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00

물 부족으로 호남 반도체 안 된다고 난리쳐서 결국 글 올린 기후부 장관.twt | 인스티즈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트윗 마지막 보니까 원래 내용 정리해서 다음주에 공식 발표할 예정이었는데
사람들이 하도 난리치니까 대충 서면이라도 걍 글 올린 듯

물 부족으로 호남 반도체 안 된다고 난리쳐서 결국 글 올린 기후부 장관.twt | 인스티즈








대통령도 계속 sns로 먼저 대답해주는 중
거의 뭐 버블임

물 부족으로 호남 반도체 안 된다고 난리쳐서 결국 글 올린 기후부 장관.twt | 인스티즈







물 부족으로 호남 반도체 안 된다고 난리쳐서 결국 글 올린 기후부 장관.twt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버블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윤도 적합하다 했대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웃기네 나중에 탈원전 아니 그보다 더 심하게 나쁜 결론이 날듯 제발 모르는 분야는 전문가 말 좀 들어 기업이 원하지 않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상도에 뭐 가져다 놓을때는 입닫고 있다가 호남에 뭐 하기만 할려고하면 꼴값떨고 난리 지역차별주의세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호남에 기업 유치하면 큰일이 나냐 발작하고 달려드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호남 반도체 반대하는 사람들 실체는 일베임 그저 전라도라 안된다고 앵무새급 지능으로 반복하는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으 개혐오스러워..왜저래 진찌ㅏ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그저 전라도 운운 북한 운운 ㅋㅋㅋㅋㅋㅋ 전라도랑 북한 없으면 정치를 못해 우리 극우 일베들은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역겹네 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생에너지.... ㅎ....
발전량도 일정하지 않은것... 귀찮은 것...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기 또 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가? 나는 재생에너지때문에 업무 늘어나서 빡친 사람일 뿐인데
태양광이 발전량 일정하지않은건 팩트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서울대 황철성 교수가 왜 호남이 유리하지 않은지에 대해서 말했음 함 봐바
https://naver.me/xjYzyeHn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울대 교수 인터뷰보니까 호남이 적절치않다고한 글봤었는데 뭐가 맞는건지 모르겠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수상하게도 티비조선과의 인터뷰만 많은 교수님... 왜 윤 정권에는 적절치 않다고 입 뻥긋 안하셨을까잉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명~합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근데 누가 거기까지 내려가서 일을 할려고그래 ㅋㅋ 지금 삼전 하닉한테 인재 뺏기고있어서 난리도 아닌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호남은 마이스터고가 없나보네? 걔네가 취업하면 되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산맥많으면 평탄화 할 때 돈 많이들잖아
글고 우리나라 산맥은 다 화강암기반인데 비용이 추가되지 목포항 군산항 광양항 사용하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재생에너지가 산업용으로 쓰일수 있는 거야? 전기가 일정하게 나와야돼서 smr같은거 검토한거 아니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호남에서 전기나 끌어다 쓰지마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왜저렇게 싫어하다못해 발작하는거임 그 이유좀 알자 전라도한테 한대맞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웬 재생에너지 원전해야지 데이터센터도 돌려야할텐데 재생에너지로 어느정도도 충당 안될텐디 원전이 필수 아닌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원전 필수긴 하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호남에도 원전 많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유: re100으로 안만든 제품은 곧 수출을 못하게됨(유럽 등 대부분 선진국에서 수입하지 않음)
원전으로 만들면 re100에 포함안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 유럽도 re100 다들 말도 안하고 있는데 다시 원전하려고 하던데 왜 우리나라 원전주들이 오르겠어 유럽에서 소형원전 관심 더 커 유럽은 지네가 만들지도 못하는 반도체 수입 안하면 어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말을 안하긴... 애플 구글 등 이미 세계적 기업들이 re100을 달성했고 re100으로 만든 제품이 아니면 안 사겠다고 하는 기한이 점점 다가오고 있음
re100 못따라가면 걍 쌩돈 나가는 거라 이런점에서 부족한 한국도 얼른 따라가야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게 언제적이냐 re100 따라가려다가 에너지가 오히려 나락갈뻔했는데 다시 원전으로 가면서 점점 나아지려는데 무슨
