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엑소야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엑소야 전체글ll조회 17907l 8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2 | 인스티즈

 

 

 

 

 

 

 

 

 

 

 

 

 

 

 

 

 

 

 

 

 

ㅋㅋㅋㅋ안녕!

 

반응이 꽤 괜찮아보이길래.. 한번 더 와봤어ㅎㅎㅎ

 

근데 이번편에도 그렇게 가벼운 느낌의 글은 아닐거야. 왜냐하면 저번처럼 싸운 썰을 풀어볼까 하기 때문에..ㅎㅎㅎㅎ

 

나랑 종인이 성격이 완전히 정 반대이다보니까, 이런저런거에 자주 부딫혀서 그때마다 항상 싸웠던거같아.

싸운걸로 책 내라고 하면 아마 팔만대장경판은 완성될듯해..ㅎ

 

지금은 그래도 서로 성격을 잘 알게되고, 서로 맞춰주고 그러다보니까 지금은 싸운게 예전보다 많이 잦아들었긴했어.

 

연애 초에는 뭐... 엄청났지. 시도때도없이 싸우고, 볶고..

 

 

 

오늘은 종인이랑 잠시동안 헤어졌던 썰을 풀어볼까해. 그게 바로 사귄다음 얼마 안 지나고 여름이였을거야.

 

그때는 유난히 너무 더운날이였어. 내가 좀 더위를 진짜 많이 타는 성격인데,

정말 다른 사람한테 살이 살짝 닿아도 그 자리에서 그 사람 멱살잡고싶을 정도로 덥고 찝찝하고... 짜증났던 날이였지.

그래, 그 정도로 심한 날이였는데, 엎친데 덮친격으로 그때는 일이 여러개가 한꺼번에 꼬였었어..

 

일단 탑처럼 쌓였었던 과제에, 또 그때는 알바를 하고있어서, 내가 그때까지 과제를 하느라 많이 빼먹었었단 말이야?

그래서 사장님이 한번만 더 못나오면 당장 월급이고뭐고 짤라버리겠다고 하시질 않나....

주말까지 내야되는 조별과제 때문에 이리저리 선배들한테 호출도 당하고.. 정말 몸이 열개라도 모자랄 정도로 바빴었고, 일이 많이 꼬였었어.

 

그래, 여기까진 괜찮아. 봐줄만 했어. 원래 대학라이프가 다 이런거 아니겠니....(아련)

 

나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있었는데, 제일 중요한 문제가 생겨버린거야.

 

...뭐겠어, 당연히 김종인이지.

 

 

그때도 한창 신인이라서 바빴긴 헀는데, 저번화에서 말했던 날 처럼 그렇게 심각하게 바쁘진 않았었단 말이야?

 

근데 무슨 일 때문인지는 몰라도, 그때 거의 일주일동안 종인이랑 연락이 한번도 되지 않았었어.

쉽게 말해서, 종인이가 늘 하는 단답 하나마저도 못 받았었다는 소리야.

 

여자친구 입장에서는 어떤기분이겠어. 당연히 미치고 팔짝 뛸 상황이였지.

 

전화도 당연히 해봤었어. 정말 집착이라고 의심이 갈 정도로 많이 해봤었는데, 한번도 연결이 되질않더라.

진짜 무슨 일 생겼을까봐 불안해서 종인이 집도 찾아가봤는데, 안에서는 묵묵부답이였고,

하루종일 종인이 집 앞에서 더운것도 잊어버리고 계속 기다렸는데, 종인이는 그림자도 안 보이더라.

 

그렇게 종인이 없는 일주일이 지났어.

 

일단 무엇보다 걱정이되기도 했지만, 한편으로는 엄청 화났었다는거..

 

무슨일이 생겼으면 바로 나한테 연락이 닿았을텐데, 아무말도 없이 사라져버린거잖아.

내 입장은 생각도 안하고.

 

정말 종인이가 나를 여자친구라고 생각하긴 하는걸까? 라면서 일주일을 근심가득하게 보냈었어.

 

 

 

 

 

" ...헐, 맞다.. "

 

 

 

 

 

그러다 퍼뜩 생각이 드는곳이 한가지 있었어.

 

바로 종인이가 자주 가는 촬영장이였지.

 

종인이가 날 거기에 데리고 간 적은 한번도 없었지만, 저번에 종인이랑 지나가다가 잠깐 거기를 지나쳤었거든.

그래서 이름하고 주소는 알고있으니까, 충분히 찾아갈수있던 상황이였어.

 

급하게 생각나버려서 부랴부랴 준비를했어.

 

그때가 오후 5시였나, 별로 늦은 시간은 아니였잖아?

그리고 혹시 종인이가 거기에 없을수도있겠지만, 워낙 집보다 자주 들리는 곳이라서, 거기서 조금만 기다리면 오겠지, 라고 생각했었어.

 

택시를 잡고 주소도 또박또박 알려주고, 촬영장으로 가는데, 왠지모르게 떨리는거있지?

 

혹시 종인이가 날 모른척 하지는 않을까, 혹시 다른 여자랑 붙어있진 않을까,

수만가지 생각이 많이 들었었어.

 

그렇게 창문만보고 이런저런 생각에 잠겨있으니까 익숙한 건물이 보이는거야.

 

그래서 딱 내리려고 기사아저씨한테 돈도 드리고, 거스름돈도 챙기고 차 문을 열고 내리려는데,

 

 

 

 

 

 

" ...어? "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2 | 인스티즈

 

 

 

 

촬영장에서 얼마 안 떨어진 카페에서 종인이가 걸어나오는거야.

 

누가봐도 종인이였어.

 

순간 뭔가가 기분이 묘한거야. 내가 생각했던거보다 종인이는 아무렇지도 않더라고.

 

그냥 평소의 무뚝뚝하고 차가운 얼굴이 얼마전 마지막으로 봤던 종인이랑 다를거 없어보였지.

 

그냥 뭔가가 괘씸하기도 하면서, 또 마냥 종인이가 반가웠어.

거의 일주일만에 보는건데.

 

그래서 그냥 달려가서 안아줘야겠단 생각으로, 차 문을 열고 종인이한테 달려가려고 했는데.

 

 

 

 

 

 

 

" 야, 김종인!! 같이가!!! "

 

 

 

 

 

 

 

 

 

종인이가 방금 나왔던 카페에서 왠 여자가 종인이 이름을 부르면서 달려나오는거야.

그리고 자연스럽다는듯이 종인이 팔에 팔짱을 끼는 거 있지?

 

그래, 그때까지는 난 종인이를 믿고 있었어. 팔을 빼면서 뭐 하는 짓이냐고 짜증이라도 낼 줄 알았지.

 

근데, 그 믿음은 몇초 안 가서 한번에 와르르 쏟아졌어.

 

원래 여자친구 말고 다른 여자가 팔짱을 끼거나 스킨쉽을 하면 떼어내야하는게 정상이잖아? 그게 무뚝뚝한 종인이라면 더더욱이고

 

그런데 종인이는 그 여자를 힐끔 무심하게 한번 슥 쳐다보고 떼어내지도 않고 그대로 촬영장 쪽으로 가는거야.

 

심지어는 옆에서 여자가 뭐라고 쫑알대는 거 하나하나 짧게 대답도 해주는 거 있지?

 

그 광경을 가만히 보고있는 난 진짜 기가 막혔어.

 

종인이가 너무 미운거야.

애초에 내가 질렸다, 헤어지자, 이런식으로 미리 말이라도 해줬으면, 내가 일주일동안 근심가득하게 지내진 않았을거아니야.

 

종인이랑 일단 얘기를 하고싶었어.

당장이라도 저 여자 머리채를 잡고 바닥에서 뒹굴고 싶긴하지만, 끝까지 마이웨이를 하면서 이성을 지켜냈지.

 

그런데 막상 다가가지를 못하겠는거야. 그냥 그 두명을 졸졸 따라가기만 했는데,

쉽게 말을 걸진 못하겠더라.

 

결국 촬영장 입구까지 졸졸 따라갔어. 그때까지는 종인이도 그렇고, 그 여자도 그렇고 나를 못본거같더라.

