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이 안타침
4:0으로 지던중 상대방 공격인데 만루 투아웃 상태..내는안볼란다
다행(?)히도 병살남
홈런은 아니지만 그래도 안타침
마지막 공격 시작할차례... 기도중
경기 종료 결국 패배ㅠㅠ kijul
+)
가자는데 아쉬워서 끝까지 다보고 감 ㅠㅠ
++))
경기 다끝나고 덩그러니 남은 민지
|
두산이 안타침 4:0으로 지던중 상대방 공격인데 만루 투아웃 상태..내는안볼란다 홈런은 아니지만 그래도 안타침 마지막 공격 시작할차례... 기도중 경기 종료 결국 패배ㅠㅠ kijul 가자는데 아쉬워서 끝까지 다보고 감 ㅠㅠ 경기 다끝나고 덩그러니 남은 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