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허리표 전체글ll조회 1874l 30

 

The Devil Wears PradaDIORHOMME

 악마는 디올 · 옴므를 입는다. w.허리표

 

 

 

 

 

 "아악,"

 

 지호는 비서실에 들어서자마자 유권에게 팔이 잡아채여 끌려갔다. 유권은 흔치않게 굳은 얼굴로 비서실 옆에 딸린 탕비실로 걸었다. 그러고는 잡았던 손을 거의 팽개치 듯 몸을 돌려 마주보는 게, 여간 화가 난 게 아니다.

 

 "설명할게요, 설명할게요! 그러니까, 쌍둥이가 먼저 말을 걸었고, 옷장이 두개였고…, 어어…, 저는 쌍둥이가 하라는 대로 책을 주려고 2층에 올라갔는데…."

 

 "2층?"

 

 이이이츠으응?

 

 "세상에, 잘하는 짓이다. 2층까지 올라갔어? 미쳤어? 왜, 아예 침대까지 기어들어가서 '어서 와, 이런 비서 처음이지?' 하고 자고 오지 그랬어?"

 

 "알아요, 알아요. 나도 알아요."

 

 나도 내가 실수한 거 안다고요.

 하고 다시 비서실로 돌아가려는 것을 유권이 붙잡았다. 다시 혼을 내는 선배앞으로 끌려온 지호는 억울함을 삼켰다.

 

 "지호씨, 지금 이해를 못하고 있는 것 같은데. 지호씨가 잘리면 그 말은 곧 내가 파리에 못가게 된다는 말이야."

 

 그렇게 되기만 해 봐. 유권이 무시무시하게 쏟아내는 말을 가만히 듣고 있던 지호는 급히 말을 잘랐다.

 

 "자, 잠, 잠, 잠깐만요. 절 해고한다고 했어요?"

 

 "모르지, 확실한 건 지금 편집장님 기분은 아아,주 좋지 않다는 거."

 

 지호가 잔뜩 겁을 먹음과 동시에 우지호, 하고 그 기분이 좋지 않은 악마의 목소리가 들렸다. 지호가 사색이 되어 발을 동동 굴렀다. 어젯밤 자신을 믿고 키를 맡겼던 수석비서는 가차 없이 눈짓했다. 가 봐, 지호씨.

 출근하자 마자 탕비실로 잡혀갔던 터라 아직도 메고 있던 크로스 백을 내려놓는 손이 덜덜 떨린다. 바로 몇발자국으로 이어진 편집장실로 들어가는 게 이렇게 두려운 적이 없었다. 아니 이렇게 마음이 무거운 적이. 그 시간이 어찌나 짧고 긴 지, 지호는 점점 가까워지는 지훈의 모습에 그만 필사적인 심정이 되어버렸다.

 

 "편, 편집장님…, 죄송해요. 어제는 제가 그러려고…,"

 

 "쌍둥이가 1Q84 다음 권이 보고싶다고 그러는군."

 

 지호는 평소와 같은 무뚝뚝한 목소리에 힘이 풀렸다. 불호령이 떨어질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다. 그리고 그것을 피할 수 없을거라고 생각했다. 와중에 이 낮은 목소리가 이렇게 반가울 수 있을까. 화를 내지도 않고, 유권의 말처럼 기분이 나빠보이지만도 않았다. 지호는 겨우 안도하며 웃을 수 있었다.

 

 "네, 금방 서점에서 사올,"

 

 "이해가 안 가나?"

 

 예? 의욕으로 가득찬 마음으로 걸어나오려던 지호가 몸을 굳혔다.

 

 "1Q84 다음, 시리즈를 원한다고 하지 않았나?"

 

 지호는 숨을 멈췄다. 숨통을 단단히 막는것은 지훈의 불합리한 요구가 아니다. 평이한 어조로 말을 잇는 눈.

 바로 어젯밤 마주쳤던 그 눈.

 

 "지금, 미출판된 원고를 가져오란 말씀이신…,"

 

 "출판 된 원고면 왜 고민을 해."

 

 서류를 넘겨보며 승인을 하던 지훈이 고개를 들어 지호를 바라보았다. 그리고 미소 지었다.

 넌 뭐든지 할 수 있잖아? 능력을 보여 봐.