 

그리고 촬영장까지 가면서 그 두명의 대화를 쭉 들었는데, 진짜 기가막히고 코가막히는 거 있지?

 

 

 

 

 

 

 

 

 

" 종인아, 이번 주말에 시간 있어? "

 

" 없는데. "

 

" 에이, 아쉽다. 주말에 너랑 영화보러가려고 했는데... "

 

 

 

 

 

 

 

 

 

이건 영락없는 커플들의 대화형식이였어.

 

가만히 듣다보니까 뒤에서 그들만 쫒아가는 내 자신이 너무 초라하고 한심해보였지..

 

주말에 시간 있냐고 묻는 여자의 말에, 종인이는 당연히 없다고 대답했어. 나름 여기서 기대를 품고 있었다?

 

지금이야 종인아! 빨리 그 여자를 떼어내!! 라면서 종인이 한테 가지도 않을 텔레파시를 계속 보내고있었는데...

 

그 다음에 종인이 입에서 나온 상상도 하지 못한 말이, 내 몸을 얼음처럼 굳게 만들었어.

 

 

 

 

 

 

 

 

 

" 영화는 언제든지 보러갈 수 있잖아. "

 

" 응?? "

 

" 주말이 안 되면 다음에라도 보러가면 되지. "

 

 

 

 

 

 

 

 

 

 

 

진짜 저 말 듣는 순간 눈물이 터져나오는 거야. 진짜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종인이가 저렇게 다른 여자랑 긴 대화를 주고받는 것도 처음보지만, 종인이의 저 부드러운 말투도 처음들어봤어.

근데 그게 무슨 소용이야, 정작 종인이는 여자친구인 내가 아닌 다른 사람한테 저러고 있는데.

 

나는 손으로 얼굴을 묻고 그 자리에 멈춰서서 흐느껴 울었어.

 

그런데, 내가 울면서 흐느끼는 소리가 그 두 사람 한테까지 들렸나봐.

 

뒤에서 자꾸 이상한 소리가 나니까 당연히 그 둘을 뒤를 돌아봤지.

 

옆에 있던 그 여자는 " 아, 뭐야.. 왜 길거리에서 울고 난리래, 가자 종인아. " 라며 종인이 팔을 끌여당기는데,

종인이는 그 자리에서 두 눈만 크게 뜨고 움직이질 않더라.

 

그리고, 당황스러운 얼굴로 일주일 만에 나에게 처음 던진 말이,

 

 

 

 

 

 

 

 

" ...니가 왜 여기 있어. "

 

 

 

 

 

 

 

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어이가 없어서..

 

진짜로 속상한거야, 일주일 만에 내뱉은 말이 고작 저거였어. 내가 왜 여기 있냐고.

 

종인이는 마치 뭐라도 들킨 사람처럼 어쩔줄은 몰라하는거야. 그런데도 여자랑 낀 팔짱을 풀진 않더라.

 

서운한거보다는, 일단 너무 화가났어.

 

그래서 눈물을 마구 닦다 말던 손으로 종인이 뺨을 처버렸지.

 

옆에 있던 여자는 당연히 놀라지 않을 수 없었고, 종인이는 그냥 무덤덤하게 고개만 왼쪽으로 돌리고 있었어. 자기가 맞을 줄 알았다는 듯이.

 

그래도 분이 풀리지가 않아서 뺨을 한 대 더 때렸다? 그런데, 종인이의 오른쪽 뺨이 점점 빨갛게 부어오르는거야.

 

하지만 저 상황에서 그게 무슨 소용이 있겠어. 그때의 난 지금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화가나있었는데.

 

엄연히 이건, 바람이였어. 종인이의 바람.

내가 당연히 화를 낼 수 있는 상황이였잖아.

 

 

 

 

 

 

 

 

" ...진짜 대박이다, 너. "

 

" ... "

 

" 어떻게.....하. "

 

" ... "

 

" 나는, 니가 무슨 일 생겼을까봐... "

 

" ... "

 

" 밤새 한 숨도 못 자고... "

 

" ... "

 

" 그렇게 널 걱정했었는데, 이젠 그딴 거 안해도 될거같네. "

 

" ...야. "

 

" 그냥 애초에 내가 질렸다고 하지 그랬어, 그럼 내가 너 때문에 이렇게 시간낭비 할 필요도 없었을텐데. "

 

" ..질렸긴 누가 질렸다ㄱ... "

 

" 근데 이젠 내가 질려. "

 

" ... "

 

" 내가 질린다고. "

 

 

 

 

 

 

 

 

 

내 말에 아무런 말도 없는 종인이를 뒤로하고, 종인이 옆에서 당황스러워하는 여자 앞으로 다가갔어.

 

엉켜있는 두명의 팔과, 종인이 얼굴을 한번 씩 번갈아보고, 누군지도 모를 그 여자한테 입을 뗐지.

 

 

 

 

 

 

 

 

 

 

 

" 안녕하세요, 김종인 현 여친님. "

 

" ...네? "

 

" 구 여친으로써 한 마디만 할게. "

 

" 지금 뭐라는ㄱ.. "

 

" 혹시 그쪽도 김종인 한테 번호 따였었나? "

 

" ...아니, 저기요. "

 

" 이야, 김종인 이제 보니까 능력 좋다. "

 

" 야, 000. 그만해. "

 

 

 

 

 

 

 

 

그만하라면서 내 팔을 잡아끄는 종인이 손을 차갑게 내쳤어.

 

그리고 종인이 눈을 똑바로 쳐다보면서 마지막 말을 내뱉었지.

이젠 더 이상 눈물도 나질 않았어.

 

 

 

 

 

 

 

 

 

" 그런데, 내가 봤을 땐, "

 

" ... "

 

" 그쪽도 김종인이랑 그렇게 오래가진 않을 거 같거든. "

 

" ... "

 

" 촬영장 앞에서 소란스럽게 해서 미안해요. "

 

" ... "

 

" 연애질 하는것도 방해해서 미안하고. "

 

 

 

 

 

 

 

 

 

그 말을 끝으로, 휙 뒤돌아서 미련없이 걸어갔어.

 

종인이는 날 잡지는 않더라.

 

택시를 타고 집에 돌아올때까지는 눈물이 한 방울도 나지 않았어.

그냥 아무 생각이 없다고 해야하나, 슬픈것도 잊어버리고, 창 밖만 보면서 기사아저씨가 뭐라고 말 거시는 것도 대답해드리지 못했지.

 

터덜터덜 우리 집으로 들어왔어.

 

샤워를 하고 침대에 딱 눕기 전까지도 아무런 생각이 없었어. 그냥 공허하다는 느낌밖에 들지 않았지.

 

침대에 누워서 폰을 들여다보기 전까지는 말이야.

 

 

 

아무런 문자도, 전화도 없는 종인이 소식과. 원래는 내 사진이였던 종인이의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이 텅텅 비어있는 걸 보고나서,

 

그제서야 실감이 났어.

 

 

 

 

 

아, 김종인이랑 헤어졌구나, 하고.

 

 

 

 

 

 

 

 

 

 

 

 

 

 

 

 

 

 

 

 

 

 

 

 

 

 

-

 

망할쓰차....ㅁ7ㅁ8

 

그냥 아무생각없이 댓글 하나썼다고 쓰차를 먹여주시길래 그냥 존나 가만히있었어요..존나가만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홍길동도 아니고, 앞에 언니 노트북이 떡하니 놓여져있는데 글을 못 올리니까 너무 답답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번주 주말에는 캠프를 가서.. 캠핑장에 노트북을 들고갈수도없고...뭐..ㅎㅎ

 

컴퓨터가없으니 불편한게 한두번이아니네요.

 

바이러스검사 필히 합시다 우리..

 

오랜만인데 글 분위기가 다소 무겁네요. 여주불쨩햄

 

다다음편은 좀 달달다랃ㄹ랃ㄷㄹ 한걸로 오도록 할게요. 쓰는 내가 마음아파서 못쓰겠네여

 

 

암호닉 리스트는 다음편에 올리도록 할게요! 아직 정리가 안되서...(눙물)

 

아, 암호닉 계속 받고잇슴다. 화끈하게 신청부탁드림다!

 

 

 

 

 

오늘의 교훈.

