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06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루멘 전체글ll조회 4143


 

 

 

 

 

 

 

 

 

 

[찬백] 아리아 10 | 인스티즈

 

 

 

 

 

 

 

 

 

 

 

 

 

A ri A 10

아리아 10

 

 

 

 

 

 

 

 

 

 

 

"좀 분위기를 어둡게해서 남성적인 모습을 더 살릴수는 없는 거에요?"
"예, 그건 좀…, 원래 컨셉을 이렇게 잡은 거라서."

 

 


방송에 나오기 전에 자신에게 꼭 한번 보여달라고 찬열을 들들 볶은 백현은 회사로 와 완성된 CF를 보며 불퉁댔다. 자신이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소년같은 이미지였다. 불퉁거리는 백현의 어깨에 팔을 두른 찬열이 말했다.

 

 

 



"나 곧 회의 있는데."

"뭐?!"

"11시에 회의있어."

"그럼 별로 안남았네……."

"응. 회사에서 기다릴래?"

"그래, 빨리 하구 나와!"

 

 

 



알겠다고 말한 찬열이 저 멀리서 어느새 여기까지 온 준면과 함께 회의실로 향했다. 백현은 그나마 익숙한 본부장실을 찾아가 찬열의 의자에 편하게 앉았다. 찬열이가 여기 앉아 인상 찌푸리면서 일 할때 멋있었는데, 나도 그러려나? 백현은 책상에 있는 종이를 아무렇게나 들어 찬열이 일 하는 모양새를 흉내냈다. 눈을 좀 가리는 앞머리를 고개를 흔들어 한번에 옆으로 넘기는 찬열을 보고 또한 멋있다 생각한 백현이 그것마저 따라했다. 하지만 마음처럼 되지않는 머리에 백현이 고개를 도리도리 흔들어댔다.

 

 

 



"어, 백현씨. 무슨 벌레 있어요?"

"네? 왠 벌레……."

"아니, 고개를 막 흔드시길래."

 

 


언제 들어왔는지 모를 세훈이 하는말에 백현의 귀가 빨개졌다. 찬열이 하는 모양새가 멋있어 보여 따라한 것인데 벌레라니. 괜히 심술이난 백현이 세훈에게 말했다.

 

 

 



"여긴 왜 왔어요?"

"결제 받으려고 왔는데 본부장님 안계시나봐요?"

"네, 회의 갔어요."

"아…, 오늘 회의 하신다고 했지."

 

 


그럼, 전 이만. 뒤돌아 나가려는 세훈에게 백현이 다시 한 번 말했다.

 

 

 



"세훈씨!"

"네?"

"우리 찬열이 놀리지 마요."

"…네? 우리 찬열이…?"

"세훈씨가 찬열이보고 29살처럼 보인다고 했다면서요!"

"……예?"

"무슨 29살이에요? 교복 입혀놓으면 학생같아 보이겠더만."

"저기, 백현씨."

"네?"

"본부장님 29살 맞는데요..."

"…네?"

"찬열이라는 분이 여기 이 방 쓰시는 박본부장님이 맞으시다면……, 네, 스물 아홉살 맞으십니다."

"……찬열이 21살인데…."

"아이, 백현씨. 진짜 21살이면 아무리 직장 상사라고 해도 사원들이 그렇게까지 무서워 할 일이 없죠. 낙하산이라고 욕하면 욕을했지."

"…낙하산?"

"회장님 아들이시…, 헙!"

 

 

 


세훈이 손으로 입을 막는 모양을 본 백현은 처음 CF제의가 들어온 날 세훈이 말하려다 만 뒷빽에 대단하다는 둥, 그러한 이야기를 생각해냈다. 말도 안 돼…….

 

 

 



"저, 저는 이만 나가 볼게요!"

 

 


세훈이 급하게 나가자 백현은 본부장실을 둘러보기 시작했다. 찬열이 덥다며 벗어놓고 나간 자켓이 눈에 둘어왔다. 백현은 그리로 다가가 자켓 주머니를 샅샅히 뒤졌다. 아무것도 없던 바깥주머니에 반해, 안주머니에서 찬열의 지갑이 나왔다. 백현이 찬열의 지갑을 손에 쥔 채 침을 꼴깍 삼켰다. 하지만 고민하던 것과는 달리 힘차게 지갑을 열어 찬열의 주민등록증을 찾은 백현은 곧 세훈의 말을 믿은 자신을 자책했다. 차라리 세훈씨가 하는 말따위 웃어넘길걸. 예전에도 잘생긴 찬열의 증명사진 옆에 박찬열 이라는 이름이 쓰여 있었고, 그 옆에는 한자로 이름이 또 쓰여 있었다. 그리고 그 밑에는…….

