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프로듛흐 전체글ll조회 4273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프로듀스/엑스원/조승연] 조승연은 나를 싫어한다 05 | 인스티즈




 조승연은 나를 싫어한다

















드라마 촬영이 끝났다. 기사가 터졌던 때에 이미 촬영은 거의 막바지였던 터라 별 불편함 없이 수월하게 마무리 되었다. 드라마 촬영 팀과는 섭섭한 마음을 달래며 인사를 했다. 드라마 막방 날 다 같이 모여 회식을 하기로 했으니 아예 마지막 인사는 아니었다. 그래도 지금까지 꽤 친하게 지냈다고 승연과 따로 인사를 해야 하나, 했는데 마지막 촬영이 다르기도 했고 타이밍을 맞추지 못해 그럴싸한 인사를 하지 못했다. 따로 문자를 보낼까도 했지만 괜히 낯간지러워서 그만뒀다. 열애설 사건이 좀 마무리 되고, 촬영장에서 만나기 시작한 이후 따로 연락을 이어간 적은 없어서 더 그랬다.

촬영이 끝나자 몇 있던 스케줄이 없어지고 휴식이 찾아왔다. ‘아무 의미’ 영화 촬영 전까지 시간이 비기도 했고, 따로 예능이나 라디오 같은 부가적인 스케줄을 잡지 않아서 더욱 무료했다. 바쁘다 갑자기 쉬니 생각보다 너무 공허해서 예능 하나를 출연하기로 했다. ‘나 혼자 산다’라고 카메라를 두고 혼자 사는 모습을 촬영하는 예능이었는데, 라디오나 다른 예능들보다 말을 적게 해도 되는 방송인 것 같아 선택했다. 게다가 승연의 이야기를 하지 않는 조건으로 출연하기로 했으니 부담이 더 줄었다. SNS를 시작하고 팬들의 반응을 확인하다 보니 내 생각보다 팬분들이 나의 일상을 궁금해하시는 것 같아 그에 더 적격이란 생각이 들었다.

핸드폰을 만지작거리면 아무래도 그와 내 이름이 동시에 뜨는 경우가 많았다. 그럼 자연스레 승연이 생각났다. 유투브를 통해 그의 그룹 뮤직비디오를 순서대로 돌려보기도 하고, 예능이나 라디오를 보기도 했다. 액정 속 그는 어쩔 땐 내가 아는 그와 같기도 했고, 어쩔 땐 완전히 다르기도 했다. 조금 진지한 질문에 조심스레 대답을 꺼내 놓을 때는, 한강에서의 그가 생각났다. 흥미로운 질문에 조금 신나는 얼굴을 할 때면 SNS를 알려주던 그가 떠올랐고. 근데 너무 웃겨 눈가에 눈물을 찔끔 달고 호탕한 웃음을 터뜨릴 땐 그가 저런 얼굴도 있었나, 싶었고, 무대 위에서 한껏 날카로운 얼굴을 할 때면 내가 아는 그가 맞나, 싶었다. 그러다 보니 찾아보는 영상의 수가 늘어났다. 또 어떤 얼굴이 있을까 해서 여러 가지 영상을 클릭해 들어갔더니 이미 꽤 오랜 시간이 지나있었다.

사람들이 이렇게 덕질을 시작하는 건가, 싶기도 했다. 무대 위 그는 사람을 끌어당기는 묘한 분위기가 있었다. 물론 무대 밑 모습도 마찬가지였고.




[뭐 해?]




그래서 미쳐서는 홀린 듯 문자를 했다. 그것도 구여친이 할 법한 어색하고 아련한 문자를. 그제서야 생각해보면 시간도 새벽이었다. 1시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그 동안 내가 잉여 생활을 해서 시간 개념이 없었던 거다. 보내고 나서 퍼뜩 정신이 들어 입을 틀어막고 침대에서 벌떡 일어났다. 이거 어떻게 삭제 안 되나 하고 핸드폰을 미친 듯이 두드리는데 별 다른 방법은 없었다. 미쳤구나, 진짜. 얼굴을 침대에 파묻고 요상한 포즈를 한 뒤에 두 주먹을 꽉 쥐고 기도했다. 제발, 조승연 핸드폰이 고장나게 해주세요. 아님 통신 이상으로 문자가 제대로 전달 안 되게 해주세요. 그것도 아님 조승연이 갑자기 난독증에 걸리게 해주세요.

이렇게 뭘 빌어본 적이 있나 싶을 정도로 손을 싹싹 비비며 중얼거리는데, 띠링-하고 문자 알림이 울렸다. 순간 심장이 미친 듯 뛰기 시작했다. 아니야, 저거 조승연 아닐 거야. 김미영 팀장이라든지, 아님 매니저 오빠라든지. 보험 문자일 수도 있고, 생각보다 문자 올 곳이 많잖아. 이 새벽에 조승연이 갑자기 이렇게 빨리 답장할 리는 없어. 두 눈을 질끈 감고 실 눈으로 핸드폰을 확인하는데,




[영화 보러 갈래?]