아무생각없이 댓글을 달지말자.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2
작가님 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오셨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 나쁜 넘 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비회원121.220
우우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엄청기다렸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다음편 연재도 꼭~~~~~~~~~~~~~~~~~~~~~~~~!!!!!!!!!!!!!!!!!!!!
9년 전
비회원190.24
와 여기서 끊으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암호닉 신청했던가여 퓨어 로 기억해주세여 와 진짜 사람일은 모르는거라지만 오바다 해명을 했어야한다고 생각해. 알아서 잘써서 풀어주시겠지만 ㅎㅎㅎㅎㅎㅎ 말투가 과거를 얘기하ㅡㄴ거니까 현재는 잘 하고 있다는거죠???
9년 전
독자4
아 다음편이 급햐요ㅠㅠㅜ 종인이 진짜 바람난건가..?여주가 오해한건가ㅠㅠㅠ 저 [마마]로 암호닉신청이요!!
9년 전
독자5
자까님 ㅠㅠㅠㅠㅠㅠ 저 얼른 다음편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아대박이다 진지하게 취향저격하는 작품이다 하 ㅠㅠㅠㅠㅠㅠㅠㅠ 조타 정말 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뀨르잼] 신청하고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김종인 정말 휴..
9년 전
독자7
와 진짜 나쁘닼ㅋㅋㅋㅋㅋㅋㅋㅋ아.....어ㅏㄴ전 뿔쌍해ㅜㅜ
9년 전
비회원36.157
일단 암닉 신청합니다. 시카고걸 이예요. 글고 성격상 종인이가 바람은 아닐거예요. 여주가 오해를 했겠죠. 허나 그렇게되도록 상황을 몰고간 종인이는 많이 잘못했어요. 저 상황에서 오해안하면 그게 이상하죠. 아무리 바빠도 밥은 먹고 화장실은 갈거아냐. 문자하나 못 날리나요? 글고 오해를 하면 풀어야지 사진 내리고 하는 이런 거... 자기가 부족해서 헤어진다는 드립이런거 제일 화나져. 연애도 부지런한 사람이 한다는거...
9년 전
독자8
다음편이 시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 오해가 있는건지 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헐 ㅠㅠㅠㅠ뭔일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87.135
일단 암호닉신청할께요!! 꾸미로요♥헐헐헐.....다음편까지 어떻게 기다리져??? 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재밋엉.......더럽♥ 무슨오해가 잇던걸까요??? ㅠㅠㅠ
9년 전
독자10
아이거못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김종인왜그래ㅜㅜㅜㅜㅜ아열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달려와서사과해ㅜㅜ

9년 전
독자11
설마 종인이 누나???????
9년 전
독자12
종인아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우째된기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퍼뜩 사과해라ㅠㅠㅠㅜ
9년 전
독자13
담편이시급해요ㅠㅠㅠ얼른올려주세요ㅠㅠ
9년 전
독자14
아ㅠㅜㅠ이거 완전기다렸는데...이렇게끊어버리면 안되요ㅠㅠㅠㅠ진짜 제가읽는내내 여자주인공처럼 울컥했어요ㅠㅠ이번에는 빨리와주세용ㅜㅠ진짜 기다렸어요ㅠㅠ흐앙
9년 전
독자15
빨리 와쥬데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으아ㅠㅠㅠㅠㅠㅠㅍㅍ굼그매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조니니ㅜㅜㅜ뭔데,뭐야!!ㅜㅜㅜㅜ참ㅜㅜㅜ다음편 기대되여!!
9년 전
독자17
언제오시나여ㅠㅠㅠ
9년 전
독자18
저도 제소신껏달았다가쓰차2번먹어서 답답함알아요...왜나의자유로운글쓰기를방해하는것이여!!!!
9년 전
독자20
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ㅏㅏ 다음편이 시급해요ㅠㅠㅠㅠㅠㅠ 허어어유ㅠㅠ 종인이.... 나빴어...... 오해아니고 진짜면 정말 화날거같은ㅠㅠㅠㅍㅍㅍㅍ
9년 전
독자21
헐....이런데서 끊다니ㅠㅠㅠ 핵궁금 ㅠㅠㅠ 방금 1편읽고왓는데 작가님 쩌시는늣..ㅠㅠ
9년 전
독자22
[밀크] 로 암호닉신청이오!
9년 전
독자23
종인이가 진짜 바람핀거같지는 않아보이는데...ㅠㅠ 이게 무슨일이야ㅜ그래도 일주일동안 연락도 안되고 딴여자랑 저러고 있는거는 잘한짓은아니다
9년 전
독자25
모라 저 신청햇엇나요??ㅜㅠㅜ
9년 전
독자26
헐 종인이가..설마 종인이가 그럴일이 없겠죠ㅜㅜ설마...
종인아 니가 어떻게든 억울하면 해명을 했어야지..ㅜㅜ

9년 전
독자27
오잉 뭘까요 ㅠㅠ 뭔일이길래 변명도 안하고 가만히있는거죠 ㅠㅠ
9년 전
독자28
나도 울뻔했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햄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작가니무ㅜㅠㅠㅠㅠㅠㅠㅠ어랜만이세여ㅜㅜㅠㅠ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30
ㅠㅠㅠㅜㅠㅠ혹시그여자가 종인이 누나는 아니겠지ㅠㅠㅜㅜㅠㅜㅠ
9년 전
독자31
김종인 나쁜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다음편 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으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도 일찍 와주실거죠...?ㅁ7ㅁ8 (안절부절
9년 전
비회원137.32
저건 뭐 진정 제가 오해한거더라도 사과할 이유 없다구생각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뭐 적당하면 후에 오해한거여도 제가 창피할텐데 저건 헤어지고 5년동안 연락끊고 살아도 사과안해도될정도인데여?? ㅋ....노이해....심지어 비회원 댓글달때 그 숫자가 4444네요 종인이 4444???저같았음 뺨이아니라 폭행죄로 잡혀갈만큼 때렸을텐데....ㅋ....아무리 오해여도 맞아도 싸다고생각합니다 현실화남....핫챠 속에서 열불이 터지네요 아주그냥...후하 잘보고갑니당!
9년 전
비회원137.32
헐 근데 진짜 종인이 누나면...(설마하는 마음에 쥐구멍으로들어간다)
9년 전
독자33
다음편이 겁나 시급해보입니다!!
9년 전
독자34
너무늦게오샷어ㅠㅠㅠ흙구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도빨리주숍
9년 전
독자35
작가님!!!!!!!!!!! 다음편이 시급해요ㅠㅠㅠㅠ
너무 재밌는것 같아요ㅠㅠㅠㅜㅜ

9년 전
비회원225.168
딸기요정 으로 신청할께요!!
초록글떠서 봣는데 재미써요ㅜㅜㅜ싸우는거조차제스타인ㄴ..♥ 정말 적절하게끊으셧어오ㅡㅜㅜ

9년 전
독자36
뭐여 그 여자는 분노한다.. 김종인 그 여자는 누군겨 바른대로 말해!!!!!! 으엉엉어우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37
아진짜ㅠㅠ 종인이 프사 비워졌다는게 되게 참 그렇네요ㅠ
어떻게 풀리려나 궁금해요

9년 전
독자38
김종인 나빴어ㅠㅠㅠㅠㅠㅠㅠ너무했어ㅜㅜ담편은 화해하는 썰인가요...?ㅋㅋㅋ기대하고있을께요ㅠㅠㅜㅜㅜㅜ저 신알신도 했어요!!!!!ㅎㅎ저도 암호닉 신청해도 되요..?[재간둥이]로 해주세용!!♥♥♥
9년 전
독자39
와 ㅠㅠㅠㅠ독자님 ㅠㅠㅠ담편은 어떻게해요 ㅠㅠ정말 궁금해요!!! 저도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종대찡찡이]로 해주시면 감사해용 ㅎㅎ
9년 전
독자40
잠시...종인이 누나시면ㄴ.....?...반전일...흐업..오늘도 잘읽었어요
9년 전
독자41
아 진짜?!!!!!
끊는 타이밍 대박이세요ㅎㅎ
다음화 빨리오세요ㅜㅜ

