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톡커님들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판 보기만 하다가 처음 쓰려니까 어색어색돋네ㅠㅠㅠ
ㅠㅠ쨋든
요즘 판에 흔남훈남 만들기가 유행이잖슴? 중3인 우리는 마지막 추억을 만들기위해
흔남훈남 만들기를 시도했음ㅋㅋㅋㅋ![]()
먼저 주인공 흔남아이 사진임!
흔흔돋음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안경을 벗김ㅋㅋㅋㅋ벗어!!!벗으라고!!!!!!!!!!!!!![]()
안경을 벗기니 봐줄만하지않음?ㅋㅋㅋㅋ아님말고...
다음으로 비비를투척함!
별로 변한걸 못느끼겟음ㅋㅋㅋㅋㅋ
다음으로 아이라인+틴트를 했음ㅋㅋㅋ
좀 훈훈해진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난 잘 모르겠음....
대망의 마지막 사진!!
3
2
1(해보고 싶었음ㅋㅋㅋ
)
뙇!!!!!!!!!!!!!!!!!!!!!!!!!!
괜찮음?...... ㅋㅋㅋㅋㅋㅋ
처음올리는 거라 좀 어색하지만
너그러운 톡커님들은 봐주실거라 믿음ㅋㅋㅋㅋㅋㅋ
추천해주세요 뿌잉뿌잉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