결국 조승연이네. 그것도 얘도 한참이나 이상한 문자를 보냈다. 뭐하냐고 물어봤는데 영화 보러 가자는 건 무슨 뜬금없는 얘기야. 방금 전까지 내가 보낸 문자가 창피해 붉어진 얼굴로 비실비실 튀어나오는 웃음을 터뜨렸다. 아, 얘 진짜.




[너 내 문자 기다렸어?]




문자를 기다렸다 후다닥 자기가 하고 싶던 말을 급하게 뱉은 느낌이 너무 강해서 마음이 이상하게 울렁였다. 조금은 짓궂은 마음으로 놀리듯 문자를 보냈는데, 한참 동안이나 답이 없다. 핸드폰을 들고 당황한 얼굴로 어떻게 알았지, 발을 동동 구를 그를 생각하니 자꾸만 웃음이 나왔다. 아까 영상을 볼 때만 해도 내가 아는 그가 조승연이 맞나 싶었는데, 지금은 어쩜 저렇게 훤히 다 보이지 싶었다. 생각 할 시간을 충분히 주기 위해 물이나 한 잔 마시려 부엌으로 가 컵을 드는데, 문자가 왔다.




[티 나?]




그렇게 오래 생각하고 보낸 문자가 결국 이거라니 마시던 물을 뿜을 뻔 했다.




[영화 어디로 보러 갈 건데?]

[데리러 갈게.]




이번엔 또 답장이 빠르다. 참지 못하겠다는 듯 급하게 알림이 띠링- 울린다. 성격이 급해 벌써 나갈 준비를 끝냈을 그를 떠올리다 마음이 또 한번 간질거림을 느낀다.


이상하게, 좋다. 마치 정말 연애라도 하는 것처럼.







조승연은 나를 싫어한다







나오라는 문자를 받고 바로 뛰어나갔는데, 차 한대가 집 앞에 서 있었다. 승연이 맞나 싶어 빼꼼 얼굴을 들이미는데, 조수석 쪽 창문이 열렸다. 검은색 비니에 안경을 쓴 편한 복장. 나야. 웃는 얼굴에 나 또한 웃으며 문을 열고 차에 올라탔다. 차 안 가득 그의 향이 풍겼다. 저번과는 다른 비누 향. 향수 자주 바꾸나. 저번엔 또 다른 향이었는데. 쓸 데 없는 생각을 하며 벨트를 매자 그를 확인한 그가 주변을 둘러보고는 차를 출발시킨다.




“너 오늘 스케줄은 없어?”

“응, 아까 라디오 하나가 마지막.”

“라디오? 끝나고 바로 온 거야?”

“매니저 형한테 본가 내려달라고 해서 차 타고 바로 왔지.”



그래 놓고 피곤하지도 않은지 실실 웃는다. 어디로 가는 건지 따로 묻지 않았다. 살짝 열린 창문 틈으로 부는 바람이 시원하고 좋았다. 승연 또한 기분 좋은 얼굴로 운전대를 휙휙 돌린다. 말 그대로 휙휙. 눈은 힐끔힐끔 나를 보며. 저렇게까지 돌릴 구간은 아닌데 오른쪽으로 휙. 심지어 신호가 걸려 멈춰있는데 왼쪽으로 휙.




[프로듀스/엑스원/조승연] 조승연은 나를 싫어한다 05 | 인스티즈





“승연아. 나도 운전할 줄 알아.”

“응?”

“그거 그렇게 막 안 돌려도 돼.”

“아, 티 나?”




멋있어 보일 줄 알았지. 멋쩍은 얼굴의 그가 목 뒷부분을 긁적인다. 그제야 휙휙 돌아가던 손이 부드럽게 풀린다. 어깨에 힘을 뺀 그가 민망한지 붉어진 얼굴로 실없이 웃는다. 어디서 들었는데 여자들이 운전대 휙휙 돌릴 때 심쿵한다고 했다며. 마지막에 주차할 때 후진하는 것도 보여줘야 했는데 이렇게 쉽게 들킬 줄 몰랐다며. 부끄러움에 슬쩍 올라간 입 꼬리가 차마 미워할 수가 없어 나도 같이 웃어버렸다.



“밥은 먹었어?”

“멤버가 과자 주길래 그거 좀 먹었어.”

“과자? 밥은 안 먹고??”

“원래 다들 밤에 잘 안 먹어서.”

“밥 먹으러 가자. 영화는 다음에 보고.”




스케줄 끝나고 바로 온 것도 뭔가 미안한데, 과자만 먹은 속에 팝콘을 넣어주자니 그건 정말 못할 짓인 것 같아 말하자 승연이 힐끔 나를 본다. 별로인가, 싶어 괜히 그의 눈치를 봤다. 영화 보자고 했던 게 진짜 보고 싶던 영화가 있었던 건가. 그런 건데 괜히 오지랖 부린 걸로 보일까, 마음이 살짝 초조했다.




“왜, 별로야?”

“아니, 좋아.”

“근데 왜 대답이 없어?”

“그냥. 다음에라는 말이 듣기 좋아서. 대답 안 하면 얘가 못 들었나, 하고 선배가 한 번 더 말해줄지 알았어.”