애플 re100 충전기 안주기? 박스 크기 줄여서 에너지 사용줄이기 말하나
구글은 소형원전 30년에 완공해서 가동할 예정이네 35년까지도 원전 계속 짓고 1~2년전 re100을 지금도 말하는거 신기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추세를 오히려 자기가 못읽는거를 지금 유럽시장이 얼마나 된다고 눈치를 보냐 걔네 뭣도 없어서 걔네가 좀 팔아줘 해야할 입장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에게
몇십년동안 중장기적으로 봐야 하는 사안을 고작 최근 몇년사이 일로 재단하는게 어이털리네ㅋㅋㅋ
뭐 호남 반도체 10년만 하다 말거임? 누가 원전 아예 쓰지말랬나 re100이 좀 늦춰져도 결국은 시작될텐데 그때가서 허겁지겁 재생에너지로 전환하면서 추가금 내게? 지금 재생에너지가 100% 못채워도 병용하면서 퍼센테이지 늘려가면 되는데ㅋㅋㅋㅋ
유럽이 팔아달라 빌거다? 램 품귀현상 10년 이상 갈거라고 봄? 그럼 니말이 맞음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5에게
근데 유럽이 재생에너지가 잘 되어있어? 유럽이 지정학적으로 재생에너지 더 효율성 떨어져 re100 아니라고 무슨 벌금 타령이야 에너지 부족하다는 말만 들리고만 그래서 유럽에서 소형원전 지금이라고 지으려고 하는고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5에게
10년 뒤에 반도체 사이클 끝이면 그 다음 10년 뒤에 다시 사이클 시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언제적 re100이야 유럽도 정신차리고 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타당성이 없는거 아니면 내려가지 못할 이유가 엊ㅅ는거 아냐? 왤케 싫어하지??
경상도쪽엔 해수부 및 hmm 이전도 햇잖아 전라도쪽도 하나 할수잇음 좋지
강원도 경기북부도 기업 필요하고
저걸 시작으로 지방에 기업이 많아지면 수도권 서울 쏠린 현상도 줄어들어서 집값도 안정화 될수있고 지역발전도 되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걸 왜 대기업이 손해보면서 해야하냐고 정부 압력으로.. ㅋㅋ 기업이 알아서 저기 가겠다 하면 모르겠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베아니고 극우아닌데 이런게 공산화라는거임 사기업에 달러 환전하라 어디 공장지어라 스벅 처벌하겠다 이러는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그저 입지가 최적화라 가는건 아니고? 대기업이 싫다고 했다고 누가그래? ㅋㅋㅋㅋㅋㅋㅋ 머 knn카드뉴스에서? 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래 뭐 이재용이 알아서 잘 했겠지 다만 실무자 입장으로써 갑자기 저기 공장 짓는다는게 이해가 안갈뿐 경상도였어도 마찬가지임 본사에서 너무 멀고 저기 내려간다는 사람도 없을거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박정희때 경상도 전부 몰아준건 당연하게 생각하면서 윤석열때 평가 1위한 호남은 왜 안되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경상도 출신 독재자들이 경상도에 일자리 인프라 다 몰아줘서 제 2 수도 만들어준 건 입 꾹 닫고
전라도에는 경기 일으키면서 반대하는 게... 참 투명한 사람들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모르겠고 잘 돼서 호남 지역 발전 많이 많이 되고 반도체도 지금처럼 우리나라가 세계 탑 계속 먹었으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슬슬 호남도 발전할때 되긴 했음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엄마를 땅에 묻으려하는 딸래미의 최후.mp4
0:03 l 조회 287
가정분양의 뒷모습, 어떠신가요?
0:02 l 조회 2936
님들이 원하는 강아지 품종 이제 포인핸드에도 다 있음.twt31
0:00 l 조회 18695 l 추천 1
톡톡 붐은 반드시 온다.gif
06.28 23:53 l 조회 714
하늘 아래 같은 21호는 없다
06.28 23:50 l 조회 1389
로또 1230회차 당첨번호. 1등 당첨금 17억7천만원
06.28 23:47 l 조회 363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57
06.28 23:27 l 조회 23227 l 추천 1
이쯤 되면 페더 엘리아스X 남돌 콜라보 성공 공식 또 추가됨
06.28 23:24 l 조회 517
💥GPT야, 나 홍명본데 민심 회복 방법 좀 알려줘32
06.28 23:15 l 조회 20898 l 추천 6
'졸전 이유 못 찾겠다'는 말에 직접 답 찾으러 간 KBS 기자ㅋㅋ
06.28 23:15 l 조회 216
허지웅 "유시민 염치는 어디에…이젠 대통령에 가장 모난 돌 던져”1
06.28 23:15 l 조회 534
한국 배우들 출연료가 일본 배우 출연료보다 훨씬 높은 이유 어째선지 알려줌1
06.28 23:13 l 조회 4787 l 추천 1
쇼독 챔피언 혈통견,브리더,켄넬 의 실체
06.28 23:11 l 조회 519
요즘 날씨를 누리며 드는 생각1
06.28 23:08 l 조회 7550 l 추천 2
사람들한테 한국인 이웃 자랑하는 미국인
06.28 23:08 l 조회 1410
전문 브리더의 실체 (feat. 한국애견연맹, 메리츠화재) 🕯️서명 요청🕯️
06.28 23:08 l 조회 1970 l 추천 2
본인은 왜 핑계고의 작품홍보 전용 카페에서 촬영 안하는지 궁금했던 공유
06.28 23:06 l 조회 11366
프랑스 국민의 78%는 에어컨에 부정적 인식을 지니고 있다53
06.28 23:06 l 조회 25983
타오바오 요술봉 겸 오함마 광고
06.28 23:06 l 조회 465
개장수 트럭 신고방법
06.28 23:06 l 조회 2004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