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엑소야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엑소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야 전체글ll조회 12628l 3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5 | 인스티즈

 

 

 

 

 

 

 

 

 

 

 

 

 

 

 

 

" ... "

 

" ... "

 

" ..뭐라고요? "

 

 

 

 

 

 

 

 

 

다짜고짜 번호를달라는 남자의 말에 당황한것도 당황한거지만 어이가없기도했어.

 

사람 간 쫄리도록 무섭게 따라왔던게.. 번호를 따려는 의도였다는 소리잖아.

 

원래 번호를 따려는 사람이면, 수줍어하면서 어쩔줄몰라하고.. 아무튼 그런느낌이 있어야하는데.

이 남자한텐 그런게 전혀없었어..

 

왠지, 그래 뭐 내가 니 번호 한번 따준다. 넘어오던지 말던지. 이런느낌?

 

주머니에 손 찔러놓고.. 건들건들했다는 건 아니지만 좀 싸가지가 없어보이기도하고ㅋㅋ..

이 사람이 정녕 번호를 따는 사람이 맞는가 싶기도하고...

 

 

 

" ..아니, 저기ㅡ "

 

" 그쪽, 나 맘에 들어서 쳐다본거 아니야? "

 

" ...예? "

 

" 나도 그쪽 맘에들어서 따라온건데. "

 

 

 

 

 

 

 

 

아니 이게 뭔..

 

내가 번호따인 적은 처음이였지만, 다들 상상은 해봤을거아니야? 아, 번호좀 따였으면 좋겠다 하고.

나도 해봤긴 해봤지, 언젠간 번호 따였으면좋겠다. 하고.

 

근데 그게 지금일줄은 꿈에도 몰랐지..ㅜㅜㅜㅜㅜㅜ

 

그래, 뭐 솔직히 말해서 마음에 들어서 쳐다본건 맞아.

솔직히 여자심리가 거기서거기 아니겠어..? 잘생긴남자보면 아, 저남자랑 사귀고싶다. 이렇게 생각안해? ..나만그런가..

 

아무튼 그런 마음이 조금, ...한 10%라도 있긴있었어.

 

그런데 대놓고 아 저 남자랑 사귀어야겠다!! 키스를해야겠다!!! 처음보는 사람한테 이렇게 말할 순 없잖아...

 

그냥, 어? 잘생겼네. 저 남자랑 사귀면 어떨까. 이런 생각은 들긴하겠지만..

 

 

 

 

 

 

 

" ... "

 

" 싫어요? "

 

" ... "

 

" 싫음 말고. "

 

 

 

 

 

 

 

 

내가 이런저런 고민에 빠져있었는데, 그게 한 10초도 안됐었거든?

 

성격이 급한건지, 아니면 그냥 해본말인지는 몰라도 남자가 갑자기 뒤를 돌아서 가려는거야.

 

뭐.. 그렇게 달갑지는 않았던 첫 헌팅..(?)이였지만, 그래도 이런 기회는 별로 없다고 생각이들었어.

게다가 잘생겼잖아...

 

나 은근 밝히는 거 같지? 너네들도 이런 사람 딱 보자마자 나처럼 이렇게 될꺼야..ㅎㅎ

 

아무튼 급한마음에 나도 모르게 손이나가서 그 남자의 팔을 턱 잡아버렸어.

 

 

 

 

 

 

 

 

 

" 아, 저기.. "

 

" ? "

 

" 드, 드릴..게요.. "

 

" .... "

 

" 번호... "

 

 

 

 

 

 

ㅋㅋㅋㅋㅋㅋㅋㅋ쪽팔려..

아무튼 내가 저렇게 말하니까, 남자가 픽 하고 웃는거야. 아까 지하철에서 웃었던 거 처럼...

 정말, 길거리에서 생전 모르는 사람이랑 이게 뭐하는 짓인지..

 

그런데 원래 번호를 따는거면, 자기 폰을 내놔야 내가 거기다가 번호를 찍던 말던 할거아니야?

근데 남자는 그냥 나 쳐다보면서 멀뚱멀뚱 서있기만 한거야.

 

아무런 행동도없으니까 당황스러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번호 달라며요...

 

그렇게 한 몇초는 지났을거야. 내가 계속 얼굴에 물음표띄우고 왜 핸드폰 안 주냐는 식으로 남자 쳐다보니까,

남자는 정말 아무렇지 않다는 듯,

 

 

 

 

 

 

 

 

" 뭐해요? "

 

" ㄴ, 네..? "

 

" 폰 안주고. "

 

 

 

 

 

 

 

 

 

라는거야.

응? 내폰이요?

 

처음에는 당황을 타다가 얼떨결에 나도모르게 남자한테 내폰을 건냈짘ㅋㅋㅋㅋㅋㅋㅋ

 

잠금이 안 걸려있는 내폰을 쉽게 풀고 완전 빠른속도로 자기 번호를 치는거야.

그리고 뭐를 좀 만지다가 나한테 폰을 다시 건냈는데

 

남자 번호위에 자기 이름말고 [ ? ] 라고 저장되있는 거 있지?

 

지금이게 뭐하는 짓인가.. 하고 남자를 쳐다봤어.

 

 

 

 

 

 

 

 

 

" 이름이랑 나이, 뭐 그런건. "

 

" ... "

 

" 천천히 알아가고. "

 

" ... "

 

" 너무 쉽게 말해주면 재미없잖아요. "

 

" ... "

 

" 오늘은 딱, 번호만. "

 

 

 

 

 

 

 

 

남자는 내가 쳐다보니까 저렇게 말하더니, 그대로 뒤 돌아서 가는거야..

 

나 정말 거짓말 안치고, 그 자리에서 멍하게 핸드폰들고 한 5분동안은 서있었을거야.

 

그래서 뭐.. 처참히 지각을 했지.

 

그 남자랑 길거리에서 한 30분 실랑이를 벌였었나봐. 교수님한테 엄청 혼났었어..ㅎ

 

 

일단 무엇보다도 실감이 나지않았었지.

 

자꾸 그 남자가 생각나는거야. 그 잘생긴 얼굴이 밥 먹을때도 수업중에도 막 둥둥 떠다니는거있지?

 

이름도 모르고 나이도 모르고, 딱 번호 하나만 알았는데 왠지모르게 설레기도했어.

아, 나 번호따인 거 맞구나. 하고..

 

그래서 그날 학교에서는 하루종일 멍하게 있었을거야.

식당에서 멍하게 밥 먹고 있었는데, 누가 내 어깨를 퍽퍽 치는거야.