엉뚱한 말을 해놓고 씩- 웃는다. 가만 보면 조승연 얘는 은근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것 같으면서도 가끔 너무 진솔할 때가 있다. 이게 바로 선택적 쑥스러움 이라는 걸까. 자기가 부끄러움 탈 땐 귀엽고 진솔 될 땐 떨린다는 걸 본인도 알고 있는 게 분명했다. 그게 아니라면 이럴 수 없어. 이럴 때마다 그가 사실은 숨겨둔 연애 고수가 아닐까, 싶기도 하다. 모든 걸 다 계획하고 척하는 걸 수도 있어.




“선배, 내일 스케줄 있어?”

“아니, 왜?”




넘어가지 말자. 다짐하며 그를 본다. 네가 무슨 말을 해도 설레지 않으리라. 떨리지 않으리라. 긴장에 꿀꺽- 침을 삼키며 그와 시선을 마주하는데, 살짝 웃음을 터뜨린 그가 시선을 돌린다. 눈이 마주쳤다.






[프로듀스/엑스원/조승연] 조승연은 나를 싫어한다 05 | 인스티즈



“술 한 잔 할까?”




아, 솔직히 조승연 좀 심하잖아.









조승연은 나를 싫어한다







결국 눈 앞에 잔이 놓였다. 나는 스케줄이 없어 괜찮다 쳐도 얘는 괜찮은가 싶어서 물었더니, 내일 새벽에 라디오 하나 있다고 하길래 결국 오케이! 하고 여기까지 따라와버렸다. 승연이 자주 온다던 술집이었다. 술 마실 줄 아는 멤버들과 가끔 들리는 곳이라는 이 곳은, 룸으로 된 술집이라 보안이 꽤나 괜찮았다. 처음엔 간단히 먹자며 맥주를 시키려다, 의외로 둘 다 취향이 소주로 통한다는 걸 알고는 이슬 한 병을 시켰다. 장난스레 술 병을 들고 이리 저리 흔들다 팔꿈치로 툭툭 치는 기술까지 보이며 뿌듯하게 미소 짓는 얼굴이 웃겨 웃음을 터뜨리자 승연이 술잔에 술을 따라줬다.




“전부터 느낀 건데 술 마시는 거 되게 익숙해 보여.”

“못 마시지는 않지.”




전 회식 때 자연스럽게 술을 주고 받던 승연이 떠올라 말했더니 익살스러운 얼굴로 웃는다. 어깨까지 으쓱 거리며 우쭐한 얼굴을 하는데 하나도 밉지 않고 귀여웠다.




“자, 소주 반 병 먹으면 실려가는 승연씨도 한 잔 받아!”




그가 시작한 장난에 기분이 좋아져 나 또한 장난을 치며 술 병을 받아 들자, 술 잔을 내민 승연이 못 말린다는 듯한 얼굴로 웃음을 터뜨렸다. 이렇게까지 분위기가 좋을 줄은 몰랐는데, 분위기가 상당히 좋았다. 근래에 이렇게 신이 난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아직 술이 한 방울도 들어가지 않았는데, 분위기에 취한다는 게 이런 건지 잔뜩 텐션이 올라가 있었다. 그리고 그건 승연 또한 마찬가지였다. 흥 오른 얼굴로 술 잔을 짠- 하고 부딪힌 승연이 단숨에 술 잔을 비우더니 크- 하고 과장된 소리를 냈다.




“너 근데 정말 나 알고 있었어?”

“어?”

“저번에 라디오에서 ‘나비’ 얘기 했잖아. 궁금했거든. 일부러 짜맞추고 들어간 건지 아닌지.”

“그걸 어떻게 짜맞춰. 진짜 좋아한 거지.”




술도 들어가고 분위기도 좋겠다, 그 동안 궁금했던 걸 털어놓자 탕을 먹으려 숟가락을 입가에 가져가던 승연이 나를 바라봤다. 거짓일 거라 생각하지는 않았지만 사실이란 말을 직접 들으니 기분이 묘했다.






[프로듀스/엑스원/조승연] 조승연은 나를 싫어한다 05 | 인스티즈



“아, 선배 나한테 전화한 적 없지?”

“컬러링 진짜 선배 노랜데.”





조금은 섭섭하다는 듯 입 꼬리를 내리길래 되려 당황해버렸다. 그게 의심하는 게 아니라 정말 그냥 궁금해서 물어본 거라고 말하려는데, 비장한 얼굴로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 그가 비워진 소주병에 숟가락을 꼽았다. 뭘 하려고 저러나 물음표 가득 뜬 얼굴로 그가 하는 것을 지켜보는데, 갑자기 얼굴에 웃음기를 띤 그가 이리 저리 움직이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내 노래였다. 그것도 내 파트. 과장하며 움직이는 동작과 뜬금없는 행동에 웃음이 터져 배 아플 정도로 웃으면서, 순식간에 확 바꾼 얼굴로 윙크까지 하는 그를 보며 결국 참지 못하고 바닥을 떼구르르 굴렀다.




“아, 조승연. 진짜-“

“봐봐. 나 선배 파트 가사 다 알아.”