9년 전
독자42
ㅠㅠㅠ빨리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퍈 ㅠㅠㅠ
9년 전
독자43
으아아아라라아아아궁금해서현기증ㅠㅜㅜㅠㅠㅜㅜㅠㅠㅠㅠ김종인얼른해명이라도해라ㅜㅠㅠㅠㅠㅠㅠㅠ누나라고해!!!!!!!!
9년 전
독자44
ㅠㅠㅠㅠㅠㅠㅠ 그러는거아니야ㅠㅠㅠㅠ 너무해 빨리다거짓말이라고해 ㅠㅠㅠ
9년 전
독자45
김종인ㅠㅠㅠㅜㅠㅠㅜㅠ나쁜놈ㅠㅠㅜㅠㅠㅠㅜㅠㅜㅜㅠㅜㅠ신알신 하고가요!!!!!
9년 전
독자46
아ㅠㅠㅠㅠ직가님재밌어요ㅠㅠㅠ종인이뭔사요ㅠㅜ못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암호닉 신청할께요[요맘떼]로 신청할께요~
9년 전
독자47
[순영] 암호닉 신청이요! 자까님 기다리다가 현기증나서 죽는줄 알았어요ㅠㅠ
9년 전
독자48
니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너무했네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조닌이 누나 같은 ㄴ이 싸한 누낌...? 종인아 말좀 빨리해 너ㅠㅠㅠㅠㅠㅠㅠ이시키야ㅠㅠㅠ
9년 전
독자51
오해한거같은데빨리풀으렴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ㅡ으헣ㅜㅜㅜㅠ
9년 전
독자52
[첫눈]으로암호닉신청할께요ㅜㅜ아눈물난다진짜김종인왜란잡는데ㅜㅜ왜변명을못하는데ㅜㅜ
9년 전
독자53
설마..종인이 누나이명...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5
아아아아작가님 ㅠㅠ다음편이.너무 궁궁해요ㅠㅠ너무 맛갈나게 끊으셨어..★ ㅠㅠㅠ
9년 전
독자56
제발 여주가 오해한거였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약 오해였다면 오해하게 한 종인이도 나빠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감질맛나게 끊으시고..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57
다음편 기다리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종인아 아니지??????아니라거 말해줘 제발 우우어아ㅜ우우ㅜ유어ㅓ어어ㅓㅓ종인아ㅜ아니잖아ㅜㅜㅜㅜㅜㅜㅜ이니잖아!!!!!말해 다음에서 말해
9년 전
독자58
김종인ㅠㅠㅠㅠㅠㅠㅠㅠㅜ뭐라고 말이라도 좀 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9년 전
독자59
ㅠㅠㅠㅠㅠㅠㅠ 김종인 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이거 연재하실꺼죠?ㅠㅠㅠ
9년 전
독자60
흐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 바람 아니죠ㅠㅠㅠㅠㅠㅠ 아니어야 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진짜 슬프네요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갑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신청) 암호닉 [노트북]으로 신청이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2
뭔가 오해를했나....ㅠㅠ??? 둘이 얼른 풀렸으면 조켔어요 ㅠㅠㅠㅠㅠ종이나 무승말이라도 좀 해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종인이가 나빴네....빨리 풀어라 둘이ㅠㅠㅠㅠㅠㅡ여자누구야ㅠㅠㅜㅠㅠ왜 여기서 끊으신거에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제.. 제가 암호닉 신청을 했었나요..? 안 했으면..[애니] 신청이요오!!!!!! 빨리 다음펀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 김종인 나쁜 자식.. 어떻게 그래!!!!!!! 이 자식아!!!!!!
9년 전
독자65
엉우ㅠㅠㅜㅜㅜㅜ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무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면 안되지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헐 다음편 완전 기대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끊는거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다음편이시급해요...아...안돼...진짜시급해.....
9년 전
독자69
암호닉 [피카츄]로 신청합니당 다음편 빨리 보고싶어요 두근두근 기다릴테니 꼭 오세요! 니니 아무리 무뚝뚝하다지만 그냥 그저 답답하고 제가 다 화나는 ㅜㅜ 여주를 위해서라도 빨리 고쳐나가야될것같아요 ㅜㅜ 정말 재밌게 잘 보고있습니다
9년 전
독자70
아이고ㅠㅠㅠㅠㅠㅠ작가님신알신합니다...!이작품을왜이제서야봤을까요..ㅠㅠㅠ종인이나쁜남자네ㅠㅠㅠㅠ본심은안그렇겠지만은...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빨리오시옵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너무좋아요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9년 전
독자72
종인아.....왜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가요
9년 전
독자73
작가님 오셨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니니너오ㅔ그래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4
1편부터 계속 마음 찢어지게 할거야? ㅂㄷㅂㄷ 무뚝뚝해도 좋지만 저건 아니잖아ㅠㅠㅠ 당장 잡기라도 했어야지!! 종인쓰ㅠ.ㅠ... 다음편엔 더 사랑하는 모습으로 나올거지? 그치..? 으헝헝헝 아차 그리고 암호닉 받으시나요? 받으시면 '준나드요정'으로 신청할게요!
9년 전
독자75
막 표정은 없고 무뚝뚝한대 속은 안절뷰절하는고 아니야?!?!?!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데 저 이거 처음보ㅓㅅ는대 진심 내용이 찰져여!!!!!!
9년 전
독자76
ㅠㅠㅠㅠㅠ안되요ㅠㅠ가지마요ㅠㅠ더얘기햐줘요ㅠㅠㅠ이런김종인ㅠㅠㅠ나쁘뉴ㅠㅠㅠㅠ잡아야지뭐하는거야ㅠㅠ1편부터계속!!빨리가서잡으란말야ㅠㅠ
담퍈도기다리고잇을게요유ㅠㅠ

9년 전
독자77
아ㅜㅜㅜㅜㅜ얼른종인아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붙잡아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되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하ㅠㅠㅠㅠㅠㅠ뭐야 대체 뭐죠ㅠㅠㅠㅠㅠㅠㅠㅜ 설마 종인이 친누나분이 생성된건 아니겠죸ㅋㅋㅋㅋㅋㅋㅋ 사촌누나라던지.....하ㅜㅜㅜㅜㅜㅜㅜㅜㅠ궁금해서 미치겠단
9년 전
독자80
아니모든걸다떠나서 연인사이에 일주일연락두절이말이되나여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잘보구갑니다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81
뭐야뭐야 나 종인이 누난줄 알고 여주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ㅈㅋ이러고 있었는데 므ㅏ? 프로삘이 왜 바뀜?!?!?!?!?!?!꽈광 종인이가 바람핀건가????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시급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쮸쀼쮸쀼] 로 암호닉 신청할게옄ㅋㅋㅋㅋㅋ으어기대기대ㅜㅜㅜ
9년 전
독자83
아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진심ㅠㅠㅠㅠㅠㅠㅠ부땽해ㅠㅠㅠㅠㅠㅠㅠㅠ종이나...좀챙겨줘....ㄴ.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4
바로 뺨치는건 너무 오바 아닌가...ㄷㄷ 개무섭네여
9년 전
독자85
헐 ㅠㅠㅠ작가님 ㅠㅠㅠ쓰차때문이라니ㅠㅠㅜㅜㅜ 정말 헤어지는건가요.
9년 전
독자86
하.. 저도 쓰차당해서 키보드로 피아노치며 기다렸어여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 이대로는 안되는건데... 종인아 아니지...? 그지..?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초록사과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근데..... 자까님!!!!1 여기서 이렇게 끈으시면 엉엉..ㅠ 다음편이 시급해 끙끙.. 분명 오해 같기는 한데 변명도 안 하고 가마니가마니 있는 종이니더 답답함여! ㅠ 000가 평소에 얼마나 섭섭했으면 저럴까 ㅠ 흑 나븐남자 종이니..ㅜ