 

 지호는 아무말 하지 못하고 입술만 꾹 물었다. 이런 식이구나. 재효가 말했던 '아무도 살아남지 못한다'라는 말은 지훈이 그들을 해고한 게 아니다. 말 그대로 살아남지 못해 떨어져 나간 것 뿐. 하지만 당신은 견딜 수 있을 거라고 말해준 재효나, 온통 자신만을 걱정하던 태운이나, 또 지호 스스로를 위해 독하게 마음 먹으려 했다. 대답도 하지 못하고 겨우 고개만 끄덕인 지호의 결심은 한발자국에 무너졌다. 금새 눈물이 차오르는 것은 억울함 때문인지 미안함 때문인지 알 수 없다. 당장 뒤를 돌아 지훈의 얼굴을 한대 때려주고싶지만, 그건 또 그거대로 눈앞이 흐려 불가능할 것 같다.

 나가는 뒷모습을 눈으로 좇던 지훈이 울리는 휴대전화를 받았다.

 

 "그래, 진아. 우리 공주님들 주려고 책 찾아보고 있어. 응."

 

 그 목소리는 어찌나 다정하고 상냥한지.

 

 지호가 겨우 눈가를 말리고 자리에 앉자마자 지훈이 편집장실에서 나왔다. 못구해요, 못구할거라고요! 아니 애초에 3권이 끝인지 4권이 끝인지도 모르는 원고를 어디서 어떻게 구하란 말이에요! 하고 속사포로 울분을 토해내려는 것이 쏙 들어갔다. 뚜벅뚜벅 긴 걸음걸이로 비서실을 나가며 지훈이 지시했다.

 

 "애들이 4시에 어머니 댁에 간다니까 3시까지는 준비해둬."

 

 "그, 그럼요!"

 

 "그리고 내 점심으로 스테이크를 15분 내로 준비하도록."

 

 "문제 없,습니다!"

 

 유권은 조금 지호가 안타까워졌다. 자신이 처음 여기에 왔을때도 지훈의 성격은 지랄 맞았지만 이정도까지는 아니었다. 물론 자신도 지호 정도까지는 아니었지만. 지훈이 나가자마자 지호는 정말로 미친듯이 마우스를 움직였다.

 

 "좋아, 그 '불가능한' 원고는 구하는데 4시간 남았고, 그와중에 레스토랑은 11시 30분에 여니까. 15분 내로 스테이크를 어디서 구해?"

 

 "지호씨, 스테이크는 내가 구해줄까?"

 

 "아니요! 제가 책임질게요. …15분 내로 돌아올겠습니다!"

 

 행운을 빌어줘요 선배! 겨우 내려놓은 가방을 챙겨 급히 나가는 지호의 뒤로 유권이 중얼거렸다.

 

 "내 행운은 편집장님을 이기지 못할 것 같은데."

 

 

 

 

 지호는 회사 건물을 달려나오면서 자신이 이력서를 넣었던 온갖 출판사에 전화를 걸었다. 물론 발은 바로 회사 주변의 고급 레스토랑을 향해 달리면서.

 

 "어어, 네. 1Q84요. 아뇨, 표지훈 런웨이 편집장님이 특별히 부탁하시는 거에요. 어, 저도 불가능 하다는 건 알지만 지금은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어야 해서 그래요!"

 

 두툼한 스테이크가 구워지고 접시에 담겨 나오는 와중에도 지호는 유명 출판사의 담당자에게 전화를 걸고 있었다. 부탁을 하는 자신도 어이가 없는데 출판사라고 그렇지 않을 리 없다. 연신 안된다고, 그럴 수는 없다는 말만 되풀이한다. 지호는 레스토랑 밖으로 튀어나와 도심을 달리다 지나치는 대형버스에 하마터면 치일 뻔 했다. 겨우 움직임을 멈춘 김에 숨을 골랐다. 눈앞으로 지나가는 대형버스의 옆이 보였다. 노란색 바탕에 커다랗게 쓰인 광고.

 [AWESOME PEOPLE]

 저자 안 재효

 

 안재효?

 지호는 눈이 동그래졌다. 거듭 거절의 말을 뱉은 수화기 반대편을 다시 걸겠습니다. 하고 끊었다. 표지훈의 비서라는 직책만으로 재효의 번호를 알아내는 것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곧 전화가 연결 되었고, 지호는 스테이크가 든 종이가방을 들고 달리며 말했다.

 

 "어, 저, 안녕하세요. 미노씨 파티에서 뵜는데…, 네! 우지호라고 표지훈 런웨이 편집장님 비서라고 소개했었습니다."