“너 진짜- 알겠어. 알겠어. 인정.”

“데뷔 곡도 불러줄까?”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진심을 담아 말하길래 겨우 그를 어르고 달래서 막았다. 아무리 보안이 철저하다고 해도 이렇게 크게 노래를 부르면 밖에서 들릴지도 몰랐다. 그것보다 한 곡 더 뽑으면 내 배꼽이 진짜 빠져버릴까 봐 무섭기도 했고. 최고라며 엄지를 척- 들어올리자 그제야 승연이 자리에 앉았다.




“나 진짜 선배 노래랑 방송 다 봤었단 말이야. 근데 그렇게 짜맞춘 거냐고 하면 서운하지.”

“알겠어, 내가 미안해.”

“아니, 뭐. 미안하라고 한 소리는 아니고. 그냥 서운하다는 거지.”




자기도 민망한지 코 끝을 쓱- 매만지던 그가 술 잔을 털어 넣었다. 얘가 원래 이런 성격이었나. 처음 봤을 땐 진짜 싸가지 없다고 생각했는데. 눈꼬리도 쭉- 올라가서 입 꾹 다물고 있으면 진짜 사납게 생겼다 생각했는데, 다시 보니 이렇게 순하게 생겼을 수가 없다. 요새 항상 웃고 있어서 그런가, 처음 봤을 때와 분위기가 판이하게 달랐다.





“사실 회식 때 나한테 왜 그러냐면서 뭐라 그랬을 때 나 얼마나 당황했는지 알아?”

“어?”

“막 꺼지라고 그랬지 않냐면서 눈꼬리 축- 내리는데 완전 충격 먹어서-“

“…”

“그때 정신 없이 집에 가서 완전 울 뻔했어. 나 왜 이렇게 사납게 생겼지, 하고.”




그새 술 좀 들어갔다고 붉어진 얼굴을 한 그가 내가 알지 못하는 그의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나와 관련되어 있지만 나는 절대 알지 못했던 이야기들. 그 때를 떠올리는지 몸을 부르르 떨며 고개를 젓던 그가 울상이 된 얼굴로 나를 본다.




“아니, 근데. 그때는 그럴 만 했잖아. 난 네가 진짜 나 싫어하는 줄 알았어.”

“왜?”

“우리 처음 연말 시상식 뒤에서 만났을 때 내가 힘내라고 했는데 너 쓱- 보더니 그냥 무시하고 지나갔잖아.”

“아, 그건. 갑자기 마주칠 줄 몰라서 진짜 너무 당황해서-“

“그 다음에 촬영할 때는 뭐, 나한테 들어가 있으면 안 되냐고??”

“보고 있으면 떨리니까-“

“뭐가 떨려.”

“선배, 봐봐. 생각해봐. 만약 선배가 연기를 해야 하는데 강동원 선배님이 막 뒤에서 보고 있어. 어떨 것 같아?”

“떨리지.”




아, 그건 좀 떨리겠다. 승연 말을 들으면 그가 왜 그랬는지 조금 이해가 가는 것 같기도 하고. 나도 강동원 선배님이 내 뒤에서 내가 연기하는 걸 보고 있다고 생각하면 연기를 못했을 것 같으니까. 근데 쟤 내 이상형이 강동원인 건 어떻게 알았지. 몰라, 짠이나 해야지. 잔을 높게 들자 승연이 그게 맞춰 잔을 부딪혔다. 꽤나 마신 듯 빈 병이 늘어가고 얼굴이 창백해지기 시작한다. 조승연 얼굴은 뭐 말할 것도 없이 터지기 전이고. 근데 아무도 멈출 생각을 하지는 않는다. 좋으니까. 이렇게 몰랐던 이야기를 듣는 것들이.






“너 우리 한강에서 만났을 때 무르고 싶으면 그렇게 해준다고 했잖아, 그거 대책 있이 했던 말이야?”

“그런 상황에 대책이 어디 있어.”

“뭐야, 거짓말이었어?”

“거짓말은 아니고. 저지를 생각은 있었어.”

“뭐를?”

“뒤집어 엎을 생각. 선배가 무르고 싶다고 했으면 어떻게 해서라도 엎어버렸겠지. 그러려고 물어본 거였으니까.”





술을 먹기 시작한 나이부터 술을 좋아했다. 아니, 정확히 말하면 술자리에서만 나오는 그 분위기를 좋아했다. 사람이 가장 솔직해지고, 가장 진실 되는 그 때. 많은 사람이 아니라 둘 정도 도란도란 앉아서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 남의 이야기를 듣는 그 시간이 좋았다.




“사실 나 요즘 계속 놀라. 네가 내가 생각했던 거랑 되게 달라서.”

“어떻게?”

“그냥 솔직히 말해서 처음엔 좀 인기에 힘 입어서 거들먹거리는 그런 애인 줄 알았어. 근데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뭐가 많아, 너.”

“무슨 말이야?”