841127.

찬열은 자신에게 나이를 8살이나 숨겼다.
그리고 우리나라 최고의 기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H사의 아들이었다.
자신이 모르던 찬열에 대한 것을 두 가지나 알아냈다. 그것도 엄청 대단한.





 

 

 

 

 




찬열은 회의 도중 울리는 핸드폰이 어쩐지 백현일거라는 느낌이 들어 책상 밑에서 문자를 확인했다. 역시나 백현의 문자는 맞았으나, 알 수 없는 내용이었다.

 

 

[실망이야.]

 

 


즐겁게 문자를 확인한 찬열이 곧 의아해했다. 뭘 잘못했지? 백현이가 한 말중에 제가 안듣거나 무시한 것이 있나? 그리고 곧 찬열이 벌떡 일어났다. 그래, 이거야!
'빨리 하구 나와!'
찬열은 갑자기 일어난 자신 때문에 놀란 준면은 생각도 하지 않고 모든 사람들에게 말했다.

 

 


"이번에도 역시 쓸모없는 회의인 것 같으니 먼저 일어나겠습니다."

 

 


긴 다리를 쭉쭉 뻗어 휘적휘적 나가는 찬열에 준면이 눈치를 보며 어색한 웃음을 짓고 찬열을 따라나갔다. 이번에도 백현씨겠구나……. 준면은 난처해하면서도 이제서야 진정한 사랑에 빠진 찬열이 귀엽다고 생각했다.


 

 

 


"백현…!"

 

 


어디갔지? 화장실에 갔나? 자신의 책상쪽으로 다가가는 찬열의 표정이 점점 굳어졌다. 의자 등받이에 붙어있는 것의 무엇인지 확인한 찬열이 곧 절망했다. 자신의 민증이였다. 백현이 붙여놓은 민증을 떼어 손에 쥐고 반대편 손으로 백현에게 전화를 걸었다. 하지만 백현은 전화도 받지 않았다.

 

 


-지금은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되오니….

 

 

네가 묻는 말에 다 대답 해줄게. 전화 좀 받아…….

 

 

 

 

 




백현은 보조석 시트 위에서 울리는 핸드폰을 애써 무시했다. 백현의 머릿속에서 아무것도 정리되지 않은 지금 전화를 받아봤자 싸우기만 할 것 같았다. 백현은 계속해서 울리는 핸드폰을 무시하며 경수와 종인이 있는 병원 쪽으로 운전했다. 백현이 병원에 도착해 6층으로 올라갔다. 종인의 병실 앞에 오자 이번에도 역시 함께 있는지 병실 안에서는 익숙한 두 사람의 목소리가 들렸다. 백현이 애써 웃으며 문을 확 열어제꼈다.

 

 

 



"백현아!"

"형!"

 

 


종인의 침대위에 누워있던 경수가 일어났고, 그런 경수덕에 침대 주변에 서있던 종인이 백현에게 다가왔다. 백현은 침대에 걸터앉은 경수의 옆에 앉았다.

 

 


"경수야."

"응?"

"찬열이……. 아, 이렇게 부르면 안되나……."

"무슨 소리야?"

"29살이래."

"…뭐?!"

"나 속인거였어. 내가 두 눈으로 민증까지 확인하구 왔어……."

"……."

"……."

"백현아."

"……."

"나는 니 마음을 너만큼이나 잘 알 수는 없지만, 어느정도 이해는 할 수 있다고 생각해."

"…응."

"너 찬열씨 어려서 좋아한거야? 아니잖아."

 

 

 



생각해보니 그랬다. 자신은 찬열이 20살이든, 30살이든 그것은 별로 신경쓰이지 않았다. 다만…….

 

 

 



"나는 나를 믿지 못하고 바로 말해주지 않은 게 서운해…."

 

 

 



그것 뿐이었다.




 

 

 

 

 

 

 

"…백현아."

 

 

 



종인과 마주앉아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던 백현이 문에서 들리는 찬열의 목소리에 무의식적으로 그 쪽을 봤다. 찬열이 백현이 앉은 쪽으로 다가오자 백현은 금방 자리에서 일어나 밖으로 나갔고, 찬열은 그런 백현을 쫓아 다시 밖으로 나와 백현의 팔을 잡았다.