 

 - 기억 못할리가 있나요. 왜 전화했어요? 아, 내가 보고싶어졌,

 

 "아니, 다름이 아니라…."

 

 

 *

 

 

 "편집장님 왔어요? 나 해고 된거에요?"

 

 소리가 난다면 두두두두 하는 물소떼 효과음이 날만큼 급히 뛰어들어오는 지호에 유권이 미간을 찌푸렸다.

 

 "내가 이런말 남들한테 잘 안하는데, 지호씨 좀 진정해."

 

 지호는 빠른 속도로 접시에 스테이크를 담고, 파슬리를 뿌리고 볼빅을 준비해 쟁반에 옮겼다. 바보같이 먼저 컵에 부어버린 볼빅때문에 조심조심 쟁반을 들어 지훈의 책상까지 도착했다. 후추와 소금통을 근처에 놓던 지호는 편집장실로 들어서는 지훈에 행동을 멈추고 그 자리 옆에 바로 섰다.

 

 "미디움 레어로 했,"

 

 "뭐지? 저리치워. 회장과 점심약속 있다는 것 확인 안했나?"

 

 

 네 시발?

 

 

 "3시에 돌아올테니 그전까지 책 준비해놓도록."

 

 아, 그리고.

 

 

 "그때까지 책을 구하지 못하면…, 돌아오지 않아도 돼."

 

 

 지호는 멍하니 지훈을 바라보았다. 고급 캐주얼 수트를 걸친 뒷모습을 보고 있자니 속이 부글부글 끓어올랐다. 엄연히 생각해보자면 자신을 이런 상황에 오게 만든 것은 누구인지. 표지훈? 최진리? 지호는 가장 직접적인 원인이 된 쌍둥이를 떠올렸다. 그리고 그 쌍둥이를 위한 책을 구하고 있는 자신이라니. 거기까지 생각이 미치자 욕까지 튀어나올 것 같았지만, 솔직히, 귀여웠다. 지호는 향할 곳 없는 분노에 더 미칠 것 같았다. 지훈은 유권에게 서류가방과 코트를 건네받아 유유히 사라졌다.

 

 

 

 

 지호는 비서실에서 나왔다. 아예 회사 밖으로 걸어나왔다. 자신이 그 안에서 할 수 있는 일은 더이상 없다. 스테이크는 어떻게 처리했는지 기억도 나지 않는다. 탕비실 싱크대에 그릇째 처박았던 것 같기도 하다. 죄 없이 분노의 방향이 된 스테이크에 이제서야 애도를 표하며 지호는 거리를 걸었다.

 점심시간이 거의 끝나갈 무렵이라 회사로 돌아가는 무리들이 많이 보였다. 지호는 이제 자신이 점심을 먹고 돌아갈 회사가 없다는 걸 깨달았다. 그러고나니 괜히 더 울적해져서는 태운에게 전화를 걸었다.

 

 

 "나 일 그만뒀어."

 

 - 뭐? 진짜?

 

 "빌어먹을 책을 못구하면 나를 자를 게 뻔한데. 그전에 내가 그만둘거야."

 

 - 잘 생각했어. 그래야 내 동생이지. 진짜 안심된다.

 

 그럼 이제 자유네? 하고 유쾌하게 웃는 목소리에 그나마 위안이 되는 것 같다. 

 

 - 오늘 내가 술 산다. 야 나 일하는 중이니까 나중에 다시 걸게.

 

 뚝,

 지호가 태운과의 통화를 끝내자마자, 다시 벨소리가 울렸다.

 

 "여보세요?"

 

 - 난 천재에요. 아니, 진짜로. 날 위해서 기념비라도 세워줘야 할 걸요?

 

 지호는 휴대전화를 두손으로 붙잡았다.

 

 "설마."

 

 - 구했어요. 아는 사람의 친구가 북 커버 디자인 일을 하는데, 우연히 원고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그럼, 그…,"

 

 지호가 말을 잇지 못하고 있을때, 웃음기 섞인 다정한 목소리가 다시 수화기 너머로 들려왔다.

 

 - 시간 얼마 없죠? 갖고싶으면 얼른 달려와요. 보답은 다음에 두둑히 받을테니까,

 

 각오 단단히 하시고. 그 말을 하는 목소리는 조금도 위협적인 면이 없었다. 지호는 조금 망설여졌다. 방금 태운에게 일을 때려치웠다고 말한 터. 하지만 이내 다리에 힘을 넣었다. 아직 자신의 일은 끝난 게 아니다. 시침은 벌써 숫자 2를 가리키고 있었다.