 

누구겠니..ㅎ 오세훈이지..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5 | 인스티즈

 

" 야. 너 오늘 무슨 일 있었냐? "

 

" 아니 없는데. "

 

" 너 지금 표정이 나 무슨일있으니까 얼른 물어봐줘요 라는 표정이야. "

 

" 뭔 개소리야.. 그런거 없거든. "

 

 

 

 

 

 

 

 

사실 세훈이가 내 친구들중에 가장 연애경험이 많단 말이야.

 

아, 뭐 그렇다고 바람둥이 이런 건 아니고!!

 

아무튼 연애 이쪽에는 아는 게 좀 많은 거같았어.

없더라도 모쏠인 나에비하면 많았겠지..ㅎㅎ(아련)

 

아무일도 없다고 하니까 오세훈은 그래? 라면서 내 옆에 털썩 앉더니 핸드폰을 만지는데,

 

솔직히 물어보고싶었어.

 

오세훈은 학교에서 인기가 좀 많았거든, 학과 언니들한테 번호도 많이 따이고 그랬었으니까...

 

좀 창피하긴 하지만 눈 딱 감고 입을 열었지.

 

 

 

 

 

 

 

 

" ..야, 오세훈. "

 

" 엉. "

 

" 그... 있잖아, 너 언니들한테 번호 몇번따여봤어? "

 

" 그건 갑자기 왜. "

 

" 아, 그냥 궁금해서 그래!! 좀 말해주면 안돼냐!!? "

 

" 헐 너 설마 나 좋아하냐? 야 우리 이러진 말자. 난 너한테 영원히 친구로 남고싶..."

 

" 닥쳐라 쫌. "

 

" 음.. 한 스무번정도. "

 

" 미쳤다.. "

 

 

 

 

 

 

저절로 입이 떡 벌어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가 1학년이였으니까, 학교 들어온지 얼마 안됐었고, 게다가 그땐 1학기도 시작한지 얼마안된 날이였거든...

 

그럼 그 사이에 스무번씩이나 따였다는건 나한테는 엄청난 소리였지..

 

근데 오세훈은 그게 마치 일상이라는 듯 아무렇지도 않아보였어. (대견)

 

 

 

 

 

 

 

 

" 그때, 어땠어? "

 

" 뭐가 또. "

 

" 아니, 막.. 우리 학과에 예쁜 언니들 많잖아. 번호 따였을 때 기분이 어땠냐구.. "

 

" 도대체 우리 학과에 예쁜 여자가 어디 있다고 그러냐. "

 

" ..저 정도면 예쁜거지!! 아니, 암튼!! 무슨 생각이 들었냐고! "

 

" 그냥.. 뭐, 아 나는 지금 번호를 따이고있구나 라는 생각. "

 

" ...끝이야? "

 

" 응. 끝인데. "

 

 

 

 

 

 

 

 

그래.. 물어본 내가 잘못이였지..

 

오세훈 말 듣자마자 내가 똥 씹은 표정으로 핸드폰만 자꾸 만지니까, 오세훈이 흠.. 이러면서 날 쳐다보는거야.

 

괜히 찔려서 아 왜 쳐다봐. 이러고 오세훈한테 고개를 돌렸는데,

 

 

 

 

 

 

 

 

" 너 오다가 번호따였지. "

 

 

 

 

 

 

 

 

시발.. 귀신같은 새끼..

 

내가 위에 말좀 고쳐야겠네, 연애에 대해서 잘 아는게 아니라, 그냥 드럽게 눈치가 빠르다는거로.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5 | 인스티즈

" 맞네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웃겨ㅋㅋㅋㅋㅋㅋㅋ "

 

" ㅇ..왜 그렇게 생각하는데, 웃긴다 너. "

 

" 오늘 하루 존나 근심 가득하게 있었던것도 그렇고, 니가 나한테 갑자기 이런거 물어본것도 그렇고. "

 

" ... "

 

" 모르는게 병신아니냐? "

 

" ... "

 

" ㅋㅋㅋㅋㅋㅋ우쭈쭈 많이컷네 번호도 따이고. "

 

" 아, 저리가. 존나 싫어 오세훈. "

 

 

 

 

 

 

 

 

얄미워 얄미워!!!

자꾸 내 머리통 쓰다듬으면서 오구오구 그게 그렇게 설렜어요? 라는데 진짜 장난아니고 죽여버리고싶었어.

 

좀 얄밉긴 했지만 기왕 이렇게 된거, 그냥 다 털어놓기로 했었지.

 

 

 

 

 

 

 

 

 

 

" 잘생겼냐? "

 

" 어. 너보다 훨씬. "

 

" 그런 사람은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을텐데. "

 

" 아.. 존나.. 비호감..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근데.. 그 분명 내가 번호를 따인 건 맞는데... 그 사람이 내 폰에다가 자기 번호를 찍었거든? "

 

" ..뭔소리야? "

 

" 아, 그니까 내가 번호를 따였는데, 그 사람이 번호를 따인것처럼.. "

 

" 아~ 와 밀당 쩐다. "

 

" 이 상황은 지금 내가 먼저 연락 해야되는거잖아? 그래서 어떻게 할까 고민중이야. "

 

" 해. 그냥. 잘생겼다며. "

 

" 이건 잘생기고 못생기고 문제가 아니라고!! "

 

" 문제 맞는거같은데. "

 

" ...그건 그렇지.. "

 

 

 

 

 

 

 

 

 

시발..졌다...

 

 

 

 

 

 

 

 

 

 

" 그냥 해. 뭐가 문제야. "

 

" 아 근데 좀.. 쪽팔리잖아.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뭔가 쉬워보이고..막.. "

 

" 쉬워보이는 게 아니라 적극적인거겠지. "

 

 

 

 

 

 

 

 

 

계속 먼저 연락 하라는식으로 얘기하는데, 사실 마음이 좀 흔들렸어.

 

쉽진 않잖아. 먼저 연락하는거.. 뭔가 막 떨리고, 만약에 씹으면 어떻게하지? 라는 걱정도 들고ㅠㅠㅠㅠㅠㅠㅠ

 

분명 남자는 나한테 관심이 있다고했는데, 내가 나한테 관심있다는사람 처음보기도하거든ㅠㅠㅠㅠㅠ

저번편에도 말했듯이 여중, 여고 나온 사람이라...

 

좀 쪽팔리긴 하지만, 세훈이의 진심어린(?) 충고를 듣고 일단 집에가서 연락해보기로했어.

학교에서 하기엔 너무 성급하니까!!

 

좀 두려웠긴 하지만ㅋㅋ.. 내가 연락을 안하면 남자랑 연락할 방법이없잖아. 남자는 내 번호를 가지고있지도 않은데.