“첫모습도, 한강에서의 너도, 방송 속에서의 너도, 오늘의 너도. 진짜 색달라. 어쩔 때 보면 내가 아는 모습이 나와서 좋고, 어쩔 땐 내가 모르는 모습에 놀라. 그래서 가끔은 뭐가 진짜인지 헷갈릴 때가 있어.”




술 기운 때문인지 조금 따뜻해진 분위기에서 이야기를 하고, 오로지 나만을 담은 눈동자를 마주하며.




“음, 사실 꾸며내는 부분도 없지 않아서 뭐가 진짜다 말하기는 애매한데. 분명한 건 선배 앞에 있는 나는 다 진짜 나야.”




술집을 가득 매운 그의 향수 냄새도 좋았고,




“뭐가 진짜고 가짜일까, 하는 그런 것에 대해 깊게 생각 해본 적은 없는데, 방금 생각해보니까 딱 알겠더라고. 방송에 나가거나 그럴 땐 일부러 더 오버하는 경우가 많아서 내 본 모습이 아니라 연기를 하고 있다고 생각할 때가 많아. 그래서 끝나고 나면 피곤할 때가 있는데 선배랑 있으면 안 그래.”




조심스럽지만 자신의 뜻을 정확히 전달하기 위해 고민하는 저 입술도 좋았으며,




[프로듀스/엑스원/조승연] 조승연은 나를 싫어한다 05 | 인스티즈



“오히려 매일 붙어있고 같이 있고 싶어. 아마 선배랑 있으면 내가 나다워질 수 있어서 그런가 봐.”




끝내 옅게 웃음을 터뜨리는 조승연도, 좋았다.









*







[프로듀스/엑스원/조승연] 조승연은 나를 싫어한다 05 | 인스티즈












나 오늘 알바 하다가 조승연이랑 김여주 봤어ㅋㅋㅋㅋㅋ



나 알바 하는 술집 룸으로 되어있어서 연예인들 많이 오거든? 그래서 사실 연예인들 봐도 별 감흥 없는데 얘네는 너무 웃겨섴ㅋㅋㅋㅋ글 적어ㅋㅋㅋㅋ얘네 가고 알바생들이랑 계속 웃었어ㅋㅋㅋ원래 여기 조승연 멤버들이랑도 자주 오거든? 그래서 내 생각엔 조승연이 김여주 데리고 온 것 같았는데 둘 다 생각보다 가리고 오지는 않아서 바로 알아볼 수 있었어ㅋㅋㅋ그냥 우리끼리 쟤네 커플 왔다더라 이러고 말만 주고 받았고 룸 들어가서 그 다음에는 못 봤는데 갑자기 노래 소리가 들리는 거야ㅋㅋㅋ그것도 막 예쁘게 잘 부르려고 하는 게 아니라 완전 크게 불렀는데 여자 아이돌 노래 같았음ㅋㅋㅋ뭐 첫눈에 사랑에 뭐시기 하는 노래였는데 뭔 노래인지는 잘 모르겠다ㅋㅋㅋㅋ누가 들어도 조승연 목소리로 갑자기 크게 목소리 새어 나와서 알바생들 다 같이 어리둥절해서 쳐다보고ㅋㅋㅋㅋㅋㅋ눈 마주치자 마자 다 빵 터졌어ㅋㅋㅋ저게 뭐냐곸ㅋㅋ조승연 왜 저러냐곸ㅋㅋㅋ그리고는 좀 잠잠했는데 그 방에 술이 좀 많이 들어가기는 했거든? 5병인가? 그래서 우리끼리 둘이 들어갔는데 좀 많이 먹는 거 아니냐고 그런 얘기 했거든ㅋㅋㅋㅋㅋ보통 연예인들끼리 오면 나갈 때나 이럴 때 걱정 돼서 잘 안 먹고 매니저 끼고 와야 좀 먹고 그러거든ㅋㅋㅋㅋ그리고 조승연 자주 왔었다고 했잖아? 원래 멤버들이랑 오면 많이 안 마시기도 했고 많이 마셔도 조승연이 좀 조절해서 데려가는 분위기였어서 우리끼리 좀 당황하기는 했었어 김여주도 뭔가 술 못 먹게 생겨서 저 술이 다 어디로 들어가는 거지 싶기도 했고ㅋㅋㅋㅋ5병 들어가고 나서는 뭐 시키지도 않고 조용해서 잊고 있었는데ㅋㅋㅋㅋ좀 시끌시끌해서 뭐지? 하고 보니까ㅋㅋㅋ둘이 어깨동무 하고 나오더라ㅋㅋㅋ아니 커플이라몈ㅋㅋㅋ근데 어깨동무하고 노래방 가자면서 호탕하게 웃으면서 나왔엌ㅋㅋㅋㅋ그러다 각자 매니저한테 잡혀서 혼나면서 연행 됐는데ㅋㅋㅋ잡혀 가면서도 완전 아련하게 둘이 손 내밀면서 노래방…이러고 갔엌ㅋㅋㅋ솔직히 우리 가게 좀 안 좋은 쪽으로 오는 연예인들도 몇 있고 딱 봐도 좀 안 좋은 쪽 같은 여자나 남자 끼고 오는 사람들도 많아서 연예인 인식 안 좋았는데 얘네는 진짜 딱 그 또래 애들 술 먹는 거 보는 것 같아서 기분 좋았엌ㅋㅋㅋ또 왔으면 좋겠다ㅋㅋㅋ그럼 서비스 많이 줄 텐뎈ㅋㅋㅋ




-아닠ㅋㅋㅋ얘네 일화 왜 이래ㅋㅋㅋㅋ나는 알콩달콩 러브스토리 들으러 왔는뎈ㅋ이게 무슨ㅋㅋㅋ

-인스타 올라온 거 볼 때부터 당황했ㄴ느뎈ㅋㅋㅋ이 정도였을 줄이야ㅋㅋㅋ

-인스타 올라왔어??

