었나부지 그리고 저 내용이 세월호 추모에 대한 얘기야? 유가족 사망에 대한 얘기잖아 유가족들 저렇게 많이 사망했다는건 난 이 글로 처음 알았는데? 그리고 아이들 부모면 현재 50대쯤 됐을텐데 저렇게 많이 사망했다면 이슈가 될만하지 너도 기자한테 메일이라도 써서 각각 큰 사건의 유가족이 얼마나 사망했는지 기사 좀 내달라고 해 말도 안되는거에 비정상 정상 따지지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 근데 스트레스가 진짜 안좋긴 한가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 곳에서는 더이상 고통받지 않고 편안하시길 기도할게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제목에도 써있는 내용을 본인들이 꾸역꾸역 눌러서 봐놓고 저런 댓은 왜 쓰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댓글 진심 우리나라 수준 심각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분 전
대표 사진
익인7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분 전
대표 사진
익인7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분 전
대표 사진
익인7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분 전
대표 사진
익인8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분 전
대표 사진
익인7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분 전
대표 사진
익인8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분 전
대표 사진
익인8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엔믹스 설윤 .webp2
06.27 23:25 l 조회 1008
고려대 붙었는데 경북대 온 학생
06.27 23:24 l 조회 3791
섭남이랑 함께 있는 여주 보고 질투하는 남주ㅋㅋ
06.27 23:16 l 조회 1352
이혼 1년차가 말하는 이혼 장단점9
06.27 23:15 l 조회 21022
맥도날드 삐에로 변천사6
06.27 23:14 l 조회 3733
김장열 센터장이 말하는 '삼전닉스, 다음에 오를 주식'.jpg4
06.27 23:11 l 조회 9190
무빈소 장례 방식이 늘어나는 이유.jpg18
06.27 23:08 l 조회 21496
오늘 발매된 무려 '29곡'이 수록된 이승윤 '0집'1
06.27 23:07 l 조회 145
결혼까지 생각 중인 3년 동거 커플 계속 만나야 한다 vs 헤어져야 한다3
06.27 22:57 l 조회 1083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64
06.27 22:57 l 조회 47873
세계적 반도체 석학 황철성 서울대교수 " 반도체입지 호남 안유리해 "49
06.27 22:55 l 조회 6282
일반적인 벌이로는 저런 생활은 불가능함 분명 불법적인 일을 하고 있을것
06.27 22:50 l 조회 2519
석유 최고가격 내린다...내일부터 리터당 150원씩 조정
06.27 22:50 l 조회 214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134
06.27 22:47 l 조회 53128 l 추천 47
세월호 일반인 희생자 "우리도 기억해주세요".jpg
06.27 22:43 l 조회 3093 l 추천 2
'정환아,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16
06.27 22:40 l 조회 22224 l 추천 4
펫샵분들은 진짜 부끄러운게 없나봄12
06.27 22:37 l 조회 13058 l 추천 4
업그레이드 된 32강 탈락 경우의 수(생각보다 빡심)
06.27 22:34 l 조회 4451
23년만에 1.6 엔진 사라지는 아반떼 신형
06.27 22:26 l 조회 746 l 추천 1
요즘은 양치기 소년 하기도 힘든 이유
06.27 22:25 l 조회 216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