 

좀 놓치기 싫은..(?) 얼굴이기도 하고.. 좀 싸가지 없던거 빼면 다 괜찮아보이기도 했었어.

 

 

 

 

 

 

 

 

 

" 그럼 누나는 간다! 충고 고맙다, 친구!! "

 

" 지랄한다 또... 조심히 가던가. "

 

 

 

 

 

 

 

그렇게 세훈이한테 설교를 듣다보니 학교 마칠시간이 다 된거야.

 

일단 먼저 연락을 해봐야겠다는 결심을 내리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집으로 향했지.

 

집에와서 씻고, 옷 갈아입고 침대에 드러누우니까 그제서야 실감이났어.

올 것이 왔구나!! 하고..ㅎㅎ

 

그래도 뭐 어쩌겠어. 한번 결심한걸 다시 바꾸면 바로 후회한다고 그러잖아?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아까 그 남자가 준 연락처를 찾긴 찾았는데,

 

막상 보내려고하니까 뭐라고 보내야할지 감이 안 잡히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이한테 물어보고싶었는데,

아까 세훈이가 친구랑 술마시러간다고 저녁까진 연락안된다고한게 생각이났어..

 

그렇다고 쪼잔하게 인터넷을 찾아볼 순 없잖아!!

 

그래서 그냥.. 엄청 소심하게 자판을 꾹꾹 눌러나갔짘ㅋㅋㅋㅋㅋㅋㅋㅋ

 

 

 

 

 

 

 

 

[ 저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거의 10분을 생각해서 적은게 고작 저기.. 한마디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소심하게 점까지 두개붙이고..!!

 

일단 보냈긴 보냈는데.. 거의 20분이 지나도 답장이 안오는거얔ㅋㅋㅋ큐ㅠㅠㅠㅠㅠ

 

혹시 스팸이라고 생각해서 차단했나?? 저기라고 보내질 말 걸 그랬나???

엄청난 후회가 들었지만... 어쩌겠어.. 이미 보내고 난 뒤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 침대위에서 방방뛰면서 불안해하고있을때,

딱 마침 문자가 온거야!!

 

 

 

 

 

 

 

[ 누구세요. ]

 

 

 

 

 

 

 

와.. 생긴거랑 다르게 좀 말투가 딱딱하다고 해야하나?

 

뒤에 형식적으로 점까지 붙이는걸보니까, 순간 걱정이 들기 시작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말투가 너무 딱딱해서 무서웠어..ㅠㅠㅠㅠㅠ

 

그래도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고, 오타하나도 나지않도록 조심스럽게 문자를보냈지.

 

 

 

 

 

 

[ 저.. 아까 저한테 번호주신.. 사람인데요. ]

 

 

 

 

 

으악 손떨려!!!

 

저렇게 보내고나니까 떨려서 주체를 못하겠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남자랑 문자를 해 본건 세훈이빼고 처음이였거든...((((나))))

 

또 한 이십분뒤에 답장하는거 아니야? 라고 걱정했었는데,

그 다음 답장은 생각보다 빨리 오더라. 

 

 

 

 

 

 

 

[ 아 ]

[ 왜 이제 연락해요 ]

[ 기다렸는데 ]

 

 

 

 

 

 

 

내가 나라고 밝히니까 말투가 싹 바뀌는 거 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 감동스러웠다고 해야하나ㅠㅠㅠㅠㅠㅠㅠ

 

 

 

 

 

 

 

 

[ 아..ㅎㅎ 죄송해요, 학교 다녀오느라.. ]

 

[ 아까 많이 놀랬어요? ]

[ 미안해요 내가 ]

 

[ 아니에요!! 저도 아까 짜증내서 죄송했어요.. ]

 

 

 

 

 

 

 

그냥 평범하게 문자를 주고받는거였는데, 어찌나 마음이 간지럽던지..

남자랑 처음 연락을 해봐서 그런가.

 

확실히 여자랑 연락하는거랑은 다르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 (가나다순)

 

 

가그린 / 가라큥 / 경수뿌염 / 고구마 / 근카누 / 까만애기 / 꾸미 / 꿍디꿍디 / 뀨르잼 / 꽯뚧쇏뢥 /

 

냐냐 / 노래하는고양이 / 노트북 /니니 / 뉘집아들이세훈 / 대추나무 / 도라애몽 / 됴꼬마 / 드래곤머니 /

 

드행 / 딸기요정 / 러블리 / 리보스 / 마마 / 모라 / 무민 / 뭉이 / 밀면 / 밀크/비틀즈 / 빈이 / 배큐니 /

 

뿌요를개로피자 / 순영 / 슈랑 / 스폰지밥 / 시계 / 시카고걸 / 알찬열매 / 연꽃 / 오지배 / 우리니니 /

 

애니 / 엑독방 /요맘떼 / 유갓더롱넘버 / 이꽃은조화야 / 장미 / 재간둥이 / 제인 / 종대찡찡이 /

 

준나드요정 / 준면맘 / 지니 / 징지잉 / 짜요짜요 / 짝짝 / 쮸쀼쮸쀼 / 찡찡 / 첫눈 /초록사과 / 치킨 /

 

츄파츕스 / 코끼리 / 크헹 / 트윙글 / 포도가시 / 현보싶 / 해피 / 홍시야 /

 

 

 

 

*암호닉 계속 받고있어요, 꼭 '신청' 이라고 말머리 달아주세요*

 


잡담 (읽으셔도되고안읽으셔도돼욧)

 

 

(쭈글)

 

종인이 빙의글인데 왜때문에 세훈이가 더 많이 나온거같죠...

그리고 글은 왜 항상 이모양인거죠..

 

컴퓨터는 아직 사지못했습니다 ㅠㅠ 엄마가 알아보고있긴하신다던데,

아마도 그렇게 빨리 살거같진않아요..

가격보니까 .. 한두푼하는것도 아니구요..(동공지진)

 

아무튼 늦어서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

아마 컴퓨터 사기전까지는 일주일이나 10일간격으로 연재될거같아요..

 

제 옛날 글 재탕해주시는 분들도감사드리고, 암호닉신청해주시는분들도 항상감사합니다!!!