9년 전
독자88
여기서끊으시다니ㅠㅠㅠㅠㅛ너무해요ㅠㅠㅠㅠ종인이나쁜녀서규ㅠㅠㅠㅛㅠ나빠
9년 전
독자89
김종인 너무했다ㅠㅠㅠ여자뭐지ㅠㅠㅠ누난데 오해한건가설마
9년 전
독자90
헐진짜나쁘다....와......이러고어떻게다시만났데요?열받앜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1
아 어떡해 ㅠㅠㅠ 그 여자의 정체가 궁금합니다 어떻게 기다리죠 ㅠㅠㅜ 종인이가 그럴 애가 아닐거야 ㅠㅜㅜ 전 종인이를 믿습니다 그러치 종인아? ㅠㅠㅠㅠ 종인아 얼른 여주한테 사과해 네가 백빵 잘못했어
9년 전
독자92
ㅠㅠㅠㅠ아ㅠㅠㅠ여기서 끊으시면..전궁금해서 잠못자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알럽 으로 암호닉 신청이여~~~~작가님 팬할래요♥♥♥♥♥♥
9년 전
독자94
아ㅠㅠㅠㅠ얼른 담편봐야지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아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ㅠㅠㅠㅠㅠㅠㅠㅠ맘아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ㅡ가애느미끄앙아앙ㅇ 답답!!! 뭔가 여주가 오해할 만한 상황을 만든 김종인 미움 짱미움!!!!!맴매
9년 전
독자98
크ㅍ허유ㅠㅠㅜㅜㅜㅜㅜㅜ너무답답해ㅔ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9
쓰차...이해해요...그래도 이렇게 와주셨으니♡♡저번편에 이어서 이번편도 좋아요ㅋㅋㅋ 다음편에 이어지는 내용이겠죵?잘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100
종이니가 잘못핵넹...답답해요ㅠㅠㅠ
9년 전
독자101
와 ㅠㅠㅠ종이니 ㅠㅠㅠ너무해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조아써조아써 이런 분위기의글 정말 사랑합니다 종인이 나빠ㅠㅠㅠㅠ그런데 뭐이러다가 사촌누나라던가 뭐동생이라던가이런건 아니겠즈엉???
9년 전
독자103
뭐야 저여자애 왜 말을 애매하게 하다가 말어잉 부디 이글에서 얼른 사라지면 좋겠어요ㅠㅜㅠㅜ달라붙는 여자애
9년 전
독자104
허류ㅠㅠㅠㅠㅠㅠㅠ너무햇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5
아오 나 어쩌케 화나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짜증난디 어뜨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6
작가님 암호닉신청하고싶은데 글잡 자주못올까봐 걱정이에요ㅠㅠㅠㅠ 근데작가님글은짱이에엽...제가고3만아니엇다면 이제.. 개미지옥에 빠지죠

여주불쌍ㅎㅐ요진짜ㅠㅠㅠㅠㅠ김종인은왜말을제대로안해ㅜㅜㅠㅠㅜ니가설명해야할타이밍인데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7
아 김종인 뭔데!!!!아오 나쁜놈 진짜아ㅏ아아ㅏ
9년 전
독자108
어머...이게 어떻게 된일이래요ㅠㅠㅠㅠㅠㅠㅠ 종인아 저여자는 누군데 그렇게 무뚝뚝한 너랑 팔짱을끼고 영화도 보러갈수있는 사이인거니...?ㅠㅠㅠㅠ 오해겠죠??? 종인이가 바람이라니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사촌막이런거어니에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0
종인 미움..ㅜㅜㅜㅜ 여주가 너무 불쌍하쟈나....흑흑흑흑
9년 전
독자111
아이고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해인거 같은데 저여자는 그럼 뭐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112
헐 김종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쟈가워라 ㅠㅠㅠㅠㅠ 바로 다음편 읽으러 날아가요!
ㅠㅠㅠㅠ 분명 오해가 있었을께야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뭐야ㅠㅠㅠㅠ ㅠㅠ종인이가잘못한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4
오해할만 하네!!!!!!!종인이 미웡......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115
ㅠㅠㅠㅠㅍㅍㅍ보다가 마음아파서 ㅜㅜㅠㅠㅠㅠ흑 ㅠㅠㅠㅠㅠㅠㅠㅠ 오해겠죠..?ㅠㅠㅠㅠㅠㅠ오해여야해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6
헐...김종인진짜너무해 ㅜㅜ .......으아답답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너무불쌍해요ㅠㅠㅠ
9년 전
독자117
김종인나쁜놈아 바로붙잡아서 사과해야지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8
ㅏ뭐냐코!!!!김조인!!!!!!!!!!!!!니가 뭔데!!!!!!!뺨을 맞아!!!!!!!!!!!!!!!!!!!!!!ㅠㅠㅠㅠㅠ말을 해보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변명을 안해ㅠㅠㅠㅠㅠㅠㅠ또 과일만 놓고갈곤아니지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ㅠㅠㅠㅠㅠㄴ눈을 바라바ㅠㅠ
9년 전
독자119
ㅜㅜㅜㅠㅠㅠㅜㅠ작가님 글 너무 좋아여ㅜㅠㅜ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0
아 와...일주일동안 걱정했는데 와 진짜 저상황이면 진짜 나도 저랬을듯 솔직히 종인이상황이뭔진몰라도 일단 화난다
9년 전
독자121
와 김종인이 이 나쁜놈..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게니가 그럴수있어
9년 전
독자122
마음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왜 안잡아ㅠㅠㅠㅠ진짜 눈돌아가는 상황.....연락안되는게 더 서운하고ㅠㅠㅠ잘보고가요 작가님!
9년 전
독자123
ㅇ...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고가시는건안되요.....얼렁담편보러가야겟어염,,,,ㅠㅠㅠㅠㅠㅠㅠ니니야....
9년 전
독자124
진짜 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기간인데..
9년 전
독자125
흐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짜증나ㅠㅠㅠ뭔가 누나같은데ㅠㅠㅠ그래도ㅠㅠㅠ종인이 나빠ㅠㅠㅠ
9년 전
독자126
헐ㅠㅠㅠㅠㅠㅠ뭐양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홍길동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재밌어여ㅠㅠ잘보고가여!시날신~
9년 전
독자128
뭐야 왜 안 잡는거야 조니나ㅠㅠㅠㅠㅠㅠㅠ 잘못했으니까 잡기라도 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빴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김종인 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충분히 오해할민한 상황을 만들었네ㅜㅜㅜㅠㅠ뮤ㅠㅠㅠㅠㅠㅠㅠㅠ 김종인 나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9년 전
독자131
진짜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건 김종인이 백번잘못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둘다 서로 오해를하는거같은데 엏른 풀어야겠ㅈ죠ㅠㅜㅜㅜ
9년 전
독자133
종인이나빠ㅠㅠㅠㅠㅠㅠㅠ답장이라도해주지ㅠㅠㅠㅠㅠㅠㅠ설마가족이나친척인가요ㅠㅠ
9년 전
독자134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ㅠㅠㅠㅠㅜㅠㅠㅠ왜 그렇게 다정하게 대답해주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쁜놈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5
저는 왜 이렇게 싸우는 게 좋은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바로 보러 달려가야겠어요!! 인강 보려다가 글잡 들어와서 보고 있네요.....ㅎ 감사합니다 이런 글 써주셔서!!
9년 전
독자136
ㅜㅜㅜㅜ슬퍼요ㅜㅜㅜㅜㅜㅜ바람이면 김종인 진짜.....ㅂㄷㅂㄷ안돼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
9년 전
독자137
ㅋㅋㅋㅋㅋㅋㅋ쓰차댓글은조심히조심히둥글게둥글게속에꽁쳐놓는게짱이죠ㅋㅋㅋㅋㅋㅋ웃기다
9년 전
독자138
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이렇게 무거워서야ㅠㅠㅠㅠ어쩐답니가ㅠㅠㅠㅠ다음편은 상큼발랄햌ㅅ르몉좋겟어욯ㅎㅎㅎㅎ
9년 전
독자140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탈도많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무뚝뚝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1
왜ㅠㅠㅠㅠ왜그래ㅠㅠㅠㅠㅠㅠ아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ㅜㅜㅜㅜㅜㅡㅠ김종인답답아ㅜㅜㅜㅜㅜㅡㅜ그냥말샞ㅇㅠㅡㅜ정주행중입니당허니잼
9년 전
독자143
아 저 김종인 나쁜 놈아!!! 그걸 그냥 보고 있냐?!!? 잡아서 뭐 변명이라도 하던가 아오 나 답답해 죽을 거 같아ㅠㅠㅠ우리 여주 진짜 어떡해요ㅠㅠㅠㅠ알고보니 친누나고 뭐 그런 거 아니야? 그럴 예감이...아니 근데 연락은 왜 안 해 줬대 그냥 ㅇ이라도 보낼 수 있는 거 아닌가ㅠㅠㅠㅠ아이고....김종인ㅜㅜ
9년 전
독자144
아...근데 진짜 서운할듯...ㅠㅠㅠㅠㅠㅠ아무리 그래도 너무했어 니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5
ㅠㅜㅜㅜㅜㅜㅜ바람이라니
9년 전
독자146
답답하구만 !!!! 김종이능ㄴ 왜 오해할 상황을 만들어서 그러나 어휴 잘읽고가유 !!!
9년 전
독자147
답답해아아ㅜㅜㅜㅜㅜㅜ문자한마디가뭐가그렇게어렵다고ㅜㅠ
9년 전
독자14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진짜김종인이나빴네ㅠㅠㅠ
9년 전
독자149
.........조니나...
9년 전
독자150
종인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1
으아답답해 종인이는왜연락이안되가지고 완젼 나쁜남자야ㅠㅠ진짜헤어진건가 어서담편보러갑니당
9년 전
독자152
와ㅠㅠㅠㅠ 그렇게 연락안했으면서 다른여자한테 다정하게 말하고 팔짱끼고ㅠㅠㅠㅠㅠ나쁜놈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못됐어요..오ㅓ 진짜ㅜㅜㅠㅠㅠ문자라도 보내지ㅎ다음편얼른 보러갈께여
9년 전
독자153
나도 아무생각없이 댓글달았다가 경고먹은적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그뒤로 댓글 잘 안달고.... 여주 너무 불쌍한거 아니에요??물론 종인이 말도 들어봐야겠지만 상황이 그럴상황이었으니까요....
9년 전
독자154
여주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종인이 말들어봐야지.....하긴...나같아도....저렇게 했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이나ㅠㅠㅠㅠㅠ오ㅐ그래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5
뭐야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짜증나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진짜답답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6
종니니 나빠ㅠㅠㅠㅠㅠㅠ왜그랬어 왜ㅠㅠㅠ
9년 전
독자157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종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8
헐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왜그랬어ㅠㅠㅠㅠ바람아니지?ㅠㅠㅠㅠ아닐거야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9
아 진짜 왜그런데... 내가 다 아프네
9년 전
독자160
와.......김종인뭐야이자시구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61
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이아픕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꾸이렇게슬프다녀ㅠ
9년 전
독자162
김종인나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해하자나ㅠㅠㅠ
9년 전
독자163
카톡프사오ㅑ지우는데?????????우아우우가더나애저능8ㅕㄱ가제쟂열받아
9년 전
독자164
나쁜종이니.ㅇ.ㅇ.ㅇ.무ㅠ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9년 전
독자165
헐...?? 종인이 나쁘다!!! 는 근데 설마 그 여자분 뭐 인척 그런거 아니겠죠..?? 그러면 정말 뭣같은 상황인데ㅠㅜㅜ
9년 전
독자166
무어ㅑ머야무슨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안돼안돼!!
9년 전
독자167
뭐지.....뭔가 오해가 있는거같긴한데 김종인 너무해!ㅠㅠㅠ
9년 전
독자168
작가님 다음편 빨리 보러 갈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169
아안대ㅠㅠㅠ답답해종인아빨리잡으란말이야!!!
9년 전
독자17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 종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 답답해ㅠㅠㅠㅠ 그래도 정주행+!
9년 전
독자171
니니야ㅠㅠ왜 그랬어ㅠㅠㅠ
순간 같이 울컥했네요ㅠㅠㅜ

