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HARU_ 전체글ll조회 1523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다들 쉿- 세봉고 연예인 민규씨가 할 말 있다잖아!" 


 

"다 꺼져 진짜." 


 


 


 


 


 


권순영, 김여주 조합이면 진짜 환장한다니까. 사람 놀리는데 도가 튼 사람들이야. 그래도 그게 막 싫진 않더라고. 그냥, 이렇게 말해도 되려나 싶지만, 쟤네 저러는 거 귀엽잖아. 둘 다 작고 귀여워. 하여튼 여주누나 얘기 계속하자면 우리 둘 다 집에서 강아지 키우거든? 여주누나네 강아지도 진짜 귀여워. 주인이랑 똑 닮았어. 우리가 자주는 아니지만 그래도 일주일에 한 두 번 정도는 꼭 같이 만나서 산책 다녔었어. 누나네 동네에 딱 산책하기 좋은 공원 있거든. 하도 둘이서 자주 다녀서 그런지 동네 어르신들께 오해도 많이 받았다. 전에 한번은. 


 


 


 


 


 


 

"아유, 오빠랑 같이 산책도 나오고 사이 좋은 남매네-" 


 

"…오빠도 남매도 아닌," 


 

"하하, 그런 소리 많이 들어요. 감사합니다." 


 


 


 


 


 


 

누나가 대뜸 내 입을 막아버리더라고. 그리고 그 할머니 가시고 누나한테 엄청 혼났어. 말씀하신 분 민망하시게 꼭 그런걸 말해야 되냐고. 아니 근데 내가 거짓말 한 것도 아니고 그렇게까지 혼나야 되냐고 따졌다가 한 대 맞았지. 내가 김여주 성격 능글맞다고 했잖아. 저런 거 볼 때마다 새삼 또 느낀다니까. 근데 여기서 내가 오빠라고 생각하셨잖아. 그래서 또 그거로 싸웠다. 


 


 


 


 


 

"근데 방금 들었어? 내가 오빠 같아 보이시나 봐." 


 

"뭐래. 김민규 어린이- 우유나 더 먹고 오세요." 


 

"누나나 먹어. 키 커야지." 


 


 


 


 


 


 

한 대 더 맞았어. 그 날따라 무슨 날이었는지 공원에 유치원 아기들이 진짜 많더라. 그 사이에서 작은 강아지 두 마리 데려나온 우리는 완전 인기 폭발이었지. 만져봐도 되느냐고 물어보는데 혹시 애들 겁먹게 할까 걱정하고 있는데 여주누나는 자연스럽게 아기들이랑 같이 놀고 있더라. 부끄는 자기 품에 안아두고. 아, 누나네 강아지 이름이 부끄야. 나 그 와중에 여기서 자연스럽게 핸드폰 카메라 켰다. 왜인 줄 알아? 이 누나 맨날 자기 사진 찍어달라 해서 버릇 됐거든. 남는 건 사진밖에 없다면서 틈만 나면 사진 찍어달라 하는데 이젠 자동반사 수준이야 정말. 그렇게 사진 하나 찍어두고 아기들이랑은 안녕- 하고 떠났지. 가기 전에 아가 한명이 누나가 놀아줘서 고마웠는지 자기가 가지고 놀던 비눗방울 장난감 선물로 주고 갔다. 너무 귀엽지 않아? 여주누나도 은근 애 같은 게 비눗방울 아가가 주자마자 신나서 여기저기 불고 다니고 난리가 난 거야. 부끄도 덩달아 신나서 비눗방울 터트리겠다고 뛰어다니고 그게 근데 되게 그림이 예뻤다. 카메라 켜서 사진 찍어놓고 이때 실수 하나 했지. 


 


 


 


 


 


 

"귀엽다." 


 

"어?" 


 

"미친. 뭔 소리야." 


 

"뭐라고 민규야?" 


 

[세븐틴] 그래서 내 남자친구가 누구야? 04 | 인스티즈
 

"근데 방금 들었어? 내가 오빠 같아 보이시나 봐." 


 

"뭐래. 김민규 어린이- 우유나 더 먹고 오세요." 


 

"누나나 먹어. 키 커야지." 


 


 


 


 


 


 