 

 

최대한 빨리오도록 노력해볼게요ㅠㅠ!!!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지배
9년 전
독자5
허류 제가 일등이라니ㅠㅠㅠㅠㅠ알림오자마자 바로 달려와서 읽었어요ㅠㅠㅠㅠ종인이가 분명히 번호를 딴건데 왜 여주가 번호를 딴거같죠??이게 종인이 밀당인가요??(연애를 안한지 오래되서 쭈글쭈글..)저도 주위에 세후니같은 남사친 있었으면 좋겠네여..☆제주위엔 오징어뿐..세훈이랑 얘기할때 마지막에 여주한테 조심히가던가할때 설렘...으어큐ㅠㅠㅠ종인이한테도 설레지만 세후니도 설레네여ㅠㅠㅠㅠ오늘 하루도 잘읽구 갑니당~~
9년 전
독자2
선댓
9년 전
독자3
우아...2등!!!! 작가님 암호학 신청 가능한가요...?
[사랑해요]로 하고싶은데...가능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 종이니 귀엽다ㅋㅋㅋㅋ
9년 전
독자6
모라에요 아진짜 첫만남때 간질간질한게 저한테도 느껴지는가 같아요ㅋㅋㅋㅋ 흑역사를 생각하니 손발이 어그라든다!!!
9년 전
독자7
초록사과 왔씁니당 ㅋㅋㅋㅋㅋㅋ종인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밀당고수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애를 안 한지 벌써 몇년째인지..행동 하나하나가 다 설렌다... 왜 세훈이의 행동도 설레...(동공지진)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번호따는얘가 뭐가 그리 당딩해욬ㅋㅋㅋㅋㅋㅋ매력터지게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엌ㅋㅋㅋㅋㅋㅋ겁나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이게ㅠㅠㅠㅠ조타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저건 번호를 딴건지 뭔지 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
코끼리
ㅋㅋㅋㅋㅋㅋ조니나 밀당이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 겁나 익숙...

9년 전
독자13
작가님 트윙글이아니라 트윙귤입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쉬운닉네임으로 할걸 그랬나욧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가요!!
9년 전
독자14
ㅠㅠㅠㅠㅠㅠㅠ으헉 ㅠㅠ ㅠㅠㅠㅠ설렘설렘 ㅜㅜㅜㅜㅜㅜㅜㅠㅠ김종인 ㅠㅠㅠㅠ밀당 장난아니ㅣㅣ야 ㅠㅠㅠㅠ매력이써 ㅠㅠㅠ
9년 전
비회원185.96
파아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밀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번호를 따인거여 딴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용

9년 전
독자15
크헹입니다아아아아아앙 김종인설레여ㅠㅠㅜㅠㅠㅠㅠ크핳
9년 전
독자16
어머어머 종인아 처음부터 밀당짱이다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
와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건ㅋㅋㅋ따는것도 따이는것도 아닌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
뭉이에요ㅠㅠㅠㅠㅠ
흐ㅓㅓ유ㅠㅠㅠㅠㅠ언능 컴퓨터 사요ㅠㅠㅠ빨리빨리보고싶다ㅠㅠㅠ우리 종인이는 어쩜 문자도 저렇게 설레게 보내는지ㅠㅠㅠㅠㅠㅠㅠ워더 스럽네 진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징지잉 으앜ㅋㅋㅋㅋㅋㅋ종인아왜이렇게시크해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밀당하는거ㅋㅋㅋㅋ그래도엄청설레네요ㅠㅠ
9년 전
독자22
ㅋㅋㅋㅋ으엉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니니ㅠㅠ
9년 전
독자23
안녕하세요!자까님!!!!!까만애기에요!!!일단겁나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천천히 와셔도 매번좋은글 써줘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24
글 잘 쓰시는데요뭐 ~ 걱정 하지마요 진짜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신청[다봉]으로 부탁드려요....자까님 너무 재밋어여....ㅜㅜ
9년 전
독자26
작가님 러블리예요 오늘도 재미있게 읽고 갑니다! 작가님 너무 재미있어요 ㅜㅜ 종인이의 저 시크함과 뻔뻔?함...! 너무해!
9년 전
독자28
우와아앙 기다렸어요ㅠㅠㅠ쥬ㅠ다음편도무지무지기대되지만 참고기다릴께요!!!
9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ㅜ진짴ㅋㅋㅋㅋㅋㅋㅋ밀당쩐다
9년 전
독자30
말투 설레ㅠㅠㅠㅠㅠㅠㅍ이런차별좋죺퓨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리보스에요 간질간질한거 나두 느껴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종인 멋있는데 왤케 귀엽냐....ㅠㅠㅠㅠㅠㅠㅠ 오세훈같은 남사친 하나만 있어도 와타시는 엄청 좋을거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심장 아야아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짜요짜요/워....엄청나게 종인이한테 휘둘릴게 눈에 선하다.....저 당당함....ㄷㄷ
9년 전
독자35
준나드요정이에요! 쉽게 안 알려주겠다는 것보다 나라고 밝히니까 말투가 좀 풀어지는 그 모습이 진짜 너무 좋다...ㅠㅠ 문자 말투도 그냥 막 간질간질하고 흑흑 그냥 ssㅏ랑한다.....
9년 전
독자36
헉 저 몇마디에 설레는건 저뿐인가요?ㅠㅠㅠㅜㅜㅠㅠㅜ으으느ㅠㅠㅠㅠㅠㅠ유유
9년 전
독자37
헐 오세훈도 은근 츤츤 데레데레네요!! 김종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투 바뀌는거 엄청 설렌다 ㅠㅠㅜㅜㅜㅠ
9년 전
독자38
꿍디꿍디에요! 으아아 김종인 문자할때 완전 카와이해요ㅜㅠㅠㅠㅠ 조닌아ㅜㅜㅠ 너무 귀엽잖아ㅜㅠㅠ
9년 전
독자39
이때는 종인이랑 사귀기 전인가 보다ㅋㅋㅋㅋㅋㅋ누가 보면 경수랑 잘 되는줄 알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경수도 참 ㅋㅋㅋ번호를 왜 니폰에 저장해야지 니까 땃으면서 따간척해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연꽃
아 완전설레여ㅜㅜㅠㅜㅠㅠㅠㅠㅠ브금이랑도 진짜 잘 맞구ㅠㅠㅠㅠ말투마뀌는것봐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49.168
암호닉신청이요ㅠㅠ[가란]ㅠㅠㅠㅠㅠ종인이ㅜㅠㅠㅠㅠㅠ밀당남ㅠㅠㅠ
9년 전
독자41
아 진짜 왜이리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나 종인이나 여주나 ㅋㅋㅋㅋㅋㅋㅋㅋ쿠진짜 엄마미소지으면서봤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아 진짜 둘다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김떡순]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오늘은 세훈이가 많은데 세훈이도 조아요♥♥
번호따인척하는 종인이듀 조아요♥

