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0891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백아저씨 전체글ll조회 228
아이스크림 먹는데 아가는 뭐해요.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뽀뽀
나도 오늘 새벽에 먹었는데!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새벽에? ㅋㅋㅋ 뽀뽀 새벽에 먹었구나.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응응! 나는 아이스크림 케잌먹었어요. 친구들이랑 잠깨려고. ㅋㅋㅋㅌㅌ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밤 샜구나? 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새려고 했는데 결국 4시쯤에 잤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이상한건 7시에 스스로 깼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5에게
신나서 일찍 일어났나 보다. 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쫑쫑! 아저씨. ㅠㅠ 자다 일어났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잘 잤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네에. 근데 아직도 잠이 안 깨서 졸려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좀 더 잘까?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아저씨랑 놀 거예요! 잠 다 깼다! @,@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6에게
ㅋㅋㅋ 잠 다 깼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백아저씨에게
네, 다 깼어요! 시원한 거 마시고 싶어요... 캬!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9에게
아저씨는 따뜻한 거 마시고 싶은데. ㅋㅋ 마셔요, 시원한 거.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백아저씨에게
아이스초코! ㅠㅠ 시원한 거... 아저씨 오늘 크리스마스인데 뭐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1에게
일해요. 카페 안이야. 올래?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백아저씨에게
진짜? 갈래요, 무조건 갈래요. (♥) 데리고 가 줘요. 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4에게
우쭈, 와요. 아저씨가 다 만들어 줄게. 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7
백아저씨에게
다 만들어 주세요! 아이스초코도 만들어 주고, 초코케이크도 먹고 싶어요. ♥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7에게
초코 케익은 없는데? ㅋㅋㅋㅋ 머핀은 있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9
백아저씨에게
헐, 완전 좋아해요. 주세요! 주세요ㅠㅓㅏ하서거거유ㅠㅠㅠㅜㅜㅠㅠㅠ 배고파요... 단 거 먹고 싶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9에게
오면 줄 수 있지. 와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1
백아저씨에게
진짜 가고 싶다. ㅠㅠ 엄청 가고 싶다! 날라갈게요. 그럼 아저씨도 볼 수 있는데.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아이스크림 추워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카페 안은 따뜻해서 괜찮아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앉아서 잤더니 목이 아파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앉아서 자면 목 아프지. 누워서 자요. 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휴대폰하다 잠들었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8에게
어이구, 그랬어? 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백아저씨에게
분명 휴대폰하고 있었는데 눈 뜨니까 아침이였어요! 마술!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0에게
아침이었어요? ㅋㅋㅋㅋ 귀여워라.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백아저씨에게
목이 안 움직이는 마술! 엄청 아팠어요 ㅠ ㅠ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2에게
목 주물주물 해요. 지금은 어때?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백아저씨에게
조금씩 움직일 수 있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5에게
다행이네. 목 주물러요. 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8
백아저씨에게
이제 휴대폰 늦게까지 안 할거예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8에게
그래요. 늦게까지 하지 말고 적당히 해야돼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2
백아저씨에게
네에

11년 전
대표 사진
초코
어, 나도 지금 아이스크림 케이크 먹고 있는데. 아저씨, 메리크리스마스!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아이스크림 케익 먹고 있구나. 메리 크리스마스, 초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응, 고마워요. 무슨 맛 먹고 있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바닐라 아이스크림 먹고 있어요. 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6
헐, 뭔가 바닐라 먹고 있을 것 같았는데. 오늘도 일 하는 거에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6에게
일하고 있었죠. 커플들 밖에 없네. 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0
백아저씨에게
아저씨는, 아저씨는 커플 아니죠?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20에게
커플이면 이러고 있을까. 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3
백아저씨에게
솔로 천국이야. 크리스마스가 뭐 있나, 그쵸? 그냥 휴일이지.

11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진짜진짜 정말정말 피곤...... 하아......
6:59
이틀 연속 오하아사 1 위라니 요즘 폼이 좋습니다 2
6:58
싱 스트리트 아무 생각도 느낌도 없는데 drive it like you stole it 만은 감흥 좆됨
6:57
연차 쓴 날에 하면 안 되는 행동
6:56
여긴 외국이고 저는 언니 없으면 혼자란 말이에요
6:51 l 자기주도
닌자 힘들고 어렵습니다...... 웬만하면 하지 마십시오 그래도 하고 싶으신 분 가맹 문의는 본문 1
6:46 l 냐냐냥!!
오늘 그냥 쉬시죠?
6:39
셔터 열어요...... 오늘 아침은 잠이 부족하네 8
6:31 l 할렐야루
보고 싶어서 돌아 버릴 것 같다 1
6:20
중노동 말린다 업어 줄게
6:08
금요일 금요일 그린 그린
5:57 l 책못방
금요일인데 출근해야 되나
5:50
악몽꿨더니심장너무뛰어
5:49
이게 출근에 적용되다니
5:45
와...... 드디어 금요일이네 진실로 멀고도 험했다 그래서 말인데
5:45 l 막가파
세 시간이 지났으니까 이제는 열어도 되는 거겠지 셔터 엽니다 1
5:45 l 방가방가 햄토리
안녕하세요~ ^^ 4
5:41 l 냐냐냥!!
자자
5:39
가끔 물리가 정답일 수도 있음
5:32
여름철 인간 곁에서 자는 것을 기피하는 털뭉치인지라 어디에서 어찌 숙면 취하고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너희가 제일 잘 잤으면.. 3
5:28 l 냐냐냥!!
[헤딩/넺] 366 나쁜 남자 코어 밖에서는 인기 멤버인데 우리 집만 오면 그냥 일본 남자로 변하는 것 언제 안 웃김 #NP.. 1
5:21 l 헤피 엔딩
새벽반 출석 ㄱㄱ 4
5:19
나를 스쳐 지나간 모든 여자가 1
5:12
사랑의3요소 4
5:10
주훈 형 잘 자요 꿈에서라도 쮸엄 좀 하시고
5:04
인수인계 일지 일필휘지로 내려썼음.. 불세출의 명문이고 이제 임만 오면 됨 1
4:55
와 진짜 지랄
4:53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