 

 

 

 

 세인트 레지스 호텔에 다다른 지호가 헉헉, 하고 고생하는 다리를 가누었다. 격식있는 안내직원이 다가와 도와드릴까요? 하고 묻는데 그게 너무 친절해 하마터면 제발 표지훈을 천사로 만들어주세요 하고 매달릴뻔 했다. 숨을 고르고 킹콜 바(Bar)로 들어서자 몇몇 커피를 마시고 있는 손님들이 보였다. 높은 천장이 부담스러운 내부에서 주변을 두리번 거리자 금새 바툴에 앉아있는 재효를 발견할 수 있었다.

 

 "1시간도 안남았네요."

 

 원고가 든 짙은 색의 종이봉투를 받아든 지호는 고마운 독촉을 하는 재효를 저도 모르게 꼬옥 껴안아버렸다.

 

 "진짜, 진짜 고마워요!"

 

 "어우,"

 

 갑자기 지호에게 안기게 된 재효는 어깨를 몇번 두드려 준 뒤 웃어보였다. 기분은 좋지만 이걸로 보답을 다 한거라고 생각하면 안되는 거 알죠? 지호는 재효를 따라 웃었다. 그러고는 더 감사의 말을 전할 새도 없는 탓에 또 뛰어나오고 말았다. 달라진 점은 발걸음이 가볍다는 거 하나.

 바에 남은 재효가 바텐더에게 카시스 프라페을 주문했다. 금새 나온 매혹적인 색의 칵테일은 방금 스쳐간 지호의 입술과 닮았다. 재효는 기분좋게 잔을 들며 지호가 나간 문을 한번 쳐다보고 말았다.

 

 

 

 

 2시 40분. 지호는 편집장실에 들어가고 있었다. 오는 길에 들린 스타벅스에서 주문한 까다로운 커피를 내려놓고, 부러 원본을 탁. 소리나게 내려놓았다. 지훈은 명백히 자신을 돌아보게 만들기 위한 소리에 의자를 돌렸다. 부드럽게 돌아간 시야에서 보이는 것은 테이블 위의 책 한권. 지훈은 득의양양한 지호의 미소를 바라보았다.

 

 "한권이군. 쌍둥이 인걸 까먹었나보지?"

 

 이렇게 나올 줄 알았지.

 

 "아뇨. 두 권을 카피해서 표지를 끼우고 책처럼 제본도 완벽하게 했습니다."

 

 "그래서. 그 훌륭한 책은 어디에 있나."

 

 "쌍둥이들 한테요. 지금쯤 편집장님 어머니댁에 가는 기차 안에서 읽고 있을 겁니다."

 

 지훈은 잠시 표정을 굳히더니 곧 부드럽게 웃어보였다. 단순히 영업용이나 지호에게 보여왔던 작은 것들이 아니었다. 작게 나마 큭큭 소리까지 내며 정말 즐겁다는 듯이 웃는 것을 지호는 두달동안 처음 보았다. 지호가 놀란것은 '악마가 웃는다'는 점 뿐만 아니라,

 

 그 웃음이, 너무, 멋지다는 거.

 차가웠던 눈이 접히는 순간, 뭔가가 사르르 녹는 것 같은 착각마저 들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몇년 선배의 유권은 하필이면 이순간 자리를 비워 생의 진풍경을 보지 못했다는 것.

 

 "더 시키실 일은요?"

 

 "좋아, 이상."

 

 이상. 이라고 말하는 목소리는 여전히 즐거움이 담겨있었다. 지호는 '이상'이라는 무뚝뚝한 단어가 이렇게 기분좋을수도 있다는 걸 알았다. 당당하게 편집장실을 걸어나오다 바로 문앞에서 뒤를 돌았다. 아직도 입꼬리를 올리고 있던 지훈과 눈을 맞추었다.

 

 "솔직히 이번은 편집장님이 졌죠?"

 

 "까분다. 이상."

 

 말은 그렇게 해도 놀란 거 다 압니다. 지호는 실실 웃었다.

 재효에게 돌려줘야 하는 원본을 겁나 당당하게 지훈의 책상 위에 두고 온 지호가 다시 뻘쭘하게 편집장실을 들어갔다 나온 것은 나중의 일. 지호는 볼일을 보고 돌아온 유권에게 몰래 브이 자를 만들어 보이는 것도 잊지 않았다.