 

 

 



"백현아, 얘기 좀 해."

"…지금 나 너무, 혼란스러워서…, 존댓말을 해야할지 아니면 평소 하던대로 해야할지 그런 사소한 것부터 너무 신경쓰여서, 그래서 그래. 다음에, 다음에……."

 

 

 



찬열이 팔을 끌어당겨 백현을 한 품에 안았다.

 

 

 



"백현아."

"……."

"미안해."

"……." 

"니가 너무 좋아서 그랬어."

"……."

"조금이라도 더 빨리, 더 많이 가까워지고 싶어서…,"

"……."

"말 하려고도 몇번이나 했었는데, 그때마다 난 이런 상황이 올까봐 무서웠어."

"……."

"백현아……."

"나, 못 믿거나 그러는건…, 아니지?"

"당연하지."

"…너 내 꺼야."

"응."

"30살 박찬열도, 40살 박찬열도…, 다 내 꺼야."

"응."

 

 

 



백현은 찬열과 사귄 이후, 다시 한 번 받는듯한 찬열의 고백에 왠지 감격스러워 찬열의 품에 안겨 남몰래 찬열의 옷깃을 슬쩍 적셨다.


 

 

 

 

 






종인이 경수를 노려보고 있었다. 백현과 찬열을 연결시켜준 경수가 얄미운 탓이었다.

 

 


"뭘 봐?"

"저 본부장 아저씨 형이 불렀죠?"

"응."

"왜 불렀어요!"

"야, 넌 눈치도 없냐?!"

"…뭐요?"

"지금 딱 봐도 둘이 사귀잖아! 러브러브!"

"……."

"백현이 하는 얘기 들으니까 사랑싸움 한 것 같아서 좀 풀으라고 불렀다. 됐냐?!"

 

 

 



종인이 눈치가 없었던 것일까. 백현과 찬열이 문 앞에서 껴안고 있는 모습을 보고는 그제서야 둘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는 것을 느꼈다.

 

 


"야, 고딩."

 

 


병문안을 온 백현에 기분이 좋아졌던 종인은 순식간에 기분이 바닥을 쳤다.

 

 

 

 

 

 

 

 

 

 

 

 

 

 

 

 

 

 

왁 엄청 늦엇당

몰컴중이라능..심장떨려효ㅠ

생각해보니 저도 여러분도 아기타를 잊엇더라구욯ㅎㅎㅎㅎ아 좋닿ㅎㅎㅎㅎㅎ

사실 아기타 下편을 어떻게 써야할지 넘 고민됫는대

ㅎㅎㅎㅎ;;

오늘 글이 좀 많이 똥같죠?

오늘이라 해야하나 어제라 해야하나

무튼 6월 25일날..기분이 매우 안좋앗어요

학교에서 돈 누가 훔쳐가고.. 것도 작은돈도 아님 6마넌..

ㅠㅠ아 우울해요..

