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오늘 개봉한 케로로 중사 신 극장판
케로로 20주년 기념작이자
근 10년만에 등장하는 신작
그런데 요괴워치 제작사가 참가하면서
이게 케로로 극장판인지 요괴워치 극장판인지
모를 정도라는 반응부터
기존의 케로로 팬들을 전혀 배려하지 않았다는
후기들이 다수 올라오는 중
단순히 재미가 없다 수준을 넘어서
팬들이 배신감과 실망감을 느끼고 있는게 보일 정도
게다가 예고편에 진격의 거인 패러디가 나오면서
진격의 거인 측에서 거부의사 보냈는데
편집 없이 그대로 상영
내부전달이 안됐다며 반다이에서 사과문 작성함

인스티즈앱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