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H.D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H.D 전체글ll조회 264l
넌 일단 김승민이랑 초딩때부터 엄청나게 친한 친구였어  

근데 고등학교에 진학하고 정우영이란 선배를 만나고 니가 짝사랑을 시작하게 된거지 그래서 넌 사귀기 일보 직전인줄 알았는데 정우영 그새끼가알고보니 ㅈㄴ 어장이었던거야 넌 진심이었는데 우영선배는 그저 하나의 후배로만 생각해서 너가 한창 엄청.. 울면서 엉엉 난리를 칠때 김승민ㄴ은 그런 너를 지켜보면서 에휴 ㅋㅋ 울지마 좀 이러고 너는 오랫동안 상처를 받아서 점점 조용히 지내다가 전학생 구정모가 온거야 그래서 막 학교 전체가 난리남 존.잘 전학생 왔다고 근데 너는 음? 별로 관심이 없어 왜냐면 이미 정우영한테 살처받을 만큼 받았거든 근데 구정모가 뭔가 너를 좋아하는 눈치야 근데 넌 전혀 눈치 못채고 그냥 털털하게 지내 근데 언제부턴가 김승민이 구정모를 견제하는거야.. 그리고 구정모는 점점 널 좋아하는걸 티내는데 김승민이 그 시기에 딱 터지는거지.. 

“ 야 너 구정모 그새끼 그만만나” 이러면 너는 순진하게 “응? 왜?? 구정모가 오늘 밥먹자는데 ?? 너도 갈래??” 이러는데.. 갑자기 김승민이 화내면서 말함.. 

“내가 널 좋아한다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해적왕은 가고 전학생이 왔다 (정우영. 김승민. 구정모) H.D 08.11 14:21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10:34 ~ 4/29 1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