9년 전
독자172
진짜무뚝뚝하면 답답하구나ㅠㅠㅠㅠㅠㅠ왜그래종인아ㅜㅠㅠ
9년 전
독자173
조니니 ㅠㅠㅠㅠㅠ뭐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봣어용
9년 전
독자174
김종인 뭐냐....프사내린거....? 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76
아 미쳐ㅜㅜㅜ종인이뭔데
저여자뭔데에애애애으아아아아악 오해라도싫다너어어억

9년 전
독자177
으이이이씨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해하고 있다 싶으면 딱 잡아서 그런거 아니다!! 하고 얘기를 해야지ㅜㅠㅠㅠㅠㅠㅠㅠ답답해 이오 왜 잡지를 않는건데 전화라도 해주든가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8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ㅜㅜ뭐야뭐야ㅠㅠㅠㅠㅠㅠㅠㅜㅠ답답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9
아...저 글 보다가 을었어요ㅠㅠㅠ너무 아프네요ㅠㅠㅠㅠ종인이가 말 제대로 못 끝내는것도 슬프고ㅠㅠㅠ
9년 전
독자180
김종인완전미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1
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잡아!!!@답답...ㅠ
9년 전
독자182
김종인 진짜 나빴다ㅠㅠㅠ어떻게 그럴수가 있어ㅠㅠㅠ날마다 나만 생각했었는데유ㅠㅠ
9년 전
독자183
으아ㅋㅋ 뭔가 꼬인게 보이는데여 ㅠㅠㅠㅠㅠㅠㅠ 빨리 풀렸으면 좋겟당
9년 전
독자184
아ㅠㅠㅠ김종인 왜그러냐ㅠㅠ신알누르고가여~ㅎㅎ
9년 전
독자185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왜오애왜종인아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지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6
아 진짜 김종인 너무했느네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7
헐... 2편부터 쿠크 내쿠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8
헐 김종인 ㄹㅇ 너무했다 너 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9
아 근데 작가님 이거 브금 공유해주시면 안될까요... 취향저격인데 구할수가 ㅇ벗어.......ㅠㅠ
9년 전
엑소야
저스틴비버-보이프렌드 어쿠스틱버전입니다~!
9년 전
독자190
끄허ㅠㅠㅠㅠㅠ이 김종인 나쁜!ㅠㅠㅠ ㅠㅠ흐허허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1
김종인미워!!!!!!!!나쁨나쁨
9년 전
독자192
헐 상황이 잘못했네ㅜㅜㅜㅜㅜㅜㅜㅜ여주야ㅜㅜㅠㅠㅠ잉잉
9년 전
독자193
헐 뭐지 어떤오해지
9년 전
독자194
정주행할땐다음걸바로볼수잇어서좋당♡
9년 전
독자195
저여자 누구야 ㅜㅜㅜㅜㅜ도대체 누구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잉 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6
속상하다 ㅠㅠㅠㅠㅠㅠㅜㅍ
9년 전
독자197
뭐시여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왜 헤어지느 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앙돼