비회원도 댓글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대표 사진
독자1
루멘님오셧네 루멘류야!!!!!!!아멘!!!루멘!!!!!!!!! 아싸루멘님오샷네 기쁘다 루멘오셧네 만징어맞으라!!!!!!!!!! 루멘짱팬루멘덕후 체리에옇ㅎ힣ㅎㅎ힣ㅎㅎㅎ어제도...아리아보지않앗어여...? 근데오늘또왓네^^!!!!!! 아싸좋규나. 내가 저거저거 들킬줄알앗스여. 속이더니 저거 저렇게들통날줄알앗어...바보아니에여? 지갑은 뒷쥬머니에 넣그다녀야지 스물아홉아즈씨야/;;;;;;; 오미쨔 너도 눈치도없곸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그걸 고렇게 말해버리면...그냥 장난인가보다하고 넘어가면될걸ㅠㅠㅠㅠㅠㅠ아들인건 왜또말햇는데ㅠㅠㅠㅠㅠ그나저나 박본 참 탐나네여. 키도커 동안이야 재력되고 성격되고 매너되고 그냥 내꺼해여 찬첼행쇼...S2(는꿈에서). 온줄도모르고 전시회찾으러 인터넷을딱켯는데 인티가 시작페이지라 키자마자 쪽지가보이는거에여!!!그래서!!!!777ㅑ힣힣ㅎㅎ종인이너는 왜또기분이안좋은건데ㅠㅠㅠ왜ㅠㅠㅠㅠㅠ경수랑 하면되잖아 경수가왜어때서ㅠㅠㅠㅠㅠㅠ변백현은 이미 박본한테 콩깎지씌엇는데....종인아빨리 경수랑 행쇼. 의무야 빨리카디행쇼ㅠㅠㅠㅠㅠㅠ...체리의소원은 카디 종인이가 백현이를 이제그만잊으렴 찬백쨔응 헿ㅎ. 루멘님 다음내용 저한테만살짝스포해주세여 글 똥도아니고 늦지도않앗는데....☆ 루멘님글은 항상좋아여~♥^∇^ 어떤싸라미 루멘님돈을훔쳐여;;;;;;당장데려와 내가손목을짤라버리겟서;;;;;;;;;;; 저는 오늘 끙끙아파서 6시부터 11시까지잣어요 그래서지금잠이안옴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일찍자야하는데...루멘님도 너무신경쓰지머세여. 무책임해보일수도잇겟지만 이미..잃어버린걸어쩌겟어여...제가 미련갖는성격이아니라서저만이런걸수도잇지만 그래도 어쩔수없자나여ㅠㅠ너무신경쓰지마시고 그 훔쳐간 도둑님이 오시면 몇배로받아내세요 화이또!!!!저사실ㅋㅋㅋㅋ오늘ㅋㅋㅋㅋ시험봐요^^!!!! 국가수준이라고 똥같은거하나잇는데 어떻게해야될지모르겟어여....이거 못보면 방학때나오라던대 근데 나 방학때 무용..레슨잇는데.......흡..됴르르 응원해주세여 시험끝나고뙇 왓는데 루멘님이 아기타들고오샷으면좋겟다ㅎㅎㅎㅎㅎ...안돼겟찧ㅎㅎㅎ저 사실 아기타안읽어본거가트요..☞☜ 지금얼른읽고올게여!!그리고 댓글은 하편에 몰빵dream★ 루멘님글에제발 컴티로댓글달고싶다구여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티뷸편햐ㅠㅠㅠㅠㅠ갤투쓰레기라 잘쳐지지도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오 성스러운 루멘님 옥체고이보존하시고 강경하옵소서. 루멘!...본격 사이비종교빙의 루멘교장로 체리라고합니다. 루멘님은 사랑이시며 찬백의빛이죠 아리아널리널리퍼져라 초록글머겅ㅇ 루멘파워체리파워!!!!!! 200자남앗네요 올ㅋ아싸ㅋ 루멘님을향한사랑은 내가제일커!!! 루멘♥체리 행쇼~S2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체리님 안냐세요!!!!!! 오늘두 댓글이 멘붕이네여ㅠㅠㅠㅠ헝 감동이에여..저두 체리덕후할래여ㅠㅠㅠㅠㅠ저 징짜 넘 자쥬온다능ㅎㅎㅎㅎㅎㅎ체리자기 길게치려면 힘드니까 이제 좀 뜸해질거에욬ㅋㅋㅋㅋ먼가 10편까지는 쓰구싶엇달까?!ㅎㅎㅎㅎ백현이가 설마 볼거라구 생각못한 찬열이의 실수져..헣헣 제가 세훈이를 통해 할게하려구 세훈이를 너무 눈치없능애루 만들엇다능ㅋㅋㅋㅋㅋ쓰면서 언제나 느끼지만 세훙아 미안하당..헿 찬첼행쇼라녀 룸첼이진리..힣 종인이가 아직 경수의 매력에 빠지지못해뜸. 그래서 찬백이 풍기는 러브러브에 들끓기시작햇음!!!!!ㅋㅋㅋㅋㅋ카디두 인제 왠만하면 나올때가 된거같네옇ㅎㅎㅎㅎ얼릉 생각해야겟드아..아징짜 글 쓸때는 기분이똥이여서 글도 똥칠을 해놧는대 지금생각하면 후회대네여ㅠㅠㅠㅠ걍 담에쓰껄..체리님이 이러캐 긴 댓글 달아주셧는대 삭제두 못하구ㅠㅠㅠㅠㅠㅠㅠ항상좋다니 너무 감사드려영..ㅠㅠㅠㅠㅠㅠ흠..스포라..스포라함은..백현이가 차녈이한태 찬열아! 와 아저씨! 라고 부른다는거?! 아 근대 이거 쓸까말까 매우 고민중이에여..넘 어이없을거같기두하구ㅠㅠㅠㅠㅠㅠ오늘 되니까 잃어버린돈 그냥 놓앗어욬ㅋㅋㅋㅋㅋㅋ원래 내것이 아니엿건 것임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잊어야지!!!!! 핫 저두 오늘 국가수준 어찌그저찌그 시험밧는대 설마..체리님 저랑 동갑?!!!! 고2세여?!!!!ㅇ3ㅇ 핳 전 오늘 시험 죽쒓어요 영어 다 찍엇다능..