 

 

 *

 

 

 [형 나 그만안두기로했음]

 

 [뭐? 죽을래 비싼술집 예약해놨는데시벌]

 

 [잘마실겤ㅋㅋ]

 

 [코쟁이새끼]

 

 [내코에 대해서 그만 그르시지?]

 

 

 

 

CLICK

빠밤!

올린 뒤 얼마동안은 쪼끔쪼끔씩 수정이 계속됩니다! 한번 읽어주시고 다음에 기억나면 한번 더 읽어주세요 ㅋㅋ

 

이번에는 약간씩 보이는 감정의 끄나미? 끄나풀? 뭐냐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거에 신경을 써보았습니다!

항상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감사한 덧글 많이 남겨주셔서ㅓ 행복해요!

사랑합ㄴ디ㅏ 삉삉ㅇ

 

+헉헉 덧붙이는 걸 까먹었네요 이런 바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Q84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한번 먹어보겠습, 이게 아니고

현재 3권까지 나온건 맞지만 4권은 모릅니다 ㅠㅠ 그냥 제가 4권이 나왔으면 하고 썼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해하시면 안대여 ㅋㅋㅋㅋㅋㅋㅋㅋ

NIC

커텐 말복이 정석 이어폰 JJ 폰 쿠쿠 행쇼 라푼첼 용마 까망 신알신 갈비찜 이불 Ps 객관식 광란의밤 쓔 규요미 스꼬르 둘리 0201 열이 비즈

올리비아 파워생수♥ 생수 뉴뉴 딲따구리 젤리 그대 몽몽몽 베지밀 뀨 가란 달달 삐맨 떡덕후 유학생 가락 핫삥꾸s2 홍두무 곰돌이 색연필 잠와

굥지철 끄앙 상어 기린 후후하하 열두시 앨리스 뽀뽀틴 표부 씹덕터져 죠무룩 피코방앗간♡ 보끔밥 벨 핑크팬티 토끼 쿠쿠 외수 하품 아닛어머!

탤탤 표르르 비회원 떡쳐라 삐뽀삐뽀 꿀징어 스파르타 우죠코털 봉봉 바게트 곶감 틴트 짜세 프라푸치노 노트 우유 빨간빗 쇼주파 우산 글리슨

스티치 손톱 풔쿼 환자 당근박경 소금 군만두 백프로 미시오

 

 

암호닉 신청 모두 감사합니다 ctrl+f 로 암호닉 찾아보시고 빠지신 분은 덧글 남겨주세요! 하ㅌ튜

만약 빼먹으신 분 있다면 죄송합니다 ㅠㅠ 그런 취미는 없지만 밟아주세요 ㅇ<-<

 