9년 전
독자44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어멓ㅎ힣ㅎㅎ나도번호따일래ㅜㅜ흘규ㅠㅠㅠ
9년 전
독자46
잘밤에 이렇게 설레게ㅠㅠㅠㅠㅠ 저저런거짱좋아하는데 .붙이는거ㅠㅠㅠㅠㅠ 문법맞춘다해야하나? 형식적인거좋아하는뎈ㅋ큐ㅠㅠㅠㅠ취저
9년 전
독자47
저도ㅠㅠㅠㅠㅠㅠ그런남자왜안나타나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11.202
암호닉 신청할게요! [베이비파우더]로 해주세요! 1화부터 너무 잘보고 있었어요! 이제야 댓글을 써서 괜히 죄송하고 그러네요ㅎㅎㅎ 정말 정말 잘보고 있고 제 최애가 종인이라서 더 설레는것 같기도하구요...☞☜ 항상 좋은 설레는 예쁜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48
요맘떼
9년 전
독자49
으아ㅠㅠㅠㅠ 첫만남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게 잊혀지지않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말투 바뀌는거 진짜 설레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애니에요!!!! 종인이ㅋㅋㅋㅋㅋㅋㅋ 번호 주라면서 자기 번호를 주곸ㅋㅋㅋㅋㅋㅋ 역시.. 내남자..♡
9년 전
독자52
김종인ㅠㅠㅠㅠㅠㅠㅠㅠㅠ밀당장난아닌데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머싯어
9년 전
독자53
종인이 기다렸다고 하는데 심쿵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하으윽ㅠㅠ
9년 전
독자54
아이구 종인이 말투 바뀐거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자체만으로도 너무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픂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요요!!!!그렇게 시작되었구나ㅋㅋㅋㅋ 종인이랑 세훈이는 만나기는 했어요?ㅋㅋㅋ
9년 전
독자56
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김종인..다음편기ㅐ기대
9년 전
독자57
노트북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쫌 늦게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ㅠㅠㅠㅠㅠ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처음 만난거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엉ㅠㅠㅠㅠㅠㅠㅠ 아 보는 내내 제가 다 설레고ㅠㅠㅠㅠ 간질간질ㅠㅠㅠㅠㅠㅠㅠㅠ 왜때문에 저런 종인이까지 멋있는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둘다너무귀엽나ㅋㅋㅋ ㅋㅋㅋ 내꺼하장
9년 전
독자59
으아아아아 설렌다 문자말투ㅜㅜㅜㅠㅠㅠㅜㅜㅜ난 언제쯤 번호를 따일지......ㅠㅠㅠㅠㅠㅠ설레듀금
9년 전
독자60
ㅎ헐대박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짱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61
재간둥이예요!!!!!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ㅏ.....설렌다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캠프갔다오느라 이제봤는데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아설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친김종인에 남사친오세훈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스폰지밥이에요!!! 얼마나 작가님 기다리고 있었다고요ㅠㅠㅠㅠㅠ하ㅜㅜㅜㅜ종인이ㅠㅠㅠ정말..ㅜㅜ
9년 전
독자64
종인이ㅠㅠㅠ 말투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찡찡
9년 전
독자66
아진짜 겁설..ㅠㅠㅠ 겁나설레 ㅎㅎㅎㅎㅎㅎㅎㅎㄹㄹㄹㅎㅎㅎㅎㅎㅎㄹㄹㅎㅎ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아진짜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68

뭔가
설렌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ㄴㅏ도...오늘도망상만쌓여간다

9년 전
독자69
번호교환했으면 뭐 이제 결혼해야되네ㅎㅎㅎㅎㅎㅎㅎ엘티급전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승전결혼ㅎㅎ
9년 전
독자70
재밌어오ㅜㅜㅜㅜㅠㅡ
9년 전
독자71
고구마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저때부터 무뚝뚝했나 츤ㄷ츤
9년 전
독자72
어웈ㅋㅋㅋㅋㅋ츤데렠ㅋㅋㅋㅋㅋ누구세요.ㅋㅋㅋㅋㅋ어웈ㅋㅋㅋㅋㅋㅋㅋ츤츤돋아
9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ㅋㅋ쭈글쭈글귀엽
9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ㅋㅋ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당 그자체ㅠㅠㅠㅠㅠㅠ 완자ㅓㄴ 좋자나여?
9년 전
독자75
우리니니예요~ 종인이가 딴게 아니라 자기 번호를 줬네요ㅎㅎㅎ 연락 기다릴꺼였음 니가 따가지 그랫어 종인아~ㅎㅎㅎ 그래도 딱 말투바뀌는거 보니까 설레네요ㅎ
9년 전
독자76
종대찡찡이 입니다.
작가님이 올리신글 이제야 보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요 ㅠㅠㅠㅠㅠㅠ종이니니니니니ㅠㅠ너무 좋아요 ㅎㅎ

9년 전
독자77
시계에요ㅠㅠㅠㅠ 하...글잡 너무 오랜만... 여주 용기 대단혀ㅠㅠㅠ 종인이 밀당?아닌 밀당이 먹힌?건가..??? 으어ㅠㅠㅠ 담화 기대됩니댜
9년 전
독자7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ㅁ번호따는것도설레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9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종인이랑 여주랑 언제부터 사귀게되는간가여
9년 전
독자80
종인이도 귀엽고 세훈이도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더해가고 싶은 마음이 크달까......ㅋㅋㅋㅋㅋㅋ 잘보고 가요~
9년 전
독자81
종인이 겁나 당당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신감이 막 넘쳐서 흘러.............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 와중에 겁나 귀엽네용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작가님 짱짱!!!!
9년 전
독자8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잼 꿀잼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내 연락을 기다렸다니ㅎㅎㅎㅎㅎ종인아ㅎㅎㅅㅇ
9년 전
독자83
와기술이대단하다이렇게해야겠다우와좋은거배워갑니다와진심매렷우와꼭써멋어야지
9년 전
독자84
김조닌 ㅠㅠㅠㅠ대박 조라ㅠㅠㅠㅠㅠ짱ㅋ장이다ㅠㅠㅠㅠ겁나설레
9년 전
독자85
설렌다지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다 진짜 기절하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와 여주 마음이 곧 내 마음일 거 같아ㅠㅠㅠ진짜 김종인 밀당인가 저게? 아니 따는 사람이 번호 따가는 겅데 이건....??? 그나저나 지하철 참 좋은 곳이네요 저런 남지돛보고 번호도 따고 뽕도 따....ㅋㅋㅋ아이고 나도 모르게...아무튼 정말 여주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오세훈 빼고 처음 남자라 저렇게 하는 게...♥
9년 전
독자88
종인아 나도 뭄자보낼게 번호 내번호 따가줘^^ 기다리께^^^^^^^^조닌아
9년 전
독자89
오ᆞㅇᆞ응ᆞ우으!.대박이네용ㅠㅜㅜㅜㅜㅡ허뚜심쿵ㅜㅜㅜㅜㅡ설레아주좋야여
9년 전
독자90
ㅋㅋㅋㅋㅋㅋㅋ누구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네옄ㅋㅋㅋㅋㅋㅋ아 니니귀엽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종인이같은남자가 내번호도....ㅎ
9년 전
독자92
아고 종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후니 왜이렇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대반전이다 번호딸때랑 사귀는 중일때라 ㅋㅋㅋ
9년 전
독자94
핡 !!, 좋구만유ㅠㅠㅠ세훈이도 귀여미ㅜㅜ ㅠㅠㅜㅜㅠ잘읽고가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 재밋어유ㅠㅠ♥
라뷰~