ㅋㅋㅋㅋㅋ힣 체리님은 셤 잘 보셧겟져?!♥ 아기타는ㅠㅠㅠㅠ어제썻어야햇나 우울할때 우울한글써야하는대 오늘은 체리님 댓글보구 기분이 조아져섷ㅎㅎㅎㅎㅎ헿 아기타 우울+막장+흔함 의 절정이에욬ㅋㅋㅋ큐ㅠㅠㅠ힣 컴퓨터하는 시간 알려주시와요 그때 올릴수잇으면 올릴게염ㅎㅎㅎㅎㅎ힣 체리님두 무용하셔야하는 옥체고이보종하세여ㅠㅠㅠㅠㅠㅠㅠ체리님두 저의 빛이라능!!!! 아리아 퍼지기는 글러써욬ㅋㅋㅋ이것두 스포라면 스포잉가?!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는것 같다능 (사실 저두 잘 몰라요..ㅎㅎ)힣 체리님 늘 감사하구 저두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룸첼행쇼♥♥♥♥♥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됴아됴아 와써여... 아 급 침울... 쓰던거 다 날라가따..나름 길게 써ㅛ는데 착잡...ㅎ..r...세상은 날 버려쎃ㅎㅎㅍ 육마넌 ㄱ들고간 자식 이리와ㅠㅠㅠㅠ 내 화풀이 너한테 다 해야쓰것다 팡팡궁디팡판ㅍㅍ..ㅠㅠㅠㅠ에혀 조닌아ㅠㅠㅠ조닌ㄴ아ㅠㅠ역시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허게 조닌이부터 핥아야 제맛ㅋ 조닌아ㅠㅠ사랑은 사랑으로 잊는고야ㅠㅠㅠㅠㅠ 너뮤 멀리보는 거 아니니 너의 사랑은 코앞에 있어^^ㅠㅠ 도..도경수라고ㅠㅠ 보이지않니? 그사람이야^^ 배켜니랑은 다른 ㅅ매력이 있을걸 잘 생각해보ㅓ 곰곰히 병실에 누워서 도경수만 생각해봐ㅋ!!그래도 안좋다면 넌 고자ㅇㅇ진짜;; 헷ㅎ 경수 너무 귀요부다ㅠㅠ 찬열이도 부르고 기특기특ㅎ 큐피트경수찡 ㅠㅠㅠㅠㅠ 조닌이 빨리 꼬셔보세여ㅠㅠㅠ!!! 너네 사구리는 거 보고싶펑 훙항ㅎ!! 박찬열 ㅠㅠ 팔불출찡ㅋ!!!! 변백현이 그렇게 좋니?좋아? 내가 너였어도 좋을 거 같다 진짜...ㅎ 부롭따 나도 못하는 연애 니들은 달달함의 뽕을 뽑눈 구나....진짜로 부럽십니다^^~.... 배쿄나...여기저기서 사랑ㅂ받는 넌 나랑 몸을 바꾸자ㅠㅠㅠㅠ 어때 미안 이 미천한 육신을 디ㅣ밀어서^^;;ㅋ 무리수였던 거 같네옄ㅋㅋㅋㅋ 그래도 찬백카디 너네 겁나 행쇼S2 쥬굴때까지 행쇼S2 자리바꿔서 카디찬백 너네들 완.전.정.말.로 행쇼S2 아ㅠㅠㅠ 두번이나 써서 방전된둣 진짜 기력이 읍씀...자까님 더위먹지마시고 행보커세훃...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됴아됴아님 안뇨하세여!!!!헉 날아가셧다니.. 마치 제가 모바일로 블로그에 쓰구 임시저장한 글이 다음에 쓰려고 임시저장함에 보니 없는기분과 마찬가지네여.. 저 육마넌 놓아줫어요ㅠㅠㅠㅠㅠ제 운명인가봐옄ㅋㅋㅋㅋ...조닌이 고1때 백현이만나서 쭉 조아한 순정남 이라능..쉽게 잊을수는 없을고에여ㅠㅠㅠㅠㅠ하지만 행복하게 할그라능ㅎㅎㅎㅎ물논 경수도 행복할거라능ㅎㅎㅎㅎㅎㅎㅎ아 사실 연애를 언제할지는 저두 모르게써요..흡..제가 손에 모기가 물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어서 우월한 분을 붙잡아야하는댛ㅎㅎㅎㅎ앜ㅋㅋㅋ고잨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됴피트 경수 찬백을 도와라! 찬백을 이어주면 너에게 총알을 하사하겟노라!!!! 아..저좀이상하네여ㅠㅠㅠㅠㅠㅠ앗.. 백현이 몸 이미 저랑 바꾸기로 약속되이써욯ㅎㅎㅎ..헿..저두 무리수라능ㅋㅋㅋㅋㅋㅋㅋ찬백카디 행쇼!!!! 정! 말! 루 행숗ㅎㅎㅎㅎ날아갓는대도 긴 댓글 감사해여ㅠㅠㅠㅠ됴아됴아님두 더위 다 무찔러내시구 행봇하세염♥♥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헐헐 하이온 떳어요! 아침을 아리아와 함께 흡 ㅠㅠㅠㅠㅠㅠㅠ 좋디 ㅠㅠㅠㅠ 아우 드디어 밝혀졋네요 세훈이가 중요한사람이듯 ㅋㅋㅋㅋ 세훈아 미안 ㅋㅋㅋㅋㅋㅋ 다행이네요 찬녈이한테 만ㅎ이 화안나서 ㅠㅠㅠㅠㅠ 종인이 어쯔캐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짱인듯 ㅠㅠㅠㅠㅠ 으으 사랑해여 ㅠㅠㅠㅠㅠ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하이온님 안뇽하세요!!!! 아침부터 봐주셧다니ㅠㅠㅠㅠㅠ감동이에여ㅠㅠㅠㅠㅠ흡.. 저두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힣 드디어 아저씨인게 들통낫네여 제가 너무 똥가치써서 먼가 이상한감이 엄청나다능ㅠㅠㅠㅠㅠㅠㅠ힣 하이온님두 짱..