(즈는 지금 올리는 글 바로 이전글의 암호닉만 확인하고 있어요 ㅠㅠ 혹시 여기 암호닉이 없으시면 다시 덧글로 달아주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후후하하
11년 전
독자5
이끼꺼 아침에 읽고 댓글 못딜았어요ㅠㅠㅠㅠㅠ집에 온지 얼마 안돼서ㅠㅠㅠ아 근데 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지호 개 긔요미 유그ㅓㄴ이도 그냥 내사랑 진짜 분위기도 점점 좋아지는것 같고ㅎㅎㅎㅎㅎㅎ수정하실때마다 읽으러올게요♥
11년 전
독자2
으왘앜앜아캉 너무죠아 아아앙아캌아앜 핫삥꿉니다 그나저나 진리씨랑은언제갈라서죠? 그래야우지호랑꽁냥하지?
11년 전
독자3
ㅋㅋㅋㅋ지호와일케귀여워야되는겈ㅋㄱㄱㅋㄱ아베지밀이어요!!!ㅠㅠ이거빨리빨리나왓씀좋게쓰ㅕ옄ㄱㅋㅋ
11년 전
독자4
곰돌이에요!!지호 잘풀려서 다행이네요!!!!빨리 지훈이랑 지호랑 꽁냥되야 할는데!!언제일까요!!!으익 궁금해!!
11년 전
독자6
뉴뉴에요 이렇게 바로 다음편이 나올줄이야!!!흐어ㅠㅠ어서와 이런 비서 처음이지?ㅠㅠ그런비서 제가 가꼬싶네오ㅠㅠㅠ다음편이 더더더기다려지겟죠ㅠㅠㅠ코쟁이비서라도 조아욬ㅋㅋㅋㅋㅋㅋ담편에서 보아여!!
11년 전
독자7
끄오아아아앙
11년 전
독자9
규요미예요!!!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편이랑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편이라니!!!!!!!!!!!! 사실 같이 피코를 파는 친구 2명한테 오늘 아침 7편 나온거보고 카톡으로 새로운 편 나왔다고 얼른 보라고 징징댔는데 8편 나와서 또 카톡으로 알려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확인을 안해서 전화까지 해서 같이 신나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Q84!! 도서부라 책 정리할때마다 봤는데 여기서 보니 또 새로운 느낌이네요!! 허헝 다음편 기대할께요 어서 오세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
벨입니다! 어휴 지호 진짜 그만 둘 줄 알고ㅠㅠㅠㅍㅍㅍ엉어유ㅠㅠㅠㅠㅠㅠ다행이야ㅠㅠㅠㅠ그나저나 표지훈 나쁘다능 ㅠㅠㅠ
11년 전
독자10
가락
앜ㅋㅋㅋㅋㅋㅋㅋㅋ 1Q84 저도 구해주세여.....대체 다음 편 언제 나와........무라카미 하루키 끙...ㅠㅠ은 전 작가님 글도 그만큼 기다리구 있다는거 알아주세요!ㅋㅋㅋㅋ 이렇게 금방 와주셔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ㅎㅎ 아 근데 지호가 설레야되는데ㅠㅠ 왜 제가 설레고 난리.....? 까분다 라니ㅠㅜㅜㅠㅜㅠㅜㅠㅠㅜㅜㅠ 저 냉정한 악마가ㅠㅜ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 윽 진짜 광대승천해서 혼났어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
야채예요!
그래요설마우지호가여기서그만두지않았겠지욬ㅋㅋㅋㅋㅋㅋ순간놀랐던건안비밀...1Q84가후편이있다느얘기는첨들어본것도안비밀! 저 마지막 까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여기서눕겠어요.......제가표지훈과사랑에빠지겠습니다어이구표지훈워더루팡!!!!!!!!!!!!!!!!!!!!!!!

11년 전
독자12
정말 끔찍하게도 재밌네요. 작가님 제꺼 하실래요? 제가 새로운 한명의 미저리가 되겠습니다, 작가님은 제 옆에서 글만 쓰세요 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우 죽겠다 진짜 재밌어 죽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명히 영화로써 내용을 다 알고있는 상황에서도 이 글을 읽는 내내 참 재밌고 간질간질, 아슬한 분위기의 끈을 놓칠수가 없어서 죽겠습니다. 무엇보다 여기서 샤프한 이미지의 두 남자가 제 심장을 가만히 납두지를 않네요. 차가운 샤프함과, 다정한 샤프함. 저 둘이 아주 그냥 지호를 가운데에 두고 웃음을 흘리면서 앵간한 주위사람들 다 뒤로 넘어가게 만들고 있어요…. 애꿎은 일반인만 설레서 죽어나게 생겼어….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정신 못차리고 헥헥거리는 지호를 웃으면서 볼 지훈이와, 재밌다는 듯이 눈여겨보고있을 재효. 그리고 한심하게 보고있을 권이까지 덤으로 해서 정말 완벽한 그림이네요. 제가 그림순이였으면 아마 옛날에 작가님께 그림 삼백장정도는 바쳤을껍니다 정말. 결론은 사랑한다구요. 글 읽는 내내 드는 그 깔끔한 이미지와 함께 이단아같았던 지호의 존재가 점점 자연스럽게, 예쁘게 물들어 스며들어가는 모습이 아주 그냥 좋습니다. 물론, 각자의 색에 전혀 변함없이 말이죠!

암호닉 그대예요. 독자 그대 내가 워더 루팡 잔느 내꺼 찜 망태기/주섬주섬/

11년 전
독자13
프라푸치노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코행쇼는 얼마나남은거죠...
흐헤 막 가슴이 설리설리하네여~∇~