9년 전
독자95
ㅋㄱㅋ ㅋㅋㄱㄱ귀엽다다들ㅜㅜㅜㅠ내꺼하자
9년 전
독자96
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ㅋㅋㅋㅋㅋ아귀여워
9년 전
독자97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문자말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8
ㅜㅜㅜㅜㅜㅜ종인이는 언제부터 연애고수였니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야ㅠㅠㅠㅠ가슴 아프다 정말 너때문에퓨ㅠㅠㅠ
작가님 정말...종인이를 저렇게...저렇게..만들어 버리시면...저는...좋아요....(하트)

9년 전
독자99
어머ㅋㅋㅋㅋ종인아 밀당이야?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어이쿠ㅠㅠ내가더설레ㅠㅠ 종인이생각보다무뚝뚝하지않은데.?ㅋㄱㄱㄱㄱㄱㅋ
9년 전
독자101
세훈잌ㅋㅋㅋㅋㅋㅋㅋ조심히가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문자 갑자기 부드러워지는것도 귀엽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2
세훈이 츤데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뀨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4.79
뿌요를 개로피자) 안녕하세요ㅜㅜㅠ 너무 늦게 찾아뵙네요ㅠㅜㅜ 사정이 있어서 계속 인티를 못 들어왔더니 벌써 글이 3개나 더 연재되어 있네요ㅠㅠㅠ(행복) 첫만남이라니! 첫만남부터 둘이 달달했네요 종인이 선수..ㅎㅎ 밀당스킬 좀 봐옇ㅎㅎ 종인이 설레ㅠㅠㅠㅜ 다음편 보러 가볼게요!
9년 전
독자104
ㅋㅋㅋㅋㅋ진짜귀엽다ㅋㅋㅋㅋㅋ종인이ㅋㅋㅋㅋ세훈이도귀엽고ㅋㅋㅋㅋㅋ잘읽고갑니당
9년 전
독자105
너무 내스탈이라 뭐이제 더 할말도 없네
9년 전
독자106
으어 설레여 그와중에 진짜 밀당봐 진짜 은근 고수인것같네요 어쩜저리 사람마음을 가지고노는지 설레게 말이에요 진짜 근데 문자말투 설레네요 제이상형입니다 허허허허
9년 전
독자107
아니ㅠㅠㅠㅠㅠㅠ말투바뀌는거겁내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부럽당,,세니랑도칭군데남친은니니라니...

\

9년 전
독자108
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여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세상에마상에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세훈인 왜케귀여운거져..... ..ㅇㅇ...,..?ㅜㅠㅜㅜㅜㅜㅜㅜㅡㅠㅜㅜㅜㅜㅜㅠㅜㅡ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0
어머ㅠㅠㅠㅠㅠ기다럈데ㅜㅜㅜㅜㅜㅜㅜ세상에ㅠㅜㅜㅜㅜㅜㅜ 진짜ㅠㅜㅜㅜ 대박이네요ㅠㅠㅠㅠ이남자ㅠㅠㅠ
9년 전
독자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세요.할때설렌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아말투취향저격이다ㅠㅠㅠ종인아진짜ㅠㅠㅠ아설레
9년 전
독자113
아ㅋㅋㅋㅋ말투바뀌는것봐ㅋㅋ세훈이도너무귀엽다매력쩔ㅎㅎ
9년 전
독자114
으아ㅋㅋ둘 다 귀엽다ㅋㅋㅋ
기다렸다니ㅠㅠ누나가 더 빨리
연락할걸 그랬네 종인아ㅠㅠㅠ

9년 전
독자115
미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밀당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여웡ㅍㅍㅍㅍ
9년 전
독자117
아대박설레ㅜㅜㅜㅜㅜ바로바뀌는거바ㅠㅜㅜㅜㅜ종이나ㅜㅜ끙끙
9년 전
독자118
모태솔로면서 친구가 세훈이라니 놀랍도다 종인이한테 번호따이기 전에 왜 세훈이를 안 좋아했는지 놀랍도다 그나저나 종인이 말투 설렘사 할거 같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9
뀌욥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귀여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번호를 따가는게 아니라 따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1
기다렸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말 무지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 잘보고 갑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귀여워요ㅋㅋㅋ
9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ㅋㅋ종인아ㅠㅠ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투막바뀌고그런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겁나쟈가웤ㅋㅋㅋㅋ근데 그게 니 매력이야ㅠㅠㅠ크ㅠㅠ좋아ㅠㅠ
9년 전
독자125
뭐얔ㅋㅋㅋㅋㅋ첫만남때도 김종인은ㅋㅋㅋㅋ 차가웤ㅋㅋ 심지어 먼저 번호땄으면서... 쟈가워,.,
9년 전
독자1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딴건줄 알겠네 근데 기다렸다는 말 너무 설레잔항여...ㅎ항학
9년 전
독자127
종인이ㅋㅋㅋㅋㅋㅋㅋ여주라고 하자마자 말 바뀌는것좀봐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8
종이닣ㅎㅎ♡♡♡나도잘생긴사람한테번호좀...
9년 전
독자129
아 둘다 기여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앜ㅋㅋㅋㅋㅋㅋ누구세요는뭐얕ㅋㅋㅋ
9년 전
독자131
오세훈 김종인 귀여워 ㅜㅜㅜㅜ 나도 세훈이같은 친구랑 종인이같은 남친있었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오마이갓........ 종인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세훈이도 아ㅡ이어잉휴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아 밀당이야 벌써부터...??? 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귀야유ㅠㅠㅠㅠㅠ 어휴 그냥 제가 대신 연락하고 싶네요
9년 전
독자133
오! 둘이 달달하게 연락을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뚝뚝해도 설렌다!!!

