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8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96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 | 인스티즈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 | 인스티즈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 | 인스티즈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 | 인스티즈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 | 인스티즈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 | 인스티즈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 | 인스티즈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 | 인스티즈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 | 인스티즈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 | 인스티즈





고작 일주일도 못참네
한국차에는 왜 통풍시트가 기본인지
이제야 알앗느냐 이놈들아

한국여름의 습기맛도 좀 봐야
아시아 에어컨 꺼라 어쩌고 소리 안할텐데

한국에서는 에어컨이 생존 가전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근데 진짜 밤마다 지금 너무 시원해서 매일 감동받고 있어. 이게 여름밤이라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위잘안타서그런지 아직까지 덥다고 생각해본적 한번도 없음 밤엔 오히려 춥기까지하고 너무신기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ㅊ 어쩐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습하기도함..? 난 우리나라 습한게 너무시러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습하진않앙 찜통에 들어가있는 더움이아니라 목살처럼 구워지는 더위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더위 맛좀 봐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디 한 번 맛 좀 봐라 우린 에어컨 없으면 죽는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약간 쌀쌀하기까지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작년 6월도 이정도 어니었나? 작년날씨 비교하면 지금이랑 크게 다를게 없던디 최저온도 20 최고 30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온도보다는 습도의 차이인듯 유럽도 온도는 높아도 습도가 낮아서 여름에 ㄱㅊ았던거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도 지금 습도는 낮다며 그래도 끈적이는것보다는 나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아직 수면 잠옷 입고 온수매트 틀음... 추위 많이 타긴 하는데 밤에는 너무 추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실내온도가 몇돈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국 날씨 지금 최고임 낮에는 좀 더울 순 있어도 숨이 쉬어짐 진짜 작년만해도 숨이 안 쉬어질 정도였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계속 이런기후 유지됐으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어쩐지 뽀송하더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유럽이지금 아시아기후 체험중이구나 ㅋㄱㅋ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쿨한척하는게 아니라 진짜 못격어봐서 그랫던거군 유럽인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발 습도만 좀 어찌했음 좋겠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확실히 밤에도 무더위였는데 요즘에 선선해서 자기 편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추워 너무 좋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6월 말에 에어컨 안 틀긴 처음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니들도 이제 아아마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웃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럼 유럽인들은 여태까지 이런여름을 살고 저런여름을 한번도 못느껴봤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낮에 그늘진 곳 가면 바람 선선하게 부는게 ㄹㅇ좋더라 하늘도 맑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 솜이불 덮고 이 글 보는중 여름이 계속 이랬으면 좋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매일매일 이랬으면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나마 습도는 없는 상태인거 아냐? ㅠ 아시아는 습도가 찐임....ㅠ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 에어컨 오픈런하는거 인스타서 봤는데 혼파망 그잡채임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매년 여름이 이러면 바랄 게 없다 정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아직 제습기 게시도 못했다구요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금 선풍기도 안 틀고있음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43도 ㄷ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그러면 계속 지속되는거임 이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좋은거 너네만 누렸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작년까지 독일에서 살았는데 얼마나 시원했냐면 한국 기준 한여름인 7-8월에도 긴팔 쌉가능했었음ㅋㅋㅋㅋㅋㅋ 그러니 에어컨이 필요없지. 지금 한국이고 올해 에어컨 안틈ㅋㅋㅋㅋ 저녁에 선풍기도 안틀고 잠 당해봐라 유럽인들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래봤자 며칠 겪는 거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요즘 햇빛이 뜨거워도 바람이 시원하고 그늘은 꽤 버틸만하던데..저것들 좋은거누리고 있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한국은 원룸도 기본가전이 에어컨인데 저것들 이런날씨에 살면서 에어컨 켜면 죄인취급 한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어이없네 ㅋㅋㅋ 아시아보고 에어컨 킨다고 나대더니 지들이 더우니까 에어컨 사고 난리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아직 에어컨 한번도 안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우리집도 에어컨 생각도 안 남
선풍기도 틀면 좀 기침함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와 근데 저 자전축? 이 안 뒤틀렸으묜 우리가 40도라는 거잔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지금 날씨 최고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지금껏 환경 관련해서 가장 목소리가 컸던게 eu국가들이었음 단순히 목소리가 큰걸 넘어서
아시아권(특히 우리나라랑 중국이 제일 처맞) 수입 제품들에 각종 환경 규제 때리고 깨시민처럼 굴더니
정작 지들이 아시아 날씨 체험해보니까 환경 규제고 나발이고, 에어컨 냉매고 나발이고 싹다 사재끼는게 너무 짜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일부 적도지방 애들 한국일본와서 습한여름에 데이고 감ㅋㅋㅋㅋ열돔아 거기 있고 다음엔 여기 오지말아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ㅎㅎ양산도 써보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하 진짜 너무 살기좋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저래 온도가 높아도 막상 그늘이나 집에 들어가면 시원하던데.. 런던이나 파리는 저녁에 추워서 긴팔 + 두꺼운 이불 덮고 잤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양산쓴다고 아시아인 조롱했잖아. 니네는 그놈의 태닝해야지 양산쓰지말아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베를린이 32도라니 진짜 심각하긴 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멘헤라가 뭔지 몰라서 찾아본사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건 그렇고 온난화가 꽤 좋은걸지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치어리더 하면 생각나는 사람은?
1:57 l 조회 263
리센느 안원잘 100만구독자기념 주2회 업로드
1:55 l 조회 183
쿠팡 쓴 사람 6월 26일까지 이거 안 하면 보상 못받는다25
1:51 l 조회 9877
노브라 몰카
1:37 l 조회 1907
한류팬들(코리아부들)의 심각한 혐한력과 지능수준1
1:31 l 조회 2357
백룸, 살목지 다음은 이거임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으로 보기 좋은 스릴러 추천(ㄴㅅㅍ)
1:26 l 조회 2570
점주들에게 뷔 광고 동의하라고 압박준다는 컴포즈 본사22
1:17 l 조회 9172 l 추천 2
소녀시대 수영이 효리수에서 센터을 하지 못하는 이유
1:17 l 조회 802
외인들이 국장 내는 속도..gif
1:17 l 조회 3158
진짜 분위기 심각하게 조져버린 케로로 중사 신 극장판
1:14 l 조회 1999
Mbti가 esfj라는 전지현
1:12 l 조회 806
"한국 전쟁 고아의 아버지”라 불리는 미국 군인
1:10 l 조회 312
프랑스 사람들이 8월에 한달이나 휴가를 쓰는 이유....13
1:10 l 조회 10003
은혜 갚는 멕시코
1:10 l 조회 623
무성애자가 말하는 무성애자34
1:08 l 조회 12982 l 추천 6
심각심각 요즘 학교 교권침해 현장
1:08 l 조회 338
국내 외국인별 많이 사는 지역 순위4
1:08 l 조회 3945 l 추천 1
감다살이라는 유한 킴벌리 삵 광고2
1:08 l 조회 173 l 추천 1
하... 썸남 정 뚝 떨어짐10
1:04 l 조회 15053
애플이 메모리 핑계대는게 웃긴 이유
1:03 l 조회 51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