9년 전
독자198
종인아 왜그래졍....서운하게ㅜㅜㅜ
9년 전
독자199
다음편이 많이 궁금하니 얼른 다음편 보러 고고씽!
9년 전
독자200
장주행!!!
9년 전
독자201
헐ㄹㄹ 종인이 왜그래ㅠㅜㅜㅜ
9년 전
독자202
헐ㅜㅜㅜ
9년 전
독자203
아 왜그랬을까 빨리 다음편 봐야겠어요!
9년 전
독자204
담편 궁금해여ㅠㅠㅠㅠㅠ 오해였겠져???
9년 전
독자205
헐.. 종잉ㄴ아 왜그러니 정말 ㅠㅠㅠㅠㅠㅠㅠ나 이커플 너무 좋은뎅 ㅎ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6
헐이게끝은아닐거야
9년 전
독자207
종인아ㅜㅜㅜㅜㅜㅜ어서오해를풀어줘ㅠㅠ
9년 전
독자208
제발ㅜㅜ 빨리 담편보러가야지ㅎ
9년 전
독자209
ㄴㅇ엄머..... 세상에.... 아... 이러다가 약속시간 늦겠어.. 자꾸 보고싶어지잔하여..
9년 전
독자210
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얘기를 잘 했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해가 쌓여간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1
헐.....왜구래......★☆
9년 전
독자212
다음편이 궁금하니 전 정주행을 하겠습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3
친누나였음 좋겠다ㅜㅜㅜ바람피지마라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14
와 진짜 김종인 너무하다 ...아...진짜 내가 아련해..아....
9년 전
독자215
으어어어억다음편궁금하다!!!!!
9년 전
독자216
으우어ㅓㄱ 다음편 보러갑니더 싸운걸로 글끄면 팔만대장경도 채운다니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헼ㅋㅋㅋ
9년 전
독자217
뭐야 사진 왜 내리는데 무섭게... 엉엉 내가 다 서럽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쁜놈이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8
ㅓ할루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이녀석!!!!!!!!설마누난가...??
9년 전
독자219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누나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거기서 바로 오해를 풀었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0
제발 연락좀해....왜연락을안해서일을벌리니(답답)
9년 전
독자221
윽 마음아파 종인아 그 여자 뭐야 ㅠㅠㅠㅠ 아니지ㅠㅠㅠ
9년 전
독자222
헐..뭐야..얼른오해풀어줘야지뭐하는거야!!!
9년 전
독자22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뭐하는거야ㅠㅠㅠ
9년 전
독자224
헉ㅜㅜㅜ종인아ㅜㅜㅜ이게 무슨ㅜㅜ혹시 종인이 누나분 아닐까여..그랬음 하는ㅋㅋㅋ
9년 전
독자225
너므했다 ㅠㅠ
9년 전
독자226
정주행~~
9년 전
독자227
헤어지지마요...종인아 그여자 누구야 도대체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28
헐, 헐 이게 무슨 일인거죠 왜이러는 거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9
헐헐대박재미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0
무슨 오해가 있었겠죠 현 여친이라고 했을 때 말을 막은 거 보니 ㅠㅠㅠㅠㅠㅠ 무슨 일일까요 ㅠㅠㅠㅠㅠㅠ유ㅠㅠㅠ 종인이 갖ㄱ인가...?
9년 전
독자231
헐먼가오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래ㅠㅠ
9년 전
독자232
아 ㅠㅠㅠㅠ오해일꺼탸 ㅠㅠㅠㅠ오해 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3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우지 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4
종인아ㅠㅜㅠㅠㅠㅜ오ㅑ그래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235
헐...알고보니 사촌누나이길....ㅠㅠㅠㅠㅠㅠ아니면 코디러던가ㅜㅠㅜㅜ제발아무사이아니아라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236
허류ㅠㅠㅠㅠㅠ아니야ㅜㅠㅠㅠㅠㅠ오해겟져ㅠㅠㅠㅠㅠㅠㅠ빨리정주행해야지ㅠㅠㅠ
9년 전
독자237
알고보니 누나인거아닐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8
연락도 안 되고 집에 찾아가도 머리털 하나 안보이면 당연히 걱정이 되는 수밖에 없는걸 알려나 모르려나!! ㅠㅠㅠㅠ 저 불여시 뭐에요ㅠㅠㅠ 팔뗍시다 에이 퉤투ㅐ!!
9년 전
독자239
와 김종인 뭐야 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0
ㅠㅠ ㅠㅠㅠ아뭐야 누구야 누난가?
9년 전
독자241
어후...뺨때리기.......종인이 아팠겠지만 잘못했으니....왜그랬대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2
아 허류ㅠ이게 무슨일인가요 뭔가 큰 오해가 있는거 아니에요?ㅠㅠ담편보러가야겠....
9년 전
독자243
헐.종인아. 왜그래. 왜그래. 뭔사이야.
9년 전
독자244
전 싸우는글이 왜이리 좋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짱잼!
9년 전
독자245
저는 싸우는내용좋아해여...ㅋㅋㅋ 다음편에는 화해를했겟죠?ㅋㅋㅋ
9년 전
독자246
아ㅠㅠㅜㅜ진짜재밌어요ㅠㅠㅠ얼렁 다음편봐야져;-)
9년 전
독자247
누나아닐까요..?친누나?그러길바래요ㅠㅠㅠ빨리다음편보러가야겠어요ㅠㅠ너무궁금해지네요ㅠ이번편도재미있게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248
아무생각없이 댓글을 달지 말ㅈ.. 어머, 일단 김종인 나빠여... 아주.. 많이... 예... 아니 뭐 그렇다구여...
9년 전
독자249
어머어ㅓ머어머 왠지 느낌에 여주혼자삽질한듯한느낌이.....!!!!
9년 전
독자250
이런 미친!!!!!!!!!!!!!!!!나빳어 김종인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51
종인아...뭐야..? 아궁금해다음편으로고고
9년 전
독자252
홀 나 아무 생각 없이 가슴이 시린게 노래 듣고있었는데ㅜ완전 잘 어울린다 노래랑ㅡ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
9년 전
독자253
ㅇㄴ..종인이.. 딥딱 ㅋㅋㅋㅋㅋ 해명이라도하더 ㄴ가!!!!! 완전답다뷰 ㅠ
9년 전
독자254
으아... 빨리 다음편보러 고고씽!!!!!
9년 전
독자255
아진짜 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다진짜설레죽는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6
김종인 너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7
저여자는 뭔데ㅜㅜㅜ꺼지하고썩!!!!김종인더 그러는거 아니다ㅜㅜㅜㅜ
9년 전
독자258
와 김종인 뭐냐 밉다고 미워ㅠㅠ
9년 전
독자259
아...종인아......다른사람한텐 아예 더 무뚝뚝해야지 돌같이 굴라고!!!!!
9년 전
독자260
헐ㅠㅠㅠㅠ오해겠지?근데진심오해할만할상황이닷
9년 전
독자261
뭔가 사정이 있겠지만 그래도 김조닌 나쁜사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2
헝 ㅜㅜㅜㅜㅜㅜ종인이 미워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브금이 참 좋네요