9년 전
독자134
ㅋㅋㅋㅋㅋㅋㅋ므뚝뚝
9년 전
독자135
세훈잌ㅋㅋ긔엽당ㅎㅎㅎ종인이두귀엽다
9년 전
독자136
아풋푸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게ㅜㅜㅜㅜㅜ종인이매력쩔
9년 전
독자137
악ㄱ!!!!!!!!!!!작가님 끊는거 진짜 잘하시네요
9년 전
독자138
뀨ㅠㅠㅠㅠㅠㅠㅠㅠ저행복해여 ㅠㅠ왜 제가 행복한걸까여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니니귀욤 짱귀욤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0
여기서 끊으면 안돼는데... 저기 작가님??? 자까님???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1
바람둥이 세훈이??? 아니져??ㅎㅎ
9년 전
독자142
어머....이커플 귀엽네...ㅎㅎ 근데 세훈이도 귀엽네....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43
김종인 겁나 당당해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4
끼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조닌쨩ㅠㅜㅜㅜㅜㅜ매번이렇게감동시키지말라굿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5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후니 같은 친구가 필요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아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 나랑도 친구 해~줘~
9년 전
독자146
항헝헝ㅎ엏엏앟어헝헝
기다렷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가기다렷대ㅠㅠㅠㅠㅠㅠㅠ
흫헣ㅎ핳핳허허헣ㅎㅎ

9년 전
독자147
누구세요하고 말투바뀌는거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8
와...매력터져요 오빸.....
9년 전
독자149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왜케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락기달렸어요??오구오구그랫쪄??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0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이 막 도키도키해옆ㅍ
9년 전
독자151
설렌다 ..기다렸대 ...좋다좋아
9년 전
독자152
저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진짜 왜이렇게들 귀여운건가요 ㅋㅋㅋㅋㅋㅋ와 전짜 설레기도 하고 그르네여ㅠㅠㅠ
9년 전
독자153
아진짜세상에대박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4
아 왜 전 세훈이도 설레죸ㅋㅋㅋㅋ 미쳐써 ㅎㅎㅎㅎㅎㅎ 니니도 설레고 새니도 설레고 이건...
9년 전
독자155
종인이왕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7
앜ㅌㅋㅋㅋㅋㅋㅌㅋㅋ긔영웤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8
아..이런...설레...너무ㅜ설레

....그래 좋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밀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0
밀당기술 쩌시는 남자가 번호를 주고 가시네요ㅠㅠㅠㅠㅠ 어이쿠ㅠㅠㅠ 여중여고 나온 여주가 소심하게 문자를 보냈을걸 생각하니 마치 제 모습같아서 공감공감이((((((나레기)))))) 에잇 얼른 둘이 이름이랑 나이 알려주고 사구리어라!!
9년 전
독자161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톡하는게 비슷한 말투인데 살짝 다른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2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귀엽당ㅋㅋㅋㅋㅋㅋㄱ나도 세훈이 같은 친구....있고싶다ㅎㅎ..
9년 전
독자163
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쥐엠?이라고하나 노래랑 너무 잘어울려요ㅠㅠ!
9년 전
독자164
아김종인ㅋㅋㅋㅋㅋㅋ짱귀엽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6
노래랑잘어울리는거같아요ㅎㅎㅎ종인이가마냥무뚝뚝한기만한줄알았는데그건아니네요ㅎㅎ이번편도재미있게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167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8
종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반갑네영
9년 전
독자169
하아.......카.....와.......이........카와이이이이이!!!!!!!
9년 전
독자170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와중에 오세훈 잘생겼....하....
9년 전
독자171
ㅋㅋㅋㅋㅋㅋㅋㅋ쫑인이 ㅋㅋㅋㅋㅋㅋㅋ 의지 ㄷㄷ 매력철철
9년 전
독자1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3
아진짜귀얍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9년 전
독자174
누구세요. 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5
아이고 나죽네 나죽어ㅜㅜㅜㅜ 이런글 너무 좋다... 나까지 막 간질간질 한기분이에요
9년 전
독자176
아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재밌어요!!
9년 전
독자177
하.....문자부터 뺴박 김종인이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8
조닌조닌 ㅠㅠ 말투 바뀌는거 너무 귀엽 ㅠㅠㅠ 이 와중에 옼ㅋㅋ셐ㅋㅋ훈ㅋㅋㅋㅋ 아..번호 따이는구나 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9
ㅋㅋㅋㅋㅋ김종인 말투 바뀌는거 꾸욥... 오세훈 뇨썩 인기남이네
9년 전
독자180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1
ㅋㅋㅋㅋㅋ귀염둥이드류ㅠ
9년 전
독자182
헐ㅠㅠ말투바뀌는거 설레네요ㅠㅠ김다정ㅠㅠ이때만같아라
9년 전
독자183
아귀여워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4
세상에나 .. 김종인 밀당 천재????
설렘사 0_<<..