♥저드 사랑해염♥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처안받았으면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본의아니게 상처..받앗겟죠ㅠㅠㅠㅠ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하지만 사랑은 사랑으로 치유댈거에여ㅠㅠㅠㅠㅠㅠ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아 보다가 엄마 미소 작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리에요! 작가님은 거의 하루에 한번씩 연재 하시네요 제 사랑드세요 두번 드세요~♡ 백현이가 좀 삐지나 했더니 절대 안 삐지는 백현이....ㅎ 찬열이 나이 때문에 고민하는 것도 은근 귀엽고ㅋㅋㅋㅋㅋㅋ 오세훈 너 이 자식.. ^^! 나이차도 많이 나는 것들이 꽁냥꽁냥 달달하게 노네요 흡.. 슬프다. 헐.. 종인이 불쌍해요 그래도 경수가 있으니까! 카디 행쇼..! 경수랑 안 이어지면 저한테 오라고 할꺼에요~ ^ㅡ^ 는 꿈. 내 망상.........ㅁ7ㅁ8 저도 몰컴인데 6만원 잊어버리셔서 어떡해요 헣.. 진짜 아깝겠다 ㅠㅠㅠㅠㅠㅠㅠ 6만원이면 앨범이 4개.. 재밌게 읽었어요 담편도 기대할께요~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힣 엄마미솧ㅎㅎㅎㅎㅎㅎㅎㅎㅎ설리님 안녕하세요! 하루에 한번씩 오는대 길이가 매우..제 키같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 주시는대루 받아먹겟슴니다!!!힣힣♥ 찬열이를 조아하게되서 이제 나이는 신경쓰지않게됫다능ㅎㅎㅎㅎ그저 사기고난 즉시 말해주지 않는 찬열이가 야속햇을 뿐이져ㅠㅠㅠㅠㅠㅠㅠ찬백이 달달한 거슨..차녈이가 동안이랗ㅎㅎㅎㅎ힣 몰컴 엄청 심장떨리시겟어요ㅠㅠㅠㅠㅠ제 돈은..제가 시럿나바여ㅠㅠㅠㅠ그래서 놓아줫다능ㅋㅋㅋㅋㅋ힣 오늘두 감사해여 설리님!!! 기대하시는만큼 쓰도록 노력하께여ㅠㅠ♥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오세훈시말서오백장이다이자식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짬짜면입니다!! 루멘님의 몵컴덕에 루멘수니는 생기발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이나..총알아..몰ㄹ,,몰랐던거??레알??..이자식 괜찮아..넌 아이돌이 있잖ㅇ..쿨럭쿨럭. 김총알 너 이자식 화이팅!! 찬열이는 칠순이도 되도 배켠이꺼ㅎㅎbb..누가 6만원훔쳐가쓰여..헐 어이없어!!!!!!!!!!!!!!!!!!!!!!!! 느그야!!!!!!!!!느그냐고!!!!!!!!!!!!!!!! 6만원치 죽빵선빵이다!!!!!!!!!!!!!!!!!루멘님..화..화이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사랑의 아픔은 사랑으로 덮는거야bb...루멘님 화이팅.!!!!!!!!!!!!!!!나무아미루멘..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앜ㅋㅋㅋㅋㅋㅋㅋㅋ시말서 오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루 웃엇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짬짜면님 안뇽하세용 ♥ 루멘수니라늬!!!!!!그런 말 해주시면 저 넘 행복합니다ㅠㅠㅠㅠㅠㅠ헿 그쳐 종인이에게는 뮤지컬계의 아이돌 말구 그냥 아이돌도 잇졓ㅎㅎㅎ차녈이 무덤도 백현이꺼..ㅋㅋㅋㅋㅋㅋㅋ힣 제 6만원ㅠㅠㅠㅠㅠㅠ떠나간돈을 어쩌게써요..저 해탈햇다능..ㅋㅋㅋㅋ힣 ㅠㅠㅠㅠㅠ화이팅!ㅋㅋㅋㅋㅋ힣 마자요 총알이 사랑의아픔은 사랑으로 덮어질거에욯ㅎㅎㅎ짬짜면님 오늘두 감사합니닷 나무아미루멘 ㅠㅠㅠㅠㅠ사랑해욯ㅎㅎ..♥♥
1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헐 탁구자기다..왜케늦엇저여......난 나를 잊은줄알아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헹.. 갠타나여 이제라두 와쓰니까ㅠㅠㅠㅠㅠㅠ헹 눈물의 재회랄깤ㅋㅋㅋㅋㅋ힣 저도 요즘 모바일로 글 쓴다능..그래서 오타 종종 발견댄다능..ㅠㅠㅠㅠㅠㅠ아..저도 변비인대..전 그래서 365일 짜증을 한가득 안고살아요ㅠㅠㅠㅠㅠ그래요 우리 셤 끝나면 카톡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저두 안그래두 오늘 아기타 마지막편 올리구 한 2주일 사라질 예정이에여..