11년 전
독자14
ㅋㄱㅋㅋㅋㅋ아 진짜 너무 재밌어요 어떡해요ㅠ
11년 전
독자15
아아아 너무좋아....ㅜㅜ지호의 승이네요...ㅜㅜ아작가님 사랑해요..ㅜㅜ무슨뉴욕에 와있는기분이야...ㅜㅜ진짜금손이세요...ㅜㅜ다음편도기대할게요!!ㅜㅜ
11년 전
독자16
내 코에 대해서 그만 그러라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 진짜 타이밍 쏙 맞게 겁나 귘ㅋㅋㅋ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지호ㅠㅠㅠㅠㅠㅠㅠㅠ겨
11년 전
독자17
겨는 왜나왔지.. 겨드랑이? 아니 뮤슨 소리지.. 이런 글을 잀을 수 있어서 행복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8
으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전에도 읽고 오후에도읽게 되다니ㅠㅠㅠㅜㅠㅠㅠ 우죠가 이기다니ㅠㅜㅠ
11년 전
독자19
스티치예요 이번편 너무 좋아요!!!! 스릴넘쳐 심장이 쫄깃쫄깃 했지만 젼처럼 안절부절이 아니라 스릴러를 보는듯한 쫄깃함!!!! 지호 말하는데 저까지 통쾌해져서 지금도 입이 광대에 걸린거같아요 지호가 이긴거같으니까 저까지 좋아죽겠는거 있죠 지훈이도 그렇고 이런 이런 분위기 너무너무 좋으므니다 근데 재효는 또 무슨 대가를 바랄지 그것도 기대되네요 지훈이랑 지호사이에 또 무슨일이 벌어질지 심장 쫄깃쫄깃 조으다!!!!!! 사랑해요 내사랑♥
11년 전
독자20
미시오에요!!아진찌 작가님 글 너무 위트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읽으면서 저도 막 실실웃었어요. 긴장감 박진감넘치다가도 우지호 이기는 꼴을 보니 마구마구 기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지호 대사 너무 마음에 드네요.핳핳♡♡ 아 진짜 우째 이리 씐나는 글이..책나와도 사서 보겠긔..
11년 전
독자21
꺄 지훈이랑 빨리 진도나가면좋겠어요ㅋㅋ안재효 조으네영ㅜ
11년 전
독자22
곶감이에요!!좋네요////오랜만에 다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를 봐야겠어요♥
11년 전
독자23
행쇼에요 ㅋㅋㅋㅋ보면서 저도 실실웃으면서 보고있었어요ㅋㅋㅋ 괜히 지호가 지훈이책상위로 원고 놓을때 통쾌..ㅎㅎ 지호가 한방먹인거죸ㅋㅋㅋ 내가다 시원하네욬ㅋㅋㅋ 영화랑 디올옴므랑 둘이 생각하면서 보니깐 더 재밌어욬ㅋ 특히 지호나갈때 솔직히 졌냐고 물어볼때ㅋㅋㅋ 원작보다 지호가 더 할말다한다고 해야되나 ㅋㅋ 하여튼 좋아요ㅋㅋ 마지막에 코쟁잌ㅋㅋㅋㅋㅋ 지호코가 참 알아주죠 봐도봐도 귀여운데ㅋㅋㅋㅋㅋㅋ 진짜 글이 쑥쑥 잘 읽어져서 너무 좋아요 흡입력?? 그런거는 잘모르겠는데 여튼 재밌어요 짱짱bb작가님내꺼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4
정말.... 어마어마하게 재미있네요 작가님대다나다
11년 전
독자25
백프로에여!!!!!!!!제가이부분진짜좋아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싱크돋게쓰셔서 악마는프라다를입는다의 여주인공 얼굴에 지호가 편집장님 얼굴에 지훈이로 바뀌어 상상하니 크ㅠㅠㅠ대박이에요ㅠㅠ 하루에 두편이라니 감사할따름 자까님 또 일찍오세요 스릉합니다ㅠㅜ
11년 전
독자26
아진짜오늘무슨날인가요ㅠㅠㅠㅠㅠ왜이리 마구올려주시면제가 좋아합이다ㅠㅠㅠㅠㅠㅠ저폰이에요ㅠㅠㅠㅠㅠ어허유ㅠㅠㅠㅠㅠ진짜작가님 이거 나중에 텍파나왔으면정말좋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진짜작가님손금금!!!!!!손송!!!!!!!!!
11년 전
독자28
하좋네요좋아ㅠㅠㅠㅠㅠㅠㅠ안재효캐릭터소름돋게제취향이네여잘보고가여
11년 전
독자29
우산이에요!! 와...심장이 쫄깃쫄깃해요ㅠㅠㅠ학원가야되는데 몰래몰래 보고 있어요!! 어우 아까운 스테이크... 못됬어 진짜ㅠㅠㅠㅠ그래도 구해서 다행이에요!! 지훈이가 웃다니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이제 행쇼만 남은거죠???? 아 좋다ㅠㅠㅠㅠ작가님 힘내세요♡
11년 전
독자30
ㅡ손톱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글 진짜잘쓰시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영화전개ㅏㅌ이쓰셔서 진짜재밌어요!!!!!!
11년 전
독자31