9년 전
독자185
진짜세훈이도 귀엽고 종인이도귀엽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6
아 너무 설레요요요 !!!!!!!
9년 전
독자187
흐힉 처음이라서그런지 달달 허니꿀이네ㅋㅋㅋㅋㅋㅋ괜찮아 종인아너라면 그래도번호를 딸수잇어ㅠㅠ!
9년 전
독자188
엳시 세훈이는 외모값울 하는군요 ㅋㅋㅋㅋㅋ 말도안대 .. 번호를 20번이상이나 따이다니 ... 물론 너의 페이스라면 충분히 가능하구나 ?근데 종인이 좀 감동인듯 ... ㅇ따른사람이라면 말투가 닥딱한데 여주라니깐 막 다정 ((
9년 전
독자189
와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박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0
으아!!!!!!!완전 좋아ㅠㅠㅠㅠ완전 설레ㅠㅠㅠㅠㅠ으아아ㅏㅠㅠㅠㅠ종인아ㅠㅠ
9년 전
독자191
종인이 선수같다.....좋아......너무좋아........설레.....대리설렘 근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너무 내 취향이라서 이제 할말도 생각이 안나....
9년 전
독자192
헐..김종인..답장도 설레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저는 세후니랑 행쇼 ㅎㅎ
9년 전
독자193
많이기다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아 설레
9년 전
독자194
아힣 니니넘규ㅏ여워ㅠㅜㅜㅜ 이 요물! 내가 톡하는거3ㅜ 아닌데 넘 맴이 간질간질루..☆
9년 전
독자196
종인이와 드디어 문자를 한다니!!!아이구 설레 설레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197
왜 내가 다 설레는 거야 ㅜㅠㅜㅜ
9년 전
독자199
어휴 오세훈 이기지배~~~~
9년 전
독자200
종인아 귀여워ㅠㅠㅠ심장폭행좀 그만혀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1
김종인 고수네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밀당 왜이리 잘해ㅋㅋㅋㅋㅋㄱㅋㅋ
9년 전
독자202
둘이뭔데이케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3
아ㅠㅠㅠㅠㅠ기다렷대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
9년 전
독자204
둘다 귀여워요ㅜㅜㅜㅜ니니 밀당 진짜 잘하네요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5
말투바뀌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란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6
홍홓ㅇ호오허허호호로ㅎㅎ로 좋네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달아옇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07
끄억ㅠㅠㅠㅠㅠ심쿵?.
9년 전
독자208
끙에ㅔㅇㄹ겡겍ㄴ설레설레!!!
9년 전
독자209
ㅎㅎㅎ...ㅎㅎㅎㅎ ㄴㅏ도 하고싶다... 연락...ㅎㅎ 핳ㅎㅎㅎㅎㅎ 그럼 참 좋은 삶을 살았겠죠?ㅎㅎㅎㅎㅎㅎㅎ넿ㅎㅎㅎㅎ 그렇겠졓ㅎㅎㅎㅎ하하ㅏ하ㅏㅏ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10
아 둘다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심소심 기다렸다는말에 설렘 큐궁
9년 전
독자2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말투 겁나 설레요ㅠㅠㅠㅠㅠㅠ 이제썸은 그만타고 빨리 사귑시다!!!!
9년 전
독자212
초반엔 안무뚝뚝한 종인이 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좋아 진짜 ㄹㅇ ㅠㅠ핵좋아 ㅠㅠ
8년 전
독자213
으아...심쿵...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4
진짜ㅠㅜㅜㅠㅜㅜ 종인이 문자ㅠᆢㅠ 설렌다ㅠㅠㅠㅠᆢ흐규규ㅜㅜㅜ
8년 전
독자215
아말투 ㅜㅠㅜㅠㅠㅜㅜㅠㅜㅜㅡ아설레미친것긷댜ㅜㅜㅜㅡ뉴ㅜㅜㅜㅜㅠ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기다렸대ㅠㅜㅜㅠㅜㅜㅠㅜ세훈이도귀여웤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6
아귀여워"ㅋㅋㅋㅋ"ㅎㅎㅎㅎ하하하하하ㅏㅎ
8년 전
독자217
아 ㅠㅠㅠ너무 귀여워 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막 간질간질하다
8년 전
독자218
아너무설렌다진짜로 종인이정말..뻔뻔한데 너무 멋져.......!!!!!!!아 작가님 제가 누누이 말하는거지만 최고세요 ♡
8년 전
독자219
아 설렉.......죽겠다...........여기가 내가죽을자린가
8년 전
독자220
종인이 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라고 하니까 말투바뀌는거 핵설렘...
8년 전
독자2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귀여오ㅠㅠㅠㅠㅠ세후같은친구있었으면좋겠다
8년 전
독자222
나도 그런설렘 둘다여ㅜㅜㅠㅜㅠㅠ귀엽소 세훈이그래...넌그래보여...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3
흐헤...결국 저렇게 시작된거구나ㅋㅋㅋㅋㅋㅋ 와ㅋㅋㅋㅋㅋㅋ 김종인 장난 아니네ㅋㅋㅋㅋㅋㅋ쉽지않네요ㅋㅋㅋㅋㅋ 우리 니니 얼굴값 하는구나..
8년 전
독자225
ㅠㅠㅠ종이니 밀당ㅠㅠㅠㅠㅠㅠ기여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6
하..아니예요...짜증은무슨..그냥내남자냄새가나서..ㅎ
8년 전
독자227
오척만남ㅁ ㅠㅠㅠㅡㅠㅠ졸아용
8년 전
독자228
김종인 이상한데 매력있어요♥ 이상한매력이얒ㄱㄴ차ㅋㅋ
8년 전
독자2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ㅌㅌㅌㅋㅋㅋㅋㅋㅋ세훈이더 카와이 큐큐ㅠㅠ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230
와ㅠㅡㅜㅜㅜㅜㅜㅜㅜㅜㅡ설래ㅠㅜㅡ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종인아ㅠ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ㅠㅠㅜㅡ
8년 전
독자231
아 기다렸데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설렌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2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퓨
8년 전
독자233
으아이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더오글라드랔ㅋㅋㅋ어떡해너무몽글몽글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4
기다렸데ㅜㅜㅜㅜㅜㅜㅜㅜ종인아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35
으어어엉 ㅠㅠㅠㅠㅠ 진짜 저런남자...어딧져..엉엉.....
8년 전
독자236
오우 드디어 연락햇다!!
8년 전
독자238
뭔가 종인이가 세훈이랑 아는 사이일 거 같은 느낌..? 제 예상이지만... 그랬으면 더 재밌을 거 같아요!
8년 전
독자239
하아... 기다렸다니.... 하아아아아아ㅏ.... 가슴이 간질간질 합니다... 미치겠어요.. 하.... 너무 달달하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에 느껴본 설탕필링에 다음편 보라갑니다...
8년 전
독자240
아ㅠㅠㅠㅠ종인이 짱이다ㅠㅠㅠㅠ진짜 설레요ㅠㅠㅠㅠ다음편 너무 기대되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241
오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쉬워보이는게 아니라 적극적이게 보인다는 말이 진짜 좋아요!
8년 전
독자242
크억 ㅠㅠㅠㅠㅠㅠ설레
8년 전
독자243
작가님 여기서 끊으시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 스ㅡ니 저격ㅠㅠ
8년 전
독자244
내심장ㅠㅠㅠ종인이 너무 설레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5
김종인 밀당이 아주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너무 귀여워요
8년 전
독자246
....와 말투변경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백현] Artificial Love 0012 엑소야 08.07 14:0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6 엑소야 11.06 23:35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3.570 엑소야 08.09 21:14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3180 엑소야 02.12 12:3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4 엑소야 02.07 19:20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1213 엑소야 02.03 16:05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10221 엑소야 01.28 17:08
엑소 [EXO] 엑소랑 남매인썰 kakotalk 01 (부제;그들의하루)28 엑소야 01.24 14:03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9229 엑소야 01.15 13:43
엑소 [EXO] 엑소숙소에서 산다는 건 00 (부제:이건 시작에불과해)49 엑소야 01.10 13:30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8217 엑소야 01.06 14:21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7221 엑소야 01.02 14:34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6.5217 엑소야 12.28 16:48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6258 엑소야 12.25 16:45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5240 엑소야 12.20 17:02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4280 엑소야 12.15 13:30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3307 엑소야 12.08 13:50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2331 엑소야 12.06 14:17
엑소 [EXO/김종인] 무뚝뚝한 모델남친이랑 연애하는 썰 01365 엑소야 11.23 14:38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9:16 ~ 5/24 9: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