한 대 더 맞았어. 그 날따라 무슨 날이었는지 공원에 유치원 아기들이 진짜 많더라. 그 사이에서 작은 강아지 두 마리 데려나온 우리는 완전 인기 폭발이었지. 만져봐도 되느냐고 물어보는데 혹시 애들 겁먹게 할까 걱정하고 있는데 여주누나는 자연스럽게 아기들이랑 같이 놀고 있더라. 부끄는 자기 품에 안아두고. 아, 누나네 강아지 이름이 부끄야. 나 그 와중에 여기서 자연스럽게 핸드폰 카메라 켰다. 왜인 줄 알아? 이 누나 맨날 자기 사진 찍어달라 해서 버릇 됐거든. 남는 건 사진밖에 없다면서 틈만 나면 사진 찍어달라 하는데 이젠 자동반사 수준이야 정말. 그렇게 사진 하나 찍어두고 아기들이랑은 안녕- 하고 떠났지. 가기 전에 아가 한명이 누나가 놀아줘서 고마웠는지 자기가 가지고 놀던 비눗방울 장난감 선물로 주고 갔다. 너무 귀엽지 않아? 여주누나도 은근 애 같은 게 비눗방울 아가가 주자마자 신나서 여기저기 불고 다니고 난리가 난 거야. 부끄도 덩달아 신나서 비눗방울 터트리겠다고 뛰어다니고 그게 근데 되게 그림이 예뻤다. 카메라 켜서 사진 찍어놓고 이때 실수 하나 했지. 


 


 


 


 


 


 

"귀엽다." 


 

"어?" 


 

"미친. 뭔 소리야." 


 

"뭐라고 민규야?" 


 

[세븐틴] 그래서 내 남자친구가 누구야? 04 | 인스티즈
 

"근데 방금 들었어? 내가 오빠 같아 보이시나 봐." 


 

"뭐래. 김민규 어린이- 우유나 더 먹고 오세요." 


 

"누나나 먹어. 키 커야지." 


 


 


 


 


 


 

한 대 더 맞았어. 그 날따라 무슨 날이었는지 공원에 유치원 아기들이 진짜 많더라. 그 사이에서 작은 강아지 두 마리 데려나온 우리는 완전 인기 폭발이었지. 만져봐도 되느냐고 물어보는데 혹시 애들 겁먹게 할까 걱정하고 있는데 여주누나는 자연스럽게 아기들이랑 같이 놀고 있더라. 부끄는 자기 품에 안아두고. 아, 누나네 강아지 이름이 부끄야. 나 그 와중에 여기서 자연스럽게 핸드폰 카메라 켰다. 왜인 줄 알아? 이 누나 맨날 자기 사진 찍어달라 해서 버릇 됐거든. 남는 건 사진밖에 없다면서 틈만 나면 사진 찍어달라 하는데 이젠 자동반사 수준이야 정말. 그렇게 사진 하나 찍어두고 아기들이랑은 안녕- 하고 떠났지. 가기 전에 아가 한명이 누나가 놀아줘서 고마웠는지 자기가 가지고 놀던 비눗방울 장난감 선물로 주고 갔다. 너무 귀엽지 않아? 여주누나도 은근 애 같은 게 비눗방울 아가가 주자마자 신나서 여기저기 불고 다니고 난리가 난 거야. 부끄도 덩달아 신나서 비눗방울 터트리겠다고 뛰어다니고 그게 근데 되게 그림이 예뻤다. 카메라 켜서 사진 찍어놓고 이때 실수 하나 했지. 


 


 


 


 


 


 

"귀엽다." 


 

"어?" 


 

"미친. 뭔 소리야." 


 

"뭐라고 민규야?" 


 

[세븐틴] 그래서 내 남자친구가 누구야? 04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티나?" 


 

"조금요." 


 


 


 


 


 


 

눈치도 빠르더라. 하필 내가 조금 중요한 역할을 맡았어서 부담이 많이 됐었거든. 차기 회장이랍시고 자꾸 일 떠넘기는 것도 짜증 났는데. 하여튼 내가 여주를 챙겨줬어야 됐는데 반대 상황이 되어 버렸더라. 오죽하면 여주가 나한테 청심환도 사다 줬어. 덕분에 좀 괜찮아지긴 했다. 그날 행사는 다행히 성공적으로 끝났어. 사실 한번 실수했는데 여주가 도와줘서 티 안 나게 잘 넘어갈 수 있었다. 그 날 이후로 부쩍 친해져서 자주 밥도 먹고 술도 마시고 했지. 그렇게 일 년 정도 지나고 나는 회장이 됐고 여주도 나름 높은 자리에 앉았지. 사실 나한테는 그 한해가 제일 힘든 해였어. 내가 회장이 된 거에 대한 말도 많았고, 내가 좀 의도치 않은 족보브레이커라서. 아, 설명하자면 긴데… 어쩌다 보니 학교를 빨리 들어갔어. 그런데 빠른년생은 아니라 나이 속였네 뭐네 뒷말이 많았었지. 그런 거 이제는 신경 안 쓰는데 나랑 친한 여주한테까지 난리더라. 원래 안 좋은 소문이 더 빨리 퍼진다고 하잖아. 그 때 내가 여주를 챙겼어야 했는데 나도 스트레스받고 있던 터라 미쳐 생각도 못 하고 있었지. 그러다가 이제 일이 한번 터졌지. 