물논 연재만^^댓글과 신작은 꼭 챙겨볼끄라능!ㅋㅌㅌㅋㅋㅋㅋㅋ오타많아두 사랑으로 다 알아볼수잇져여 저두 사랑해여 탁구자기♥♥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헐 루멘짜응 비회원이에여 저어제 10시에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봣더여ㅠㅠㅠㅠㅠㅠ 아 진심 오늘편 저죽어여 와ㅠㅠㅠㅠㅠ 아 침대뿌서지는줄;;;;진심으로 개조음;;;;조타;;;;형용할말이 저것뿐이야;;;;와 오세훈 이슥기와 눈치도없고 이슥기!!!!!!!!! 왜 내맘을 아프게하니ㅠㅠㅠㅠㅠ 침대에서 팡팡뛰엇잣니 날ㅊㅣ인줄;;;; 와 민증까지보게됫네;;;;;;주민번호외웟겟네;;;;이젠 결혼하셈;;;그주민번호랑 본부장실에 잇는 도장을빼서 혼인신고를하는거야!!!!!!네 오늘 제가 쫌 아파요 야자를 뭐같이햇고든용 그리고 어제 아리아를 못보고ㅠㅠㅠㅠㅠ 오늘보고ㅜㅜㅜㅜ 아 스크래치 구론데진짜 변백현 이 아량넓은 스키 아해해주다니 박본이 50살주름생긴 할아버지라도 좋아할꺼니 난자신이 없단다 이슥기들 사랑해라 흣흣흣흑흑흑흗 사실 루멘님 제가 배터리가 2퍼밖에안남앗어요 언제 꺼질지몰라요 미치겟어요 그래서 이렇게 폭풍으로 쓰는뎈ㅋㅋㅋㅋㅋ 이제.연재를 안하신다녀 헐 이럴수가 우리 얼른 카톡하죠 두번해요 전 지굼도 가능한데 어때요 끌리죠 하하하하하 시험이제 일주일 남앗는데 뭐하는고디 제가 지굼 얼만큼 쓴지모르겟더여 더ㅣ게 횡설수설한데 결론은 아리아 요번편은 달달의 정점을 찍고 제가 날치가됫다는거에여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앗 비회원님!!!! 일찍자시면 안대여 전 부엉이작가라 늦게온다능ㅋㅋㅋㅋㅋㅋ핳 기분 매우 안조은상태루 써서 평소보다 심하게 똥가틀까바 걱정햇는대 비회원님덕에 위로가대네여ㅠㅠㅠㅠㅠㅠㅠ날치라닠ㅋㅋㅋㅋㅋㅋㅋ꼭 제가 비회원님 댓글 밧을때같군여?!ㅋㅋㅋㅋㅋ전 야자 맨날 튀엇더니 아예 출석부에 제 이름에 빨간줄 그어저이썻다능..그래서 여전히안해욬ㅋㅋㅋㅋㅋ..이럼안대는대ㅠ박본 50살되도 잘생겨야하는대ㅠㅠㅠㅠㅠㅠㅠㅠ안그럼 속아넘어간 백현이 넘 불짱..헹 백현이는 사랑의힘으로 모든것을 이해햇다능ㅋㅋㅋㅋㅋㅋ파워오브러브..웩; 저 돈 잃어버린게 엄마한태 넘 미안해서 공부 열심히하려구욬ㅋㅋㅋㅋㅋ이상하게들리지만 진심이라능 ㅠㅠ한 2주간 저 연재 '만' 못해욬ㅋㅋㅋㅋㅋㅋ킄킄ㅋㅋㅋㅋㅋ저 없는동안 비회원님도 공부 열심히하세여ㅠㅠ그리고 저와 한날 한시에 같이 인티로 comeback..♥ 핳 달달의 정점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넘 감사하네여..날치가 되셧다닠ㅋㅋㅋㅋㅋ그럼 저는 갈치가 되어 비회원님과 함께하겟서요 아근대카톡하게대면 어떠캐시작해야져? 여기다 번호를 남길수두업긔..ㅋㅋㅋㅋㅋㅋㅋㅋ아 비회원님주무시낭? 주무시면 낼 아기타 완결내구 안주무시면 또 새벽에 몰컴해서 완결내야지..♥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저오늘 안자여....♡ 아이디라도 남기고 펑할까옄ㅋㅋㅋㅋ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저 카톡 아이디 업다능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헿:-)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제가잇더여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핳..저 카톡 제거햇는대 비회원님이 자꾸 절 흔드시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제 번호 남기구 빛삭할까여? ㅋㅋㅋㅋㅋㅋㅋ글구 셤 끝나는날부터 하기루해여!!!!!!!힣♥
1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옮겨적엇어요!!!!!!빛삭빛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힣힣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빛삭~.~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아리아는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3년 전
대표 사진
루멘
헝 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13년 전
   