-ㅇㅇ 김여주 인스타!ㅋㅋ

-아닠ㅋㅋ5병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떡 돼서 나갔겠는데??

-저거 첫눈에 사랑에 빠졌어 그 김여주 파트 아님? 나비 때 파틐ㅋㅋㅋㅋ

-헐 미친 맞는 듯ㅋㅋㅋㅋㅋ

-아니 저 노래를 갑자기 왜 불렀지 팬미팅 한 건가?

-팬미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니저한테 잡혀갔다는 게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매니저 무슨 죄얔ㅋㅋㅋ둘 다 진짜 저 세상 텐션 장난 아니넼ㅋㅋㅋㅋ

-솔직히 조승연 텐션 장난 아닌 건 다들 알고 있곸ㅋㅋㅋ김여주까지 저럴 줄이얔ㅋㅋㅋ

-김여주 이미지 귀염청순 아니었음????이미지 폭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을 건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둘 다 또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둘이 노래방 못 간 거 나만 아쉬워? 나만 둘이 노래방 간 거 보고 싶어?

-222222

-33333영상 풀어줬으면

-44444444


.

.

.







김여주 인스탘ㅋㅋ돌았나봐


아니 글에서 술 냄새 오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아팤ㅋㅋㅋㅋㅋㅋㅋ




-저 정도면 사람이 글을 쓴 게 아니라 술이 글을 쓴 거야


-조승연 사진만 봐도 벌써 정신 없엌ㅋㅋㅋㅋㅋ


-조승연 텐션 왜 저랰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머리 쥐어 뜯는다에 한 표ㅋㅋㅋ


-2222


-33333


-44444


-555나도 저런 적 있어서 마음 아팤ㅋㅋㅋㅋㅋ아침이 두렵닼ㅋㅋ


-김여주 인스타는 감성이라는 게 없어??


-ㅇㄱㄹㅇ 올라오는 거 마다 왜 저랰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이번에도 화질 뭔 짓 한 거얔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인스타 올리는 거 한 번 보고 싶닼ㅋㅋ도대체 뭔 짓을 하는지ㅋㅋㅋㅋ


-왜구래 그래도 이번에 언니 승연이 머리는 안 잘라 먹었어ㅠㅠ


-맞아 늘고 있어ㅠㅠㅠㅠㅠ


-처음부터 누가 잘 하겠어ㅠㅠㅠ인스타 배우는 중이야 우리 언니ㅠㅠㅠㅠ


-아닠ㅋㅋㅋ배우는 건 괜찮은뎈ㅋㅋ어떤 여배우가 저런 인스타를ㅋㅋㅋㅋㅋ신박햌ㅋㅋ


-아니 근데 도대체 글은 무슨 내용이야?? 술 기운 너무 심해서 해석이 안 됔ㅋㅋ


-소줍반벼스녀니랑?


-소줍반벼 승연이랑??


-오 점점 해석 되는 느낌인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중한 승연이랑??


-그러기엔 너무 ㅂ이 많지 않아???


-소주 반 병 승연이랑??


-오 이거닼ㅋㅋㅋㅋㅋ


-오 해석 했어 미친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소주 반 병 승연이가 무슨 의미얔ㅋㅋㅋ조승연 주량 반 병인가?


-그게 말이 됔ㅋㅋㅋ?그럼 김여주가 네병 반을 마셨다는 거얔ㅋㅋㅋㅋ??


-아니 글이 왜 제대로 해석 되는 게 하나도 없엌ㅋㅋㅋㅋㅋㅋ


-그냥 저 언니 핸드폰 뺏어 그게 답이야


-222222


-333333


.


.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진짜 너무 재밌어요 계속 기다렸어요
4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인스타 저거저거 너무 좋아요ㅠㅠㅠ
4년 전
독자3
흐어어어엉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기다렸어요ㅠ 작가님 글 읽는 낙으로 살고있었는데!!! 다시와주셔서 넘 기뻐요
이번글도 잘 읽고가요 오늘도 역시나 설레고 아주 가슴이 콩닥콩닥ㅜ 후하 무슨 제가 연애하는 것 같아요,,

