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28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 | 인스티즈

과거 반도체 회사들에게 갑질하면 개폭리로 돈벌고

당시 반도체 회사는 큰 피해 봄.

이것 때문에 투자 위축으로 지금 사단으로도 이어짐

애플이 반도체 탓 하며 가격올리자 마이크론에서 즉각 반박할 정도로 악감정이 있음


https://m.humoruniv.com/board/read.html?table=pds&pg=0&number=1415342

대표 사진
익인1
애플은 잡스 죽은 이후에 딱히 혁신이라는 것도 없고 감성 하나로 밀고 온 기업이면서 계속 저렇게 입 털면서 가격 올리는게 참 뭐같기는 해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주 심보가 똥임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삼성 하이닉스 lg 죽이는 기업인데도 꾸역꾸역 애플 쓰는 사람들 보면 좀 그렇긴함.. 나라위에 덕질이 멀리 있는말은 아닌듯 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ㅠㅠ 삼성 하닉 엘지 화이팅 애플은 한국인들 아주 똥으로 볼듯ㅠ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옛날의 혁신적이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는 진짜 와장창인듯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젊은사람들은 아이폰 아니면 안쓴다는데 걱정임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래도 애플 사잖아? 아이폰아니면 사진 안찍는다는 애도 있는데 뭐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갤럭시 27울트라 나오면 갈아타려고 돈 모으는 중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23 울트라 쓰는데 하도 떨궈서 27 울트라 나올 때 바꾸고 서브폰으로 쓰면 딱 좋을 듯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터넷에서는 맨날 애플 욕해도 현실은 매년 역대 최고 판매량+매출액 경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냄비근성에 흐린눈인거지 뭐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중국 메모리 썼으면 좋겠다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꺼져 그럼 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해외익이라 확실히 여기선 갤럭시보단 아이폰이 더 편한 건 맞지만... 애플에서 삼성으로 진짜 갈아타야겠다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이거 보니까 걍 갈아타야겠다 싶다 난 삼성 몇 번 썼었는데 운이 안좋은지 불량에 고장 자주나서 방황하다가 아이폰 첨 나왔을때 쓰고 엘지 쓰다가 다시 아이폰 온 건데…ㅜㅜ 엘지 아쉽다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엇 나도 스카이-엘지-아이폰ing중
엘지 조았으 아직도 잘작동한다!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플14쓰는중 퍼플컬러나왔어서..? 나름나쁘지않았음
지금 미감 샤갈ㄹㅇ 내가 잡스면 관뚫고 나올것같이
개망가짐 신선한것도없고 간보다 담폰은 갤럭시로
바꿀예정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걸 아직도 쓴다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다음폰을 갤럭시로 할꺼야.. 노트북은 엘지로 샀다ㅏㅏ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다음에는 갤럭시로 갈아탈려고 학교 다닐때야 주변 다 아이폰 쓰니까 같이 썼는데... ㅂㄹ임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다음폰 삼성 쓰려구 ㅋㅋㅋ 에어팟 아이패드 워치땜에 못갈아타고 있었는데 담폰은 갤럭시로 넘어간다 ㅃㅇ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도 사실거죠?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플 사는 사람들한테 이정도는 큰 이슈가 아님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만전자 갔었던게 애플때문이라던데 ㅋㅋㅋㅋ... 그래도 애플 쓰실거죠?
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48
06.28 22:59 l 조회 44921
방탄선배님들 노래커버하고 반응좋은 남돌 그룹.jpg
06.28 22:53 l 조회 492
오늘자 부산 원아페 에반 직캠 모음
06.28 22:49 l 조회 342
갸루 메이크업 한 이민정 (with 시네)9
06.28 22:46 l 조회 25910
❗️❗️반도체 초과이익 공론화 7월 시작한다❗️❗️49
06.28 22:26 l 조회 23309 l 추천 1
2028년에 현대 자동차 입사하는 로봇 스펙1
06.28 22:26 l 조회 3441
이번에 유독 애플이 욕먹어도 실드 하나도 못 치는EU5
06.28 22:16 l 조회 5115 l 추천 5
파묘중이라는 애플의 역대 쓰레기짓 리스트2
06.28 22:14 l 조회 2342
찐으로 13시간 묵언수행하게 생긴 윤경호
06.28 22:12 l 조회 946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86
06.28 22:11 l 조회 48939
"애플, 중국 메모리칩 사용 승인 요청…트럼프 행정부 상대 로비”3
06.28 22:08 l 조회 2780 l 추천 1
2030 생존결혼 재테크 증가중
06.28 22:08 l 조회 2478
한국 수력 원자력 4500원짜리 점심 .jpg8
06.28 22:07 l 조회 15327 l 추천 1
구라치지마 이게 어떻게 같은패드야8
06.28 22:05 l 조회 15161
李대통령 '호남 반도체' 물 부족 반박…"돼지 눈에는 돼지 보여"(종합)
06.28 22:05 l 조회 28
소개팅 직전 남자의 사진을 받아봄
06.28 22:05 l 조회 1595
한 번 걸리면 준나 아픈 담 통증 원탑 부위.JPG
06.28 22:05 l 조회 4662
컨포로 데뷔 기다리게 만드는 남돌그룹.jpg
06.28 22:03 l 조회 320
이때 당신의 선택은?1
06.28 22:00 l 조회 27
석 달 동안 피카소 찐 전시회라며 입장료 2만원씩 받아놓고 알고보니 대부분 복제품이었던 대구 피카소 전시회7
06.28 21:58 l 조회 2206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