자까님 전편에 암호닉 신청했던 비글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하루에 디올을 두편을 볼수잇다는건 제게 크나큰 행복임ㅠㅠㅠㅠ사랑해여진짜진심으로ㅠㅠㅠㅠㅠㅠㅠ지호가 분주하게 돌아다니는 장면에선 저도 막 긴박해지고 괜스레 바빳긔ㅠㅠㅠㅠ내심장에 어택을 준건 이 글 뿌니에여..♥ 그나저나 우리 지호랑 지후니는 언제쯤 행쇼하나!ㅎㅎ행보칸기다림이네여!!!
11년 전
독자32
빨간빗이예욬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번편은 통쾌함을 넘어서 너무나도 유쾌해서 ㅋㅋㅋㅋㅋ로 도배하고 싶을정도였어요ㅋㅋㅋ 스테이크에 눈물 한방울을 흘리며 진짜 오늘은 제가 생각하는 악마는 디올옴므를 입는다 에서의 명장면중 베스트 명장면ㅠㅠㅠㅠㅠㅠ쪽지에 신작알림이 오면 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33
헉 군만두예요 호곡... 전편에서 이 편에서 보겠다고 하고 보면서 잠들었네요...저를 매우 치세요....☆★....어휴 나쁜 표지훈 그냥 예뻐해주면 되지 이런 방법으로 지호를 예뻐...?무튼 충요취아나 해주네요....그게 표지훈에 매룍이지만.....부끄 이번편 마지막은 약간 대화형식으로 끝마치셔서 새로운 느낌이였어요! 항상 모티라 길게도 못 달아드리고 그런데 정말 사랑합니다....ㅜㅜ....제 마음을 다 못 전해드려서 죄송해여.....ㅜㅜ 엉엉 항상 잘보고가요ㅜㅜ!
11년 전
독자34
잠와에요! 매일매일 허리표님 글이 올라왔나 안왔나 확인하는 저에요..ㅠㅠ 이렇게 열혈독자가 있다는거에 기뻐하시면서 좋은글 많이 써주셨으면 좋겠어요~♥ 작가님 짱짱팬입니다^.^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ㄱㅎㅅㅂㅅ 05.12 15:3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 05.12 15:23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 요긴오디 05.12 15:2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4 호박고구마 05.12 15:14
엑소 [EXO/루시우/클첸] Cliff Parade 216 썰녀 05.12 14:3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사랑은 코미디다 (LOVE IS COMEDY) 예고28 망스 05.12 14:31
기타 [미르태선/미르썬] 유혹 - 【 5 】3 The Sun 05.12 14:03
기타 잉여96 작작좀박아 05.12 13:1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 충치 05.12 13:04
빅뱅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05.12 12:46
빅뱅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05.12 12:45
엑소 [EXO/카디] (내공50) 일진 고등학생 이기는 방법 12110 로션 05.12 12:09
기타 지나가던게이8 지나가던게이 05.12 11:5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하얀 거짓말 14. 完9 05.12 09:4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 Irara 05.12 09:27
기타 Power 오컬드 후기19 05.12 08:59
기타 오늘 꿈을 꿨는데 꿈에서 내가 키우는 고양이가6 고양이일기 05.12 08:57
인피니트 [인피니트/성우] Caffeine 011 05.12 08:56
기타 제목수정알림!!!!!!!!!!!!2 05.12 08:43
블락비 [블락비/?X안재효] 그리움의 끝4 F.L. 05.12 08:1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6 됴총진리 05.12 06:0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섹시한 남자22 봉우리 05.12 05:14
엑소 [오세훈x김태연] 집착4 05.12 03:54
엑소 [EXO/세준] 모래성 로맨스 07 (完)16 밤사자 05.12 03:31
기타 내가 가위에 엄청 자주 눌리는 사람이거든12 05.12 03:2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 종인수가좋아.. 05.12 03:02
엑소 [EXO/500] 연애의 온도10 청춘. 05.12 02:41
팬픽 인기글 l 안내
6/17 23:52 ~ 6/17 23:54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