비회원도 댓글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5
12.03 00:21 l 워커홀릭
[김남준] 남친이 잠수 이별을 했다_단편
08.01 05:32 l 김민짱
[전정국] 형사로 나타난 그 녀석_단편 2
06.12 03:22 l 김민짱
[김석진] 전역한 오빠가 옥탑방으로 돌아왔다_단편 4
05.28 00:53 l 김민짱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十一3
01.14 01:10 l 도비
[김선호] 13살이면 뭐 괜찮지 않나? 001
01.09 16:25 l 콩딱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十2
12.29 20:51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九1
12.16 22:46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八2
12.10 22:30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七2
12.05 01:41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六4
11.25 01:33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五2
11.07 12:07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四
11.04 14:50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三
11.03 00:21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二
11.01 11:00 l 도비
[방탄소년단] 경성블루스 一
10.31 11:18 l 도비
[김재욱] 아저씨! 나 좀 봐요! -024
10.16 16:52 l 유쏘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3
08.01 06:37 l 콩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07.30 03:38 l 콩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8
07.26 01:57 l 콩딱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07.20 16:03 l 이바라기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05.20 13:38 l 이바라기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04.30 18:59 l 콩딱
/
11.04 17:5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04 17:53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3
03.21 03:16 l 꽁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
03.10 05:15 l 콩딱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