4년 전
독자4
아아아아 작가님 기다렸어용ㅠㅠㅠㅠ 작가님 글 올라온거보고 너무 반가워가지구ㅠㅠ 둘이 언제 진짜 사귀게 되는건가요? 꽁냥꽁냥하는거 넘 귀여워서 광대가 내려오질 않네요ㅠㅠㅠ 오늘도 인스타랑 반응 너무너무 조아요♡♡♡
4년 전
독자5
작가님ㅠㅠㅠㅠ기다럈다는 말이 부담이 되실수도 있지만 진짜 기다렸어요ㅠㅠㅠㅠ작가님 글은 진짜 좋은거 같아요 뭔가 표현할수없는 좋음? 이랄까요 잔잔한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4년 전
독자6
진짜 너무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올라가서 내려올줄을 모르는 입꼬리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204.2
매일 글 올라왔나 확인했는데 읽기 전에 댓글부터 답니다 넘 기다렸어요!!! 이 글만 보거든요 감사합니다
4년 전
독자7
아 너무 재밌어요 진짜 글 읽을 때마다 광대가 등산합니다 !
4년 전
독자8
아진짜 저오랜만에 댓글다는데 너무재미있어요ㅠㅠㅜㅠㅠ 밑에 사람들 인증글 올라오는것도 너무좋아요ㅠㅜㅠㅠㅠ
4년 전
독자9
꺄ㅜㅜㅜㅜㅠㅠ요즘 작가님 글 보는게 제 삶의 낙이에여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4년 전
독자10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은 읽으면 몽글몽글 하나하나 디테일해서 너무 좋아요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
4년 전
독자11
진짜 너무 재ㅣㅆ구 설레요ㅠㅠㅠㅠㅠㅠ 오늘두 잘 보고가용 사랑해용
4년 전
독자12
팬들 후기 기다리는 독자n입니다 :) 오늘도 저도 술주정에 웃으며 봤어욬ㅋ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우리 여배우님 이미지 망해써ㅠㅠ
4년 전
독자13
작가님ㅜㅜㅜㅜㅜㅜ헝 진짜 맨날 신알신 쪽지에 안보여서 글잡 들어와서 안얼라왔나,,?하고 확인했는데 드디어ㅠㅠ너무 기다렸어요ㅜ여주랑 승연이 둘다 너무 귀엽구 설레고ㅠ
4년 전
독자14
작가님!!!!기다렸어용🥰아 진짜ㅋㅋㅋㅋㅋ본편읽을때믄 너무 설레고 뒤에 사람들 인증글은 넘 웃겨요ㅠㅠ귀요운 승연이...오해 풀린거 넘넘 좋구 오늘도 잘보고가요❤️
4년 전
독자15
작가님 글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광대 승천하는 이기분 둘이 너무 귀여워서 너무 글읽는내내 즐거워요ㅠㅠ
4년 전
독자16
아 ㅋㅋㅋㅋ진짜 후기글도 왜케 찰지게 잘쓰세옄ㅋㅋㅋㅋㅋㅋ 엄마ㅏ미소로 읽었네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사랑해오💕
4년 전
독자17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ㅜㅠ바로 영화보자니,, 하,, 설레버렸다,, 둘이 점점 더 친해지니까 더 보기 좋아요💘
4년 전
독자18
와 바로 정주행 했어요.. 왜 이제야 발견한건지ㅠㅠㅠㅠ 귀여운 반벼조스녀니 너무 좋구 ,, 너무 몽글몽글 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
4년 전
독자20
ㅠㅠㅠㅜㅜㅠㅠㅠㅜ드디어 올라왔네여 맨날 보고시펑.. 귀여운 승연이..
4년 전
독자21
자까님 기다렸어요!!!!! 소주반병 조승연 사랑해!!!!
4년 전
독자22
진짜 노무 재미잇어여ㅠㅠㅠㅠㅠ 신알신 누르고 갑니다ㅜㅜㅜㅜㅜㅜㅠㅅㅠ
4년 전
독자23
작까님 드뎌 오셨드아아아ㅜㅜㅠㅠㅠ진짜 이거 보는 재미로 삽니다 요즘ㅜㅜㅜㅠㅠㅡ너무 재밌어여ㅜㅜㅜㅠㅜ뉴ㅠㅡ둘이 귀염뽀짝 다해라아ㅜㅜㅠㅠ
4년 전
독자24
아 기다렸어요 작가님ㅠㅠ진짜 너무 재밌어요 여주랑 승연이 너무 귀엽고 난맄ㅋㅋㅋㅋㅋㅋ진짜 이 커플 넘 귀여운 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25
선생님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ㅜㅜㅠㅜㅠ어떻게 기다리죠ㅠㅠㅜㅠ얼른 오셔야해요오오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26
헐레벌떡 답장하느라 미사여구 붙일 새도 없이 영화 보러 갈래 질러버린 조승연 ㄱㅇㅇㄱㅇㅇㄱㅇㅇ 귀엽다가 설레다가 혼자 다 한다..ㅠ 멋있어보이려구 핸들 휙휙이 이렇게까지 귀여울 일인가ㅠㅠㅠㅠ 조승연 찐덕후적 모먼트 너무 좋아요ㅋㅋㅋ 덕심을 부정당하고 속상했던 승여니... 여주헌정무대로 풀렸으려나 너무 귀엽다 진짜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38
*아이퍼플유*찐덕후인게 툭툭 나오는거 진짜... 강동원 선ㄴ배님이 쳐다보면 어떨 것 같냐니 찐이라 나비슨배릠 이상형도 꿰고 있는 승연... 진짜 최고야.....
4년 전
독자27
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 반응이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매니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비회원18.190
아아니 세상에 요즘 승연님이 좋아져서 막 찾아보고있었는데 이런 글일줄이야.. 제 취향 너무 딱맞구여.. 네.. 그냥 잔말말고 자까님 사랑해여.. 왜 이제야 발견했을까요ㅜㅜㅜㅜ 너무 아쉬워요 ㅜㅜㅜㅜㅜㅜ 자까님 글 에서 나오는 그 느낌 필링이 너무 조하여ㅠㅠㅠ 다 읽구 왔는데 그대 혹시 암호닉 받으실 생각 업스신가여,, 아님 말구.. 암튼 사랑해여 진짜 너무재밋서요!! !!!♥
