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남자 후배보다 여자 후배를 더 이뻐하고 가끔 마주치면
밥도 사주고 군것질거리 엄청 사주면서 머리도 쓰다듬어주는 선배
"oo이는 남자친구없어? 그럼, 오빠 제대할때까지 기다릴래?" 라면서 장난치는데 설레쥬금
과 뒷풀이 하고서 집에 들어갈 때 완전 다정하게
「oo아 잘들어가 푹 쉬고 내일보자^^」이런 카톡도 넣어주는 선배
김우빈
주변에는 여자후배보다 남자후배가 더 많은데
막상 친해지고 나면 완전 재밌고 착한 선배
보기에는 성격도 안좋아보이고 까칠할거같은데 그런것도 아님
친해지고나면 내가 먼저 장난도 치는데 그럴 때마다 머리 살짝 건들면서
"또, 또 까분다" 라고 하는데 눈 보고서 웃어주면 설레서 기절
어쩌다가 둘이 같이 밥 먹게 되면 내가 눈치보니까
"안 뺏어먹어" 라면서 장난스레 웃어주기도 함
유민규
김우빈 선배랑 같이 다니는데 이미지는 완전 다름
생글생글 잘 웃고 먼저 장난도 쳐줄줄알고 매너도 굉장히 좋은 선배
근데 가끔씩은 기분파 돋아서 후배들 인사도 안 받아주고 그럼
하지만, 여자 후배는 제외 기분 안좋아도 여자 후배에게는 사근사근
옆에 다가와서 "아 oo아, 오늘 오빠 기분 안좋아…"라면서 귀여운
애교도 부릴 줄 아는데 그럴때마다 나혼자 설리설리
홍종현
성격 겁나 좋고 완전 착한데, 가끔씩 무서운 선배
선배,후배 할 거 없이 우리과 통솔해서 홍종현이 군기도 잡고 함
무서울 때 빼고는 완전 재밌는 오빤데 핸드폰을 달고 삼
카톡 하다가 셀카도 많이 찍고 후배들 사진 몰래 도촬도 하고
가끔은 먼저 다가와서 어깨동무 하더니
"oo이 너, 오빠랑 사진 한장 찍자" 라면서 셀카도 찍고
못 나온거 같아서 지워달라고하면 "귀엽구만 뭘" 이라고 하는데
그러면 나는 또 부끄러워서 수줍수줍
우지호
초반에 가장 눈길 끌어서 시선이 많이 가던 선배
알고보면 장난끼도많고 랩도 잘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해
그게 바로 펄펙 그게 바로 인생의 진리지 (?)
가끔 멍때리다가 선배랑 눈 마주치면 혼자 킥킥 웃더니
"정신차려라" 라고 입모양으로 말해줌
정신 번뜩 들어서 자세 고쳐앉으면 혼자 계속 웃다가
나중에 가까이 다가와서 머리 한번 쓰다듬어주더니
"귀여운새ㄲㅣㅋㅋㅋㅋㅋㅋ" 이러면서 웃어주는데 나 쥬금
근데 대학에 저런 선배없음
있어도 그런 선배들은 다 곁에 이쁜 여친이있음
그러므로 ASKY
문제시 라모스와 섬가서 배끊기고 1박2일 여행 다녀옴

인스티즈앱
7월부터 안면인증 법적 의무화 실시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