9년 전
독자263
ㅠㅠㅠㅠㅠ종인이ㅠㅠㅠㅠㅠ왜그랬어ㅠㅠㅠ오하가있었겠지!!
9년 전
독자264
정주행둥입니다 김종인 얼어죽을놈어디서지금
9년 전
독자265
으어어ㅓ 김종인 왜그러야ㅠㅜㅜㅠㅠㅠㅜㅜ변명이라도 하지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6
김종인 부들부들 왜그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67
ㅏ....이 커플 싸우는 거 보면 진짜 명줄이 줄어드는 기분이에여ㅠㅠㅠㅠㅠㅠ보는 사람 마음 안절부절 못하게 만들어ㅠㅠㅠㅠㅠㅠ여주 진짜 화 많이 날듯해여 지금 너무 너무 힘든데 남자친구는 연락도 안되고 먼저 와봤더니 다른여자랑...ㅂㄷㅂㄷ 그래도 종인이가 그랬던 이유가 있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8
헐 ㅠㅠㅠㅠㅠ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정주행이요~~
9년 전
독자270
헐 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1
흐허유ㅠㅠㅠ 난 이해해줄수잇는데..!일루와 컴온
9년 전
독자272
헐 .. 모야모야 ㅜㅜ 안그래도 여주 대학라이프때문에 힘들어서 스트레스가 엄청날텐데 ㅜㅜ 거기다가 남친이라는 종인이가 연락도 없고 ㅜㅜ 연락없어서 촬영장에 찾아가보니깐 또 어느여자랑 같이있고 ㅜㅜ 나같아도 엄청 서운하고 화가날듯 ㅜㅜ 여기서 괜히 여주잘했다고 생각이그네여ㅜㅜㅜ
9년 전
독자273
김종인ㅠㅠㅠㅠ뭐지오해일꺼야..재밌게잘보구가영ㅎㅎㅎㅎ!!
9년 전
독자274
머야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5
헐ㅠㅠㅜㅜㅠㅠㅠㅠ여주가 분명히 오해하는거겠지?? 그래야 말이되지
9년 전
독자276
헐.....ㅠㅠㅠ종인아 왜그래 왜그랬어ㅠㅠㅠㅠ분명 이유가 있었을거야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그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다 여주가 오해했을수도 있겎다 사촌동생인데 막 여친인줄알고...아니야 내가 생각하는건 아니겎지 그냥 조용히하고 다음편이나 봐야겠담...
9년 전
독자278
종인아.... 왜그랬데 궁금해죽겠네 왜구랬데 말해봐바쫌..
9년 전
독자279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종이나 너무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다음편을 보러가야겠다!
9년 전
독자280
헐 김종인...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빨리 다음화보러 갑니다 쓩쓩
9년 전
독자281
헐 뭐지ㅜㅜㅜㅜㅜ 여주가 오해한거였음 조켔다ㅜㅜㅜ 젭알 ㅠㅜㅠ 맨날싸우고 맴이 넘 찢어짛거가타 맴찢찢
9년 전
독자283
못됐어..............왜그러는거야...............아너무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4
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 이 나쁜노므!!!!!!!!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아닌데 왜 눈물이 나죠...
9년 전
독자285
정주행중인데 ㅈ종인이 왜 그래ㅠㅠㅜㅠㅠㅜㅜ
9년 전
독자286
김종인 부들부들...왜!!!!!!!ㅠㅜㅜㅜㅜㅜㅠ왜그러는데ㅠㅜㅜㅜㅡ엉엉ㅠㅡㅜㅜㅠㅜㅠ다음ㅂᆞ번 보러갑니당
9년 전
독자288
아 먼가 여주가 오해하는거인거 같당ㅠㅠ
9년 전
독자289
김종인 이 나쁜자식 !!!!
9년 전
독자290
야 너 두들겨 맞을래 김종인 진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1
김종인 너뭐야ㅜㅜㅜㅜㅜㅜ 여주가 오해하는거 겠지??ㅜㅜㅜㅜ
9년 전
독자292
나니ㅜㅜㅜㅜㅜㅜㅜ이게무슨일이람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3
종인이가 무뚝뚝해도 바람났던건 아닌거 같은데..오해겠죠?ㅜㅜㅜ
9년 전
독자294
...에이설마바람이겟니 여주야 아닐거야..아닐거야..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95
허류ㅠㅠㅠㅠㅠ 종이나 이런 오해는 금방금방 푸는게 나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6
다음편!!!!!!!!
9년 전
독자297
얼른ㄴ다음편보러가여..아ㅠㅠㅠ나빳어
9년 전
독자298
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 김종인 설마.. 누님? 아 근데 진짜 이런거 좋ㅇㅏ욬ㅋㅋㅋㅋ 내가 이상한건갘ㅋㅋㅋㅌ 아낰ㅋㅋㅋㅋ 좋닼ㅋㅋㅋ
9년 전
독자299
종인아 변명을 해야지 왜 맞고만있어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여주도 불쌍하다ㅠㅠ
9년 전
독자300
헐ㅠㅜㅠㅠ 종인아 왜 그러니 ㅠㅠㅠㅠㅠㅠㅜㅠㅠ
9년 전
독자301
누구길래 다정하게 말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빨리봐봐야겠다ㅠㅠ
9년 전
독자30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쁜놈 ㅠㅠㅠㅠㅠㅠㅠ나쁜자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우유ㅠ ㅠㅠㅠㅠ왜그래 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3
으아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ㅠㅠ빨리다음편봐야게써
8년 전
독자304
허류ㅠㅠㅠㅠㅠ종인아 왜 맞고만 있어ㅠㅠㅠㅠㅠㅠ 사실대로 말하지 못하니 왜ㅜㅜㅜᆞ
8년 전
독자305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ㅡ누구니 그여자ㅠㅠㅠㅠ변명이라드해저ㅈ야지ㅠㅠㅠㅠ흐에이ㅣ
8년 전
독자306
변명을빨리하라코ㅠㅠㅠㅠㅠㅠㅠ왜맞고만있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8
아ㅜㅠㅠㅠㅠㅠ 김종인 ㅠㅠㅠㅠ하... 변명이라도 하지그랬니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9
헐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0
아마음아파.........................................여주가 진짜 너무 상처받았을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라
8년 전
독자311
오해인지는 모르겠지만 종인이진짜 거의 인력거급^^
8년 전
독자312
뭐야종인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왝,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못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3
김종인 옆에여자누구여ㅠㅠㅠㅠㅠ내맘아프게시리 그런거아니지아니지?아니잖아후 정말담편을빨리보러가야겠다ㅠㅜㅠ
8년 전
독자314
헐...이렇게 끝나는거아니죠? 얼른 다음편 보러 넘어가야겠다..당연히 저 둘은 행쇼하겠지만 제가 다 떨리네요 어후 종인아 뭐라 말이라도 해봐
8년 전
독자315
뭔데 누군데ㅠㅠ 여주야 말좀들어봐ㅠㅠ 종인이 넌 왜 또 변명을 안해ㅠㅠ
8년 전
독자317
ㅠㅠㅠ종인아ㅜㅜㅜㅜ 무슨일이야ㅜㅜㅜ 어서 둘이 오해를 풀었으면 좋겠어요ㅜㅜ
8년 전
독자318
슬퍼ㅠㅜ우울해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뺨많이ㅠㅠ힝ㅠㅜ
8년 전
독자319
ㅜㅜㅜㅡㅜㅜㅜ변명도 안하구 ㅜㅜ종인어ㅜㅜ
8년 전
독자320
이건아무리다시봐도명작
8년 전
독자321
친누나일거같긴한데 어쨌든 김종인나빴 연락한통정도는해줄수있는거자나요ㅜㅠ
8년 전
독자322
둘다 바보임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ㅓ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3
헐 종인아ㅠㅡ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ㅡㅜㅜㅜㅜ
8년 전
독자324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누굴까 저사람은ㅠㅠㅠㅠㅠㅠㅠㅠ궁금하다 빨리 다음편 보러가야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5
헐뭐야무슨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6
허루ㅜㅜㅜㅜㅜㅜ아니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327
김종인이잘못했네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328
종인이ㅠㅠㅜㅜ나쁜남자야ㅠㅠㅠㅠㅜ알고보니 누나라던가..여동생이라던가..
8년 전
독자329
얼른 다음 편을 보러 가야겟어!!
8년 전
독자3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제발ㅠㅠㅠㅠㅠㅠㅜ 빨리다음편보러갈게여ㅠㅠㅠ
8년 전
독자332
하... 종인이 네 이놈.... 너무해ㅠㅠㅠㅠ그여자분은 누구죠!!! 누군데 여주를ㅜㅜㅠㅠㅠ엉엉.. 언능 다음편 보러가요!
8년 전
독자333
종인이가 얼른 그건 오해라고 했으면...ㅠㅜㅠㅜㅜㅠ 둘이 싸우면 안되ㅠㅠㅠㅠㅠㅠㅠㅠㅜ 담화에서는 얼른 풀었으면 합니다
8년 전
독자334
헐 김종인 와.. 진짜 미쳤다 저래도 되는건가요?????? 이 나쁜놈.. 여자가 제발 언니길 바래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335
으어ㅜㅜㅜㅠㅠ뭐야ㅜ
8년 전
독자336
헐 뭐야ㅠㅠㅠㅠㅠ 종인이가 잘못했네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7
하류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가 나빳네ㅠㅠㅠㅠㅠㅠ나쁜노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8
잉ㅜㅜㅜㅜ 뭔가 수상한데.. 빨리 다음편을!!!!
8년 전
독자339
종인아 왜그랬어 무슨 일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40
....우잉?!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백현] Artificial Love 0012 엑소야 08.07 14:0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6 엑소야 11.06 23:35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3.570 엑소야 08.09 21:14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3180 엑소야 02.12 12:3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4 엑소야 02.07 19:20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1213 엑소야 02.03 16:05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0221 엑소야 01.28 17:08
엑소 [EXO] 엑소랑 남매인썰 kakotalk 01 (부제;그들의하루)28 엑소야 01.24 14:03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9229 엑소야 01.15 13:43
엑소 [EXO] 엑소숙소에서 산다는 건 00 (부제:이건 시작에불과해)49 엑소야 01.10 13:30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8217 엑소야 01.06 14:21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7221 엑소야 01.02 14:34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6.5217 엑소야 12.28 16:48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6258 엑소야 12.25 16:45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5240 엑소야 12.20 17:02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4280 엑소야 12.15 13:30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3307 엑소야 12.08 13:50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2331 엑소야 12.06 14:17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1365 엑소야 11.23 14:38
전체 인기글 l 안내
5/23 14:18 ~ 5/23 14: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