4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ㅋ아울뻔했어ㅋㅋㅋㅋㅋㅠㅠㅠㅠ귀여워..애기.........
4년 전
독자2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무생각없이 처음부터 다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30
너무 좋고 순조로운 분위기에 제 광대가 내려갈 생각을 하지 않네요(˵ ͡° ͜ʖ ͡°˵) 진짜 재밌게 봤어요ㅠㅜ 신알신이 울릴 때 마다 저진짜 행복할 것같아요!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4년 전
독자31
악 너무 행복한 글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승연이 성격이 저럴 것 같아서 더 설레고 흑흑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2
아닠ㅋㅋㅋㅋ진짜...ㅠㅠㅠㅠ너무 재미써여ㅠㅠㅠ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ㅠㅠ 먀력터져 이커플짅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중에 진짜 둘이서 알콩달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진짜ㅠㅠㅠ너무 좋아ㅠㅠㅠㅠ
4년 전
독자33
와 진짜 이걸 왜 이제야 읽었는지 내 자신이 한심,,,, 작가님 진짜 재밌어요 ㅜㅜㅜㅜ 진짜 너무너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응글 너무 웃겨욬ㅋㅋㅋ진짜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35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잡혀가면서도 둘이 아련하게 손 내밀면서 노래방... 했다는거 진짜 웃겨죽겠어요
4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 목격담 넘 웃겨요ㅋㅋㅋㅋㅋㅋ 진짜 저세상 텐션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배우/모델 [김재욱] 쟤 13살 차이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_52🤭😍94 1억 08.29 23:42
프로듀스 [프로듀스x101] 윤사장네 카페 알바생 kakaotalk 0620 먹방동아리 08.29 22:53
프로듀스 [프로듀스/엑스원/조승연] 조승연은 나를 싫어한다 0539 프로듛흐 08.29 21:06
엔시티 [NCT] 너의 곁8 2젠5 08.29 18:44
엔시티 [NCT/나재민] 당신의 사랑은 호수와 같아서6 내 틴트 색은 서.. 08.29 13:18
엔시티 [NCT] 너의 목소리6 2젠5 08.29 10:34
엔시티 [NCT] 네오한 방송부🤸‍♂️ 24 쿵쿵따리쿵쿵.. 08.29 01:15
배우/모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9 1억 08.28 21:37
엔시티 [NCT] 너의 11913 2젠5 08.28 20:03
[NCT] 개싸움의 정석 512 2젠5 08.28 19: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호그와트; 일곱 개의 호크룩스 492 육일삼 08.28 03:28
프로듀스 [프로듀스/이진혁] 여름날의 다람쥐를 좋아하세요? 0814 중력달 08.28 00:48
프로듀스 [프로듀스x101] 윤사장네 카페 알바생 kakaotalk 0527 먹방동아리 08.27 21:54
세븐틴 [세븐틴] 그래서 내 남자친구가 누구야? 059 HARU_ 08.27 19:2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3623 먹방동아리 08.26 21:28
세븐틴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Ⅲ 0924 소세지빵 08.26 15: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호그와트; 일곱 개의 호크룩스 486 육일삼 08.26 04:45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버튼을 눌러주세요!12 Lighter 08.26 01:18
엔시티 [NCT] 개싸움의 정석 410 2젠5 08.25 21:1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3630 먹방동아리 08.25 21:05
프로듀스 [프로듀스/X1/엑스원/김요한] 김요한이 아끼는 여자애 3 21 ZeRO L 08.25 20:51
엔시티 [NCT] 개싸움의 정석 312 2젠5 08.25 11:43
프로듀스 [프로듀스/X1/차준호] 특이점 오는 알파 오메가 썰 (´・ω・`) 上 27 ZeRO L 08.25 05: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시한부 선고받은 너탄X바람핀 김태형 조각 1024 침벌레 08.25 02: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전정국/김태형] 예비군6 안주무시는분 08.25 01:35
프로듀스 [프로듀스/이진혁] 여름날의 다람쥐를 좋아하세요? 0714 중력달 08.25 01:35
프로듀스 [프로듀스/황윤성] 늦은 밤 꼭 안아주는 황윤성6 08.25 00:18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