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유출 됐다고
문자나 알림받은 사람 대상!
정부가 피해자들 모아서 대신 배상청구 해주고 있대
무료이고 아무것도 할 거 없고 신청서만 내면됨
< 방법 >
1.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사이트 들어간다
https://www.kopico.go.kr/home/hnoti/homeNoticeMain.do?bbs_id=BBS_00000001&ntt_id=2990&detail=detail#AC=/home/hnoti/homeNoticeDetail.do?bbs_id=BBS_00000001&ntt_id=2990&VA=content&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kopico.go.kr
여기 링크로 들어가서
2.< 추가모집 신청서 및 위임장 >
이라는 파일 다운 받는다
하단에 보면 추가모집 신청서 및 위임장
원하는 파일 확장자로 열어서
3. 작성한다
4. 메일 보낸다
(우편도 가능한데 내일까지라 메일이 나을듯)
이메일 주소 :
kopico@korea.kr
으로 메일보내면 끝임!
-끝-
혹시나 우편 주소 :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