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mc는 지금 re100 맞출려고 대만의 모든 재생에너지 사들이는중
어느정도냐면 직원 상여금도 안주고 그돈으로 재생에너지 구입중
tsmc때문에 다른 기업들은 사지도 못하고있다고함
그럼 경쟁사 삼전과 하닉은 어떨까?
이미 tsmc보다 10년이나 늦은상태임
자꾸 용인에다가 반도체공장 더 지으면 안되냐 이러는데
용인 반도체단지에는 재생전기를 고민한 흔적도 보이지않음 ㅎ
이런 국제정세 고려해서 투자하는건데
싹 무시하고 정쟁으로 삼고있는 개쓰레기 국힘

인스티즈앱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