 


 


 


 


 


 

우리 동아리 정기회의 날이 있는데 내가 그날 교수님 면담이 있어서 조금 늦게 참석하게 된 거야. 물론 미리 말은 해놨고 다들 이해해주더라고. 아니지, 이해하는 척 해주더라고. 면담이 예상보다 빨리 끝나서 급하게 회의장으로 향했어. 회의장에 가까워질수록 큰소리가 난다 싶어서 설마 우리 회의방이겠어 했는데 정말이더라. 


 


 


 


 


 


 

"전원우도 웃겨. 맨날 그놈의 김여주, 김여주. 둘이 언제부터 그렇게 친했다고." 


 

"걔 좀 예쁘장하게 생기긴 했잖아." 


 

"난 여주랑 이지훈이랑 사귀는 줄 알았는데, 걔도 은근 남자 많네."  


 


 


 


 


 


참다못해 들어가려는데 뒤에서 누가 내 팔을 잡아끌더라. 여주였어. 언제부터 뒤에 있었나 싶어 당황해 그대로 굳어버렸는데 진짜 문을 발로 집어 차고선 들어가더라. 그렇게 침착하게 화내는 사람 처음 봤어. 한순간에 분위기 확 죽었잖아. 여주를 겨우 진정시키고 회의는 다음에 하기로 하고 대충 정리했지. 그 애들이랑은 다음에 다시 얘기하기로 했고. 다들 떠난 회의실에 둘만 남아있는데 이런 말 하면 안 되는 분위기 인 거 알면서도 장난치고 싶더라. 


 


 


 


 


 

[세븐틴] 그래서 내 남자친구가 누구야? 04 | 인스티즈
 

"여주야, 이런 걸 걸크러쉬라고 하는거야?" 


 

"갑자기요?" 


 

"방금 한 말 내 앞에서 다시 한번 해봐." 


 

"아, 선배. 놀리지 마요 진짜…" 


 


 


 


 


 


 

놀리는 거 아니고 진짜 멋있었는데. 그렇게 대충 분위기 풀어지고 같이 얘기도 할 겸 해서 술이나 마시러 갔지. 이런 날엔 술 한잔해야 되잖아. 그렇게 얘기 나누다 보니까 왜 내가 자기랑 동갑인거 알면서도 계속 말을 높이나 싶더라고. 내가 먼저 말 안 꺼내서 그런가 싶었어. 


 


 


 


 


 


 

"근데 여주 넌 왜 아직도 선배라고 해? 우리 동갑인거 너도 알잖아." 


 

"선배는 맞잖아요. 저 17학번인데." 

[세븐틴] 그래서 내 남자친구가 누구야? 04 | 인스티즈
 

"넌 기분 안 나빠? 내가 너 속인거잖아." 


 

"전혀요. 거짓말했다고는 생각 안 하는데." 


 


 


 


 


 


 

조금 감동한 거 같아. 술 마셔서 그런 것인지. 괜히 더 울컥한 거 있지? 며칠 만에 너무 많은 일이 있어서 안 그래도 터지기 직전이었는데 거기서 여주가 위로해주는 게 진짜 계속 생각이 나더라. 원래 자기 힘들 때 옆에 있어주는 사람한테 기대게 되잖아. 그저 분명 호감이었는데 좋아졌어. 더 어른스럽고 남 얘기 말고 내 얘기 믿어주는 그런 모습에서. 너무 예쁜 사람이잖아. 


 


 


 


 


- 전원우 

- 22살 

- 세봉대학교 홍보대사 겸 동아리 선배 

- 21살때 힘든 자기를 위로해주는 여주에게 반함  NEW!! 


 


 


 


 


 


 


 


 


 


 


 


 

오마이갓... 마지막 글이 한 달 전... 

요즘 너무 바빠서.. 죄송합니다ㅠㅠㅠ 


 


 

민규랑 순영이는 고등학교때 그 철없는 사랑을, 지훈이랑 원우는 갓 스물의 풋풋함을 담고 싶어요 

딱 정해놓은 남주는 아직 없답니다 혹시라도 보시다가 이미 남주는 누구로 정해진것 같아! 이런 오해 하실까해서 말씀드려요! 


 


 


 


 

♥ 암 호 닉 ♥ 

[방울이] 


 


 


 

암호닉은 제일 최근 글에 신청 부탁드려요!
 

항상 감사합니다^ㅁ^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잘 보고 있어용 ㅎㅎ
4년 전
HARU_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4년 전
독자2
ㅎㅎㅎㅎㅎ 지난편에 암호닉 신청을 못해서 이번편에 합니다! 헤헤헤 [보우보]로 부탁드려용♡ 한달전이디 뭐다 너무 부담가지지 마시고 작가님 삘차실 때! 여유로우실 때! 내용도 분량도 글 올리는 날도 시간도 마음가시는대로 마음껏 글 써주시면 됩니다ㅎㅎㅎ 글 올려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니까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
4년 전
HARU_
ㅠㅠㅠㅠㅠㅠㅠㅠ 이해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최대한 빨리 오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19:00 ~ 4/29 19: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